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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오펑산의 직업은 무엇인가요?

Gao Fengshan

Gao Fengshan (1921년 5월 2일 - 1993년 8월 6일), 남성, 유명한 알레그로 서예 예술가이자 크로스 토크 예술가, Shen Zhuangzi, Sanhe City, Hebei 지방 사람들. 7세 때 천교 화가 조덕구(曹德伯) 밑에서 스승이 되었고, 촉래보(舍來保) 노래를 배웠고, 그 후 고델리앙 밑에서 스승이 되어 크로스 토크(cross talk)를 배웠다. 10살 때부터 그는 Ma Sanli, Zhu Xiangchen, Luo Rongshou, Sun Baocai 등과 함께 베이징, 텐진, 탕산에서 공연해 왔습니다. 1949년에는 크로스토크 개선단에 가입하여 활발하게 신곡을 작곡, 연주하였다. 대표작으로는 『동인탕』, 『서래보』, 『제갈량의 내기』, 『오송가게』 등이 있다. 그는 한때 북경민속예술단 제3단 주임, 북경민속예술단 부주임, 중국음악협회 이사를 역임했다.

1949년 누화개선단에 가입해 활발히 신곡 작곡과 연주를 펼쳤다. 나중에 그는 서예 완화와 Shu Laibao를 전문으로했으며 말년에는 주로 민속 예술 교육에 참여했으며 Luo Rongshou와 협력하여 "천 머리 판매", "황학탑"과 같은 전통 누화 프로그램을 수행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통렌탕』, 『서라이바오』, 『제갈량의 도박』 등이 있다. 그의 제자로는 Cui Qi, Shi Fukuan 등이 있습니다. 그는 1993년 72세의 나이로 베이징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는 알레그로 역사상 처음으로 일어서서 알레그로를 노래한 사람이었습니다.

중국 이름: Gao Fengshan

국적: 중국

출생지: 허베이성 싼허시

생년월일: 5월 2일 1921년

사망일: 1993년 8월 6일

직업: 회반 서예가, 만담 예능가

대표 작품: 『동인당』, "Shu Shu" "Laibao", "Zhuge Liang's Bet", "Wu Song's Dian"

주요 업적: Allegro 역사상 최초로 일어서서 Allegro를 부르는 사람

생활

6세 부모와 형을 잃은 뒤 거지가 되어 베이징에서 살았다. 7세 때 '팔괴' 중 한 명인 천교의 유명한 화가 조덕구에게 입양됐다. 천교에서". 그는 보물 세는 법을 배웠고 사악한 세력에게 괴롭힘과 굴욕을 당했습니다. 7년 동안 성공을 거둔 후 그는 유명한 누화 예술가 Gao Deliang의 견습생이 되었습니다. 교사로서 그는 누화를 배우고 탄탄한 기초를 다졌습니다. 기반. 14세 때 그는 마산리(Ma Sanli), 주샹첸(Zhu Xiangchen), 뤄롱수(Luo Rongshou), 왕창유(Wang Changyou), 쑨바오채(Sun Baocai) 등과 팀을 이루어 베이징, 텐진, 탕산에서 공연하며 점차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래 그는 적극적이고 혁신적이어서 200여 편이 넘는 괴반서와 서래보 농담을 했으며, 괴반서에 관한 연구서를 공동 출판했습니다. 1949년에는 크로스토크 개선단에 가입하여 활발하게 신곡을 작곡, 연주하였다. 나중에 그는 Kueban 서예와 Shulaibao를 전문으로했으며 Gao Deliang 및 Wang Xueyi와 협력했습니다. 말년에는 주로 민속 예술 교육에 종사했으며 무대에서 Luo Rongshou와 협력하여 "천 머리 판매", "황학탑"과 같은 전통 크로스 토크 프로그램을 공연했습니다. 그는 깊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통 기법을 계승하면서 점차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는 명확한 발성, 장난스러운 언어, 뚜렷한 리듬, 부드러운 추진력, 타이트한 아리아, 부드러운 흐름으로 알레그로 대본을 노래하며 그루브는 매우 안정적이고 변화가 가득합니다. 특히 말하기와 놀리기의 조합이 독특합니다. 대표작으로는 『동인탕』, 『서래보』, 『제갈량의 내기』, 『장우가 바다를 끓이다』, 『오송전』 등이 있다. Gao Fengshan은 예술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자매 예술의 영양분 흡수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그의 연기 동작은 정확하고 표현은 생생하며 말은 선명하고 리듬은 아름답고 언어는 유창합니다. 고등학교" 알레그로 예술. 대표작으로는 『동인당』, 『양지파는 칼』, 『흑인소녀』 등이 있다.

누화 예술 분야에서는 Gao Deliang에게 사사했으며 Ma Sanli, Zhu Xiangchen, Hou Baolin, Wang Changyou, Wang Shichen, Luo Rongshou 등과 협력했습니다. , 놀리고, 진흙탕. 대표작으로는 『진경(秦强) 말 파는 것』, 『천머리 파는 것』, 『보물 세기』, 『황학탑』, 『조잡아 놓아주기』 등이 있다. 그의 제자로는 Cui Qi, Shi Fukuan 등이 있습니다.

제3북경민속예술단 주임, 북경민속예술단 부주임, 중국음악협회 이사 등을 역임했다.

주요 사건 연대표

1950년 1월 19일, 계추년 음력 12월 2일: 베이징 누화 개선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누화 예술가 작곡 Sun Yukui, Liu Dezhi, Hou Baolin, Hou Yichen, Gao Deliang, Luo Rongshou, Gao Fengshan, Tong Dafang, Quan Changbao, Chang Baoting 및 Yu Shide를 포함한 11명이 베이징 누화 개선 그룹의 공식 설립을 주도했습니다. 베이징민속예술협회의 도움으로

1951년 3월 12일, 음력 신모년 2월 8일: 3월 12일부터 5월말까지 중국 최초의 조문단이 랴오성즈를 주축으로 북한을 방문했다. 중국 인민총대표단 방북대표단이 천이(陳愛), 텐한(Tian Han)을 부단장으로 하여 북경 문예계 인사 23명이 '북조선 조문단 민속예술 봉사단'에 참가하여 방북하였다. 팀 리더 Zhang Fuchen과 주장 Lian Kuoru, 부 주장 Cao Baolu, 배우 Gao Yuanjun, Hou Baolin, Guo Qiru, Chang Bao_, Wei Xikui, Gao Fengshan, Meng Xianyou, Sun Yanqin, Yin이 포함됩니다. Fulai, Gu Rongfu, Jin Yeqin, 세 형제 자매. 중국 곡예단 소속 배우 일부도 북한 조문 공연에 참여했다. 베이징 문예계 연맹 편집장 Shen Pengnian이 팀과 동행했습니다.

1957년 음력 정유년: 제3북경민속예술단은 북경민속예술단으로 합병

제3북경민속예술단은 북경민속예술단으로 합병되었다 민속 예술단 및 베이징시 문화국 극단은 당의 지도력을 강화하기 위해 일정한 지원을 제공하고 정치 고문을 임명했습니다. 이 극단은 민간 및 공공 자금 지원을 받는 문학 예술 단체가 되었으며 베이징 민속 예술단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Gao Fengshan과 부국장 Wei Xikui가 이끌었습니다. 배우로는 왕스첸(Wang Shichen) 등이 있다.

1959년 12월(음력 길해), 북경민속예술단은 베이징시정부의 비준을 받아 북경민속예술단으로 명칭이 바뀌었다. 민속 예술단은 시 문화국 직속의 국영 예술 단체였습니다. 그룹의 이름은 베이징 민속 예술단으로 변경되었으며, Gao Fengshan이 리더로, Yu Zhen이 정치 조정자로 지정되었습니다. 극단에는 민속 예술과 오페라라는 두 가지 공연 팀이 있으며, 각각 북부 민속 예술과 북경 오페라를 공연합니다. 배우로는 왕스첸(Wang Shichen) 등이 있다.

개인적 성과

가오펑산(Gao Fengshan)은 대담하게 혁신을 이루었으며 아티스트의 '무릎을 꿇는 스타일'을 서서 노래하는 방식으로 바꾼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생성되었습니다. Gao Fengshan은 7세 때 천교 예술가 Cao Dekui(별명 Cao Mazi)의 제자가 되어 노래하고 보물 세는 법을 배웠습니다. 사부가 된 후에는 매일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빨래하고, 요리하고, 쇼핑을 해야 했는데, 단지 주인 부부를 섬기는 것만으로도 너무 피곤한데, 기술을 배우는 것에 대해 어떻게 말할 수 있겠습니까? Kaimen 학교의 농담 중 일부는 "도난"되었습니다. "Zhuge Liang's Bet" 및 "A Nest of Darkness"와 같은 프로그램은 그의 스승이 노래를 부를 때 외웠습니다. 3개월 동안 공부한 후 스승님은 "스스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씀하셨고, 이렇게 가오펑산은 예능의 길에 들어섰습니다. Shu Laibao의 전통적인 연주 방법은 땅에 쪼그리고 앉아 노래하는 것이며, 일어서서는 안됩니다. Gao Fengshan도 예외는 아니었지만 항상 어색함을 느꼈고 움직이고 싶어도 기껏해야 청중과 소통하기 위해 고개를 들 수 있을 뿐이었고 그 밖의 모든 것은 제한되었습니다.

가오펑산은 오페라 가수는 눈과 체격이 있고, 채찍을 휘두르면 말을 탈 수 있고, 깃발을 잡으면 운전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다양한 캐릭터를 생생하게 연기할 수 있다. , 누가 Zhang Fei인지, Li Kui인지, Yingying인지, 중매인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자유롭고 편안하며 자유롭게 행동합니다. 그런데 땅바닥에 쪼그려 앉아 노래를 불렀는데 힘을 못 쏟는 게 고마운 일이 아닌가. 나도 일어나서 시도해 보는 게 어때요? 그래서 그는 쪼그려 앉은 자세에서 서서 노래하는 자세로 바꾸기로 결심하고 몸짓과 눈빛, 표정을 추가했다. 이러한 변화는 결코 작은 문제가 아니며 특히 청중의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1860년 베이징 조약이 체결되면서 텐진은 어쩔 수 없이 조약 항구로 개항하게 되었습니다. 텐진이 개항한 뒤 영국과 프랑스 등 9개국이 서둘러 땅을 점유하고 강제로 양보를 이끌어냈다. 천진(Tianjin) 구시가지 남쪽에는 큰 수렁이 있었는데, 처음에는 사람이 살지 않았으나, 인구가 증가하면서 점차 토지를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세 가지 문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1935년 겨울, 텐진(Tianjin)의 삼무제(Three No Matters) 규칙에 따라 작은 도서관에서 도서관 주인인 추이(Cui) 부인은 개회를 준비하기 위해 테이블과 의자, 벤치를 정리하고 있었습니다. 그날 공연에서 Gao Fengshan이 그녀를 찾아와 Cui 부인에게 여기서 Shu Lai Bao 한 곡을 연주하게 해달라고 간청했습니다. Cui 부인은 그가 매우 영리하다는 것을 알고 공식 공연 전에 청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벤치 리더 노래"라는 짧은 오프닝 섹션을 공연하도록 허락하기로 동의했습니다. 하지만 추이 부인은 그가 노래를 잘 하지 못할까 걱정되어 그를 위해 벤치 두 개만 설치해 주었습니다. 벤치가 많다는 것은 예술가가 능력이 있고 돈을 벌 수 있다는 뜻이고, 벤치가 적다면 관객이 적고 무능하다는 뜻이다. 첫 공연에서 14세의 Gao Fengshan은 강력한 스토리텔링과 함께 군벌의 근접전과 기타 시사 뉴스 아리아를 반영한 ​​"The Battle of Zhi-Fengshan"과 "Battle at Nankou"를 불렀습니다. 말투는 또렷하고, 목소리도 맑지만, 퍼포먼스 방식은 일반 가수들과 다르다. 그의 공연은 생생하고 다채로웠으며 오페라와 스토리텔링의 일부 공연 기법을 과감하게 흡수했을 뿐만 아니라 내용과 일치하는 민속 예술 동작을 많이 추가하여 청중을 상쾌하게 했습니다. Gao Fengshan이 공연한 혁신적인 Shu Laibao는 매우 인기가 있었고 Cui 부인은 그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다음날 다시 공연을 해보니 벤치 수와 시간이 두 배로 늘어났다.

앞으로 며칠 동안 사람들은 매일 그의 공연을 보러 올 것입니다. 실제로 그는 점차 고음, 산뜻함, 부드러움이라는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으며, 또 다른 디지털 노블 아티스트인 왕펑산(Wang Fengshan)과 함께 당시 유명한 디지털 노블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다른 예술가들과 마찬가지로 Gao Fengshan은 보물 세는 것에 대해 노래할 뿐만 아니라 크로스 토크도 수행합니다. 그는 선배 누화 예술가 Gao Deliang의 제자가 되었으며 Ma Sanli, Bai Quanfu 및 Zhu Xiangchen과 같은 유명한 누화 대가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천진시 전체의 번영과 발전으로 '삼심'의 범위가 점점 확대되고 있지만,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삼무심'의 범위가 점점 확대되고 있다. , 그는 처음부터 지역 갱스터들에게 괴롭힘을당했습니다. 그의 새로운 농담이 너무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4일째에 갱단이 그의 집에 찾아와 Gao Fengshan을 강제로 제자로 삼았고 Gao Fengshan의 수입의 70%를 빼앗아갔습니다. 그러나 Gao Fengshan은 분노를 삼킬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후 그는 매번 '불'을 불렀지만 수입의 70%가 이들 깡패들의 주머니로 들어갔다. 1937년 '7.7사변'이 발생하고 고풍산이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이때 주인인 조덕산(曹德伯)이 중병에 걸려 죽어가고 있었는데, 고봉산(高鳳山)은 안타깝고 슬펐기 때문에 서둘러 저축한 돈을 꺼내 주인의 호텔비를 지불했다. 곧 조덕산(曹德伯)이 세상을 떠났고, 고풍산(唐鳳山)은 다른 차를 빌려 스승을 고향으로 돌려보내기 위해 50마일이 넘는 거리를 여행했습니다. 이때 천진 사람들은 당황했고 샤오리위안(Xiaoliyuan), 옌락(Yanle) 등 유명 민속 예술 공연장의 관객 수가 급감했습니다. , 단현의 왕 Rong Jianchen, 누화의 왕 Zhang Shouchen 등이 천진을 떠납니다. Ma Sanli와 Gao Shouting과 같은 다른 많은 예술가들도 천진을 떠나 지난으로 향했습니다. 신중국이 건국된 후, 괴반수와 서래보를 전문으로 하는 고풍산은 고난을 헤쳐나가며 순박한 계급의 마음으로 불같은 신생활에 뛰어들었다. 그는 "베이징 누화 개선 그룹"에 가입하여 누화 기술을 개발하고 누화 언어를 정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Kueban 서예와 Shulaibao를 전문으로했으며 말년에는 주로 민속 예술을 가르치는 데 종사했습니다. 그는 명확한 발성, 장난스러운 언어, 독특한 리듬, 부드러운 추진력, 타이트한 아리아, 부드러운 흐름으로 알레그로 대본을 노래하며 그루브는 매우 안정적이고 변화가 가득합니다. 특히 말하기와 놀리기의 조합이 독특합니다. 대표작으로는 『동인당』, 『서래보』, 『제갈량의 내기』, 『장우가 바다를 삶다』 등이 있다. 고봉산은 은퇴 전 베이징 민속예술단의 최고위 배우였으며 펑진(彭禪) 옛 시장에 의해 지도자로 임명됐다.

예술적 특징

목소리가 맑고, 말이 잘 통하고, 리듬이 아름답고 부드러우며, 리듬이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정서가 넘치고 자유롭고 편안하다. ; 연주 동작이 정확하고 표현이 생생하며 발음이 선명하고 리듬이 아름답고 언어가 유창하며 "고등학교" 알레그로 예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명작

"동인당", "보물절단", "제갈량의 내기", "장우가 바다를 요리하다", "오송가게", "진경이 말을 파는 것" , 『천머리 팔기』, 『황학탑』, 『조잡아 풀어주기』, 『북방 원정 성공』, 『왕이 사촌을 죽였다』, 『왕과 신하의 싸움』, 『세 도적』 of the Banana Fan by Sun Wukong', 'The Black Girl' 등

기념

2008년 3월 22일 저녁, 북경민예가협회와 충원구 문화센터 알레그로 살롱이 합동으로 '거장 추모' 특별공연을 열었다. 가오펑산 씨." 북경음악협회 회장 리진두(Li Jindou)와 그의 제자 유잉(Liu Ying)이 주연을 맡아 고풍산 선생의 걸작 '황학탑'을 연주하며 고풍산 선생에 대한 추억을 표현했습니다. 유명한 누화 마스터 Chen Yongquan, Wei Wenhua, Meng Fangui, Zhang Zhikuan, Shi Shengjie, Shi Fukuan, Wang Xueyi, Li Zengrui, Li Boxiang, Du Guozhi 및 Gao Fengshan의 제자: Cui Qi, Meng Xin, Zhang Changlai, Zhang Wenfu, Li 샤오지에(Shaojie), 리시루(Li Shiru) 등이 모두 참여했다.

영화로 제작

중국 민속예술인 고봉산 선생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고봉산'이 중국 본토의 젊은 배우 양징과 함께 확정됐다. 마스터는 1인칭 관점에서 고급 공연 예술의 고난과 경험 창작에 중점을 둡니다. 본토의 젊은 배우 양징이 영화 속 감얼랑 역을 맡았는데, 캐릭터의 외모가 상당히 눈부시고, 구레나룻과 가슴털이 관객들을 놀라게 했으며, 영화의 하이라이트가 되어 관객들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