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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기념일 이벤트 보상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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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이벤트는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누군가 모든 이벤트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는 데 필요한 게임 내 화폐를 계산했습니다:
기념일: 56,475 골드, 108 아이템
King's Operation: 36,825 골드, 95 아이템
Snow Wonderland: 33,075 골드, 99개 아이템
할로윈: 31,500 골드, 94개 아이템
(여름 게임은 금화로 잠금 해제할 수 없음)
As you 보시다시피 이번 이벤트에서 열어야 할 상자의 양은 이전 이벤트의 상자 수보다 훨씬 많습니다. 물론, 일부 플레이어들은 블리자드에 대한 이해를 표명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오버워치는 후속 신규 콘텐츠에 대해 추가 비용을 청구하지 않기 때문에 박스 개봉을 통해 수익을 보장하는 것이 합리적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현상에 불만을 표출하는 플레이어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이벤트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려면 기본 아이템의 금화가 3배 필요합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대부분의 상품에는 아직 유효기간이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행사는 지난 행사로부터 불과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상자를 열 때마다 활성화된 아이템이 하나만 획득된다는 것이 보장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연스럽게 약간의 무력감을 느낍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금화로 플레이어 아바타를 잠금 해제할 수 없는 등 몇 가지 다른 관련 문제도 보고했습니다.
여론에 직면한 게임 디렉터 제프 카플란은 공식 웹사이트 포럼에서 현 상태를 바꾸기 위한 즉각적인 조치는 없을지라도 디자이너는 모든 사람의 의견을 경청했으며 블리자드는 그렇게 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이러한 발언을 억제하지 말고 모두가 자유롭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그가 주로 빠른 플레이를 하고 래더에서 레벨만 설정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빠른 게임에서는 나보다 훨씬 높은 상대와 마주치게 되어 계속 지게 되고, 더 이상 재미를 느낄 수 없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Jeff는 여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선, 공정한 게임을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리게 만드는 래더와 달리 퀵 게임은 상대의 숨겨진 포인트를 맞추는 데 훨씬 관대하기 때문에 실제로 레벨 차이가 더 넓은 상대를 만나게 됩니다. . 둘째, 빠른 게임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들은 영웅을 연습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래더에서 자신이 잘하는 영웅을 사용하는 수준에 비해 성과 수준이 훨씬 낮기 때문에 경력상의 순위는 아무런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퀵게임의 히든포인트와 래더의 히든포인트는 서로 독립적인 데이터이므로 서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물론 디자이너들은 무슨 일이 있어도 계속해서 게임 경험을 개선할 것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개정된 규칙 이후 3대3이 정말 마음에 든다고 표현했으며, 이에 상응하는 자신만의 경쟁 모드(사다리)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Jeff는 그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모델이 충분히 안정적이고 균형이 잡혀 있는지 판단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디자이너들은 계속해서 이를 개인적으로 조사하고 경험하며 이러한 모드가 경쟁에 참여할 가능성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