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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데빌게임 2015'를 본 적이 있나요? 보신 분 들어오세요

영화 줄거리: 교외 여행 중 착한 소녀 미츠코(트린델 린나 분)가 타고 있던 버스가 갑자기 강한 바람에 두 동강이 났습니다. 그러나 치우와 동료들은 일제히 상반신이 잘려나갔다. 당황한 소녀는 미친 듯이 도망쳤고, 도중에 신비한 바람에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가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갑자기 그녀는 재난 이전의 시간에 있는 것 같았다. 충격을 받은 미츠코는 치우와 다른 친구들과 함께 학교에 갔다. 뜻밖에도 여고생들의 학살이 잇따랐다. 탈출하는 길에 미츠코는 다른 시공간을 여행한 듯한데, 어느 순간 그녀는 신부 케이코(시노다 마리코 분)이고, 다음 순간은 마라톤에 참가하는 이즈미(마노 에리나 분)이다. 변함없는 것은 소녀에 대한 추구가 멈추지 않았다는 사실...

이것이 페미니스트 영화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소노 오논 감독은 평소의 잔혹하고 폭력적이며 황당한 스타일을 이어왔지만 이번 영화에서는 놀라울 정도로 절제된 모습을 보여준다. 영화 전체가 기괴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처럼 보이지만, 많은 복선과 힌트를 담고 있다. 이러한 예표와 힌트를 이해하는 것은 이 영화를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먼저 전체 이야기의 배경을 복원해 보겠습니다. 여주인공 미츠코는 2034년 봄에 세상을 떠난다. 늘 나쁜 의도를 갖고 있던 소년은 미래기술을 이용해 150년 뒤 여주인공의 복제에 성공하고, 그녀의 친구들도 복제하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이 클론은 살아 있지 않습니다. 늙은 오타쿠가 된 소년은 이 클론을 이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이 게임의 내용은 히로인을 조종하여 추격에서 탈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게임을 계속 반복하면서 주인공의 친구들은 어떤 변화를 겪기 시작했고, 점차 의식을 가지게 되었다(왜 이런 변화가 일어났는지는 나중에 설명하겠다).

영화의 내용은 달라진 이 게임의 시작부터 시작된다.

우선 주인공은 이상한 바람에 쫓기다가 차 전체가 허리에서 잘려나가며 처참하게 죽는다. 이것은 게임의 시작 단계이며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이 단계의 조작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여주인공은 플레이어에게 조종당해 냇가까지 도망쳤고, 피 묻은 옷을 벗고 길가에서 교복을 입었다.

여 주인공은 학교로가는 학생들의 군중 속으로 탈출하고 좋은 게이 친구라고 주장하는 키우와 히라코와 '슈퍼 리얼리티'라는 별명을 가진 또 다른 소녀를 만난다. 네 명은 수업을 빼먹고 숲으로 왔고, 그곳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을 조종하여 일련의 작전에 익숙해졌습니다. 숲 속에서 '초현실'이라는 별명을 가진 소녀는 자신의 두 가지 관점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1. 이 세상에는 셀 수 없이 많은 평행 세계가 있고, 셀 수 없이 많은 평행 세계에는 셀 수 없이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2. 기존의 삶의 궤도를 바꾸고 싶다면 "초현실적인" 행동을 해야 합니다.

이 두 가지 점은 매우 중요하며 기본적으로 전체 이야기를 설명하는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루겠습니다.

4명의 히로인들이 수업을 위해 교실로 돌아왔다. 칠판에 글씨를 쓰던 선생님이 갑자기 광포해 개틀링건을 꺼내들고 학급 전체를 쐈다. 이때 히라코와 '슈퍼리얼리티'가 달려들어 주인공을 구했지만, 그들도 나중에 살해당했다. 여주인공은 또 다른 탈출을 시작했습니다. 플레이어는 히로인을 조작하여 각종 지뢰를 제거하고 포격을 가한 후 마을에 도착하여 게임의 2막에 들어갑니다.

2막에서는 주인공의 모습이 바뀌었다. 실제로 플레이어의 역할도 바뀌었다. 당황한 여주인공은 화장을 위해 결혼식장으로 끌려갔고, 갑자기 그녀의 친한 친구인 치우(Qiu)가 등장했고, 그녀는 수다쟁이 여성들을 쫓아내며 혼란스러워하는 여주인공에게 "이건 힌트였다"고 말했다. . 전체 게임이 변경되었지만 여전히 원래 설정 내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여 주인공은 미친 여성들에 의해 "돼지 머리"와 결혼하도록 강요 받았습니다. 더 이상 참지 못한 여주인공은 큐우가 준 깨진 맥주병으로 '돼지머리'를 죽이고 반항하기 시작한다. 이 장면에서 플레이어는 히로인을 조종하여 현장에서 여성을 살해하고 NPC Qiu의 도움을 받습니다. 그러나 두 주먹으로 네 손을 물리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여주인공과 치우가 포위망에서 탈출한 후, NPC 치우가 추격자들을 이끌고 다리 위의 소녀에게 끌려가며 3막에 돌입한다. 게임의.

3막에서는 플레이어가 다시 역할을 바꾸면서 히로인의 모습도 또 자연스럽게 바뀌었다. 이 장면에서 플레이어는 히로인을 조종하여 마라톤에 출전하게 됩니다.

게임 도중 팀원들의 격려로 인해 주인공은 어렸을 때 일어났던 일을 회상하게 됩니다. 이 에피소드는 주인공 미츠코의 실제 어린 시절 경험이어야 하며, 게임 제작자 라오 오타쿠에게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강한 열정. 그 소리는 그녀를 달리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1막의 친구들 세 명이 마라톤팀에 등장했고, 여주인공이 놀란 가운데 1막의 보스였던 두 여교사와 2막의 '돼지머리'가 갑자기 나타나 그들을 쫓았다. . Qiu의 안내에 따라 주인공은 산을 넘어 평원을 가로질러 버려진 벽돌 가마에 부딪혔습니다(이 벽돌 가마는 나중에 나타날 것입니다). 갑자기 의문의 소녀가 나타나 주인공을 인질로 잡고 “모두 너 때문에 죽었다”고 비난했다. 이때 추는 갑자기 다시 나타나 수수께끼의 여인을 쉽게 제압하고, 여주인공을 다시 난폭하게 뛰게 만들었다.

이 시점에서는 게임 전체가 전혀 다른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치우가 여주인공에게 자신의 이름 '포톤'을 기억해 달라고 부탁하며 계속 소리를 지른 후, 여주인공의 모습은 첫 장면의 모습으로 돌아갔다. Qiu는 주인공에게 자신이 만든 게임에서 현실 세계로의 출구를 파괴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주인공은 견딜 수 없었지만 결국 그렇게 했습니다.

현실세계에 온 여주인공은 청년의 환영을 받았으나 혼수상태에 빠졌다. 잠에서 깨어난 여주인공은 3막에서 버려진 벽돌 가마에 있었다. 잠시 후 벽에 교복과 웨딩드레스, 마라톤 운동복을 입은 소녀들이 서 있는 것을 본 뒤, 늙은 고향 소년을 만났다. 늙은 오타쿠는 150년 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한때 자신을 반겼던 청년과 성관계를 갖기를 원한다. 침대에 누워여 주인공은 "초현실적 인"말을 기억하고 청년을 죽인 다음 자살했습니다. 그러다가 게임의 세 장면에 등장하는 히로인들은 자살을 선택했습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여주인공은 눈 위에 누워 "다 끝났다. 드디어 모든 것이 끝났다"고 말하며 일어나 달렸다.

영화가 다 끝났어요.

영화 전체의 가장 중요한 부스터는 바로 치우인데, 그녀의 반복되는 등장은 영화 전체의 전환점이 된다. 그렇다면 게임 1막에서 살해당할 뻔했던 간장 캐릭터가 어떻게 이렇게 변한 걸까? "초현실"이 그녀의 관점을 정교화했을 때 실제로 대답이 주어졌습니다. 이 세상에는 셀 수 없이 많은 평행 세계가 있고, 셀 수 없는 평행 세계에는 셀 수 없이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계속해서 실행하는 동안 어떤 평행 세계에서 프로그램 작동에 버그가 발생했고(어쩌면 특정 프로세스에 오작동이 있었을 수도 있음), 히로인 미츠코의 친구인 치우, 핑지, 그리고 "슈퍼 리얼리티"가 문제를 겪었습니다. 인간... 의식은 원래 인간의 복제물이며 게임 내내 언제든지 자유롭게 나타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실제로 게임 속의 캐릭터라는 것을 점차 깨닫게 되었고, 게임이 계속 실행되면서 그들은 계속해서 죽임을 당하게 되었지만, 그들은 게임이 설정한 프로그램에 의해 조종당했기 때문에 무력했습니다. 이때 그들은 완전히 제한되지 않은(사실 히로인은 플레이어에 의해 조종됨) 주인공에게 희망을 걸게 된다. 그녀는 게임 전체의 주인공이며, 전체 상황을 바꿀 수 있다.

그래서 '슈퍼리얼리티'는 첫 장면에서 의도적으로 자신의 관점을 설명했는데, 이 대목이 주인공 포톤에게 큰 영향을 미쳤고, 그러다가 게임 설정에 따라 세 사람이 기꺼이 죽게 됐다. 난폭한 교사에 의해. 2막에서는 치우가 원래 여주인공에게 무기를 제공했던 사람인 척 가장한다. 이는 치우가 게임의 설정(여성 동료를 죽이고 무기를 제공하는 것)을 따르려고 최선을 다해 여주인공을 달래려고 노력했다는 점에서 알 수 있다. 아무 말도 할 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Qiu 등의 BUG 존재로 인해 게임 전체가 혼란에 빠졌습니다. 2막이 끝날 무렵, 여주인공은 "뭔가 나를 따라오는 것 같다"고 말했고, 이때 게임센터는 치우의 버그가 점차 불합리하다는 것을 깨닫고 치우를 쫓아다니는 것이 아니라 이를 근절하기로 결정했다. 히로인. 그래서 3막에서는 치우와 다른 세 사람이 등장하자마자 여교사와 '돼지머리'(게임의 보호 프로그램)도 즉각 등장해, 여주인공이 아닌 치우만을 쫓는다. 따라서 원작 3막에서는 주인공이 마라톤을 달리고 마침내 버려진 벽돌 가마에서 결승선에 도달하여 게임 전체가 종료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은 혼란스러워졌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자각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첫 번째 장면에서 도망친 행인들은 주인공에게 "포톤,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생각해 보세요."라고 소리쳤습니다. 그것." 이 변화를 암시합니다. 3막에서는 행인이 더욱 자각하게 되었고, 자기 구원을 위해 여주인공을 죽이려고까지 하게 된다. 그리고 거기에 흐트러진 머리를 한 소녀들의 줄은 살해당한 행인의 언데드 영혼입니다 (실제로는 게임에서 버려진 데이터). Qiu는 어두운 벽돌 가마 속으로 달려가는 여주인공을 데리고 가는데, 실제로는 게임이 끝난 마지막 장면에서 게임의 메인 메뉴로 돌아가는 과정을 암시합니다.

메인 메뉴로 돌아간다는 것은 게임이 초반의 크리티컬 레벨로 돌아왔다는 뜻이며, 히로인 역시 1막의 모습으로 돌아왔다는 의미입니다. Qiu는 게임 프로그램 전체를 방해하는 BUG를 파괴해야만 게임이 종료되고 주인공이 현실 세계로 올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인공이 자신을 파괴하기를 원합니다. 이때 우리는 Qiu의 몸이 전선으로 덮여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임 프로그램이 그녀를 쉽게 제어할 수 있었던 것은 이러한 전선의 존재 때문이었고 그녀는 완전히 자유로울 수 없었습니다.

여주인공이 현실세계에 왔을 때, 옛날 오타쿠들이 게임을 만들면서 만들어낸 아이디어의 세계에 왔다. 이 아이디어의 세계는 식욕과 정욕이라는 두 가지 요소로만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요소가 오래된 오타쿠를 이 게임으로 완성하게 만듭니다. 주인공은 이곳에서 자신을 분명히 아는 청년을 만난다. 그는 "괜찮아. 너무 기쁘다. 아직도 나를 아시나요? 내 이름도 기억 못하시나요? 정말 어쩔 수 없지만 여기까지 오셨다니 정말 충격입니다. 포톤, 지금은 "이 일련의 대사는 이 청년이 여주인공과 비밀리에 사랑에 빠진 늙은 오타쿠라는 것을 암시하지만, 여주인공은 그에 대해 전혀 인상을 남기지 않습니다.

그러던 여주인공은 기절하고 깨어나 게임의 마지막 장면인 벽돌가마에서 걸어나왔고, 마침내 현실의 게임 제조사인 늙은 오타쿠와 함께 시작 인터페이스에 이르렀다. 눈 덮인 하늘을 배경으로. 옛날 오타쿠의 게임 화면을 주목해 보세요. 두 번째 장면에서 주인공은 깨진 맥주병을 들고 싸우는데, 그 미친 여자들은 주인공이 꽃 대신 맥주병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도 놀라지 않습니다. 게임을 설정합니다. 옛 오타쿠의 말에서 우리는 여주인공의 인생 경험을 추론할 수 있다. 동시에 "당신이 모르는 미래 세계에서 당신의 DNA는 유용하게 활용되었습니다." 오타쿠는 여성 주인공 DNA의 일부를 사용하여 꽤 많은 클론을 만들어 전체 게임을 디버깅하고 구축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왜냐하면 영화 전체에서 여주인공이 다친 유일한 경우는 숲 속에서 손가락에 피가 났을 때였기 때문입니다. 이때 그녀는 언덕에 서서 그녀를 보고 웃고 있는 두 소녀를 보았습니다. 두 소녀 중 한 명은 교복을 입고, 다른 한 명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데, 이는 주인공이 첫 번째와 두 번째 장면에서 입었던 바로 그 옷이다. 이것은 클론을 만든 것이 그녀의 DNA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클론들은 늙은 오타쿠들이 벽에 뚫린 구멍에 넣어두었는데, 3막 게임에서 여주인공이 입었던 옷 3벌을 똑같이 입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주인공과 그녀의 친구들의 클론들은 산소 마스크로 조심스럽게 보호되었습니다.

마지막 부분에서 앞에 청년이 등장했는데, 그 사람은 늙은 오타쿠가 아니었어요. 당연히 그 사람은 히로인을 모르니까 그럴 수도 있었죠. 이 사람을 판단해 보세요. 그들은 늙은 고향 소년들의 후손이어야 합니다. 늙은 오타쿠에게 이끌려, 여주인공은 침대에 누워 "초현실적"이라는 말을 기억했습니다. 하늘에서 깃털이 떨어지는 시간과 위치가 결정되어 있습니다. 확립된 삶의 궤적을 바꾸고 싶다면 " 초현실적인 "결정. 현실"이라는 것. 여주인공은 자신의 삶을 마감하는 것이 누구도 생각지 못한 '초현실적인' 일임을 깨달았고, 옛 오타쿠의 후예들을 죽인 뒤 자살했다. 그래서 게임 속 히로인 3명은 모두 자살했다. (3막의 히로인의 죽음은 1, 2막의 히로인의 죽음과 데이터의 상실로 인한 것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몸에 핏자국만 있었고, 상처 없음), 그리고 게임 내 모든 사람이 학살당한다는 설정을 피하고 구원을 얻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주인공은 게임의 시작 인터페이스와 유사한 눈 덮인 세계에 누워 일어나 달리고 있는데, 이는 그녀가 마침내 구원받았음을 암시합니다.

이미지: 베개. 버스의 베개, 숲의 베개, 교실의 베개, 현실 세계의 베개. 처음 세 개의 베개가 등장한 후 여성 학살이 벌어지고, 마지막 베개는 청년들을 죽이는 도구가 된다. 사실, 베개는 결혼 계약, 더 나아가 가부장제를 의미합니다. 남성 우월주의의 모든 모습은 결국 여성에 대한 피비린내 나는 파괴이다. 결국 여주인공은 저항하기 위해 일어섰고, 남성 우월주의를 찢어버리고, 이성애자 남성 암을 죽이며, “더 이상 우리랑 장난치지 마! 더 이상 우리랑 놀지 마세요.””, 페미니즘은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몇 가지 세부 사항: 1. 첫 장면에서 두 명의 여교사가 이상한 표정의 히로인 미츠코와 마주했고, 여교사의 입에서 "여자는 항상 좀 이상해"라는 문장이 나왔다. 이상한 설명이 있어도 실제로는 게임을 만들고 라인을 디자인할 때 남성의 생각을 사용하여 소년들이 만든 가상 창작물입니다.

2. 구오타쿠는 여주인공을 보고 “드디어 왔구나”라고 말했다. 구오타쿠는 이미 여주인공의 등장을 예상하고 있었던 것 같다. 예상했던 일이기도 했지만, 여주인공의 마지막 극단적인 행동은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었다.

오노 소노 감독은 마지막에 여주인공이 늙은 오타쿠를 죽이도록 두지 않았다. 늙은 오타쿠가 죽으면 게임 세계 전체가 파괴되기 때문이다. 그는 게임 속 캐릭터를 타협하고 구속하는 쪽을 택했다. 이런 구속은 전작 <지옥은 왜 나쁜가>의 극도의 광기와는 전혀 다른 인상을 주었다. 이 영화는 여주인공 트린델 린나 때문에 봤지만 솔직히 이 영화는 명확한 리듬과 부드러운 서사, 그리고 뛰어난 사운드트랙을 갖고 있다.

3. 여주인공 미츠코를 향한 늙은 오타쿠의 태도는 비밀스러운 사랑처럼 단순하지 않다. 150년 전 자신의 꿈은 주인공과 그 후손이 OX가 되기를 바랐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은밀한 추종자의 꿈은 물론 그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고 싶은 욕망입니다. 구혼자들은 가끔 OX를 떠올릴 수도 있지만, 젊은 사람들이 그것을 꿈으로 추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는 구오타쿠가 여주인공에 대해 지배적인 소유욕을 갖고 있으며, 여주인공에 대한 집착이 병적인 수준에 이르렀음을 보여준다.

4. Yuanzi Wen의 타협은 게임의 두 번째 장면과 마지막 장면에서 여주인공과 늙은 오타쿠가 함께 죽지 않도록 하는 것에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남자의 음란한 생각, 미친 여자와 청년 그룹이 알몸을 벗도록 하는 것이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나은 선택이었지만 문원자는 속옷을 그대로 두었다. 물론 이것은 영화의 분류를 고려한 것일 수도 있지만 다른 피 묻은 영화의 폭력적인 장면은 더 이상 군중 감시의 일부가 아닙니다.

나중에 여주인공이 게임 내 다른 캐릭터를 구원하는 대가로 자살했지만, 여주인공의 자살은 게임의 끊임없는 재시작으로 이어질 뿐이었고, 다른 캐릭터의 운명은 이미 결정되어 있었지만, 단지 시간이 지체되었을 뿐이고, 이런 타협된 구원은 전혀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5. 히로인 미츠코는 케이코와 이즈미의 나이대가 다른가요? 내 생각에는 그렇지 않다. 왜냐면 늙은 오타쿠가 여주인공과 그녀의 친구들을 부활시켰다는 사실을 분명히 밝혔기 때문이고, 여주인공 세 명을 제외한 산소마스크를 쓴 사람들은 치우, 핑지, 그리고 '초현실'이었다. 케이코의 친구, 여경 토모코, 지취안의 마라톤 소녀 3명은 부활하지 못했다. 따라서 케이코와 이즈미는 미츠코의 친구이며, 게임이 장면을 전환할 때 히로인의 영혼을 담는 그릇 역할을 합니다. 1. 늙은 오타쿠가 만들어낸 클론은 원래 인간의 기억을 갖고 있지 않다. 사실, 주인공은 이전의 기억이나 인상에 대한 흔적이 없다는 것을 처음부터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늙은 오타쿠와 여주인공의 관계는 비밀스러운 사랑만큼 단순하지는 않지만, 여주인공이 과거의 기억을 잃었기 때문에 늙은 오타쿠가 여주인공에 대해 강한 원한을 품고 있음을 유추할 수밖에 없다.

6. 늙은 오타쿠가 만들어낸 클론은 원래 인간의 기억을 갖고 있지 않다. 사실, 주인공은 이전의 기억이나 인상에 대한 흔적이 없다는 것을 처음부터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늙은 오타쿠와 여주인공의 관계는 비밀스러운 사랑만큼 단순하지는 않지만, 여주인공이 과거의 기억을 잃었기 때문에 늙은 오타쿠가 여주인공에 대해 강한 원한을 품고 있음을 유추할 수밖에 없다.

7. 사이토씨는 왜 여주인공을 처음 만났을 때 인사를 한 뒤 바지를 벗었나요? 이런 마음가짐인 것 같아요. 즉, 미래 세계에서 남성은 일반적으로 여성을 OX의 도구로 간주합니다. 즉, 남성은 일반적으로 여성 주인공을 OX의 도구로 간주합니다. 이를 통해 옛 오타쿠들이 여주인공의 DNA로 만든 각종 클론을 풍선인형으로 전 세계에 판매하고 있고, 여주인공이 미래세계에서 풍선인형과 유사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다. . . ------장항 해설 @직접 쓴 것이 아닙니다 - 스승님께서 어디서 읽으셨는지요~ 아주 심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