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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법주의 문화란 무엇인가요?
법률주의는 '법'으로 나라를 다스리는 것을 주장하고 인과 의를 반대하는 학파로, 법에 따라 명확한 형벌이 이루어져야 하며, 확실한 보상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경제를 발전시키고, 나라를 부강하게 하며, 군주제를 강화하고, 주인과 부하를 존중하는 것을 옹호합니다. \x0d\\x0d\ 『한서·이문지』에는 “법가의 흐름은 관리의 관리에 따른 것이다. 포상을 믿는 자는 형벌을 받아 의례제도를 보완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선왕들은 분명한 형벌과 명령을 사용하여 '법'을 잘하는데 그렇게 하면 깨달음도 없고 인(仁)도 없고 형법에 전념하게 되느니라. 사랑하는 사람에게 해를 끼치고 친절에 상처를 입힌다. "이 율법주의의 일류 사상은 고대부터 유래되었습니다. 소송 관계자는 기만 없이 규정에 따라 상을 주고 법에 따라 엄격하게 처벌하는 방식으로 예절 체계를 보완합니다. 『역경』에는 “고대 성왕은 명확하고 정직한 형벌을 사용하여 법을 깨끗하게 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x0d\\x0d\ 법주의 사상의 선구자들은 춘추시대의 관중과 자찬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실제 창시자는 전국시대 초기의 이규, 오계 등이었다. \x0d\\x0d\ 율법주의는 '시기에 따라 법을 제정하고 상황에 따라 의례를 정한다'는 점에서 율법주의 인물과 각자의 사상도 다르다. 예를 들어 '관자'는 사회적 분업을 옹호하고 심지어 소비를 장려하기도 한다. 과잉) ; 반면에 『상군서』는 농업에 집중하고 공업과 상업을 억압하는 것을 주장했다. 또 다른 예는 "한비자"가 군주제를 옹호하는 반면 "관자"는 독재에 반대한다는 것입니다. 초기 법률가들은 법을 강조하는 학파, 기술을 강조하는 학파, 권력을 강조하는 학파로 나뉘며 각각 상양(Shang Yang), 신부하이(Shen Buhai), 신다오(Shen Dao)로 대표됩니다. "Dharma"(즉, 신민이 준수해야 하는 법률 및 법령), "Shu"(Shu는 권력, 왕이 신민을 통제하고 통제하기 위해 사용하는 수단 및 전략을 의미함), "Shi"(Shi는 지위를 포함한 권력을 의미함) 왕이 신민을 통치하기 위한 객관적인 조건인 권리). \x0d\\x0d\ Shang Yang은 보상과 처벌의 공식화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범죄 예방을 위해 엄격한 처벌을 사용할 것을 옹호합니다. 심불화는 왕이 신민을 통제하고 통제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과 전략을 강조하고, 왕이 통치하려면 '혼자 보기', '혼자 듣기', '지시'의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왕이 신민을 다스리기 위한 객관적인 조건은 지위와 권력임을 강조하고, 군주의 권력을 법을 집행하는 권력으로 보는 것이 현명하다. \x0d\\x0d\ 전국시대 말, 한비는 모든 학파를 흡수하여 법, 기술, 기세는 서로 보완하며 무시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주장했습니다. 도교 사상을 흡수하여 '법이 상황을 지배한다'는 사상을 제시하고 법치의 완전한 이론 체계를 확립했습니다. Han Fei는 Laozi의 "Tao"이론을 변형하여 "Li"라는 범주를 제안했습니다. 그는 도가 만물 발전의 일반적인 법칙이고 예가 개별 사물의 특별법이라고 믿었으며 사람들은 객관적인 법칙을 따라야 함을 강조했습니다. \x0d\\x0d\ 율법주의의 대표적인 대표적인 저작으로는 상군(商陽)과 그 이후의 학자들이 편찬한 29장(章)이 있는데, 그 중 24장이 현재까지 보존되어 있다. 다른 사람이 저술했거나 다른 사람의 일부 작품과 혼합) 55개의 장이 있으며 모두 오늘날 존재합니다. \x0d\\x0d\ 법가사상은 진시황이 6국을 통일하고 중앙집권적인 독재국가를 수립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진나라의 통치이념이 되었다. 진나라가 멸망하면서 율법주의도 흥망성쇠하여 회복하지 못했으나 그 교리는 여전히 중국의 철학사상, 정치사상, 법률사상에 오랫동안 지속되고 막대한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