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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 서식스(Sussex) [영국] 토마스

언덕이 많은 초원 너머로 낮과 밤의 공기는 인동덩굴과 새 건초의 향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곳에서 산책하는 것이 나을지, 아니면 조용히 누워 있는 것이 좋을지, 비가 올지, 맑은지, 바람이 부는지, 맑은지, 12월의 심판일을 결정합시다. 어느 날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바람도 없었고 모든 움직임이 어두운 하늘에서 복잡하게 이루어졌는데, 하늘의 혼돈으로 인해 땅 끝이 하늘보다 더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풀의 푸르름과 라일락이 빛났기 때문이고, 코호쉬 꽃의 노란색이 색을 더하고 있기 때문이며, 익어가는 옥수수가 바람에 살며시 흔들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둘째 날에는 해가 일찍 따뜻해졌습니다. 촉촉한 건초는 증기가 많고 달콤합니다. 공기의 구름은 남쪽으로 표류하여 한 가닥의 계곡으로 떨어졌습니다. 잎이 많은 주목은 단단한 벽처럼 따뜻한 벽에 녹아 들었고 마조람과 백리향의 끈적한 향기가 오고가는 나비에 의해 사방으로 부채질되었습니다. 따뜻한 금색과 보라색의 꽃과 날개를 배경으로 젖은 구름이 푸른 하늘과 기복이 심한 산봉우리를 따라 빽빽이 떠돌고 있어 얼음과 눈이 녹은 독특한 회백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름의 거대한 그림자가 건초 위에 오래 머물렀고, 더 어두운 계곡에서는 정오가 되기 전에 떨어지는 관목들이 바람에 바스락거렸다. 밤이 지나고 또 다른 아침, 푸른 하늘은 높고 하얀 얇은 구름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몇 차례 강한 아침 바람이 불고, 높은 하늘은 물결치듯 일렁이고 구름이 물결치는 것 같았습니다. 수천 명의 군대가 갑자기 전투를 멈춘 것 같았습니다. 전투는 끝났고 전투가 남긴 모든 흔적은 선명하고 생생합니다. 그러나 군인들은 무기를 내려놓았습니다. 하늘에는 평화가 광활하고 하얗고 땅만이 다채롭습니다. 블루벨의 푸른빛을 보십시오. 양치류와 활활 타오르는 가시금작화 가운데 피어나는 진한 보라색 장미, 모래 위의 노송나무와 디기탈리스의 노란색 분홍빛 조각, 고풍스러운 라일락을 닮은 민트 꽃, 물가의 분홍색 버드나무와 거의 같은 흰 진달래, 날아다니는 캐노피의 연한 노란색, 용담의 연한 보라색, 언덕이 많은 초원에 피어난 바위의 밝은 노란색; 에덴의 저 작고 빽빽한 정원에는 끝없는 녹색 가지와 녹색 잎이 있고, 거기에는 쐐기풀과 안젤리카, 산딸기와 골합성술은 매년 여름마다 경사면에 늘어선 깊은 길입니다. 수천 마리의 칼새가 산꼭대기에서 거센 바람을 만난 듯 위아래로 날아가 바다를 마주한 대규모 군영과 세 개의 무덤, 낡은 가시덤불을 지나 고풍스러운 뜰을 향해 급습했다. 아래 밤나무 숲에서.

이 기간 동안 구름 산은 구릉지 가장자리에서 더 멀리 솟아 올랐으며 특정 땅의 공중 거주자들은 유혹과 혼란에 빠졌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옛날에 이상한 아이들이 땅에 갇혔는데, 사람들은 그들에게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물었습니다. 어느 날 먼 시골에서 양을 치던 중 우연히 동굴에 침입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하늘에서 들려오는 파도와 같은 음악은 그들이 우리 땅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해서 동굴의 통로를 따라 걷고 또 걸을 수 있도록 이끌었습니다. 그들의 눈은 항상 해가 지는 황혼의 빛과 밤에만 익숙해졌습니다. 8월의 빛에 현혹되어 그들은 당황하고 어리둥절해하며 그곳에 누워 있었고, 필멸의 세계에서 자신들의 동굴 입구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붙잡혔습니다. 이 모험은 아무리 평화롭고 만족스러웠던 곳에서 온 작은 놀라움이었을 것이다. 이 시기는 땅이 새하얀 장미로 뒤덮여 있거나, 8월이 한창이었기 때문이다.

마지막 건초 마차가 느릅나무 사이를 비틀거리며 터벅터벅 걸어가는데, 수확자들과 수확자들이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귀리와 밀이 땅바닥에 쌓여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8월이 되면 푸른 잔디에 연기가 자욱해 갈색 패치 사이를 걷지 않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방황하는 영혼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옥수수 텐트 더미는 캠핑 여행처럼 보입니다. 노란 옥수수밭에서 흰 구름이 솟아올라 푸른 하늘을 거닐며 어떤 표적을 향해 얼굴을 내민다. 여행자의 기쁨은 헤이즐넛 나무와 작은 분필 구덩이에 남아 있습니다. 하얀 빛줄기가 포플러나무와 반얀나무에 부딪쳐 잎사귀 밑면이 은빛으로 빛나며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내며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울타리가 없는 이 정통 길은 느릅나무 아래, 옥수수 밭을 통과하며 "올바른 길로 가세요."라고 손짓합니다. 각 다리는 한 번 또는 세 번 도약하며 강을 건너며, 다리의 아치는 달리는 말과 같습니다. 하운드의 아치형 몸! 보행자의 발길을 따라 빠르게 펼쳐지는 조용한 일몰, 새벽의 거대한 텅 빈 홀은 사람들에게 일종의 신과 같은 힘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이 두 가지 양립할 수 없는 욕망 사이에 휴전 같은 것을 만들어내기는 어렵다. 왜냐하면 욕망은 대지 위를 걷고 또 걸어야 하고, 또 다른 욕망은 살고자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영원히, 무덤과 같이 한 곳에 변화와 아무 상관 없이 정착하다. 사람이 사망 통지를 받으면 딜레마는 길을 따라 아무도 보지 않고 끝까지 걷거나 항해할지, 아니면 그냥 낯선 사람을 지나갈지, 아니면 앉아서 혼자 앉아 생각하거나 최선을 다할지 여부입니다. 결과. 작은 변화. 이 두 가지 욕망은 고통스럽고 자주 번갈아 나타납니다. 추수하는 이 날에도 여전히 들판 한구석을 걷고, 어느 산에 오르고, 멀리서 세상과 이 흰 구름을 바라보고 싶은 유혹은 여전히 ​​거부할 수 없습니다. 밀은 붉은 모래처럼 붉었고, 그 위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예언의 영인 느릅나무가 우뚝 솟아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들과 같은 평화로운 곳을 위해 침묵을 간청했습니다. 저 멀리 작은 언덕에는 어두운 숲 가장자리를 따라 창백한 귀리 밭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그들 역시 망각을 영원히 마시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들판이 있었고, 흰 달 아래 질서정연하게 빽빽한 귀리 덩어리가 느릅나무 사이에서 멀지 않은 평평한 서식스 땅에 줄지어 배열되어 있었습니다. 발 밑에 있는 밝은 것들은 위의 창백한 달과 대조를 이룬다. 마치 달이 하늘과 땅 사이에 매달려 있는 것처럼, 그것들은 질서정연하게 배열되어 있지만, 문간은 여전히 ​​보이고 있다. 불가침 - 신체는 결코 만족시킬 수 없지만 영혼은 완전히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다가 더위 속에서 옅은 안개가 피어올랐는데, 이는 우리 각자의 기질에 따라 가을을 연상케 했습니다. 밤새도록 큰 이빨을 가진 포플러가 떨고 있었고, 올빼미가 구구하며 노래하고 있었고, 머리 위에는 맑은 보름달이 있었고, 은빛 젖은 이슬이 그들의 발을 밟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사시나무와 층층나무 경찰을 통해 가파른 분필 경사면을 올라갑니다. 당신은 흩어져 있는 노간주나무 사이에 있습니다. 이 안개 속에서 그들은 마치 어둠 속에서 기어다니는 사람, 동물, 괴물처럼 보이는 그룹으로 나뉩니다. 넓은 주목나무 그늘 아래 죽은 땅 위를 걷고, 갑자기 빛나는 시골 구근과 체리색 열매 아래를 걷고, 잔디 위의 덩어리 사이를 걷고, 황량하고 황량한 너도밤나무 무리 사이를 걷는다. 교회처럼 어둡고, 그 다음에는 높은 곳에 있는 평평하고 황량한 옥수수 밭으로, 부싯돌 위로, 진흙 땅 위로. 여기에는 군기처럼 보이는 수많은 세네시오들이 꼿꼿이 서서 꼼짝도 하지 않고, 멀리서 보면 너무나 선명해 보이지만, 조금 더 멀리 가면 녹색 안개를 이루고 있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이 꽃 같은 표면에는 그림자와 희미한 빛이 남아 있었습니다. 회색빛 물안개 아래, 녹색과 황금빛 덩어리는 유난히 평화롭고 완벽해 보였습니다. 너도밤나무 꼭대기에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도 이 고요함은 여전히 ​​불멸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 지금 이 순간 나는 설명할 수 없는 자신감과 편안함에 빠져 행복할 뿐입니다. 그러나 태양은 남동쪽에서 힘을 얻습니다. 밤안개를 차가운 회색도, 따뜻한 회색도 아닌 영묘한 금색으로 펄럭이는 드레스로 바꿔줍니다. 그늘진 나무들 사이로 바람은 바다처럼 윙윙거리고, 아침 안개가 이리저리 떠돌다가 햇빛의 일부가 되고, 푸른 하늘의 일부가 되고, 구름의 일부가 되고, 나무와 언덕의 일부가 된다. 젖은 안개가 걷히자 유령 같은 달도 사라지고, 언덕이 많은 지형 끝에 움직이지 않는 흰 구름의 봉우리만 남았습니다. 안개에 싸인 태양의 시선 아래, 황금빛 빛과 따뜻함이 관목의 빽빽한 바깥 잎에 편안하게 머물기 시작했습니다. 근처의 너도밤나무들은 싱싱하고 시원한 나뭇잎들 사이에서 새로운 소리를 냈는데, 공기 자체는 따뜻했지만 각각 뭔가를 위해 분주했기 때문입니다. 거북이 비둘기가 울었다. 흰 구름 봉우리는 언덕이 많은 평야에서 거대한 반달 모양으로 변했습니다. 나무 덮개 아래는 약간 꽉 차고 약간 안장 모양이었습니다. 더 멀리, 더 아래로, 남쪽 A의 가벼운 연기 속에서 바다; 거대한 나무들 사이로 첨탑이 번쩍였다. 지금 이 순간에도 의심할 바 없이 수천 명의 사람들을 움직이는 첨탑입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사람과 원인을 생각하고 기억하고 있지만, 내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단 하나의 생각입니다. 불과 100년 전, 그 밑에 한 아이가 묻혀 있었습니다. 그 아이의 어머니 마지못해 지나가는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아들이 "착하고 사랑스러운 아이"였다고 알리는 팻말을 썼습니다.

산에는 밤이 되면 독특한 풍경이 있다. 개암나무 가지가 낮게 매달린 보름달을 밝은 점들로 이루어진 공 모양으로 깨뜨렸습니다.

언덕들은 밝은 밤하늘 위로 높이 솟아올랐습니다. 그들은 길고 느린 숨을 쉬며 그들 자신의 고요함 속에서 솟아 올랐음에 틀림없습니다. 달은 구릉지의 긴 곡선 중앙에 걸려 있고, 언덕 위에는 사다리꼴의 흰 구름이 펼쳐져 있고, 구름 아래에는 넓은 물웅덩이가 빛나고 있다. 나머지 언덕과 계곡은 칠흑같이 새까맣고, 손가락도 보이지 않았고, 흩어진 등불 몇 개만 선명하게 보였다. 근처의 풀 한 조각이 달빛을 받아 한눈에 호수처럼 보였다. 그러나 산 위의 모든 젖은 나뭇잎은 너무 밝아서 위에 매달린 별을 가릴 정도였습니다. 많은 나뭇잎과 잎사귀에는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반딧불처럼 크고 밝은 물방울이 매달려 있었습니다. Qiugu의 창문에서 반사된 서너 개의 빛줄기는 더 크지만 더 밝지는 않았습니다. 바람은 잦아들었지만 1마일 길이의 숲은 나뭇잎에서 떨어지는 빗소리를 내었고, 가장 가까운 나뭇가지에서 떨어지는 들쭉날쭉한 물방울 하나하나가 또렷이 들렸다. 다시. 공기 자체는 주목과 적송, 백리향으로 단맛을 낸 미드처럼 무거웠습니다.

(Xin Mei 번역)

참고:

Senecio: 식물.

감상

『여름-서섹스』는 겨울에 쓴 산문이지만 여름의 풍경과 아름다운 자연풍경, 그리고 인간의 풍요로움이 어우러져 표현되어 있다. 감동적인 글이네요.

토마스는 런던에서 태어나 옥스퍼드에서 고등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는 도시 문명을 비판하면서 도시 사람들이 시멘트와 철창으로 만든 감옥에 갇혀 자연의 정취와 활력을 모두 잃어가고 있다고 느꼈다. 자연의 창조물도 도시의 흙 속에서 그 본성과 깊은 뿌리를 잃어버렸고, 그곳에서는 반쯤 죽어서 자연적인 존재 상태를 완전히 잃어버렸습니다. 물은 철제 집에 갇힌 채 흐르는 자세와 마땅히 있어야 할 기쁨을 잃어버리고 있습니다. 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이 완전히 무지한 존재가 되어버렸다. 그는 한때 도시 사람들의 삶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하루의 끝은 사람의 평범한 죽음과 같고, 연기가 나고 꺼지는 불 냄비와 같습니다." 도시 사람들은 사막에 살고 있으며 그들의 마음은 현대인의 마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순, 불안, 두려움에 사로잡혀 영혼의 평화와 초월을 찾을 수 없습니다.

동시에 그는 계속해서 들판을 걸으며 농촌 생활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아름다운 장을 썼습니다. 이런 삶이야말로 인간의 본성에 부합하는 생활방식, 건강한 생활방식이며 추구할 가치가 있는 생활방식이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농민)는 쉬지 않고 쟁기질을 하며 왔다 갔다 했습니다. 언덕에 이르자 언덕과 숲이 이어져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숲 가장자리로 걸어가면 토끼가 쉬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급히 도망쳤습니다. 그가 금잔화 울타리에 이르렀을 때, 금잔화는 노래를 불렀고 그 소리는 끝이 없었습니다.” 토마스의 마음에는 이것이 정말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삶이었습니다. 왜냐하면 농부들이 밭을 가는 것을 보면서 "나는 해와 바람과 비와 연합하여 고대 제단에서 정수를 취하여 땅을 아름답고 풍요롭게 하며 열매를 맺고 영원히 지속되는 사람을 보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개인으로서 농부와 천지가 자연스럽게 공존하므로, 어떤 의미에서 그는 하나님과 더 가까워지고 그의 삶이 더 완성되고 얻기 쉽습니다. 영적 평화. 영적 초월.

그러므로 자연은 단지 순수한 자연이 아니라, 인간의 생존과 인간의 정신적 추구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심오한 의미를 지닌다. 그것은 우리 생명의 원천이고, 인류의 신성한 교회이며, 영혼의 집입니다. 토마스는 평생 동안 시골 길을 걸으며 자신의 영혼의 신성함과 편안함을 탐구하고 인류의 영적 고향을 탐험해 왔습니다.

자연풍경을 쓴 글에는 인간 영혼의 그림자가 곳곳에서 드러난다. 자연의 매개를 통해 인간과 우주, 인간과 무한이 직접적인 연결을 얻습니다. 밝은 하늘과 푸른 초원의 끝자락에 인간의 영혼이 쫓는 꽃들이 흔들리고, 사람들의 그림자가 번쩍인다. "빠르게 퍼지는 고요한 노을은 보행자들에게 길을 따라가는 즐거움을 선사했고, 새벽의 거대한 텅 빈 홀은 사람들에게 일종의 신과 같은 힘을 선사합니다. 인간의 영적인 감정과 자연의 풍경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작가의 감정이 사물에 스며들고, 주제와 손님이 서로를 보완하며 토마스의 독특한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그의 장면 묘사는 좀 더 문학적이다. 이는 그의 교육적 배경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그의 주제를 보다 성공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

토마스는 평생 사랑했던 영국 땅을 걸으며 평화롭고 다채로운 자연 속을 걸으며, 자신의 영혼을 사용하여 자연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느끼며, 그 땅에 대한 사랑을 글로 표현했습니다. 마음. 진심으로 사랑해요. Paustovsk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강 냄새나 들판의 고요함을 말하는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은 없으며 듣는 사람이 이 냄새를 분명히 맡고 이 고요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말해야 합니다." 매우 성공적이었고 그의 글에는 다채로운 자연이 활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든 풍경에는 ​​모양, 색깔, 냄새, 움직임이 있을 뿐 아니라 영혼까지 담겨 있어 마치 서로 다른 모양을 지닌 대가족의 일원인 듯하며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독특한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밀은 진홍빛 모래처럼 붉었고, 그 위에는 느릅나무가 우뚝 솟아 있었고, 눈에 보이지 않는 예언의 영들이 침묵과 자신들과 같은 평화를 간청하고 있었습니다. 저 멀리 작은 언덕 위에는 어둠 속에 창백한 귀리밭이 서 있었습니다. 숲의 가장자리는 또한 영원히 깊은 망각을 마실 것을 제안합니다. "이것은 밀이 아닙니다. 그것은 분명히 영혼과 생각을 가진 사람의 이미지입니다." 작가의 그림자가 있어요.

토마스의 작품을 읽으려면 영혼의 투자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자연에 대한 그의 사랑은 실제로 인간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되는데, 그 사랑에는 인간과 인간이 살고 일하는 지구에 대한 가족적인 보살핌이 담겨 있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 당시 그는 프랑스 최전선에 자원하여 참전했으나 두 달 뒤 전사해 외국에 묻혔다. 누군가 그에게 왜 싸우느냐고 묻자 토마스는 몸을 굽혀 흙 한 줌을 집어 들고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토마스에게 영국은 개념도, 나라도 아닌 특별한 의미를 지닌 땅이었습니다. . 시인들이 몸과 마음의 고향이라 부르는 곳, 땅. 즉, 토마스는 자신이 사랑하고 칭찬하고 영적 지원으로 여겼던 땅을 위해 정확하게 군대에 합류했습니다. 짧은 인생에서 그는 자연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시골길을 선택하고 여러 번 이사했습니다. 끊임없는 산책을 통해 그는 영국 시골의 본질과 자연의 덧없는 아름다움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영국의 보물이자 그가 찾고 있던 영적 고향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는 도시에서 자랐지만 항상 자신의 시골 뿌리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는 방황하고 고난의 삶을 살았지만 결코 땅에 대한 사랑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땅에서 오다가 마침내 땅으로 돌아와 땅의 품에 안겨 안식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의 글 속에 담긴 평화로운 자연 속을 헤매며 오랫동안 땅을 향한 그의 깊은 사랑을 느꼈습니다!

(류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