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그때 샨다의 '전설'은 얼마나 인기가 있었나요?
그때 샨다의 '전설'은 얼마나 인기가 있었나요?
그해 샨다컴퍼니의 '전설'이 큰 인기를 끌었다. 2004년 1월 청소년 위협 그랜드 타임. 02. 2005년에는 수천명의 사람들이 문을 막았습니다. 03. Shanda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영향력이 있습니다.
Shanda Games Co., Ltd.는 다양한 게임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수많은 고급 캐주얼 및 롤플레잉 게임을 보유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을 고수하고 수많은 대규모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온라인 게임 제품. 그 이름의 게임에는 Tower of Eternity, Bubble Hall, Demon World 2, MapleStory 등이 포함되어 거의 모든 사람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온라인 게임 '레전드'는 2001년 9월부터 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같은 해 10월에는 '레전드' 최고 동시 접속자 수가 60만명을 넘어섰다. 어느 피시방에 들어가면 거의 모든 인터페이스가 1980년대 사람들의 추억인 전설적인 인터페이스들이다. 레전드는 단순한 게임의 세계가 아닌 무협의 세계입니다. 시작하기 쉽고, 시스템이 상대적으로 공평하며, 플레이어가 그 안에 있는 캐릭터이며, 능력 있는 사람들과 경쟁하는 것은 끝없는 즐거움입니다. 폭발로 인한 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01. 2004년 4월, 한 청년이 상하이 샨다 인터넷 회사 고객 서비스 센터에 휘발유를 가져와 자신의 목숨을 위협하고, 샨다에게 압수한 장비를 돌려달라고 요구했습니다. 집에 도착하세요. 나중에 그는 2도 화상을 입었습니다.
02. 2005년 '레전드'는 게임 플레이를 바꾸고 돈 버는 방식을 바꿔 많은 플레이어들의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다가 수만 명이 문을 막는 828 레전드 사건이 발생했고, 결국 선수들과의 공식회담은 무산됐고,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자신의 권리를 옹호했다. 결국 공식적인 타협이 이루어졌고 문제는 서서히 해결되었습니다.
03. '레전드'가 출시됐을 당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은 거의 공백 상태였고, 샨다의 프로모션은 매우 정확했다. 아직도 "레전드"에 대한 쓰레기 개인 서버가 많이 있지만, 여전히 그것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인터넷의 영향력이 최고조에 달했던 것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의 출현은 단순히 많은 사람들의 게임에 대한 관점과 미래의 모든 게임에 대한 그들의 이해를 정의했으며, 그것은 왕의 위치에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하나 이상의 전설적인 계정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