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장이산 버전의 <사슴과 가마솥>은 개봉 후 얼마 되지 않아 비난을 받았다. 단지 배우의 과장된 연기력 때문일까?

장이산 버전의 <사슴과 가마솥>은 개봉 후 얼마 되지 않아 비난을 받았다. 단지 배우의 과장된 연기력 때문일까?

그뿐만 아니라 '사슴과 가마솥'은 매우 고전적인 작품으로 다양한 연령층에 걸쳐 엄청난 관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과거에도 주성치, 렁, 조단찬 등 베테랑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가 있었다. 이 버전의 '사슴과 가마솥'이 좋지 않은 것은 당연하다. 더욱이 이번 '사슴과 가마솥'은 줄거리의 일부를 매우 무리하게 바꿔 관객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또한 장이산의 연기력은 과장됐을 뿐만 아니라 매우 약했다. 그는 위샤오바오의 기만적인 연기를 펼쳤을 뿐 겉으로는 위샤오바오의 천박해 보이는 지능과 방법을 포착하지 못해 방송 초반에 혼났다. 사실 장이산은 굉장히 탄탄한 젊은 배우지만, 이 작품은 여러 차례 리메이크됐기 때문에 장이산이 이번 작품에서는 빛을 발하지 못할 것이라는 예상도 있었다. 처음 몇 작품은 너무 고급스러웠다

'사슴과 가마솥'이 혹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고전 작품을 리메이크할수록 빛이 덜해지는 것이 업계의 법칙이 됐다. 출시되었으나 <천룡사>와 <용팔부> 역시 이러한 평판 문제에 부딪혔다. 과거 양조위는 위샤오바오의 다정하고 거침없는 캐릭터를 연기했고, 주성찬은 웨이샤오바오의 코미디를 극한으로 끌어올렸고, 장이산의 '사슴과 가마솥'은 빛나기 어려운 유머도 있다. 어떤 각도에서든. 어쩌면 이 작품은 몇 년이 지나면 모두의 입에 오르는 고전이 될지도 모르지만, 이제 이 작품의 전체적인 연출과 줄거리는 이전 작품들을 능가하기 어렵고 관객의 감정을 가릴 수도 없다. 줄거리 수정은 무리다

이 버전의 작품에서 줄거리 수정은 매우 무리하다. 리메이크에서는 작은 세부 사항을 수정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 작품은 캐릭터의 성격 사이의 연결을 모두 변경했습니다. , 관객을 떠나 마오 시바와 웨이 샤오바오의 만남 등 아이러니하면서도 우스꽝 스럽습니다. 마오 시바는 실제로 도망자로서의 정체를 드러 냈습니다. 게다가 상사 웨이샤오바오가 몰래 스토킹할 때 큰 가지를 이용해 몸매를 은폐하는데, 새 버전의 웨이샤오바오는 가지 몇 개만 사용하는 것은 매우 불합리하다. 관객들이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드라마라면 당연히 평판에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이 작품이 저지른 실수는 연기력이 약하다는 점이다.

장이산의 연기는 과장됐을 뿐만 아니라 약하다. 위소보의 희극만 연기한 그는 유머러스하고 낮은 역할을 맡지만 사실 위소보는 황제에게까지 가서 막강한 권력을 쥐게 되는 그의 수법과 전략은 감출 수 없다. 작품의 성패는 배우뿐만 아니라 후반 작업, 줄거리 수정의 타당성 여부에 달려 있기 때문에 이번 '사슴과 가마솥'에 대한 의문도 있을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