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이력서는 무슨 뜻인가요?

이력서는 무슨 뜻인가요?

성우의 일본식 이름

CV(Character Voice)는 성우의 일본식 이름입니다. 성우는 목소리를 해석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성우 활동 범위는 외국어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의 더빙 작업을 포함하며, 평소에는 무대에 오르지 않는다. 일본 성우 산업은 이제 '아이돌 성우 시대'로 접어들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편곡, 앨범 발매, 콘서트 개최, 라디오 방송, 대면 미팅, 사진 공개, 게스트 출연 등을 하고 있다. 다양한 TV 프로그램. 많은 젊은 성우들이 더빙 활동 이외의 활동을 통해 연기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성우를 연예계의 또 다른 형태의 아이돌로 자리매김하며 점차 확산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무 범위

기존 성우란 외국어영화, 애니메이션, 비디오게임 등의 성우를 말한다. 요즘은 애니메이션, 게임, 외국어 영화에서 활약하는 것 외에도 '아이돌 성우시대' 열풍의 영향으로 젊은 성우들이 더빙 이외의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연기 생활을 넓혀가고 있다. 아이돌 가수로 변신에 성공한 성우도 있고, 물론 성우 대열에 합류한 아이돌 가수도 있다. 손톱병 등 대규모 감염병을 일으킬 정도로 치명적인 성우도 있다.

전통적인 범위는 성우의 직업을 나타냅니다. 성우의 작품은 그가 특정 역할을 수행해야 진정한 성우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방송인, 라디오 DJ, 솔로 오디오 소설은 성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요 카테고리

아역배우 출신의 첫 번째 유형

아역배우로서 대규모 극단에서 아역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고등학교 때 연기력을 키우면서 회사를 졸업했다. 졸업할 때 더빙 일을 시작했고, 그 후 대부분 일선 배우와 성우가 됐다.

예:

나미카와 다이스케

대표작: '데스'의 우르키오라 시퍼, '페어리 테일'의 제랄, '오케이' 전하고 싶어 " 카제하야 쇼타, 'Fate/Zero' 웨버 벨벳 등

사카모토 마아야

대표작: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오시노 시노부, '흑집사'의 시엘 팬텀하이브, '오란고교 남자 홍보부'의 후지오카 하루 페이, "하늘의 영역"의 두 가지 의식 등

야생에 들어가는 자유

대표작: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백룡, '윙 크로니클즈' 샤오란, '기동전사 건담 00' 사지 크로스로드, '' 덴와 소녀와 영 소년' 니와 마코토,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히타 스카이 등

미야노 마모루

대표작: '기동전사 건담 00' 세츠나 F. 키요히데, '오란고교 남홍보부' 타마키 스오우, '데스노트' 나이트 센뉴에' 목 없는 기사' 키타 마사오미 등

하나자와 카나

(대표 작품: "코바토" 하나도 코바토, "모노가타리 시리즈" 센고쿠 나데시코, "엔젤비츠!" 타치바나 카나데, "블랙 록 슈터" 쿠로이와 등

p>

발견되는 두 번째 유형

대부분 고등학교, 전문학교, 대학교를 졸업한 후 극단에서 연극배우로 활동하다가 애니메이션 관련자들에게 발견되어 성우가 된 경우가 대부분이다. . '나나'의 도렌, '샤먼킹'의 도렌 등.

미도리카와 히카루

대표작: '슬램덩크' 루카와 카에데, '믿을 수 없는 게임' 》오니주쿠, 히로 율. '기동전사 건담 W', 'Fate/Zero'의 랜서 등

전문대학 3급 졸업

또는 고등학교 및 전문학교에 진학. 학창시절 성우를 꿈꾸던 사람들이 이 길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으며, 성우가 되고자 하는 일반인들에게도 가장 쉬운 선택입니다. 사람들은 성공합니다.

하야시하라 에미

대표 작품 : 'EVA'의 아야나미 레이, '마법사', '명탐정 코난'의 임바스 레나 》하이하라 아이, '샤먼킹' 오사마 안나 등

사쿠라이 다카히로

대표 작품 : '퇴마의 소년' 칸다 유, '반역의 를르슈' 스자쿠 슈자쿠, '나루토 질풍전' 스콜피온, '우리는 아직 아직 아니다' 그날 본 꽃의 이름" 송학 모음집 등

성우대회 네 번째 부문

두각을 나타내고 성우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성우대회에 참가하는 카테고리이다.

토마츠 하루카

대표작 : "신_"_, "가방의 공주"__·사탈린 데비루크, "우리는 아직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알아라” 안죠 나루코, 『소드 아트 온라인』의 아스나 등

코토부키 미나코

대표작: '청음소녀' Kotobuki_, 'AChannel' 유코, 'TIGER & BUNNY' 카리나 라일, 'DOGDAYS' 웨이얼 웨이트.

다섯번째 카테고리 : 직업 전직

다른 업종이나 전혀 관련이 없는 직업에서 성우로 변신.

이와노 준코

원래 포지션: 아이돌, 가수.

대표 작품 : '카드캡터 사쿠라'의 다이도지 토모요, '바람의검심기억'의 유키요바, '투하트'의 쿠루시카와 세리카, 'EVA'의 토키 히카루 등

나카이 카즈야

본직 : 공무원.

대표 작품 : '원피스' 롤로노아 조로, '은혼' 히지카타 쥬시로, '카오스 사무라이' 무겐, '센고쿠 BASARA' 다테 마사무네 등

중요성

성공적인 애니메이션을 위해 강조하는 바는 다를 수 있지만 세 가지 필수 요소는 줄거리, 그림, 음향 효과입니다. 음향 효과에는 음악과 더빙이 포함되며 작품에서 점점 더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습니다. '바람의 검심 추억', '카우보이 비밥' 등 음악의 성공 외에도 성우를 기용한 애니메이션도 셀링 포인트로 존재한다. 좋은 더빙은 애니메이션 전체의 마무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캐릭터 형성, 스토리 전개, 주제 아이디어 표현은 대부분 더빙으로 완성됩니다. 더빙의 질을 결정하는 것은 성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일본 애니메이션이 인기를 끄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생생하고 독특한 캐릭터에 말, 웃음, 울음, 분노 등 인간의 감정을 주입하여 캐릭터에 진정한 활력을 불어넣어 줄 성우가 무대 뒤에 없다면, 이 살아있는 듯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오로지 다음과 같은 사람에 의해서만 만들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화가나 컴퓨터가 나옵니다. 그런 점에서 성우의 역할은 애니메이션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성우의 더빙 실력과 영화의 더빙의 질이 애니메이션의 시청률과 재미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