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영화 흥행 점유율

영화 흥행 점유율

영화산업 자체가 리스크가 높은 산업이다보니 많은 영화가 돈을 벌지 못하는 것은 당연하다. 올해 화이브라더스의 '태극권' 시리즈는 1억이 넘는 흥행을 기록했지만 적자가 거의 확실하다. 현재 중국에서는 연간 700편이 넘는 영화가 제작되고 있지만 주류 상업극장에서 개봉할 수 있는 영화는 200편 남짓에 불과하다. 따라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저작권 반복판매 등 다른 수익채널도 필요하다.

유명 공유에는 제로페이, 스타 스스로 투자가 있다는 등의 전제조건이 있다. 예를 들어 '33일 사랑'이라는 기사는 페이도 없고 지분도 있다. '에브리맨'의 황샤오밍이 직접 프로듀서 중 한 명이라 당연히 돈을 받을 수 있다. 흥행 점유율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상업용 블록버스터인데, 이러한 상업용 블록버스터는 일반적으로 흥행 위험이 낮고 거의 돈을 잃지 않고 수익만 내기 때문에 제작자에게 큰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흥행 공유로 인해 제작자들의 수입이 압박을 받는데, 그런 스타는 중국에서 소수에 불과하다. 할리우드에서는 매년 지분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게다가 많은 할리우드 제작사는 파라마운트, 디즈니 등 대형 배급사에 의존하고 있다. 제작사와 극장의 지분을 제외해도 여전히 배급사가 수익의 1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 .

그리고 국내 저작권으로 수익을 얻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말씀하신 것처럼 장난감 등 파생상품이 아닙니다. 현재 중국에서 저작권 파생상품으로 수익을 얻는 주요 방법은 영화 판매입니다. TV 방송국 및 온라인에 대한 저작권. 일반적으로 1억 위안 이상의 블록버스터 영화의 온라인 저작권은 TV 방송국과 비디오 웹사이트에 판매되어 약 1천만 위안의 순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 저작권은 동남아시아, 한국, 일본, 미국, 유럽 모든 나라에서 팔 수 있고, 필름이 좋지 않으면 싸게 팔리지만, 품질이 좋으면 당연히 가격이 비싸진다. 이러한 저작권 혜택의 비용은 최소화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저작권 혜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제작자에게 있으며, 스타 감독은 이를 얻을 수 없으므로 제작자가 채널이 있는 한 여전히 돈을 벌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영화비는 한 채널씩 천천히 회복된다고 해서 한 채널이 한꺼번에 비용을 감당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어쨌든, 영화가 완성된 후에는 약간의 마케팅 투자와 더불어 저작권에 대한 무한 이익을 반복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예를 들자면, 수년 동안 쇼 브라더스 영화, 그 오래된 영화들이 먼저 흥행에 성공하고, 그 다음에는 팔렸습니다. 해외 판권 팔고, VCD 팔고, 온라인 판권 팔고, 이런 판권 팔고, 몇 년 뒤에 또 팔고, 거의 다 되면 영화 판권 다 한꺼번에 포장해서 팔아요. 홍콩 천상의 엔터테인먼트. Celestial Entertainment는 또 다른 디스크를 출시하고 온라인 권리를 판매합니다. . .

글이 좀 과하고 지저분해서 그냥 하셔도 되고 모두가 소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