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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춘산 거주지 소개
부춘산거는 1350년 원나라 화가 황공왕이 그린 종이 수묵화로 대대로 전해지는 중국 10대 명화 중 하나이다. 황공왕은 그의 남동생 정아오(오영시)가 그린 작품으로 여러 번 주인이 바뀌었고, 그는 '그림을 불태워 무덤에 묻었다'는 이유로 두 부분으로 나누어 죽었다. 전반부: 남아 있는 산도(현재 절강성 박물관), 후반부: 무익한 스승의 권, 현재 타이베이 국립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음. ?
절강 부춘강을 배경으로 그림에 사용된 먹은 가볍고 우아하며, 산과 물은 적당한 밀도로 배열되어 있고, 먹색은 진하고 가벼우며 건조하다. 젖어 있고 변화가 가득합니다. 부춘산주거도(富春山居居畵)는 '화난정(畵蘭亭)'으로 불리며 국보이다. 2011년 6월, 타이베이 국립고궁박물관에서 두 섹션이 처음으로 함께 전시되었습니다.
주제
산수화는 단순히 자연풍경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화가 정신의 매력과 발현, 화가의 삶을 대하는 태도의 표현, 그리고 화풍의 구현이다. 화가의 삶의 추구. 『부춘산주거』는 천년의 역사를 거쳐 여울과 급류, 봉우리를 거쳐 흐르는 긴 강을 묘사하고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여름의 느낌을 담고 있고, 두 번째 부분은 가을의 정경을 보여주고 있으며, 나뭇잎은 부분적으로 퇴색되고 모두 수직으로 모따기가 되어 있어 번영이 사라진 것처럼 보입니다.
부춘산저택은 단순한 그림이 아니라, 창작자가 90년 동안 쌓아온 민족예속의 아픔을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다른 무엇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철학이자 삶에 대한 태도이다. 외계의 통치에서 산과 강으로 돌아가는 고통, 왕조의 흥망에 관계없이, 그냥 자기 자신으로, 단순한 자기가 되십시오.
장사성이 천하를 치고 있었고, 주원장도 천하를 치고 있었다. 작가는 이미 80대에 부춘강을 걷고 있을 때였다. , 그는 왕조의 흥망 성쇠가 실제로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라 "먼 산, 혼란스러운 구름과 산, 새벽의 푸른 산"이 있을 수 있는지 여부를 느꼈습니다. 그림 속에는 강과 호수를 잊어버리고 산과 숲에 은거하는 어부, 나무꾼, 학자들의 모습도 담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