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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의 게임 앨범 감상
이번 앨범은 의도적인 돌파구도 없고, 특별한 문법도 없고, 오히려 개인적인 투영과 해석이 강하다고 할 수 있다. 이번 앨범에서는 더 많은 음악 평론가들이 가사에 대한 논의에 집중했습니다. 가사와 음악은 지극히 시적이며, 편곡은 더욱 성숙해졌고, 표현기법은 더욱 성숙해졌다. 앨범 전체의 음악에는 타인이 보기에는 심오하고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는 자신의 삶의 상태와 자기 분석, 사고에 대한 기록이 많이 담겨 있다. . 고정된 스타일이나 형식이 없고, 일반적인 코드도 없고, 같은 신선한 분위기도 없으며, 일부는 후렴도 없고 전체적으로 아름답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인간적인 음악적 질감을 통해 장쉬안의 서른 살 생각을 들을 수 있으며, 그 역할을 수행하며 최고의 진심을 불어넣는다.
장쉬안은 '문예와 뼛속까지의 가수'로 알려져 있지만, 그녀의 음악은 지난 앨범 'City'를 시작으로 대만의 많은 문예가수들과는 다르다.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의 세계에 대한 감정과 생각에 국한되지 않고 자신의 삶의 더 큰 시대와 환경으로 관점을 확장합니다. 그녀의 음악을 통해 전달되는 사회적 성격으로 인해 그녀는 대만 음악계에서 독특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신의 게임'은 모호하고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각종 공개 행사에서 장쉬안의 태도와 불의를 대변하는 행동과 결합하면 장쉬안은 더 이상 단순한 가수가 아닌, 음악을 사용하는 것은 무기의 "군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