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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나잇 바르셀로나의 줄거리는 무엇인가요?

인생의 선택

우디 앨런이 '미드나잇 인 바르셀로나'에서 주목한 점은 서로 다른 두 여성이 인생을 선택할 때 강한 캐릭터 대비와 성격 대비로 인해 장점과 장점이 있다는 점이다. "비키와 같은 좀 더 전통적인 중산층 사람에게 그녀가 고집스럽게 주장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기에 더 행복한 삶입니다. 더 조직적이고, 더 안정적이고, 더 건강하다면, 아마도 비키는 결코 그 혜택을 누리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그녀는 아주 좋은 남자를 만나 그와 결혼하여 행복하고 번영하는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크리스티나 같은 사람들은 항상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만족할 기회를 거의 얻지 못합니다. 그녀는 항상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지만 무엇을 잡아야 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크리스티나의 삶은 예측할 수 없는 팔레트와 같습니다. 파이가 하늘에서 떨어질 때까지 기다릴 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스페인에 도착한 비키와 크리스티나는 두 명의 열정적인 스페인 사람인 화가 후안 ​​안토니오와 그의 불 같은 전 부인을 포함하여 일련의 낭만적인 얽힘에 동시에 연루되었습니다. 엘레나... 후안과 마리아는 비록 그들의 열정적인 사랑에 완전히 빠져 있지만, 이유 없이 늘 고통스러운 갈등과 상호 피해를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리아 역을 맡은 페넬로페 크루즈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이해하고 화목하게 지내려고 여러 번 노력했지만 매번 참담한 결말로 끝났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노력했다. 실패한 사랑으로 인한 아픔은 후안에게도 부담을 안겼다.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은 “후안은 치유에 대한 기다림이 가득한 남자다. 상처를 입은 남자는 화가로서, 심지어 인간으로서도 마리아와 끝없는 연루에 빠져 육체적, 정신적으로 지쳤다”고 말했다. 고통은 서서히 골수까지 파고들어 그의 몸에 지워지지 않는 흔적이 되었다. 그러나 마크는 모든 두려움에 용감하게 맞서며 탈출을 거부했다. 바덴은 이어 "그의 성격은 갈등하고 복잡한 사람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진실을 말하고 흥미롭고 어려운 순간을 만들어내고 싶은 욕구가 있는 것 같다. "Juan에 비하면 실용적이고 진지하며 태평한 Maria는 정서적으로 매우 파괴적인 사람으로 인생에서 만나는 거의 모든 사람을 위협합니다. Woody All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aria는 매우 A입니다. 예술적인 여성, 피아노 연주와 그림 그리기는 잘하지만 모든 일에 너무 열정적이어서 삶을 잘 정리할 수 없습니다. 마리아의 열정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감정이 불타오르는 성격입니다. 그녀가 만지는 모든 것에 어느 정도 치명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뿐만 아니라 마리아는 천성적으로 질투심을 갖고 있으며, 자신이 가장 감정적으로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을 칼로 찌르고 둘 다 죽을 의향이 있습니다. 페넬로페 크루즈는 “마리아가 감정을 다룰 때 직면하는 문제는 불행한 삶에서 비롯된다”며 “마리아는 과거에 많은 고통스러운 사건을 겪었기 때문에 자신이 초래한 사랑을 이성적으로 다루기가 쉽지 않다”고 말했다. 그것은 모두 그녀가 스스로를 도울 수 없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단지 관심을 끌기 위해 이것을 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아무 이유 없이 혼란스럽고 겁을 먹고 있지만 동시에 그녀는 매우 용감합니다. ”

이 단락 편집: 서로 충돌하는 두 세계

후안이 호텔에서 비키와 크리스티나를 만났을 때, 그들은 매우 상징적이고 진지한 말투로 서로를 만났습니다. "함께 여행하다", 완전히 다른 두 세계가 마침내 교차했습니다. 미국에서 온 이 두 "외국인"을 위해 후안은 오비에도의 작은 마을에 동행하도록 설득했습니다. 레베카 홀은 "비키는 계속 '이 짜증나는 화가는 누구지?'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 그녀는 가능한 한 빨리 크리스티나를 그에게서 떼어내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Vicky는 Juan에 대한 자신의 초기 판단이 완전히 틀렸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는 정말로 매우 다른 사람이고 그의 의도는 단순한 성적 유혹이 아닙니다. Javier Bad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실 Juan은 다음과 같은 것에 의해 완전히 정복되었습니다. 비키와 크리스티나의 아름다움과 카리스마 때문에 세 사람의 사이에서 서로 다른 방식을 만들어내려고 노력했다. 그에게 섹스는 매우 중요한 경험이지만 결코 만남의 끝이 아니라 시작이다. 인생에서 더 중요한 시도. Juan은 삶을 이해하는 데 완전히 다른 방식을 사용합니다. 내 생각에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공평하지는 않지만 Juan의 윤리는 일부 사람들의 윤리와 분명히 다릅니다. 영화의 핵심 포인트가 됩니다. "우디 앨런은 바르뎀의 말에 동의했습니다. "그는 소위 트릭을 수행하는 것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섹스가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아름다운 부분이라고 믿습니다. Oviedo에 도착한 후 Juan은 Vicky가 생각만큼 명석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Rebecca Hal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강박장애의 핵심은 자신을 철저하고 엄격하게 보호하는 것입니다. 물론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좀 더 로맨틱하고 와일드한 경험을 갈망하고 있지만, 그녀는 항상 자신을 잘 통제하기 때문에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통제력을 잃을 것이기 때문에 자신이 얼마나 미칠지 전혀 몰랐습니다. 우디 앨런 역시 비키가 너무 많은 자유를 얻으면 당황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비키는 가끔 요염함을 과시하고 위험한 시도를 하기도 하지만, 비키가 정말로 원하는 것은 위험이나 사고가 없는 안전한 삶이다. 레베카 홀은 비키의 상황이 영화를 통해 제기된 '사랑이라는 주제'의 더 넓은 이슈를 나타낸다고 말했다. 그녀는 "내 생각에는 앨런이 꿈에서 일어난 사랑과 현실 세계, 삶 사이의 긴장된 관계를 관찰해 온 것 같다"고 말했다. 그리고 꿈은 정반대인데, 어느 날 갑자기 기회, 당신이 상상했던 모든 것이 당신이 살아온 '현실 세계'에 강제로 침입한다. "

이 사랑의 성공과 실패 편집

'애니 홀' 이후 우디 앨런은 다양한 캐릭터의 심리 상태를 활용해 사랑의 성공과 실패를 탐구하는 데 전념해 왔다. 앨런은 “사실 인간은 본질적으로 매우 복잡한 감정을 지닌 존재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개인적인 사랑을 유지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엄청나게 세부적인 욕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욕구가 충족되지 않으면 괴로움과 괴로움을 느끼고 심지어 그것 때문에 죽을 수도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후안과 마리아를 예로 들면, 그들은 서로에 대해 열광하면서도 항상 고양이와 개처럼 양립할 수 없습니다... 크리스티나의 출현으로 그들의 관계는 특정한 화학적 균형에 도달했고, 그들의 로맨스는 한 번 안정되었습니다. 또 다시 두 사람은 크리스티나에 대해 상응하는 애정을 보였고, 크리스티나는 진심을 보여 두 사람의 짜증과 분노를 덜어주는 동시에 관계도 잿더미가 될 뻔했던 관계가 서서히 식어가도록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