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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초등학교 영어 코스웨어
코스웨어(코스웨어)는 강의 목표 결정, 교수 내용 및 과제 분석, 교수 활동 구조 및 인터페이스 설계를 통해 강의 계획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작된 코스 소프트웨어입니다. 강좌 내용에 대한 직접 링크가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초등학교 1학년 영어 코스웨어입니다.
초등학교 1학년 영어 코스웨어 1
교재 분석입니다! : 이 수업의 내용은 허베이 교육편 "영어 학습"(1학년 초급편) Book1 Uint3 Lesson19 내 교실에는 무엇이 있나요?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이 단원에서는 교실이라는 단어와 관련 문장 패턴을 처음부터 소개합니다. 이 수업은 주로 교실에 있는 사물의 이름을 배우고 학생들이 이러한 어휘를 듣고 말하고 읽을 수 있도록 요구합니다. 이 과정의 교육 내용은 학생들의 생활 및 학습 현실에 가깝습니다. 이는 학생들이 현실에 더 가까운 상황에서 듣기 및 말하기 훈련을 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합니다.
1. 학생 분석: 초등 저학년 학생들은 지식에 대한 갈증이 강하고 관찰력과 모방력이 강하며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이 풍부하고 입과 손, 입의 전신 협응 능력이 좋습니다. 뇌. 학생들은 이 강좌의 학습 내용에 이미 익숙하며, 개별 단어를 읽고 말할 수 있으며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제력이 부족하고, 집중 시간이 짧고, 빨리 배우고, 빨리 잊어버리는 것이 교사에게는 어려운 일입니다.
2. 교육 목표:
1. 지식 목표: 이 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칠판, 책, 의자, 책상, 문 등 교실 관련 단어를 이해하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질의응답 문장 패턴을 이해하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입니까?
2. 능력 목표: 다양한 방법과 수단을 통해 학생들을 위한 언어 환경을 조성합니다. 학생들이 실제 상황에서 의사소통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정서적 태도 및 가치: 1) 게임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고 상황별 역할 수행을 통해 학생들의 열정과 참여를 동원하며 격려를 통해 영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자신감을 구축합니다.
2) 도덕 교육에 침투하고 게임, 대회 및 기타 교육 방법을 통해 학생들의 단결, 우정, 협력 및 상호 지원 정신을 키우고 학생들이 공공 재산을 보호하도록 지도합니다.
3. 교육 초점:
1. 교실에 관한 다섯 단어: 칠판, 책, 의자, 책상, 문
2. 표준 질문 및 답변: 이것은 무엇입니까?
IV. 수업의 어려움:
1. 칠판의 발음.
2. 이번 수업에서 배운 단어와 문장 패턴을 일상생활에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5. 디자인 컨셉: 상황을 만들어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영어 학습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난이도의 활동을 설계하세요.
6. 교구 준비: 헤드기어, 카드, CD, 호루라기, 노란색/빨간색 카드, CAI 코스웨어 3개.
7. 교육 과정:
1단계: 워밍업
1.인사말
T: 안녕하세요, 소년 여러분. .. 행복하세요?
Ss: 네. 저도 행복해요.
2. TPR 활동: “디지털 아침 운동”을 외치세요
T: “디지털 아침 운동”을 외치세요
Ss: 그렇죠? 1부터 10까지의 숫자를 불러서 아기들이 원형으로 서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동작을 합니다.
(디자인 의도: 노래를 하면 학생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밝고 아름다운 멜로디로 이전 수업 내용을 복습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다음 단계의 수업을 준비하게 해줍니다.
Step2: New. Concepts
1.소개:
T: (컴퓨터를 켜세요. 제니 교실 사진이에요.) 남자아이, 여자아이, 이게 뭐죠?
Ss: 여긴 교실이에요.
T: 네, 오늘은 Jenny의 교실을 방문하여 Jenny와 함께 새로운 단어를 배워보겠습니다. 이야기하면서 칠판에 적어요. . 코스웨어에 있는 "책" 그림을 클릭하면 단어와 발음이 나타납니다. 학생들은 개별적으로, 남학생과 여학생별로 함께 읽고 단어 카드를 순서대로 칠판에 놓습니다. 다른 단어의 교수법은 위와 동일합니다.
(설계 의도: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활용하여 상황을 조성함으로써 학생들은 새로운 지식을 탐구하려는 강한 욕구를 갖게 됩니다. 학습에 대한 강한 호기심과 강한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학습하기 시작합니다.) < /p >
2.테이프를 듣고 따라해보세요.
3.연습: "하이 앤 로우" 게임을 해보세요.
T: 이제 "하이( 높은 목소리) 및 낮은(낮은 목소리) "OK?
Ss: 알았어. 좋아.
T: 책(높은 목소리)
Ss : 책(낮은 목소리) voice)
(설계 의도: 이 게임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이 배운 단어를 보다 명확하고 정확하게 발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의 주의력과 반응 능력을 훈련시킵니다.
)
3 단계: 훈련 및 제작
1. 감동 게임: 토끼가 점프합니다.
오늘 숲에서 운동회가 있을 거에요. 작은 동물들과 함께 놀까요? (깃발을 들어요) 우리는 세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빨간색 그룹, 파란색 그룹, 노란색 그룹 각 그룹에는 지정된 카드를 먼저 가져오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팀을 위한 상과 하나를 받습니다. 어느 팀이 붉은 꽃을 더 많이 받는지 비교해 보세요.
(디자인 의도: 흥미를 자극하고, 놀이를 통해 배우고, 음악을 통해 배우고,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심을 키우는 것입니다.)
2. 꼬마 선생님의 게임
몇 명의 "꼬마 선생님"을 찾아 단어를 읽어보세요. 역할 모델의 힘은 각 지점에서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고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할 뿐만 아니라 지식을 통합합니다.
3. 추측: "이게 뭐지?"
규칙: 각 그룹에서 한 명의 플레이어가 모두를 바라보며 교사의 손에 있는 카드가 무엇인지 추측하세요. 이것은 무엇입니까?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이 대답해야 합니다. 세 번 연속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추측하면 상품이 주어지며, 더 많은 승리를 거둔 팀에 작은 빨간색 꽃이 추가됩니다.
(설계 의도: 이 활동은 학습의 또 다른 클라이맥스를 시작합니다. 게임을 사용하여 이번 수업의 문장 패턴을 연습하고 그룹으로 수행하여 방금 수행하지 못한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든 학생이 자신을 보여주고 표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
4단계: 듣기 연습
"활동 책"을 수행하세요. 1번 "듣고 숫자 맞추기"(디자인 의도: 멀티미디어 사용) 학생들이 시청각을 통해 영어 자료를 인지하고 시청각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교사의 주도적 역할과 학생의 주관성과 창의성을 최대한 발휘하여 영어 의사소통의 탄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
5단계: Let'sChant:
교실에 무엇이 있나요? 이야기해 볼까요? 책, 책, 책이에요(책상 흔들기); 책상(테이블을 치다), 의자, 의자(의자를 치다), 문, 문, 문(문을 가리킨다), 칠판이다(칠판을 가리킨다).
(디자인 의도: 이 수업의 주요 내용을 참신하고 생동감 넘치는 발라드로 편집합니다. 학생들은 노래와 연기를 하면서 지식을 다시 복습하고 인상을 깊게 하며 다음 학습을 위한 기초.)
6단계: 수업 마무리
1.숙제: 다음 수업을 위한 단어 카드 만들기
2.T: 내. 사랑하는 아이들아, 다시 열심히 해라. 이제 시간이 다 됐다.
(디자인 의도: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북돋워주고, 자극적이고 도전적인 과제가 다시 한번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모든 후속 수업으로 확장
1학년 영어 코스웨어 2
귀하는 몇 살입니까?
교육 목표
1. 숫자 0-10을 통합하고 검토합니다.
2. 통합 리뷰: 잘 지내세요, 감사합니다.
3. 이해하고 말할 수 있고 대답하세요.
요점과 어려움:
1. "당신은 몇 살입니까?"라는 질문과 대답.
2. 당신은 몇 살입니까?와 안녕하십니까?를 구별하세요.
교육 도구: 단어 카드, PPT, CD-ROW.
교육 절차:
1. 워밍업
1. 영어 노래 부르기: Sam, 몇 살이에요?
2. 완료 학급 전체가 함께 노래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샘, 몇 살입니까?(2회)
교사가 학생들에게 다가가 무작위로 몇 명의 학생과 반 친구에게 몇 살입니까?라는 문장을 인식하도록 요청합니다. 학생들은 노래하는 선생님으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3. 1부터 10까지의 숫자를 검토하세요. 1부터 10까지 학급으로 센다. 교사는 무작위로 제스처를 보여주고 학생들은 제스처에 표시된 숫자를 말합니다.
2. 프레젠테이션
1. 연령 카드를 제시하세요.
10, 11, 12, 13이라는 숫자 카드를 보여주고 학생들에게 이것이 연령 카드라고 알려주세요.
2. 문장 패턴 제시: 몇 살입니까?
활동 내용 녹음을 재생하고 학생들에게 전체 텍스트를 재생하거나 녹음한 후 다시 듣도록 합니다. 학생들에게 그림을 하나씩 읽어보라고 하세요. "몇 살이세요?"만이 본문에 새로운 내용으로 되어 있어서 학생들이 인지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 수업을 가르칠 때 교사는 학생들에게 우리가 또래의 나이를 물어볼 수 있고 어른들도 아이들의 나이를 물어볼 수 있지만 아이들은 어른의 나이를 물어서는 안 되고 어른들은 일반적으로 나이에 대해 물어보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3. 교육용 VCD를 재생하면 학급 전체가 역할을 따라 큰 소리로 읽습니다.
3. 통합 연습
1. 숫자 추측
교사는 멀티미디어를 통해 1부터 12까지의 숫자 중 일부를 제시하고 학생들에게 숫자를 추측하도록 요청합니다. 숫자.
2. 학생들에게 2인 1조로 작업하게 합니다. 학생 1은 손가락을 사용하여 학생 2의 뒷면에 1부터 12까지의 숫자를 쓰고, 학생 2는 그것이 어느 숫자인지 추측합니다.
3. 요약.
이번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요약하세요.
몇 살이신가요?
저는…
3. 숙제
p>본문을 3번 읽으세요.
성찰 가르치기
이 수업의 시나리오 기반 SAM은 학교 친구들에게 나이 배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서양 국가의 어린이들은 생일에 나이 배지를 착용할 것입니다. 그는 한 살 더 많아졌고 그의 아이들은 그를 자랑스러워할 것입니다. 서양 생일 문화에서 나이표와 기타 항목의 역할을 이해할 때 우리는 도덕 교육에도 스며들어 친구들의 나이를 물어볼 수 있고 어른들도 아이들의 나이를 물어볼 수 있지만 아이들은 그럴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어른들에게 나이를 물어보면, 어른들은 나이에 관계없이 일반적으로 묻지 않습니다. 문장 연습 과정에서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학습 피로를 피하기 위해 평가 메커니즘을 적시에 도입해야 합니다. 또는 운동을 다양하게 할 수도 있고, 학생들의 관심을 끈 후에 운동을 실시할 수도 있다.
초등학교 영어 코스웨어 3
Unit1 안녕하세요
교육 목표 기본
1. 학생들이 처음으로 영어에 노출됩니다.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2. 학생들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영어 문장인 hello, hi, i am...으로 자신을 소개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도와주세요.
3. 고양이와 원숭이라는 단어를 배우세요
4. 노래 "안녕하세요"
무겁고 어려운 점
분석
학생들이 큰 소리로 말할 수 있도록
가르칩니다.
준비
사진
사전 설정 교육 과정
두 번째 수업 준비
1단계 인사말
학생들에게 안부를 전하세요
선생님과 인사할 학생을 선택하세요.(이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파트너와 함께 인사하도록 하세요
같이 말해요
2단계 소개
1. t: 안녕하세요, 아가씨…
나한테 인사 좀 해주세요, 안녕/안녕, 아가씨 …
p>
2. 읽기: 저는
3. 선생님이 정말 여러분의 이름을 알고 싶어 하시는데, 큰 소리로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 시범: 나는…
6. 그룹 내 서로 소개하고 인사하기
3단계
사진 보여주기, 말하기 배우기(행동 가능)
>게임하기: (북 치며 꽃 넘기기)
선생님이 비트를 치고, 학생들이 그림을 멈췄을 때 그 손이 누구의 손인지 물어보고 다음과 같이 말하세요.
나는 ...
4단계 노래 부르기
1 3 5 3 5 5 5 1 3 5 3 2 3 2
안녕 고양이 도 오 도 안녕 원숭이 도 오 도
1 3 5 3 5 5 5 6 6 5 3 1 1.
안녕 안녕 도 오 도 안녕 안녕 안녕
p>
5단계. 읽기
이 수업의 문장과 단어 읽기
1학년 영어 코스웨어 4
1. 교육 목적:
p>
1. 본 수업의 내용을 이해하고 이야기 내용에 따라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녹음 내용을 바탕으로 대화를 흉내낼 수 있습니다.
3. 9가지 과일과 4가지 문구류의 이름을 기본적으로 정확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2. 교육 초점:
이 수업의 내용을 듣고 이해하고 이야기 내용에 따라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사전 준비 수업:
녹음기, 오디오 테이프 교육, 벽면 차트 교육, 낱말 카드, 문구류, 실물 과일
교육 과정:
1. 이름 검토 4가지 문구 중
2. 동물 이름 복습
3. 과일 이름 복습
4. 원숭이와 고양이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각각 먹습니다
5. 교사 설명: 크리스마스와 메리 크리스마스
6. 이야기의 내용을 전체적으로 이해합니다.
1. 교사는 다음을 보여줍니다. 플립 차트를 가르치고 이야기하면서 공연을 합니다
2. 학생들은 플립 차트를 따라 공연하며 이야기의 주요 아이디어를 추측합니다
3. 학생들에게 녹음을 듣도록 지시합니다 플립차트를 보면서
4. 학생들에게 녹음에 따라 해당 그림을 지적하도록 지도합니다
5. 지도 학생들은 녹음을 들으면서 동작을 수행하고 대화를 모방합니다
6. 사진을 반복해서 보고, 녹음된 내용을 듣고, 녹음된 대화를 반복하여 해당 동작을 수행합니다.
7. 그룹 작업 :
역할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 모든 사람이 참여하도록 격려합니다.
7.요약:
5. 방과후 메모:
초등학교 1학년 영어 코스웨어 5
1. 교육 내용
(1) 벌, 새, 연, 풍선을 이해하고 학습하며 정확하게 발음할 수 있습니다.
(2) Ll, Mm 및 Nn 문자를 이해하고 말하고 읽을 수 있습니다.
(3) 동요 A bee를 익히세요.
2. 교육 목표
(1) 꿀벌을 이해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새, 연, 풍선이 올바르게 발음되었습니다.
(2) Ll, Mm 및 Nn 문자를 이해하고 말하고 읽을 수 있습니다.
3. 교육 도구
코스웨어, 낱말 카드, 작은 칠판
4. 칠판에 주요 글쓰기
단원 6에서 공원
p>
벌 새 연 풍선,
Ll Mm Nn.
5. 교육 과정
A. 프리 토크
T: 수업 간청
S1: 일어서세요.
T: 안녕하세요, 소년소녀 여러분.
Ss: 안녕하세요, Miss Qi.
T: 이것은...
S: 네, 그것은 펜입니다. / 아니오, 아닙니다.
T: 그것은 ...입니까?
S: 그렇습니다. / 아닙니다.
학용품에 대해 배운 펜, 책, 교통 관련 단어를 사용하여 학생들과 대화를 연습하세요.
B. 보고 배우기
(1) 교사는 먼저 칠판에 타원을 그린 후 학생들에게 칠판을 보고 교사가 무엇을 그리고 싶은지 영어로 추측하게 합니다. . 교사는 학생의 질문에 '예'와 '아니요'라고 답합니다. 학생이 추측할 수 없는 경우 교사는 학생이 정확하게 추측할 때까지 계속해서 획을 추가하여 학생에게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2) 학생들이 각 단어를 정확하게 읽도록 지도합니다.
(3) 학생들이 무엇이 빠졌습니까? 게임을 하도록 구성하여 학생들이 어떤 단어가 "날아가는지" 빠르게 응답할 수 있게 하여 단어에 대한 이해와 기억을 깊게 합니다.
C. 보고 읽기
(1) 교사는 글자가 적힌 반각 카드를 보여주고 발음을 보여주며 학생들에게 교사의 입을 보도록 안내합니다. 발음을 명확하게 형성하고 들어보세요. 조용히 여러 번 들은 후 발음을 모델링해 보세요.
(2) Ll 글자를 가르칠 때 /e/ /l/ /el/과 같은 음소 분해 방법을 활용하면 학생들이 글자의 소리를 잘 발음할 수 있습니다.
(3) 비슷한 방법을 사용하여 Mm과 Nn 글자를 가르칩니다.
(4) 자, 입, 코 등의 예문을 읽어 학생들이 Ll, Mm, Nn 글자의 발음을 단어로 더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D. 운율 말하기
(1) 학생들이 동요에 익숙해지도록 녹음된 동요를 재생합니다.
(2) 교사는 학생들이 처음에 단어의 주요 의미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동요의 단어를 읽어줍니다.
E. 숙제 할당
(1) 녹음 내용을 듣고 파트 B의 단어를 읽어보세요.
(2) 녹음된 내용을 듣고 동요 D부분을 읽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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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9. 방법 초등학교 1학년 영어 튜토리얼
10. 초등학교 1학년 영어 튜토리얼 영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