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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한밤의 청취자'의 최종 진실은 무엇일까? 긴급한! ! !

가브리엘 눈(로빈 윌리엄스)은 유명한 라디오 나이트 토크쇼 진행자이며 매일 밤 조용한 곳에서 좌절한 사람들은 항상 라디오를 켜고 자신의 인생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게 됩니다. 열정적인 청중의 전화에 응답하고, 삶에 대한 그들의 감정과 외로움에 귀를 기울이고, 그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한밤중 하늘에 떠 있는 외로운 영혼들과 동행하십시오.

그러나 그 누구도 이 목소리로 자신과 에이즈에 걸린 남자 파트너 사이의 관계가 점점 깨져가는 것을 만회할 수 없었고, 그녀의 쇼가 다른 사람들의 통제 하에 쇠퇴하는 것을 막을 수도 없었습니다. 그가 자신의 경력과 삶에 지쳤을 때, 낯선 청취자의 편지가 그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Pete(로리 컬킨)라는 소년은 Noone에게 그의 부모와 파트너로부터의 성적 학대 경험과 그가 에이즈에 걸렸던 절망적인 질병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과거의 악몽이 오랫동안 14세 소년을 괴롭혔습니다. 호기심 때문인지, 에이즈 환자에 대한 특별한 감정 때문인지, 피터의 특별하고 기묘한 조숙함에 매력을 느낀 탓인지, 누구는 피터와 그를 입양한 사회복지사 도나(토니 콜렛)와 자주 접촉하기 시작했다. Noone은 Peter의 가장 가까운 친구이자 영적인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그는 끊임없이 - 때로는 거의 임의로 - Noone과 전화로 대화하고 싶었고 Noone도 이 오래된 우정을 즐겼습니다. 아무도 피트의 진짜 정체에 대해 궁금해할 때, 그녀는 피트가 존재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메시지도, 전화도, 슬픈 사연도 눈의 환상일까, 아니면 뭔가 숨겨진 게 있는 걸까. 아무도 그 목소리 뒤에 숨은 비밀을 조사하기 위해 피트의 집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배경: 스릴러 파트너 - 남녀노소

아마도 심리학 분야의 철학적 성취를 훨씬 능가하기 때문에 유럽인과 미국인은 심리 스릴러를 촬영할 때 종종 자신을 비교합니다. 고스트 요소로 인해 더욱 성숙하고 안정감이 느껴지며, 강력한 CG 특수효과보다는 영화배우 수준의 라인업이 더 필요하고 설득력이 있다. '식스 센스'는 헤일리 조엘 오스먼트의 강박적인 눈빛을 활용해 브루스 윌리스의 터프가이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변신시켰다. 로버트 드니로는 시아버지가 되어 이전에 해본 적 없는 스릴러에 두 차례나 참여하며, 영화에서 가장 무서운 임무와 심리적 부담은 모두 아역배우들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굵직한 감독들의 총애를 받는 헤일리 조엘 오스먼트는 천부적인 연기력을 갖고 있으며, <대부>, <숨바꼭질>의 배우이기도 하다. <더 기프트>에서 복제 정령 아기 역을 맡은 다코타 패닝, 카메론 브라이트는 유령 같은 눈빛을 지닌 최고의 배우 못지않다. 착한 노인 같은 로빈 윌리엄스는 스릴러 영화에서는 좀처럼 등장하지 않지만, '불면증'과 '원'에서는 일그러지고 어두운 기질을 갖고 있는 '미드나잇 리스너'의 남녀노소 출연진도 꽤 흥미롭다. 분간샷'은 솔직하고 솔직한 미소로 식상해진 시청자들을 강하게 자극했다. 이 영화에서 그는 여전히 긍정적인 캐릭터를 연기하지만, 공포 속에 숨겨진 중년의 위기, 동성애 관계, 학대 주제는 캐릭터에게 더욱 복잡하고 다각적인 표현 공간을 제공한다. 존재하지 않는다" 피트. 4년 전 그와 그의 동료들은 동급생의 조폭 소년을 실수로 살해했다("더 독스"). 앞서 그는 형의 어린 시절 대역 역할("이기의 몰락")을 맡았다. 이 작은 콜킨 가문의 소년인 남동생은 형의 잘생김을 물려받았으나 점점 수줍음이 많아지고 있으며, 형 맥클레이가 멍청한 도둑 역을 맡은 경험은 없지만 화면 속 그의 눈빛은 늘 혼란스럽고 우울해 보인다. 그의 나이 때문에 피트는 전화 통화를 하는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그에게 일어난 일은 신비한 슬픔을 더해주었습니다.

영화의 첫 번째 여주인공인 토니 콜렛은 주류 영화의 사랑을 받는 인물은 아니지만, <아워스>, <여덟 여자와 이분>, <벨벳 금광>에서 볼 수 있다. 그녀를 대안 고전에서 만나보세요. 패트릭 스터너 감독은 카메라 앞 그녀의 독특한 자세와 스타일에 매료됐고, 그녀의 비사교적 완벽함이 그녀를 영화 속 무롱얀 같은 캐릭터에 더 가깝게 만들었다고 믿었다.

역할을 어떻게 준비했는지 묻는 질문에 패트릭 스터너 역시 그녀보다 더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토니 콜렛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문제입니다!"

배경: 실화

"Midnight Listener"는 미국의 유명 작가 아미스테드 모핀(Armistead Maupin)의 동명 단편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작가 자신의 경험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는 한때 어머니로부터 에이즈를 위로해 달라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 아픈 아들. 작품은 라디오와 전화라는 두 가지 구식 소통 매체를 이용해 소리가 뒷받침하는 환상을 만들어내며, 미디어와 대중 사이의 소통의 실패와 분열된 인격 하에서 소통할 수 없는 상황을 논한다(영화 속 누네의 원래 이름은 누네이다. , 그의 대표 프로그램은 Noone at night 인데, 아이러니하게도 글자를 분리하면 No one, 즉 아무도 없다는 뜻이 되는데, 이는 주인공의 부재와 미디어의 무용함을 비유한 것이다. 이 작품은 빠르게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나중에 오디오 버전으로 각색되어 Armistead Maupin이 직접 읽었습니다(소리를 사용하여 소리 짜기의 무서운 효과를 복원함).

독자들에게 가장 인상적인 신비로운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해 영화판 '한밤의 청취자'는 작가 아미스테드 머핀을 초빙해 대본 집필에 참여해 원작의 내용을 거의 그대로 유지했다. . 2001년 <기묘한 거래>로 선댄스 영화제에서 유명해진 패트릭 스터너는 2006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스릴러와 로맨스 작품으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다. 언론에서도 이 히치콕식 심리 서스펜스 영화를 칭찬했다. 여름 시즌 치열한 전투에 합류한 '미드나잇 리스너'는 냉철하게 상대를 겁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