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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만한 생각을 없앨 수 있는 무술이 있나요?

무술은 체력 단련을 위한 것이고 때로는 호신술을 위한 것이기도 하다.

하지만 산만한 생각을 없애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이진경을 공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혼란스러운 생각을 없애고 신체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자기방어는 자신의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태극권은 배우기 어렵지만 이진징은 배우기 쉽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끈기입니다! !

달마의진경

"달마의진경"은 소림사의 달마대사가 창시했다고 전해지는 중국 무술계의 가장 유명한 내공이다. . 그것이 신비스러운 이유는 수천 년 동안 보리달마의 이금경이 오직 내면의 제자들에게만 가르쳐졌기 때문입니다. 비록 대중들이 비록 인상의 일부 단편에 기초하여 수행했지만, 그들은 그들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끝없이 퍼져나가게 하여 『법의경』의 효능이 높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모든 당사자는 "Dharma Yijin Sutra"의 고대 버전을 얻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야기도 하나씩 진행되며 소설가의 풍부한 주제가 여기에서 탄생합니다. 비록 소설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멀지 않습니다.

중국 무술 홍보를 목적으로 제작된 '중국 무술 명복싱 기록' 교육 영상은 출시 이후 많은 분들의 추천과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진"과 "치". 그러나 "기"의 지도와 조절과 "진"의 단단함, 부드러움, 수집 및 방출은 별도의 장에서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 이에 당사는 특별한 EQ '북사마귀 자연파'에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6대 중자 지도자 주보복 선생은 지금까지 외부인에게 가르쳐준 적이 없는 내면의 힘법을 발표했습니다. 각계 각층의 사람들의 실천과 육성을 촉진하는 정통 고대 서적 108 "달마" "변화의 책"입니다.

'법의경'을 수행하면 사람의 마음이 맑아지고, 몸이 편안해지며, '유도'를 통해 인간의 세포와 조직의 신진대사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피부를 아름답게 합니다. "Dharma Yi Jin Jing"은 중국 무술계에서 가장 효과적인 내부 기 훈련 방법으로 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경쟁을 해도 호흡이 어렵지 않습니다. 동시에 복싱 연습에서는 움직임의 속도를 높일 수 있고 복싱의 근력도 상대적으로 강화할 수 있으며 실제로 무술 수련자에게 없어서는 안될 훈련 방법입니다. 『달마이진경』에는 내부에는 전하되 외부에는 전하지 않는다는 법칙이 있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의 산업 및 상업 사회에서 과학과 기술이 발달한 이유이다. 중국인의 신체 활동이 감소하고 체력이 약해지고 있음을 느끼면서 우리는 대중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특별히 규칙을 어겼습니다. 이 금경의 공개를 통해 사람들의 본질을 확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사람들의 에너지를 강화하고, 사람들의 정신을 높이며, 눈에 보이지 않는 신체를 향상시킵니다.

'달마이진징'은 뼈의 구조를 개선할 수 있으며,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최고의 운동법이다. 십대들이 반년 동안 매일 "법의경"을 수행하면 호랑이가 호랑이처럼 자라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아이들은 계속해서 "법의경"을 수행하고 약한 중년의 체격이 크게 좋아질 것입니다. 법이진경을 수행하면 일반적인 피로와 피로가 사라지고, 일반적인 우울증과 긴장이 점차 가라앉으며, 노인이나 거동이 불편하거나 만성질환이 있는 분들의 체력이 호전되어 신체상태가 호전됩니다. 질병, 수행 " "법의금경"은 허약한 체질 개선은 물론 신체 건강 및 재활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여성들은 "법의금경"을 수행하는 이유는 호흡 조절이 체내 산소 공급을 촉진하여 정신을 건강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몸에 활력을 주고 젊음을 고르게 회복시킬 수 있으며, 운동 시 많은 양의 지방을 태울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미용, 미용, 슬리밍을 위한 최고의 운동입니다.

'법의경'의 작동은 '천지인'의 세 달란트를 바탕으로 '선천, 후천, 자연'의 세 문 에너지를 인도한다. '9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집니다. '각 세션에는 12악장이 있으며 총 108악장이 있습니다. "Dharma Yijin Sutra"의 수행은 "Tianmen 108 자세"에서 시작됩니다. "Tianmen Gong"은 주로 타고난 기공을 추출하므로 "Innate Guiding 기공"이라고 불립니다. 선천적인 기는 임신을 통해 태어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소외됩니다. 천문공은 사지의 움직임을 이용하여 선천적인 기를 흡수하여 몸과 영혼을 강화시킵니다. 소위 "기를 유도하여 조화롭게 하고, 몸을 당겨서 부드럽게 하고, 운동하여 건강을 유지하고,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을 통제하고, 절제하며, 이익을 얻고 해를 제거하는 것"과 "천문기공"을 지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본래적인 호흡"을 인도하면 그 혜택은 끝이 없습니다. 처음 법의경을 배우게 되면 급하게 배변을 하는 현상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는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하기 위한 정상적인 현상으로 3구 32구간 이하로 수행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실제 이유는 '다모'입니다. '모이진징'의 동작은 단순해 보이지만 실천하면 매우 효과적입니다.

'중국 무술 명복싱 기록' 티칭 테이프 제작은 중국 무술을 계승하고 원형을 최대한 보존하기 위해 항상 엄격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번에 제작된 것은 정통 고대 천문 108형 '달마이진경'의 타고난 지도기공이다. 이 책의 원래 의도는 실무자들이 쉽게 배우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제 촬영이 완료되어 총 9권으로 정식 출시되었으며, 각 권에는 12개의 자세가 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자세의 동작을 설명하며 지도하는 연습입니다. 비디오 테이프를 따라 연습하면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건강 유지를 위한 팁

"건강을 유지하고, 건강을 유지하고, 생활을 조절하고, 성관계를 금하고, 혜택을 얻고, 해를 제거하기 위해 움직이십시오."

"Qi 가이드 명령 및 풀업 명령 "소프트"

"봄의 3월", 모든 일이 잘되고, 밤에 눕고 일찍 일어나서, 안뜰을 넓게 걸어 정신이 상쾌해지도록

'여름의 행진', 하늘과 땅의 교차점, 밤 일찍 누우고 일어나 분노를 발산하라.

'3월의 가을', 날씨가 급하고 지구의 기운이 맑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 기운을 모아 가을 기운을 진정시키고 폐를 맑게 하라.

'겨울 행진', 물이 얼고 땅이 얼면 햇빛을 방해하지 말고 일찍 자고 늦게 일어나도록 하세요. 마음은 최대한 낮아지고, 숨어 있는 것처럼 추위를 없애고 따뜻해질 수 있습니다.

'가이드 호흡'은 코로 숨을 들이쉬고, 입으로 내쉬고, 한 번 숨을 들이쉬고, 여섯 번 숨을 내쉬고, 불어, 쉿, 쉿, 시.

"불면 열을 없애고, 내쉬면 바람을 없애고, 한숨을 쉬면 번뇌를 없애고, 숨을 내쉬면 기를 없애고, 숨을 쉬면 정체를 풀고, 한숨을 쉬면 해소됩니다."

"이금경" ” 소림사의 달마대사가 창시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중국 무술계에서 가장 유명한 내공으로 “이금경”의 움직임을 지도하고 지도하고 있다. 천지인(天地人)의 세 달란트에 ​​따라 '선천(先緣), 후천(緣緣)', '천연(自然)'의 3문의 기(氣)로 각 문을 '구부(九節)'로 나누어 공을 행하며, 각 부문에는 12가지 자세가 있다.

법의진(Dharma Yijin) 수련 '징(Jing)'은 첫 번째 단계로 '천문108법(Tianmen 108 Styles)'을 기반으로 하며, 주로 타고난 기(氣)를 추출하는 것이기 때문에 '본능(Innate)'이라고 불린다. 기공 인도 ". 선천적 기 (Innate Qi)는 선천적이며 임신을 통해 태어납니다.

소림 이진 징

소림 이진 징은 건강이라는 매우 명확한 목적을 지닌 무술 루틴입니다. "Yi"는 변화, 활동, 변화를 의미하고 "jin"은 힘줄, 근육, 힘줄 및 뼈를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이진징'은 문자 그대로 근육과 뼈를 움직여 몸을 튼튼하게 하고 질병을 치료하며 수명을 연장시키는 방법을 의미한다. 사실 그것은 매우 고전적인 기공법이다. 아래 재현된 훈련 방법을 통해 꼼꼼히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진경락의 준비자세는 다리를 벌리고 서기, 머리를 편 자세, 앞을 바라보기, 입을 살짝 다물고 호흡 조절하기 등 12가지 자세가 있다. 가슴을 잡고, 허리를 곧게 펴고, 배를 잡고, 어깨를 이완하고, 몸 전체를 자연스럽게 이완시킵니다.

첫 번째 자세: 위타현막자 첫 번째 자세

팔꿈치에서 팔을 구부린 후 천천히 가슴까지 들어 올려 공을 잡고 손목을 구부려 서세요. 손바닥을 위로, 손가락을 위로 향하게 하고 손바닥을 상대적으로(약 10cm 거리) 유지합니다. 이 동작은 어깨, 팔꿈치, 손목이 같은 평면에 있어야 하며, 호흡에 맞춰 8~20회 실시해야 합니다.

비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똑바로 서서 손을 가슴 앞에 두고, 기(氣)를 유지하고, 마음을 차분하게 유지하고, 검을 유지하고, 마음을 맑게 하고, 외모를 공손하게 유지하세요.

두 번째 자세: 웨이타시안 유봉 두 번째 자세

발은 어깨 너비로 벌리고 발바닥은 단단하며 무릎은 약간 느슨하고 손은 천천히 움직입니다. 가슴에서 펴서 손바닥을 펴고 손바닥이 바깥쪽을 향하도록 합니다. 숨을 들이쉴 때 가슴을 펴고 팔을 뒤로 밀고 손바닥을 바깥쪽으로 잡습니다. . 8~20회 반복하세요.

비결은 발가락을 땅에 대고 손을 편평하게 벌린 다음 침착하고 놀라는 것입니다.

세 번째 자세: Wei Tuo Xian Pestle 세 번째 자세

발을 벌리고 서서 발가락을 땅에 대고 발뒤꿈치를 들어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두 손을 가운데로 놓습니다. 손가락을 3cm 벌리고 어깨를 낮추고 팔꿈치를 구부린 다음 머리를 들고 손바닥 뒤쪽을 살펴보세요. 혀로 입천장을 핥고 고르게 호흡하십시오. 숨을 들이쉴 때는 양손을 사용하여 최대한 세게 밀어 올리고, 숨을 내쉴 때는 몸 전체를 이완시키며 두 손바닥을 앞뒤로 돌립니다. 자세를 닫을 때 두 손바닥은 주먹이 되고, 주먹의 뒷부분은 앞으로, 상지는 힘을 이용하여 두 주먹을 허리쪽으로 천천히 빼내며, 주먹의 중심은 위를 향하고 발뒤꿈치는 ​​땅에 닿는다. . 8~20회 반복하세요.

비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문대에 손바닥을 대고 위를 바라보며 발가락으로 서세요. 몸 주위의 다리와 옆구리는 식물만큼 두꺼우며, 이빨은 악물고 풀리지 않습니다. 혀는 체액을 생성하고 입천장을 핥을 수 있으며, 코는 호흡을 조절하고 평화로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위치: 별을 향해 손을 뻗어 전투 자세로 전환

오른발을 오른쪽으로 약간 앞으로 움직여 왼발과 비스듬한 모양을 만든 후 약간 왼쪽으로 움직입니다. 상황에 따라 무릎을 구부리고 오른쪽 발 뒤꿈치를 들어 올리고 몸이 가라 앉고 오른쪽 빈 발걸음.

오른손은 올려 곧게 펴고 손바닥은 아래로 향하며 머리는 약간 오른쪽으로 기울고 시선은 오른손 중심을 바라보고 있다. 왼팔은 팔꿈치를 구부려 등 뒤에 자연스럽게 둔다. . 숨을 들이쉴 때는 머리를 위로 올리고, 숨을 내쉴 때는 몸 전체를 이완시킨 후 좌우로 자세를 바꿔가며 운동하세요. 연속 5~10회.

비결은 한 손으로 하늘을 잡고 손바닥으로 머리를 가리고, 손바닥으로 눈에 집중하는 것. 코로 숨을 들이쉬며 자주 호흡을 조절하고, 왼쪽 가슴과 오른쪽 가슴을 힘차게 빼냅니다.

다섯 번째 자세: 구소꼬리를 뒤로 당기세요

오른발을 앞으로 내딛고 무릎을 구부려 오른쪽 런지를 합니다. 오른손으로 주먹을 쥐고 앞쪽 위로 들어 올려 두 눈으로 주먹을 쥐고 왼손으로 주먹을 쥐고 팔꿈치를 뒤로 대각선으로 걸어 놓습니다. 숨을 들이쉴 때 두 주먹을 꽉 쥐고 끌어당기고, 오른쪽 주먹을 오른쪽 어깨로 끌어당기고, 왼쪽 주먹을 등 뒤로 걸고, 숨을 내쉴 때 두 주먹과 팔을 이완시킨 후 원래 자세의 준비동작으로 돌아간다. 그런 다음 왼손과 오른손을 번갈아 가며 몸을 다시 왼쪽 런지로 바꾸십시오. 호흡과 함께 5~10회 반복합니다.

비결은 다리를 뒤로 뻗고 앞으로 구부리고, 하복부를 이완시키며, 두 팔을 사용해 힘을 가하고, 원본을 관찰할 때 눈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여섯 번째 자세: 발톱과 날개 자세

발을 벌리고 서서 팔을 앞으로 편평하게 들고 손바닥을 들고 손바닥은 앞을 향하고 손가락은 힘차게 벌리고 입을 향하게 합니다. 서로 마주보는 시선 화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그에 맞춰 발뒤꿈치를 들어올려 발가락으로 체중을 지탱한다. 그런 다음 두 손바닥을 천천히 벌리고 상지를 일직선으로 들어 올린 다음 손바닥을 세우고 손바닥을 바깥쪽으로 향한 다음 발 뒤꿈치로 움직임을 따라갑니다. 숨을 들이쉴 때 손바닥을 어두운 힘으로 펴고 숨을 내쉴 때 손가락을 뒤로 젖히고 팔과 손바닥을 이완시킵니다. 연속 8~12회.

비결은 바로 일어서서 화난 표정을 짓고 손을 앞으로 밀어 힘을 주어 뒤로 당기는 과정을 7번 완료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일곱 번째 자세: 세이버 자세를 그리는 구귀

발가락은 연결하고 발뒤꿈치는 ​​8자 모양으로 벌리고 팔은 앞으로 뻗은 채 가슴 앞으로 선다. 손바닥이 떨어져 있습니다. 왼손의 팔꿈치를 아래쪽과 뒤로 구부려 손끝이 위를 향하도록 몸 뒤에 고리처럼 놓고 오른손의 팔꿈치를 어깨에서 구부려 뒤로 뻗은 다음 왼손의 손가락을 당깁니다. 오른손이 목을 껴안는 자세가 되도록 합니다. 발가락은 땅을 잡고 몸은 마치 칼을 뽑는 것처럼 앞으로 기울인다. 숨을 들이쉴 때 손을 꽉 쥐고 숨을 내쉴 때 긴장을 풀어주세요. 왼쪽과 오른쪽을 바꿔보세요. 5~10회 반복하세요.

비결은 머리를 옆으로 구부리고 팔을 구부린 다음, 윗부분과 목을 잡고 너무 힘을 주지 않고 머리를 뒤로 젖히는 것입니다. 왼쪽과 오른쪽이 정렬되고 몸이 곧게 펴지며 호흡이 이루어집니다. 조용하다.

여덟 번째 자세: 3세트 자세

왼발을 왼쪽으로 앞으로 내딛고 무릎을 구부린 후 쪼그려 말 자세를 취합니다. 상체를 곧게 펴고 손을 엉덩이에 얹은 후 팔꿈치를 구부려 손바닥을 위로 돌리고, 팔뚝을 들어올려 잠시 멈춘 후 손바닥을 아래로 돌린다. 마치 무거운 물건을 내려놓는 것처럼 팔뚝을 곧게 펴고 이완시킵니다. 숨을 들이쉴 때는 물건을 쥐는 것과 같고, 숨을 내쉴 때는 물건을 풀어주는 것과 같습니다. 운동이 완료되면 천천히 발을 곧게 펴고 왼발을 집어넣고 두 발을 모아 곧은 자세로 만듭니다.

비결은 윗입천장이 튼튼하고 혀가 지탱되어 있으며, 눈은 뜨고 치아는 집중되어 있으며, 발은 쪼그려 앉은 것처럼 벌리고, 손은 꽉 쥐고 있는 모습이다. 두 손바닥이 합쳐져 무게가 천 파운드가 넘고 입을 다물고 비스듬히 일어선다.

아홉 번째 자세: 청룡 발톱 자세

발을 벌리고 서서 손을 주먹으로 쥔 채 허리를 보호합니다. 오른손을 왼쪽으로 앞으로 뻗고 다섯 손가락을 고리에 끼운 다음 상체를 왼쪽으로 돌립니다. 허리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손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수평 원을 그린다. 손이 앞뒤로 움직일 때 상체를 앞으로 기울이고 동시에 숨을 내쉰다. 왼쪽으로 그릴 때. 상체를 곧게 펴고 동시에 가스를 흡입하십시오. 반대 움직임으로 왼쪽과 오른쪽을 바꿉니다. 연속 5~10회.

비밀은 녹색 용이 발톱을 만지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나오며 손바닥을 평평하게 유지하고 힘이 어깨와 등 위에 있다는 것입니다. 무릎은 수평이고 호흡은 차분하다.

열번째 자세: 웅크린 호랑이가 음식을 덮친다

오른발을 오른쪽으로 큰 보폭을 내딛고, 오른쪽 무릎을 구부린 뒤 쪼그려 앉아 오른쪽 활과 왼쪽 다리를 만듭니다. 자세; 상체를 앞으로 기울이고, 손으로 땅을 지탱하고, 머리를 약간 들고, 앞쪽과 아래쪽에 집중하세요. 숨을 들이쉴 때 두 팔을 동시에 펴고 상체를 최대한 앞으로 뻗으며, 숨을 내쉴 때 팔꿈치를 구부리고 가슴을 낮추며 상체를 끌어당긴다. , 무게 중심을 뒤로 이동하고 행동 준비를 합니다. 숨을 쉬면서 팔을 구부리고 펴면서 상체를 오르락내리락하며 앞으로 밀었다가 뒤로 당기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마치 호랑이가 먹이를 움켜쥐는 것처럼 말입니다. 5~10회 연속 동작을 수행한 후 왼쪽 활자세, 오른발 자세로 전환하여 이전과 동일한 동작을 수행합니다.

요령은 기대는 것처럼 발을 벌리고 쪼그려 앉고, 왼쪽과 오른쪽 다리를 서로 구부리고 펴고, 머리와 가슴을 들어 앞을 바라보고, 등과 허리를 웅크리는 것입니다. 호흡을 조절하고 손가락 끝을 땅에 대십시오. 용을 굴복시키고 호랑이를 굴복시키는 것은 또한 위생적입니다.

11번째 자세: 절하는 자세

발을 벌리고 서서 발가락을 안쪽으로 향하게 합니다. 천천히 손을 좌우로 들어 올려 뒤통수를 단단히 잡고 손가락으로 소뇌 뒤쪽을 잠시 두드려 보세요. 숨을 들이쉴 때 몸을 곧게 펴고 앞을 바라보며 머리를 머리 위의 물체처럼 하여 숨을 내쉴 때 무릎을 펴고 몸을 구부려 양손을 사용하여 무릎 사이에 머리를 넣습니다. 인사하고, 발뒤꿈치가 땅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체력에 따라 8~20회 반복한다.

비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양손으로 머리를 잡고 허리를 무릎까지 낮추고 머리를 가랑이 아래로 찔러 넣고 입을 벌려 귀와 귀를 가리고 가르칩니다. 플러그를 꽂고 활력을 조절하세요. 혀 끝이 여전히 입천장에 닿아 있고 힘이 거기에 있습니다. 팔꿈치를 구부리세요.

열두 번째 자세: 공웨이 자세

다리를 넓게 벌리고 서서 손바닥을 가슴에서 머리 위로 올려 손바닥을 눈으로 움직이고, 똑바로 서십시오. 가슴과 배를 높이 들고 손가락을 맞물리게 하고, 손목을 돌려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하고, 뒤로 기대어 허리를 굽힌 다음 위를 바라보십시오. 상체를 앞으로 내밀고, 팔을 축 늘어뜨리고, 손바닥을 땅에 대고 머리를 높이 들어 올려다본다. 숨을 내쉴 때 몸을 구부리고 발뒤꿈치를 땅에서 살짝 들어 올리세요. 숨을 들이마시면서 일어 서서 발뒤꿈치를 땅에 대는 동작을 21회 반복하세요. 운동 마무리 : 똑바로 서서 팔을 좌우로 들고 구부리고 펴기를 7회 실시합니다.

전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릎을 펴고, 팔을 뻗고, 손을 땅에 대고 응시하고, 머리를 들고, 정신을 집중하고, 일어서서 발을 21번 구르세요. 팔을 좌우로 쭉 뻗고 좌선을 하고, 눈구석을 가슴에 대고 호흡을 조절하면 공이 일어난다. 유지됩니다.

일반 시험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시험을 통해 12장의 사진이 나올 것입니다. 이 일이 과연 누구의 책임인가, 오대(五代)의 절기이다. Damoshi가 와서 소림사에 소식을 전했습니다. 더 지식이 풍부한 Song Yuehou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질병으로 인해 수명이 연장되고 장점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건강 지도

이진 경락은 강한 기의 감각과 빠른 결과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내외적으로 수련할 때 몸과 마음을 동시에 자양하고, 수련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생명과 육체 모두 악에 저항하고 질병을 치료하며 생명을 연장하고 잠재력을 발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의학 연구의 관점에서 보면 이진징은 몸의 뒤틀림과 힘의 밀고 당기는 과정에서 경락의 방향과 기혈의 움직임에 따라 호흡의 상승과 하강을 유도합니다. 손과 발이 잘 통하고 기(氣)가 통하며 기(氣)가 통하고 기(氣)가 원활해지며 병을 없애고 몸을 튼튼하게 하는 목적을 이룬다. 현대의학적 관점에서 보면 이진경 수련은 신체의 혈액순환을 강화시켜 신체의 내부 장기 기능을 향상시키고 노화를 지연시킨다.

이진징은 많은 양의 운동과 어려운 동작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풀세트 운동은 체력이 좋은 청년 및 중년 만성질환자에게만 적합하다. 체격이 약한 분들은 자신의 능력 내에서 몇 가지 자세를 선택적으로 연습하거나, 자세별로 운동 횟수를 줄여서 연습하시면 됩니다. 심혈관, 뇌혈관 및 천식 발작 중에는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4. 이진경 번역 전문 요약

[이 단락 편집]

번역에 따르면 부처님은 성취한 사람들이 올바른 깨달음, 처음에는 두 가지 기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청서이고 다른 하나는 초연입니다. 공허함을 치울 수 있으면 장애물이 없고, 제거할 수 있으면 장애물이 없습니다. 장애나 장애물이 없을 때만 집중에 들어가고 나갈 수 있습니다. 이것을 알면 그 길로 나아갈 수 있는 기반이 있습니다. 기(氣)를 맑게 하는 것은 골수를 깨끗하게 하는 것이며, 기를 옮기는 것은 힘줄을 이완시키는 것이라고 한다.

그의 골수 정화론은 사람이 성욕을 가지고 태어났을 때 유형의 몸에 떨어지면 모든 내장과 팔다리가 오물로 더러워지면 완전히 씻어내야 한다는 뜻이다. 어떠한 흠도 없이 여덟 명의 비범한 성자의 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 길을 따르지 않으면 앞으로 나아갈 기반이 없습니다. 골수를 깨끗하게 하는 사람은 속을 깨끗하게 하고 싶어하고, 힘줄을 바꾸는 사람은 겉을 튼튼하게 하고 싶어 한다고 합니다. 속으로는 차분하고 겉으로는 강할 수 있고 등수 ① 부위가 손바닥 뒤쪽 귀 사이에 있다면 왜 문제가 없습니까?

그리고 무엇입니까? 인체의 근육과 뼈를 변화시키는 힘줄에 대하여는 인체의 근육과 뼈가 태아로부터 전달되어 근육이완이 있고, 경련이 있는 사람, 근육이 약한 사람, 근육이 수축된 사람, 강한 근육, 이완된 근육, 강한 근육, 조화로운 근육은 모두 다르며 모두 태아에서 유래합니다. 예를 들어 근육이 이완되면 아프고, 근육이 성기면 얇아지고, 근육이 약하면 약해지고, 근육이 약하면 느슨해지고, 근육이 약하면 약해진다. 수축하면 죽고, 근육이 강하면 강해지고, 근육이 이완되면 길어지고, 근육이 강하면 강해지고, 근육이 조화되면 강해진다. 건강한. 사람이 속에 청정함과 공함이 없으나 장애가 있고, 외신이 강하지 아니하나 장애가 있으면 어떻게 도에 들어갈 수 있겠는가? 그러므로 도에 들어갈 때에는 먼저 힘줄을 바꾸어 몸을 강하게 하지 말고, 그리고 내면의 신체를 강화하여 외부 신체를 돕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로를 예측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힘줄을 바꾸는 것에 대해 그가 말한 것은 큰 일입니다. 변화는 음양의 길이다. 용기는 변화의 용이성을 의미합니다. 이의 변화는 음양에도 있지만, 음양의 변화는 사람에게도 존재합니다. 항아리 속에서 해와 달을 가지고 놀고, 손바닥 안에서 음양을 가지고 놀아보세요. 그러므로 두 수직의 ② 인연은 사람에 달려 있고 바꾸기가 어렵지 않다. 그러므로 가상이나 현실인 사람은 변화하기 쉽고, 딱딱하거나 부드러운 사람은 변화하기 쉽고, 가만히 있거나 움직이는 사람은 변화하기 쉽다. 우월한 사람과 낮은 사람은 일어나고 넘어지기 쉽고, 뒤처진 사람은 따르기 쉽고, 순종하는 사람과 거역하는 사람은 오기 쉽고, 위험에 처한 사람은 안전하기 쉽고, 어지러운 사람은 다스리기 쉽고, 어려움에 처한 사람은 복 받기 쉽고, 죽은 사람은 살기 쉽고, 운이 좋은 사람은 쉽게 회복될 수 있다. , 왜 변화의 결과가 아닌가? 인체의 근육과 뼈는 변할 수 없는 걸까요?

힘줄은 인체의 경락이다. 관절 밖, 근육 안, 팔다리 곳곳에는 근육도 없고 경락도 없고 경락도 없고 온몸을 연결하고 혈관을 지나가며 정신을 보충하는 곳이다. 예를 들어, 사람의 어깨가 무게를 지탱할 수 있고, 손이 무게를 지탱할 수 있고, 발이 걸을 수 있고, 몸 전체가 활기차고 민첩하다면, 이는 모두 근육이 강하고 곧게 뻗은 덕분입니다. 어떻게 그것이 긴장을 풀고 경련을 일으키고 게으르고 약해지도록 할 수 있습니까? 병들고, 마르고, 무기력하고, 게으른 사람은 차라리 도에 들어가게 하겠다. 부처님께서는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약한 근육을 강화하고, 이완된 근육을 부드럽게 하고, 수축된 근육을 늘리고, 약한 근육을 강화시키기 위해 회복과 중재의 방법을 사용하셨습니다. 즉, 면진의 몸이 어떻게 철과 돌로 변할 수 있는가?

몸의 유익과 성도의 기초는 귀의 한쪽 끝입니다. 그러므로 음과 양은 사람이 가지고 있지만 음과 양은 스스로 음양이 될 수 없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자기 자신이지만 음양의 영향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피와 에너지에 힘입어 쉽게 금속과 돌로 이루어진 몸체가 될 수 있습니다. 안에 장애물이 없고, 밖에 장애물이 없어야 집중해서 들어가고 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왕의 기술은 꼼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공에는 점진적인 단계가 있고, 법에는 안과 밖이 있고, 기에는 ​​적용이 있고, 행위에는 시작과 끝이 있고, 약과 기구, 명절과 해, 음식과 일상 생활에는 모두 고유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 종파에 들어가는 사람은 먼저 믿음을 확립한 다음 마음을 확고히 하고, 용기를 갖고 인내하며, 법에 따라 부지런히 일하고, 인내하여 실천해야 제5성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판시치미는 “이 글은 달마대사의 초심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이진의 전반적인 사상을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글로 번역할 때 감히 추측이나 독창적인 단어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운동법의 두 번째 부분에는 원문의 상세한 번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약 서주에서 현명하고 지혜로운 스님을 만난다면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막 이론

아내의 몸은 내부에 내장과 6개의 내장이 있고, 외부의 사지와 뼈는 내부에 있으며, 그리고 근육, 뼈, 살이 바깥쪽에 있어 온몸을 이루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장기 외부에서는 근육과 뼈가 지배하고, 근육과 뼈 외부에서는 근육이 지배하며, 몸 전체가 진동하고 활동할 때는 혈관이 지배합니다. 그러므로 수련의 주된 목적은 피를 수양하는 데 있다. 하늘의 생물과 마찬가지로 모두 음양의 방향을 따르며 생명뿐만 아니라 수련에서도 만물이 생겨난다. 더욱이 본질과 기력과 정신은 무형의 것이고, 근육과 뼈와 살은 유형의 몸이다.

이 방법은 먼저 무형의 보충제가 될 유형의 것을 다듬고, 유형의 보충제가 될 무형의 것을 가꾸어야 합니다. 하나와 둘, 둘과 하나입니다. 무형을 가꾸는데 전념하고 유형을 버리면 불가능하고, 유형을 가꾸는데 집중하고 무형을 버리면 더욱 불가능하다. 그러므로 유형의 신체는 눈에 보이지 않는 에너지를 얻어 서로 충돌하지 않고 의지하며 불멸의 신체가 되어야 한다. 충돌하지만 서로 의존하지 않으면 보이는 것이 보이지 않게 되지만 보이지 않게 됩니다. 그러므로 근육을 단련하려면 막을 단련해야 하고, 막을 단련하려면 기를 단련해야 합니다. 그러나 근육을 다듬는 것은 쉽지만 막을 다듬는 것은 어렵다. 막을 다듬는 것은 어렵지만 기를 다듬는 것은 더욱 어렵다. 먼저 가장 어렵고 혼란스러운 곳에 발을 딛고, 참된 법을 인식하기 위해 고요하고 흔들리지 않는 곳으로 나아가십시오.

생명력을 기르고, 기운을 지키고, 정의를 지켜야 합니다. 신장기를 보호하고 간기를 보양하며 폐기를 조절하고 비장을 관리하며 맑은기를 높이고 탁한기를 낮추며 사악하고 건강에 해로운기를 닫는다. 기를 상하게 하지 말고, 기를 거역하지 말고, 기를 손상시키는 슬픔과 분노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기를 맑고 평탄하게 하고, 매끄럽고 조화롭게 하고, 조화롭고 매끄럽게 하여 힘줄과 끈을 통해 막을 통과하여 몸 전체를 돌아다니며 어디든 움직일 수 있게 하십시오. 기가 도착하면 막이 올라가고, 기가 움직이면 막이 팽창합니다. 그것이 올라가고 팽창할 수 있다면 막과 힘줄은 강하고 단단해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막을 다듬지 않고 힘줄을 다듬으면 막에는 주인이 없고, 힘줄을 다듬지 않고 막만 다듬으면 막에는 주인이 없고, 힘줄을 다듬지 않고 막만 다듬으면 막에는 주인이 없습니다. 기를 정련하지 않고 막을 정련하면 근막이 탁해지고 지지력이 없게 됩니다. 근막을 정련하지 않고 기를 정련하면 힘줄을 표현하고 흐르지 못하게 되어 기불능이 발생하게 됩니다. 기가 흐르고 흐르지 못하면 힘줄이 강해질 수 없습니다. 이것을 참여와 상호 사용이라고 하는데, 이는 복잡합니다.

힘줄이 올라올 때까지 연습한 후에는 몸 전체의 막이 올라와서 힘줄만큼 강해지고, 피부에 밀착되어 몸 안에서 굳어질 수 있도록 힘을 두 배로 늘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흙 없이는 자랄 수 없는 식물처럼 근육이 강하고 무력해질 것입니다.

반치디는 “이 장에서는 근육을 단련하는 첫 번째 단계가 막을 정련하는 것이고, 막을 정련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기를 정련하는 것이라고 명시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이 막을 지질막이 아니라 근막막이라고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질막, 공동에 있는 것. 근막은 또한 뼈의 외부 물체입니다. 힘줄은 팔다리와 뼈를 연결하고 막은 뼈를 덮습니다. 힘줄은 막보다 강하고 막은 힘줄보다 부드럽고 살은 막보다 강하며 막은 살보다 강합니다. 막은 살 안에 있고 뼈 밖에 있습니다. 뼈도 들어 있고 고기도 들어있는 물건이기도 하다. 이렇게 보면 이 기술을 수행하는 사람은 막 사이에 기의 흐름을 만들어 뼈를 보호하고 힘줄을 튼튼하게 하여 한 몸으로 통합시키는 것을 완전기술이라 한다.

내강론

내외는 반대, 강함과 약함은 반대, 강함과 약함은 반대, 강함은 오래 지속될 수 있다. 내부와 외부를 비교하면서 외부를 무시하지 마세요. 내부의 힘은 견고함을 말하고, 외부의 힘은 용기를 말합니다. 강하고 용감한 것이 진정한 용기입니다. 용감하고 강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강한 것입니다. 강하고, 용감하고, 강하면 영원히 불멸의 몸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바즈라의 몸입니다.

내면의 힘을 키우는 데에는 세 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중도를 지키는 것입니다. 중도를 유지하는 사람은 기를 쌓는 데 집중합니다. 기의 축적은 눈, 귀, 코, 혀, 몸, 마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비법은 반죽을 이용하는 것인데, 그 방법은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반죽할 때에는 옷깃을 풀고 반듯이 눕고, 한쪽 손바닥 아래 가슴과 배 사이 부위, 즉 가운데 부분에 손바닥을 올려놓는다. 그러나 이곳은 기가 존재하는 곳이므로 지켜야 한다. 그것을 지키는 방법은 눈을 잡고, 귀를 집중하고, 코를 펴고, 숨을 참고, 몸을 이완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팔다리를 움직이지 않고, 한 생각을 명상하고, 먼저 도를 생각하고, 그런 다음 다른 모든 것을 제거하십시오. 망념은 점차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됩니다. 이것을 유지라고 합니다. 이것이 적절한 형태입니다. 덮고 문지르는 것이 전부라면 온 몸의 모든 본질과 에너지와 정신이 거기에 집중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쌓아두면 경팡의 조각이 됩니다. 세상 일에 산만한 생각과 생각이 많고 정신이 집중되지 않으면 쓸모없고 쓸모가 없습니다.

둘째, 생각하지 마세요.

인간의 몸에서는 정신, 에너지, 혈액이 모두 자율적이지 못합니다. 마음이 행동하면 행동도 멈춥니다. 손에 있을 때 마음은 손바닥을 따르는데, 이것이 바른 자세이다. 각 사지에 마음이 이완되면 축적된 정수와 정신이 즉시 각 사지에 분산되어 내적 힘이 아닌 외적 힘이 생기게 됩니다. 쌓이지 않고 비비면 비워지고 비비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3일 정도 기다리면 완료됩니다. 비비고 보관하면 기가 쌓이게 됩니다. 기가 쌓이기 때문에 氣와 혈관이 모두 붙어서 보호되어 퍼지지 않고 오랫동안 문지르면 기가 가운데에만 쌓이고 옆으로 넘치지 않게 된다. 기(氣)는 스스로 쌓이고 힘이 쌓이고, 기(氣)는 스스로 채우고 힘을 순환시킨다. 이 기(氣)는 맹자(孟子)가 가장 강하고 강하다고 하여 하늘과 땅 사이를 메우는 것이요, 이것이 바로 나의 경이로운 힘의 기이다. 전체 둘레에 도달하기 전에 갤럽이 예기치 않게 방황하고 팔다리에 흩어진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외부 강도도 불완전할 뿐만 아니라 내부 강도도 약해 둘 다 쓸모가 없습니다.

파나기 미디는 사람이 태어날 때 원래 선하다고 말한다. 음욕과 번뇌로 말미암아 생기면 본래의 모습이 다 없어지고 눈과 귀와 코와 혀와 몸과 마음이 손상되어 지혜가 흐려져 깨닫지 못하게 되느니라 그러므로 달마대사는 9년 동안 소림에서 벽을 마주하고 있다는 것은 귀와 눈의 욕망을 만족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와 눈이 욕심에 사로잡히지 않으면 유인원과 말이 욕심에 얽매이게 된다. 그러므로 달마대사는 이 정법을 얻은 후에 서쪽으로 돌아가서 바른 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 장(章)은 달마 부처님의 심인(心印)의 근본이요, 참된 법은 이를 지키는 데 있느니라. 그의 비전을 일곱 문장으로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법을 따를 수 있으면 어리석어도 지혜로워지고, 유약해도 강해지고, 극락세계를 이루고 승천할 수 있을 것이다.

반죽 방법

반죽의 목적은 근육과 뼈를 날카롭게 만드는 것입니다. 날카롭게 하는 자는 반죽하는 자이다. 이 방법은 세 단계로 구성되며 각 단계는 100일 동안 지속됩니다. 하루에도 반죽하는 계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봄달이 일을 시작하면 일이 끝나면 추운 봄이 올 수도 있고, 이로 인해 벌거벗기도 힘들기 때문에 옷깃만 벌려도 된다. 다음 여행은 2월 중순이 되는데, 천도(天道)가 점차 따뜻해지면 몸을 드러내고 연공할 수 있다.

둘째, 반죽에는 정해진 공식이 있다. 사람의 몸에는 오른쪽에 기가 있고 왼쪽에 혈액이 있습니다. 모든 반죽 방법은 몸의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어 넣는 것이 좋으며, 이는 기를 혈액 속으로 밀어 넣어 원활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배를 오른쪽으로 위치시키면 배가 넓어집니다. 그리고 더 많은 Qi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죽기의 오른쪽 손바닥이 강하므로 노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3일 동안 가볍게 반죽하세요. 반죽하는 방법을 '권력입'이라 하지만 하늘의 도리에 따라 해야 한다. 하늘과 땅의 생물은 점진적이지 갑자기 생기지 않고 스스로 생겨나서 모든 것이 이루어질 때까지 기다린다. 반죽은 방법대로 하는데 취하고 밀고 천천히 왔다갔다 하며 무겁지 않고 깊지 않고 오래 지속되며 만족스러운 것이 바른 형태이다. 명령이 너무 강하면 피부가 손상되어 마비가 올 수 있고, 너무 깊으면 근육과 근막에 손상이 가해져 열이 나고 부어오르게 되므로 방심하지 마십시오.

정수를 모으는 방법

태양의 정기와 태음의 꽃, 두 기가 어우러져 만물을 변화시킨다. 고대에 삼키기를 잘하는 사람들은 오랫동안 불멸의 존재로 여겨졌습니다. 그 방법의 비밀은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즉, 절친한 친구는 있지만 확고한 의지도 없고 끈기도 없는 헛된 일이며 그것을 성취한 사람도 거의 없다는 것이다.

내적 실천을 실천하는 사람은 처음부터 성공할 때까지, 평생 동안 바쁜 일이나 대외적인 일에 신경을 쓰지 말아야 한다. 삼키는 힘이 중단 없이 계속된다면 불멸의 길을 이루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삼키는 이유는 음양의 본질을 잡아 마음에 이익이 되게 하기 위함이며, 점차 정체가 사라지고 정신이 자라나며 모든 질병이 생기지 않는데 큰 이로움이 있다.

방법 : 음력 달에 태양을 쪼이는데, 이는 음력 달이 바뀔 때 그 에너지가 신선하고 일의 본질에 합당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달을 시선에서 취하면 금수(金水)가 가득하고 기(氣)가 강하여 달빛을 받을 만하다는 뜻이다. 음력 1일에 흐리거나 비가 오거나 날이 너무 바쁠 경우에는 음력 2, 3, 16, 17일에 집중하여 보충할 수 있습니다. 이 엿새가 지나면 해가 지고 달도 지며 공허하고 부족하게 되느니라. 음력 정월의 정을 취하려면 음과 모의 시간에 앉아 높은 곳에 조용히 서서 호흡을 고르게 하고 광채를 조심스럽게 들이마시고 한 입 가득 마시고 숨을 다 쉬는 것이 좋다. 집중해서 삼키고 마음으로 보내면 중궁은 한 마리이다. 이렇게 일곱 번 삼키고 잠시 가만히 있다가 출발하여 방해 없이 하고 싶은 일을 하십시오. 달빛을 바라보며 나 역시 이전 방법을 따랐고, 서해 때에는 그것을 일곱 번 삼켰다. 이것이 바로 하늘과 땅의 이로움입니다. 인내하는 사람만이 누릴 수 있고, 믿음이 있는 사람만이 누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법의 큰 공덕 중 하나이며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