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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티 오브 갓' 정말 잘생겼어요

아파오는 이 아파트에 들어와 우리에게 이 아파트의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했다.

영화에서 가장 단순한 이야기다. 각진 샷은 아파트의 가장 깊은 부분에서 아파트 문을 향해 위치합니다. 샷의 주요 부분은 아파트 중앙의 통로와 거실입니다. 고정된 위치와 각도, 고정된 관점. 발생, 변화, 죽음, 종료, 지속, 반복 등 모든 것이 카메라 안에서 일어납니다.

이 역시 매우 무관심한 렌즈 언어이다. 그것은 마치 창 앞에 앉아 창 밖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절대적으로 객관적으로 지켜보는 것과 같습니다. 창 앞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이 아무리 감동적이라도 움직이지 않고 지켜보는 것과 같습니다. 매우 무관심합니다.

이것은 롱샷이 아닌, 시간상 가장 긴 샷이 될 수도 있는 영화 속 최장 샷일지도 모른다. 바로 1960년대부터 1970년대 후반까지. 전체적으로. 이 시퀀스의 대부분의 샷은 다중 프레임 샷으로, 이는 일반적인 24프레임/S의 두 배 이상입니다. 아마도 이 아파트의 여러 손이 바뀌는 것은 하나님의 도시 전체에서 가장 부패하고 암울한 세상의 부침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세그먼트 샷은 원래의 개인 운영부터 이후의 그룹 운영까지 City of God의 약물 시장 개발 모델의 축소판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이 일련의 장면은 감독이 너무 많이 부여한 것입니다. 이 일련의 장면은 감독의 친숙함과 초강력 카메라 제어 능력을 더욱 잘 보여줍니다. 이 영화에서는 설정 장면의 작업이 거의 성숙해졌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것은 이미 포지셔닝 샷의 고전입니다.

자, 여기서 카메라는 이야기 초반 아파오가 헤이자이에게 마리화나를 사달라고 부탁하는 장면으로 돌아왔고, 이로써 순조롭게 다음 이야기가 시작됐다. 완벽한 내레이션, 완벽한 연결. 이야기를 다시 풀어내는 감독의 능력에 감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