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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영화다~

베로니카의 이중생활

1966년 11월 23일은 그들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이었다. 그날 새벽 3시에 두 사람은 서로 다른 두 도시, 서로 다른 나라에서 동시에 태어났습니다. 둘 다 검은 머리와 갈색-녹색 눈을 가졌고, 두 살이 되었을 때 걷는 법을 배웠습니다. 한 사람은 실수로 난로에 손을 데었고, 며칠 뒤 다른 한 사람이 손을 뻗어 난로를 만지는데...

세상에 또 다른 내가 있을까? 우리의 마음은 서로 소통할 수 있을까요? 내가 고통을 당하면 그 사람의 마음이 아프고, 내가 웃으면 그 사람의 마음이 기뻐집니다.

베로니카라는 이름을 가진 여자는 세상에 몇이나 될까요?

'베로니카의 이중생활'은 베로니카라는 두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폴란드에 ​​하나, 프랑스에 하나. 이름도 같고, 외모도 같고, 성격도 같고, 노래 실력도 뛰어나다. 폴란드 출신의 베로니카는 질병을 앓고 있었지만 여전히 노래 그룹에 합류하고 싶었지만 리허설 중 질병이 발생하여 갑자기 땅에 쓰러져 사망했습니다. 이때 프랑스에서 온 베로니카는 남자친구와 성관계를 갖고 있었다. 그녀는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슬픔을 느꼈다. 이것이 우리가 흔히 말하는 텔레파시인가요? 제가 아는 몇 가지 예는 쌍둥이에게 일어났습니다. 완전히 낯선 사람이고 수천 마일 떨어진 두 여성이 어떻게 그런 기적을 일으킬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한 번 만났습니다. 한번은 폴란드에서 온 베로니카가 광장에서 차에 오르느라 분주한 프랑스 출신의 베로니카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 순간 그녀는 깜짝 놀랐고, 그 자리에 서서 자신과 똑같이 생긴 여자를 바라보았습니다. 몇 년 뒤, 프랑스인 베로니카와 작가는 한 호텔에 머물렀다. 그해 베로니카가 찍은 사진을 발견한 것은 검은 옷을 입은 폴란드 출신의 베로니카였다. 프랑스에서 온 베로니카는 사진을 보다가 이 검은 드레스가 전혀 없어서 갑자기 울었습니다. 그녀는 마침내 자신이 늘 느꼈던 두 가지 삶이 현실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영화는 '두 얼굴의 베로니카', '두 개의 꽃'으로도 번역된다. 이에 비해 '두 개의 꽃'이라는 제목은 여전히 ​​매우 아름답습니다. 영화의 세심하고 완벽한 스타일, 큰 책자의 황금색, 시적이고 아름다운 장면처럼 이것이 Chieslo Fitzgerald의 평소 스타일입니다. 그는 아마도 "Red, White and Blue" 3부작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이 영화의 여주인공인 Elaine Jacobs도 "Red"에 출연했지만 저는 여전히 "Blue"를 더 좋아합니다.

어느 날 아침, 잠옷 차림의 폴란드 출신 베로니카는 창문 너머로 가방 두 개를 들고 힘겹게 걷고 있는 노파를 보았다. 그런 다음 그녀는 도움을 주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노파는 대답하지 않고 계속 걸어갔다. 나중에 프랑스에서 베로니카의 창문 밖에 노파가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그녀가 지팡이를 짚고 몸을 굽힌 채 걷고 있었습니다. 감독은 이 디테일한 쇼트를 통해 우리에게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 걸까요? 이것은 단순한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레드>에도 그런 장면이 있습니다. 그들은 시간의 터널을 천천히 걷고 있습니다. 그들은 한 세계에 속해 있고 우리는 다른 세계에 속해 있지만 결국 우리는 그들의 세계로 돌아가야 하는 것 아닌가?

폴란드 출신의 베로니카는 걷다가 갑자기 몸이 아파서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워 길가 벤치에 앉아 쉬었다. 이때 멀리서 코트를 입은 남자가 걸어왔다. 남자는 베로니카에게 다가가자 갑자기 옷을 들어올려 하체를 드러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이 베로니카가 고통스러울 때 본 환각이 아닐까 추측해 보았으나, 무리하게 느껴졌다. 아마도 감독은 그것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싶지 않고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Mo Yan이 자신의 "투명 당근"을 정확하게 설명하지 못하는 것처럼 이것은 일종의 시적 아름다움입니다. 나는 그것이 사기라고 믿기보다는 차라리 이것을 믿고 싶습니다.

두 베로니카 모두 각자의 사랑을 갖고 있습니다. 폴란드 여성들의 사랑 이야기는 불분명하고, 이해의 여지가 거의 없는 것 같다. 프랑스 여인과 인형사 사이의 우여곡절은 영화에 대한 인형사의 마지막 설명만큼 심오하지 않다. 이 영화에서 사랑은 단지 하나의 액세서리로 간주될 뿐이다.

그러나 작가는 다른 건물에 있었고 거울을 이용해 밝은 빛을 반사하는 그룹이 있었고, 그들이 소파에 누워 베로니카 주변을 배회하는 모습은 너무나 아름답고 낭만적인 느낌과 시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었다.

두 여성 모두 꽃처럼 풍요롭고 섬세한 영혼과 독특한 삶의 경험, 그리고 형제애를 갖고 있다. 폴란드 출신의 베로니카는 가방을 들고 걸어가느라 애쓰는 노파를 돕고 싶었고, 프랑스 출신의 베로니카는 가방을 들고 걸어가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자를 돕기 위해 단 한 번 만난 남자의 여자친구인 척 위증을 하고 싶어했다. 상처. 여성에 대한 박해.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 설명할 수 있을 뿐입니다. 마찬가지로 이것이 불필요한 줄거리라고 믿고 싶지도 않고, 이것이 감독의 꼼수라고 믿고 싶지도 않습니다.

베로니카가 광장에서 갑자기 또 다른 베로니카를 봤을 때, 베로니카가 사진에 담았던 또 다른 베로니카를 갑자기 봤을 때, 베로니카 니카가 갑자기 땅바닥에 쓰러져 죽었을 때, 베로니카가 갑자기 슬퍼졌을 때, 베로니카가 갑자기 슬픔을 느꼈을 때 베로니카는 황금빛 빛 속에서 아버지에게 중얼거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