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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이 서화 시장은 어디에 있나요? 유화, 장식화 등을 사고 파는 시장입니다.

상하이 Yiyuan 유화 도매

021-64800954, No. 911 Gudai Road, Shanghai

고품질 유화 및 중국화 도매

상하이 진산 Xuefu Road 근처

Lianzhong 중국어 번체 회화 유화 소주 자수 도매 및 소매

334 Fangbang Middle Road, Shanghai

있습니다 또한 Juranzhi Home과 같은 대형 홈퍼니싱 시장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사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상하이 유화 시장이 더 이상 빛나지 않는 이유

상하이 유화 시장은 묘한 순환에 빠진 것 같다. 한편으로는 투자자와 소비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을 구입하기 어려운 반면, 갤러리와 미술상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작품을 팔지 못해 점점 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른바 '상하이풍 유화'의 과거 영광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한 친구가 상하이 화가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물었다. Chen Yifei의 사망 이후 거절되었습니다. 아직까지 경매시장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몇몇 화가들을 제외하면 전체 유화 소비자 시장에서 상하이 화가들의 작품을 찾아보기는 어렵다. 누군가 나에게 말했습니다. 상하이 유화 시장의 거의 90%는 현지 화가가 아닌 사람들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술 아카데미를 갓 졸업한 어린이 그룹의 작품은 인기가 훨씬 뛰어납니다. 상하이 현지 화가들.

갤러리를 운영하는 친구들은 만나면 종종 한숨을 쉬곤 한다. 장사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한 달에 한두 장씩 팔면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보살의 출현임에 틀림없다. 지난 몇 년 동안 상하이에서 상대적으로 유명했던 일부 화가들의 작품은 점점 더 많이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많은 화가들이 자신의 '스튜디오'를 열고 자신의 그림을 판매하여 갤러리의 판매 채널이 차단되었습니다. 한 사장님은 현재 상황은 "묵은 쌀은 팔 수 없고 새 쌀은 살 수 없다"고 말했다.

관련 통계에 따르면 2007년 상하이 미술품 경매 시장의 총 매출액은 약 14억 위안으로 베이징 경매 회사 4곳의 매출액과 맞먹는다. 세계 100대 갤러리 중 50개 갤러리가 베이징에 지점을 열었지만 상하이에는 지점을 낸 곳이 없습니다. 경매 시장이든 소비자 시장이든 상하이의 유화 시장은 축소된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수많은 투자자와 소비자의 선택권이 점점 줄어들고 마음에 드는 작품을 구매하기가 어렵습니다. 반면, 갤러리 딜러의 삶은 점점 더 슬퍼지고, 힘들어하고, 내가 가진 것을 팔 수 없게 되는 이상한 순환이다. 소위 "상하이 스타일 유화"의 이전 영광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런 질문을 몇몇 화가들에게 물어봤더니 대부분이 “헤헤헤헤”라고 웃기만 했습니다.

Yin Zhong은 "이것은 실제로 사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e Jip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늘날 상하이에는 유화를 배우려는 어린이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들의 부모는 그들이 해외에서 금융 및 경영학을 공부하기를 원합니다..."

Bu Xinnong 그는 나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인재의 관점에서 볼 때 상하이는 이제 혼란의 시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상하이의 젊은 화가들은 실제 유화 기법을 배우기 위해 점점 더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He Jip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만화를 현대 유화의 영역으로 간주합니다...

Yin Zhong 선생님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교실 수업의 연장선에 불과한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숙제는 선생님이 달라고 하는데 어떻게 팔렸어요?”

2007년 12월 27일 CCTV 2에서는 '중국 유화 백년' 행사가 열렸다. Wu Guanzhong은 "유화는 의사소통을 위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그림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의 그림을 구입합니다. 당신의 그림에 표현된 감정과 개념이 파문을 일으켰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작품에 감정, 사상, 시대적 특징이 없다면 사람들의 인정을 받을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그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연히 당신의 그림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마스터 우관중 이 말의 정확성은 현재 상하이 유화 시장과 화가들의 핵심입니다. 나는 이러한 문제를 다음과 같은 점으로 요약합니다.

1. 작품의 주제에 따르면 유화시장의 '생산과 판매의 단절'이 주된 원인이다. .

대부분의 창작자들은 중소 도시 출신으로, 도시 생활 경험이 부족하고 전통 기법을 사용하여 제작한 정물화 테마 등 전생의 경험을 바탕으로 주제를 그리는 데 익숙합니다. 오래된 가구와 큰 도자기 그릇, 옥수수 속 다발, 마늘 고추 등 농촌 생활과 소수 민족 지역의 삶을 주제로 한 작품도 많이 있습니다. 마른 담배 파이프, 그리고 붉은 꽃무늬 코트를 입고 양과 소를 몰고 다니는 작은 시골 소녀, 장밋빛 얼굴과 크고 귀여운 눈을 가진 작은 티베트와 위구르 소녀들. 이 작품들은 참으로 훌륭하지만 도시 소비자들이 그것을 다시 사서 벽에 걸기를 기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들의 미적 습관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화가들이 그림을 그리는 데 어려움을 겪고, 갤러리들이 팔기 힘든, 그리고 소비자들이 그것을 사려고 하지 않는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매우 전위적인 현대 미술 작품을 일반 소비자들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Wu Guanzhong 마스터가 말했듯이 "그들은 의사 소통을 할 수 없습니다") 물론 나는 그것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생산과 판매의 차이가 상하이는 물론이고 심지어 중국 유화시장의 현주소이기도 하다. 베이징, 상하이, 항저우, 선전 등 중국의 발전된 도시에서는 1인당 GDP가 10,000달러에 가까워 예술품 소비가 정점에 이르렀음을 의미하며 이러한 소비는 많은 사람들에게 넓은 시장을 제공할 것입니다. 예술가. 오늘날 1만~2만 위안, 3만~5만 위안에 달하는 그림이 10년 뒤에는 수십만 위안, 수백만 위안에 이를 수도 있다. 이곳은 투자자들의 천국이 됐다. 문제는 우리 화가들이 준비됐느냐는 것이다. 사실 상하이에는 유화를 사고 싶은 소비자가 부족하다. 부족한 것은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유화뿐이다!

2. 교실 테마의 확장이 현 상황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중국 유화 시장에서 혁신이 부족한 주된 이유는 동일한 테마입니다. 반 고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예술의 생명은 혁신에 있습니다. 혁신이 없으면 예술도 없을 것입니다." Sanyu 마스터는 "시대가 변하고 있으므로 예술의 표현도 변하고 있습니다. 렘브란트가 오늘날 살아 있었다면 그 역시 혁신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혁신은 주로 작품에 활력을 줍니다. 작품에 혁신적 주제가 없으면 아무리 실력이 뛰어나도 실제로는 다른 것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중국 유화시장에 가장 부족한 것은 주제의 혁신과 주제의 활력이다. 실제로 상당수의 화가들이 교실에서 생활로까지 확장된 학문적 교육적 사고의 틀에 빠져 있다. 그 사과, 오렌지, 도자기 꽃병, 유리 꽃병, 노소를 불문하고 아름답고 추악한 인체, 장산과 리시, 리시와 왕우가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농촌을 주제로 한 작품들, 소수 지역에서는 수업 시간에 일을 생각하거나 생각하지 않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그림들을 선생님이 볼 수 있는 숙제라고 말합니다. 반면에 일부 현대 미술 작품은 교실을 떠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여전히 교실에 남아 있습니다. 인간의 몸을 인간의 추악함에다. 당신은 얼마나 유능한가!

3. 투자 시장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소비 시장에 관심을 두지 않으면 전체 유화 시장이 위축됩니다. 그리고 얕다. 여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많은 갤러리들이 투자자들에게만 초점을 맞추고, 하루 종일 경매 시장의 거래 가격에만 집중하고, 갤러리의 기본 기능과 책임을 망각하고 있습니다. 둘째, 많은 화가들이 불균형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생각합니다. 자신의 그림이 얼마에 팔릴 수 있는가? 부처님께서는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할 수는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그림을 그리고 판매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의 도덕적 행위가 아난다 존자보다 더 높은가요? 아니면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당신의 그림을 좋아하게 만들고 어떻게 하면 먼저 소비자 시장에 진출할 수 있을지 생각해야 합니까? 어떤 화가의 작품도 소비자 시장의 강력한 지원 없이는 투자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유럽과 미국의 유화 투자시장이 이렇게 활발한 이유는 미술품 소비가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실제 투자 마스터는 모든 마스터가 여기에서 나온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피카소의 그림은 오늘날 이미 매우 비싸지만 그가 처음 시작했을 때 그림 한 점은 우유와 빵과 교환하는 데 사용되는 30~50프랑에만 팔 수 있었습니다. 1904년에 그는 자신의 그림 30점을 미술상 Volald에게 총 2,000프랑의 가격에 팔았습니다. 재능 있는 미술상은 피카소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미쳤고 당신에게서 이 쓰레기 더미를 샀을지도 모릅니다. 나에게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 주지 않으면 센 강에 떠 있는 내 시체를 보게 될 것이고, 그러면 우리 둘 다 미쳤다는 것이 증명될 것입니다." 그러나 위대한 피카소는 2,000프랑에 너무 감동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 돈이 자신이 2년을 살 수 있는 돈이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오늘부터 내일 먹을 빵과 우유 걱정이 전혀 없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우리의 세계는 피카소 시대보다 훨씬 나아졌습니다. 따라서 우리(화가와 미술상)이 미친 것이 아니라면 다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소비자 시장에서 성공해야만 투자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시장에서 확고한 발을 굳건히 지켜야만 투자 시장에 설 수 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소비자가 미칠 확률은 매우 낮기 때문에 소비자를 속이려고 하지 마세요.

상하이 유화 시장 분석

소비자 시장에 관심을 두지 않았고, 셋째, 투자 시장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전체 유화 시장은 윗부분이 무겁고 얕습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갤러리의 기본 기능과 책임을 망각한 채 하루 종일 투자자에게만 관심을 갖고 경매 시장의 거래 가격에만 주의를 기울이는 화가들이 많습니다. 둘째, 많은 화가들이 항상 불균형한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그림을 생각해 보세요. 얼마에 팔릴 수 있을까요? 많은 화가들이 갤러리와 에이전트를 건너뛰고 소비자에게 이익을 준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함으로써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처님은 설법하시고, 아난다는 꽃을 바라보고 계셨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다: 한 마음으로 두 가지 일을 할 수 없다.” 그림을 그리고 팔면 당신의 도덕적 행위가 아난다 존자보다 높습니까? 어떻게 사람들이 당신의 그림을 좋아하게 만드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먼저 소비하는지. 어떤 화가의 작품이 소비자 시장의 강력한 지지를 받지 못한다면 유럽과 미국의 유화 투자 시장은 어렵습니다. 예술품 소비가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었기 때문에 투자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그러나 그가 처음 데뷔했을 때 그림 한 점은 우유와 빵과 교환하는 데 사용되는 50프랑에 불과했습니다. 1904년에 그는 그의 그림 중 30점을 미술 상인 볼랄(Volald)에게 총 50달러에 팔았습니다. 2,000프랑. 재능 있는 미술상이 피카소에게 말했다: 이 쓰레기 더미를 사다니 미친 짓일지도 모르지. 아니면 이 그림들이 나에게 큰 이익을 안겨줄 수도 있고, 아니면 센강 하류에 떠다니는 시체를 보게 될 수도 있어. 둘 다 미쳤어요.” 그러나 위대한 피카소는 2000프랑 때문에 눈물을 흘렸다. 이 돈은 그가 2년을 살 수 있는 돈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오늘부터 내일 먹을 빵과 우유 걱정이 전혀 없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의 세계는 피카소 시대보다 훨씬 나아졌습니다. 따라서 화가이자 미술품 상인인 제가 미친 것이 아니라면 다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소비자 시장에서 성공해야만 투자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소비시장에서 확고한 기반을 구축해야 투자시장에서도 잘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을 팔 수가 없어요. 소위 '상하이풍 유화'가 예전의 영광을 잃은 이유는 무엇일까? 머리말: 상하이 유화 시장은 이상한 순환에 빠진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투자자와 소비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을 구입하기 어려운 반면, 갤러리와 미술상들의 삶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전체 유화 소비시장에서 상하이 화가들의 작품을 찾아보기는 어렵다. 어떤 사람은 상하이 유화 시장의 거의 90%가 비현지 화가들에 의해 점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한 친구가 나에게 Chen Yifei의 죽음 이후 상하이의 화가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물었습니다. 화가 외부 경매 시장에서 여전히 높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소수를 제외하고는 거절했습니다. 특히 미술학원을 갓 졸업한 어린이 단체의 작품 인기는 상하이 현지 화가들의 인기를 크게 뛰어넘었다.

한 달에 한 두 장의 그림을 파는 것은 이미 좋은 일이다. 갤러리를 운영하는 친구들은 만나면 사업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한탄하기도 한다. 서너 점의 그림 판매는 틀림없이 보살의 표현일 것입니다. 지난 몇 년간 상하이에서 유명했던 일부 화가들의 작품은 점점 더 판매하기 어려워졌습니다. 자신의 그림을 팔아 갤러리의 공급을 차단했습니다. 현 상황은 묵은 쌀도 팔 수 없고 새 쌀도 살 수 없는 상황이라고 사장님이 말씀해주셨다.”

2077년 상하이 미술품 경매시장 총 매출액은 약 14억 위안이었다. 관련 통계에 따르면 세계 100대 갤러리 중 50개가 베이징에 있는 경매 회사의 매출액과 맞먹지만, 그 중 상하이 유화 시장에 진출한 곳은 한 곳도 없습니다. 투자자와 소비자의 선택권은 점점 줄어들고,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을 구매하기 어려운 반면, 갤러리 딜러들의 생활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손에 쥔 물건을 파는 일도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 이것은 이상한 서클입니다. 소위 '상하이 스타일 유화'의 이전 영광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단지 미소를 지을 뿐입니다. 몇몇 화가들에게 이러한 질문에 대해 물어보세요.

Yin Zhong은 이것이 사실이라고 말했습니다.”

부모님은 그가 해외에서 금융 및 경영학을 공부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He Jiping은 상하이에서 자녀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상하이는 이제 혼란스러운 시기로 접어들었습니다. Bu Xinnong은 재능의 관점에서 볼 때 상하이의 젊은 화가들이 실제 유화 기술을 배우기 위해 점점 더 노력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He Jiping은 나에게 만화를 현대 유화의 영역으로 간주하라고 말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그것은 단지 숙제일 뿐입니다. Yin Zho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교실 수업의 연장선에 불과한 많은 작품. 숙제는 교사에게 주어져 있다.

CCTV 2는 2007년 12월 27일 '중국 유화 100년' 행사를 열었다. Wu Guanzhong 마스터의 유화는 사람들이 당신의 그림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의 그림을 구입한다는 것을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당신의 그림에 표현된 감정과 아이디어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작품에 감정, 사상, 시대적 특징이 없다면 사람들이 당신의 그림을 좋아하지 않으면 당연히 당신의 그림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다음 사항으로 요약합니다. 현재 상하이 유화 시장과 화가들에게 우관중 선생님의 말씀의 정확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풍요로운 중산층 이상은 대부분 영세민입니다. 첫째, 그들의 작품에는 현대적인 도시 생활이 결여되어 있다. 이러한 특징은 유화 시장에서 '생산과 판매의 단절'을 초래하는 주요 원인이다. 그들은 일류 농촌 지역에 집중되어 있으며 도시 생활 경험이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정물화 주제에는 주로 오래된 가구, 크고 거친 작품이 포함됩니다. 도자기 그릇, 옥수수 속대, 마늘 고추 등, 마른 담배 파이프를 입에 물고 있는 농촌 풍경과 같이 농촌 생활과 소수 민족의 삶을 반영하는 작품도 많이 있습니다. 빨간 꽃무늬 코트를 입고 양과 소를 몰고 다니는 작은 시골 소녀, 장밋빛 얼굴과 크고 귀여운 눈을 가진 작은 티벳과 위구르 소녀는 참으로 훌륭한 그림이지만, 소비자가 그것을 사서 걸어두는 것은 불가능하다. 자신의 심미적 습관과 맞지 않기 때문에 벽에 걸어두는 것이 화가도 그림을 그리기도 힘들고, 갤러리에서도 팔기 힘든데, 일반 소비자들은 그냥 사고 싶어하지 않는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현대 미술 작품을 이해할 수 없으며(예를 들어 Wu Guanzhong 마스터는 소통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그들은 그것을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베이징 등 중국 지역에서는 상하이, 항저우, 선전 등의 1인당 GDP가 1만 달러에 육박하고 있어 미술품 소비가 정점에 이르렀음을 의미하며 이러한 소비는 미술품에 대한 넓은 시장을 제공할 것입니다. 많은 예술가들. 10만 위안의 가치가 있는 그림은 10년 안에 수십만 위안의 비용이 들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화가들이 준비되어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상하이에서 유화를 사고 싶은 소비자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유화만이 부족하다!

같은 주제의 중요한 이유: 반 고흐는 말했다: 예술의 생명은 혁신에 있다. 둘째, 교실 주제의 확장이다. 현재 중국 유화 시장의 혁신 부족. 혁신이 없으면 예술도 없습니다." 산위 스승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시대가 변하고 있기 때문에 예술의 표현도 변하고 있습니다. 렘브란트가 오늘날이었다면 그도 혁신했을 것입니다. 이런 혁신은 주로 작품에 활력을 줍니다. 작품에 혁신적인 주제가 없으면 아무리 실력이 있어도 실제로는 다른 것을 반복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중국 유화 시장에 가장 부족한 것은 주제의 혁신입니다.” 그리고 주제의 활력. 실제로 상당수의 화가들이 학문적 교육 사고의 틀에 빠졌습니다. 그것은 단지 교실에서 삶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그 아름답고 추악한 인체. 그리고 젊고, Zhang San이 Li Si를 복사하고 Li Si가 Wang Wu를 복사한 곳은 시골 주제와 소수 민족 지역을 주제로 한 작품을 교실에서 생각하지 않고는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반면에 일부 현대 미술 작품은 교실 밖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여전히 교실에서는 인체의 아름다움의 표현을 인체의 추함의 표현으로 바꾸었습니다. , 그가 얼마나 능력이 있는지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