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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 적 람보 특성 및 룬 문제

공격 시스템 9포인트는 소환사의 분노 강화로 발화되며, 이어서 공격력 3포인트, CD 감소 4포인트, 주문 관통 1포인트입니다.

공격 시스템이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격 시스템의 마력이 4포인트이고, CD 마법 관통력은 9포인트라고 분명히 말할 것입니다. 사실 Rambo에서는 이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1. 람보의 주문 보너스는 높지 않습니다. 4포인트의 주문 강도는 초기 단계에서 뚜렷한 효과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불을 다 때리는데, 한 번만 맞히는지 전혀 불타지 않는지의 차이에 따라 마법력 4포인트가 스킬에 최대 2포인트의 데미지를 더 줄 수 있습니다.

2. 람보가 초반에 탑 라인에서 우위를 점하고 싶다면 점화가 매우 필요합니다. 점화, 공격력 5, 능력치 5 추가, 그리고 작살을 사용하는 일련의 콤보를 상상해 보세요. 상대의 속도를 늦추고 실드 가속을 시작하고, 패시브 오버클럭 효과를 이용해 데미지를 높이고, 상대를 향해 쭉 불태우고, A를 쭉 끌어냅니다. 이때 점화를 강화하면 세트의 출력이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상대가 한계까지 탈출할 수 있도록 약간의 데미지만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공격력 3.3. 말할 필요도 없이, 최후의 공격과 라인 제압에 매우 유리합니다. 다른 Fatan 탱크를 플레이해 본 적이 있다면 Fatan 탱크를 상대로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즉, 초반 공격력 3점은 마법력 4점보다 확실히 훨씬 좋습니다. ?

방어 시스템

방어 시스템에는 더 많은 포인트 방식이 있습니다. 먼저 몇 가지 필수 기술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베테랑 흉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 경도 3점이 필요하고, 그다음 내구도 4점이 필요합니다. ? 그러면 두 가지 스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하나는 탄력이 없고 다른 하나는 딱딱해진 피부입니다.

이 두 가지 스킬을 설명하기 전에 먼저 람보의 Q 스킬을 먼저 설명해야겠습니다. Q스킬은 AOE데미지인데, Q스킬의 가장 믿을 수 없는 점은 람보의 탑라이너가 Q스킬을 사용할 때 강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상대방의 체력을 약화시키면 상대방의 하수인이 당신을 공격하지 않으며 상대방은 Q 범위에서 수동적으로만 탈출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당신을 반격하고 상대방의 스킬이 당신의 Q의 특별한 효과를 갖지 않는다면, 그는 당신을 공격하자마자 당신의 하수인이 그를 공격할 것입니다. 원거리 병사마다 한 번씩 부상을 입으면 큰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상대가 정면으로 싸우고 싶다면 Q 스킬을 다 쓴 후 반드시 작살, A 레벨 등의 스킬을 사용하여 싸워야합니다. 당신이 그를 공격하면 당신은 끌어들일 것입니다. 그의 하수인의 증오를 끌어내기 위해 그는 당신을 공격하고 또한 당신의 하수인의 증오를 끌어들입니다. ? 미니언의 공격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웨이브의 각 하수인이 두 번 공격하면 나갈 때 이미 체력이 거의 100 감소하게 됩니다. 이 두 가지 재능을 클릭했습니다. 불굴은 영웅이든 미니언이든 데미지를 2포인트씩 감소시킵니다. ? 피부를 단단하게 만들어 미니언의 공격력을 매번 2포인트씩 줄입니다. ? 즉, 미니언이 공격할 때마다 상대보다 데미지가 4포인트 적게 입게 됩니다. ?수레 7개를 포함해 하수인 6마리의 물결. ? 미니언의 공격 간격은 약 1초입니다. 즉, 상대와 1번 싸우고 4초 동안 스킬을 교환한 후 분산된다고 가정하면, 이 기간 동안 두 개의 미니언 파동이 각각 3번씩 공격하면 상대보다 미니언으로부터 96포인트 적은 피해를 입게 됩니다. . ? 불굴의 스킬은 군인이든 영웅이든 받는 공격이 2포인트 감소합니다. 즉, 이 두 특성을 클릭하면 상대보다 100배 이상 적은 피해를 입게 됩니다. 결투의 물결 속에서.

그리고 깨달음의 기술이 있습니다. 람보는 라인 의존도가 높고 돈과 병력을 매우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게다가 계몽 레벨 18이 제공하는 쿨타임 감소 8도 없는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필수입니다. 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후반에 블루비아그라를 사용하면 냉각 감소 장비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럼 내 생각에는 방어부 다른 스킬은 람보에 별로 안맞아서 그래도 생명력 3포인트, 온라인능력향상을 위해 5초마다 생명력 회복 3포인트씩 얻고, 그리고 2포인트의 마법 저항력은 팻 탱커로서 팀 전투에서 람보의 저항 능력을 높이는 데 더 적합합니다.

? 뱅가드의 스킬은 체력이 70 이상일 때 이동 속도를 약간 증가시킬 수 있지만, 이러한 이동 속도는 우선 람보에게는 가속 스킬이 있고 다음으로는 페이탄으로서 람보가 적합하지 않습니다. 화력을 유인하고 상대 DPS에 피해를 주기 위해 전방에 서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팀전 시작 전 상태가 좋지 않다면 이 약간의 이동속도를 사용해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팀전이 끝난 후 남은 체력을 쫓거나 도망칠 때는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때 체력이 충분하지 않으면 이 스킬을 활성화할 수 없으므로 이 스킬은 람보에게 매우 쓸모가 없습니다. 또한 람보의 실력을 팀전의 관점에서 분석해 보면 람보는 팀전에서 매우 강력한 영웅이다.

자, 드디어 포인트가 추가된 전체 스크린샷 세트를 드립니다(저는 LOL을 꺼두었기 때문에 편의상 로그인하여 스크린샷을 찍지는 않고 시뮬레이터를 사용하겠습니다) . )

지금은 룬에 대해서도 문의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룬은 보편적인 파탄 룬 세트, 붉은색 마법 관통력, 노란색 고정 방어구, 파란색 마법 저항 성장, 3가지 고정 마법력 정수를 추천합니다. (사실 에센스에는 3가지 옵션이 더 있는데, 이 세트는 그냥 범용 파탄 룬이고 나머지는 나중에 소개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매칭 게임.

그런 다음 타겟 룬 3세트를 소개합니다. 상대가 누구인지 알 수 있는 RANK 게임에서 선택하기에 적합합니다.

1.? 상대 탑 라이너가 소비에 능한 영웅이라면 스펠 흡혈 정수 3개를 가져오고 나머지는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람보의 Q 범위 피해는 미니언을 불태워 체력을 회복하는 데 매우 안정적입니다. ? 3개의 마법 흡혈 에센스, 6개의 마법 흡혈 에센스, 하수인의 파도를 완전히 불태우는 레벨 1 Q는 이미 거의 20포인트의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으며, 뱀파이어의 레벨 1 Q는 겨우 12포인트 정도만 빨아들입니다. .

2.? 상대의 탑 라이너가 AP 케넨, 뱀파이어, 아니면 그냥 람보 같은 AP 영웅인 경우. ? 그러면 원래 기준으로 청색 성장 마법 저항력을 고정 마법 저항력으로 교체합니다. 고정 마법 저항력은 성장 마법 저항력만큼 좋지는 않지만, 초반에 압도적인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성장 마법 저항은 중앙에 APC용으로 준비되어 있고, 고정 마법 저항은 온라인 제압용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는 탑라인에서 람보를 상대로 람보를 하려고했는데, 상대는 성장마법저항을 가져왔고, 우리는 Q파이어(앞서 언급한 방어능력을 세어보면)와 나의 정수였다. 피를 빨아먹는 주문. 우리는 병사들과의 싸움과 불타오르는 파도에 직면했고, 그는 나보다 두 배의 피해를 입었다.

3.?이동속도의 본질. 이 에센스는 정말 람보에 딱 맞습니다. 특히 탑오더 초반에 약간의 우위를 갖고 있을 경우, 이동속도 증가로 인해 자신의 우위가 눈덩이처럼 눈덩이처럼 불어나게 됩니다. 람보는 이동 속도의 정수인 Q를 얼굴에 직접 대고 계속 불타오릅니다. 그는 확실히 당신에게서 완전한 피해를 입을 것이며, 당신의 범위를 벗어나기 전에는 감히 돌아서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당신의 증오심을 불러일으킬 것이고 당신은 그렇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Q가 불타버린 후에는 상대가 마침내 당신을 웨이브로 소모할 수 있지만, 이때는 당신의 W를 더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를 태운 후 W를 유지하면 소모 기회를 많이 놓치게 됩니다.W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그에게 접근한 다음 붙어서 Q를 사용하여 태운 다음 떠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