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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양(유명 신세대 여성 작가)의 상세 정보 전체
리양은 유명한 신세대 여성 작가이자 연설가이다. 유엔 중국어의 날 초청 연사. 2018 그린차이나 투어 홍보대사.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 리양 국적 : 중국 민족 : 한 직업 : 작가, 연설가 대학원 : 충칭 과학 기술 대학 대표 작품 : "*** 인생", "돌아 오는 곳은 어디입니까" 출생지 : 쓰촨성 더양 인물정보, 대표작, 햇살재능녀, 관점과 격언, 리양에 대한 평론, 리양과의 인터뷰, 인물정보 리양은 유명한 신세대 여성 작가이자 연설가이다. 쓰촨성 더양(德陽) 출생, 충칭공업대학교 졸업, 대학원, 객원 교수, 쓰촨성 청년연맹 회원, 중국민주전국건설협회 쓰촨성위원회 위원, 더양부녀연맹 부회장 . 2018 그린차이나 투어 홍보대사. 그는 한때 대규모 국영 기업의 공산주의 청년동맹에서 근무했으며 출판 편집장, 프로그램 진행자, 기업 문화 운영 이사, 문화 기업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문학에 대한 열정이 있었고 대중 연설에 능숙하여 국내 각종 문학대회에서 많은 상을 받았다. 신세대 여성작가 이양은 수필집 『***의 일생』, 시집 『조양집』, 중편소설 『영원한 기다림』, 소설 『그곳은 어디인가』를 집필했다. 귀환', 작품집 '인생수첩', '탁월한 웅변''(베이징 펑타이구 공무원 훈련교재), '가을의 추억'(순수한 사랑과 진실의 연대기) 등의 편집 작품 Han Jingqing과 Liang Shiqiu의 사랑) 등. 대표작 『돌아오는 곳은 어디인가』는 2003년 『상상수양을 위한 10권의 도서』에 선정되었으며, 대학 현대문학 필독서로 선정되어 『제1회 신문학상』을 수상하였다. "10월" 잡지 및 CCTV 세기 우수 작품상 수상. 2013년에는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 중학교 중국어 교과서로 선정됐다. "***인생"이라는 산문이 고등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되었습니다. 웅변과 성공학의 훈련에 전념한 그는 전국의 주요 기술중등학교에서 '문화, 사회, 삶'을 주제로 순회강연을 펼쳤고, 이는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고 평론가들로부터 독특한 '리양'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 현상. . 우수한 중국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개인 웹 사이트 Li Yangxin Language Room을 설립했습니다. Li Yang의 작품 2015년 4월, Li Yang은 유엔 중국어의 날 특별 게스트로 "*** Life"에 대한 기조 연설을 하여 유엔 중국어의 날의 성공적인 개최와 홍보에 기여했습니다. 중국 문화를 세계로 Li Yang의 인물 Yangguang과 그녀의 작품 Yangguang은 대중으로부터 "선샤인 여성 작가"로 널리 칭찬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연설은 흥미롭고 영감을 주며 많은 생각을 불러일으키고 매우 충격적이며 전염성이 있습니다. "동양의 학문을 서양으로 전파하고 우수한 중국 문화를 세계에 전파하자"는 그녀의 변함없는 꿈이며 "대중 지식인이자 문화 전달자가 되는 것"은 그녀가 적극적으로 옹호하는 개념이며 실천적인 의미가 큽니다. 다재다능하고 발육이 뛰어나며 클래식과 모던 스타일을 완벽하게 결합한 해맑고 재능있는 여성 리양입니다. 대표작 *** 인생 산문 "*** 인생"은 고등학교 한문 교과서에 편찬되어 삶에 영감을 주고 감동을 주는 고전적이고 아름다운 글로 알려져 있습니다. "*** Life"Liyang Writers Publishing House 산문집 "*** Life"는 Li Yang이 다양한시기에 쓴 산문, 수필, 논평 및 기타 기사를 선택합니다. 『산과 사막에 관한 명작 - 여행에 대한 감정을 표현한 것』, 『지난 세월은 언제나 감정에 관한 것 - 세월의 정서』, 『묵은 잎을 생각나게 하는 향기로운 숲의 새 잎 - 깨달음』으로 나누어져 있다. 청년', '주안이다시가 나다' 5부작 '선생님-문예탐구', '인재시대-인터뷰 시간'. 에세이 '***인생'(고등학생 한문교과서 선정)을 비롯해 수십 편의 훌륭한 글이 담겨 있으며, 총 18만 단어에 이른다. 『***인생』의 선집은 심오한 생각과 아름다운 언어를 가지고 있어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깊이 생각하고 이해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으며, 말로는 사람들에게 미학적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겉보기에 관련없어 보이는 다섯 부분은 텍스트와 의미로 연결되고, 매력으로 혼합되며, 형태는 흩어져 있지만 정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여행의 표현, 세월의 정서, 청춘의 깨달음, 문학과 예술에 대한 탐구 등 모두 작가의 긍정적이고 밝고 개방적인 삶의 관점을 반영하며 열정을 드러냅니다. 작가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끈기, 생명력, 지칠 줄 모르는 활력 ; 삶에 대한 작가의 생각과 인식을 표현합니다. 글은 모두 작가의 삶의 가치에 대한 탐구와 궁극적인 관심의 추구를 드러냅니다. 삶은 삶으로 시작되지 않고 죽음으로 끝나지 않는 과정입니다. , 세상에 들어가고 나가는 것 사이에서 방황하고, 예정된 것과 예정되지 않은 것 사이에서 방황합니다. 당신이 살아 있을 때는 당신의 영이 풍부하기 때문에 생명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죽은 후에도 당신의 영혼의 영원한 현존이 당신의 삶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평범하고 우울한 삶이라 할지라도, 아무리 답답하고 우울한 삶이라 할지라도 결코 희망이 없다고 말하지 말고 결코 쉽게 노력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평생의 끈기도 없고, 평생의 사랑도 없이 살아있다고 해도 산다는 것은 무슨 맛일까요? 책 전체에 "***"가 나타납니다. "***"는 저자 정신의 근간일 뿐만 아니라 이 책의 주요 주제이기도 하다. 《귀환은 어디에 있는가》가 호주 중학교 중국어 교과서로 선정되었습니다. 소설 『귀환은 어디에 있는가?』가 『2003년 개인 수양 향상을 위한 10권의 좋은 책』에 포함되었으며, 필독 목록에도 선정되었습니다. 대학의 현대문학. 2013년에는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지역 중등학교 중국어 교과서로 선정됐다. 『돌아오는 곳은 어디인가』 역시 독특한 산문과 시적 언어 형식을 채택한 소설로, 동시대 젊은 지식인들의 정신적 변혁의 역사를 묘사하며, 그 충돌 속에서도 현대 젊은이들이 자신의 이상을 고수할 것을 촉구한다. 다양한 가치와 영적인 높이. 이상과 현실의 모순을 아름다운 언어로 생생하게 표현한다. 소설에서 작가는 중국 전통 문화, 특히 전통 문학의 아름다움, 폭, 심오함을 의도적으로 계승하고 장려합니다. 서학이 동양으로 전해지는 거침없는 흐름에 맞서 작가는 '동학의 서학 전파'라는 기치를 내걸고 이를 소설에 실천하고자 힘썼다. 언어의 관점에서 볼 때, 리양의 소설은 현대 중국 문학계에서 독특하고 우아하며, 중국어의 소리, 형태, 의미의 아름다움을 아름답게 해석하여 독특한 '리양' 현상을 형성합니다. 개인 수양을 향상시키는 데 좋은 책인 리양의 『돌아오는 곳은 어디인가』는 독자의 마음을 씻어내는 솟아오르는 열정과 같아서 토하거나 불평하기 어렵게 만든다. 지울 수 없는 눈물의 아름다움. 복잡하지 않은 줄거리, 특별히 놀랍지 않은 참신한 주제를 작가는 이토록 웅장하고 충격적으로 해석한다. 중화민국 원앙나비파의 서사미술과 서구 의식의 흐름에 대한 치밀한 심리묘사, 중국 고전문학의 향기, 흐르는 구름과 흐르는 물 같은 시적 언어 등 완벽한 언어를 갖고 있다. 동서양의 문화지식(정치, 경제, 역사, 철학, 문학 등)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의 폭넓은 취재와 이해의 깊이, 해석의 본질은 숨이 멎을 만큼 훌륭하다. 그의 글의 부드러움과 명쾌한 성격, 언어의 우아함은 봄바람처럼 상쾌하다. "귀환은 어디에 있는가"는 미학적 시적 소설이다. 이런 표현과 서술 방식은 현대 문학계에서는 보기 드문 일이다. 그러나 오늘날의 현실을 유미주의라는 시적 언어로 표현할 수 있는 작가는 거의 없다. 하지만 리양이 해냈고, 이것이 '귀환은 어디인가'의 성공이다. 소설 『돌아오는 곳은 어디인가』에 나타난 산문과 시적 경향은 새로운 시대 소설의 다각적인 전개 경향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탐구와 혁신의 정신, 예술적 창작에 있어서의 특별한 미학적 추구를 반영하고 있다. 현대 문단에서 보기 드문 뛰어난 작품, 강렬한 낭만주의 분위기가 가득하고 찬란한 이상주의가 빛나는 아름다운 시소설, 『돌아오는 곳은 어디인가』이다. 리양시집: 생각은 수천년에 걸쳐 있고 감정은 수천마일에 걸쳐 있습니다. 지역에는 경계가 있지만 시에는 경계가 없습니다. 리양시집 《리양시집》은 고대시와 현대시를 포함하여 리양의 시 54편을 선정하였으며, 각각의 시는 간과 담낭이 불 같고 아름다움은 일류의 걸작이다. 꽃 같은 모습. 『수천의 강과 수천의 산』, 『수천년의 생각』, 『사랑은 수천 마일을 연결한다』, 『나라와 산과 사막』, 『국경 없는 시』의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리양시집"의 출판은 시문학계의 중요한 획기적인 사건입니다. 리양은 항상 "동방의 학문을 서쪽으로 전파하고 우수한 중국 문화를 세계에 전파한다"고 주장하고 열심히 실천해왔기 때문에 이는 중국 문학과 문화의 미래 발전 방향을 대표하며 실천적 의미가 크다. 리양의 시에는 남자의 오만함과 어린 딸의 부드러움이 동시에 담겨 있다. 고전시의 매력과 현대시의 본질을 동시에 갖고 있다. 소리와 운율이 단정하고, 글자가 아름답고, 세로획과 가로획이 웅장하고 화려하여 간과 담낭, 색과 생김새가 꽃과 같은 독특한 미학적 경지를 보여준다. ——유명 시 평론가이자 베이징 사범대학교 시 센터 소장인 담우창 교수. 밝고 재능 있는 소녀. 리양이 책을 쓰고 철학자가 되고 싶다면 진나라 이전에 태어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왕조, 글쓰기에 영감을 주고 시의 영웅이 되려면 당나라에서 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선진 학자들은 인간과 자연의 관계 속에서 백 가지 사상을 놓고 논쟁하고, 인간 생명의 가치를 탐구하고, 인간의 이상적인 인격을 추구하고, 사회적 화합 속에서 인간의 합당한 책임을 추구했습니다. 번영했던 당나라의 왕자들은 광활한 중국 땅에서 정신을 정화하고 붓과 먹을 휘두르며 시를 완성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수도에서 국경의 황야로, 궁궐과 정자에서 산의 사막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강.
천년이 넘는 고대시와 천년이 넘는 전통이 우리 중화민족의 우아한 고대 문체를 창조해냈습니다. 나는 진나라 선비들을 존경하고 당나라의 왕자들을 부러워한다. 그러나 시대마다 문학이 있고 시대마다 시가 있어야 한다. 마치 초승달이 중국 하늘에 천천히 떠오르는 것과 같습니다. ——Li Yang Xinyu (국제 온라인) Li Yang은 평범한 젊은이들에게 놀라운 영적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산수강은 그녀에게 영성을 부여했고, 그녀의 시와 음악은 그녀의 정서를 키워주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리양을 고전과 현대가 완벽하게 결합된 다재다능하고 발달된 재능 있는 여성 중 한 명이라고 말합니다. 생활 속에서 Li Yang은 말하고, 웃고, 시를 낭송하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노래를 아주 잘하고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리양의 관심은 푸른 산과 푸른 바다 사이에서 시적 로맨스를 찾는 데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업적으로 성공한 리양을 보고 싶을 뿐만 아니라, 호수에서 보트를 타며 물처럼 부드럽게 노래하는 리양을 보고 싶다고 말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TV "선샤인 여작가 리양"의 관점과 격언 "동방의 학문이 서쪽으로 전파되어 중국 문화가 세계에 퍼지게 하라." 어떤 사람들은 21세기는 동양의 세기, 동양의 세기라고 말합니다. 중국 세기, '중국'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점점 더 심오해지는 화두가 될 것입니다. 우리 5천년의 찬란한 문화를 세계에 널리 알리고 세계인에게 중국을 알리는 것은 연황조의 모든 후손들의 공통된 염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서구문화를 쉬지 않고 연구하고 다른 나라들은 우리의 고대의 심오한 문학, 역사, 철학, 예술을 깊이 연구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전통문화를 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셰익스피어, 바이런, 셸리, 휘트먼, 디킨스, 제인 오스틴, 샬롯 브론테, 헤밍웨이, 카프카를 읽지만 변함없이 우리 자신의 굴원, 도원명, 리바이, 두보, 리칭자오, 소시는 수백 편의 작품도 잊어버린다. 중국 문명의 근원을 개척한 선진(前秦) 학자들. 우리가 강인하고 독립적인 영국 소녀 제인 에어에게 슬픈 눈물을 흘렸을 때, 바다 건너편의 연인들이 "물 위에 빛나는 섬세한 꽃처럼 고요하고, 바람을 떠받치는 연약한 버드나무처럼 움직인다"고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자연이 순수하다"고 린 자매는 눈물을 흘렸다. 우리가 쇼펜하우어의 공의주의, 니체의 초인간철학, 베르그송의 직관주의, 사르트르의 실존주의, 프로이트의 정신분석학을 이야기할 때 서양 학자들이 '천인합치'라는 선진철학과 인간과 화합에 몰두했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다. 자연. 2000여년 전에 활동했던 선진(前秦) 학자들은 우리 중국 문명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그들은 인간 생명의 가치 탐구에서 출발하여 이상적인 인격을 목표로 하고, 사회적 조화 속에서 모든 사람의 적절한 책임을 목적지로 추구하면서 인간과 자연의 관계 속에서 투쟁합니다. 바로 이러한 사상이 중화민족의 주체정신과 주류문화를 창조한 것입니다. 우리가 힘차게 구시가의 굴레를 깨고 우리 산문에 토속어를 접목시켰을 때 서구에서는 우리 당시와 송의 가사를 한 자씩 번역하여 파운드를 필두로 한 유명한 이미지시가를 창작하였고 우리는 이를 높이 평가하였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 젊은이들은 이 모든 것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이는 안타깝고 안타까운 일입니다. 우수한 중국 문화를 세계에 전파하는 것은 인생은 존재의 과정입니다. 삶은 삶으로 시작되지도 않고 죽음으로 끝나지도 않는 과정이다. 인생은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방황하고, 세상에 들어가고 나가는 사이에서, 운명이 있는 것과 운명이 없는 것 사이를 헤매는 것입니다. 당신이 살아 있을 때 당신의 영이 풍부하기 때문에 당신은 생명을 갖고 있습니다. 당신이 죽은 후에도 당신의 영혼은 영원히 계속해서 살아갈 수 있습니다. 아무리 평범하고 우울한 삶이라 할지라도, 아무리 답답하고 우울한 삶이라 할지라도 결코 희망이 없다고 말하지 말고 결코 쉽게 노력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평생의 끈기도 없고, 평생의 사랑도 없이 살아있다고 해도 사는 맛이 무엇일까요? 천 명의 독자에게 천 개의 햄릿이 있듯이, 사람마다 젊음에 대한 해석이 다릅니다. 재능 있고 밝은 소녀 리양은 나에게 젊음의 활력과 삶에 대한 열정을 준 공산주의 청년단에 감사합니다. 젊음은 인생의 한 시기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영적인 상태를 가리킨다. 그것은 얼어붙은 뼈, 옥빛 피부, 분홍빛 얼굴, 붉은 입술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불굴의 의지와 불타오르는 감정을 가리킨다. 생명의 봄이 가장 강했던 그때의 생생한 기억이다. 생명의 봄을 계속 흐르게 하는 상록수이다. 열정, 희망, 활력, 낙천주의, 열린 마음이 있는 한, 여든이 되어도 시간은 흐르지 않고 영원히 젊을 것입니다. 나는 표현, 구두 및 서면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말하기와 쓰기를 좋아하게 됐어요.
입술과 치아로 표현하기 힘들거나 불가능한 것이 많을 때에는 펜을 활용해보세요. 봄바람에는 봄새가 있고, 가을 달에는 매미가 있고, 여름 구름과 뜨거운 비가 있고, 추운 겨울 달이 있습니다. 광대한 세상에 모든 생명체는 구름이 차고 지는 것과 희로애락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온갖 것들이 영혼을 움직인다. 진시가 없다면 어떻게 의미를 표현할 수 있고, 긴 노래가 없다면 어떻게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겠는가? 나는 시를 쓰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내 마음 속에 솟아오르는 열정과 부드러움을 후회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내 모든 생각과 감정에 대해 미안해질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미안할 것이다. 한때 내 마음 속에 끓어오르고 응축된 것들에 대해 나는 드라마를 쓰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광대한 세상과 모든 생명체에 대해 미안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나는 미안할 것이다. 이 세상의 기묘한 환상. 우리는 왜 글을 쓰는가? 글쓰기는 삶의 무게가 가볍게 지워지는 것을 막는 일이다. 나는 왜 글을 쓰는가? 글을 쓴다는 것은 마음속에 참된 감정을 담아 영적인 글을 쓰는 것입니다. 글쓰기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하나는 재능에 기초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경험에 기초한 것입니다. 순전히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쓰는 사람들은 자신의 경험에 대한 글을 마치면 끝나게 됩니다. 자신의 재능에 대해 글을 쓰는 사람은 다르다. 이해만 하면 되고, 다른 사람의 와인잔을 빌려 자신의 와인을 따를 수도 있다. 예전에는 재능을 바탕으로 글을 더 많이 썼을지 모르지만, 지금 나에게 필요한 것은 좀 더 풍부한 삶의 경험이다. 장엄한 삶에 반영되는 것은 러셀의 삶과 같은 역사서이다. 인생의 많은 일들은 의도적이지 않으며 의도적일 수도 없습니다. 모든 것은 일어나는 대로 흘러갑니다. 열심히 일한 한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 문학에 관해서는 나는 훨씬 더 이 세상에서 벗어났습니다. 나는 문학에서 어떤 목표도 설정하지 않았고, 내가 달성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본 적도 없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있어 표현의 방식이자, 내 삶의 기록이다. 내 삶이 어떤 것인지는 내 말에 반영될 것입니다. 시대와 조건에 따라 다른 말이 형성될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행동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요청하지 않으면 뭔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싸우지 않으면 경쟁할 수 없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리양의 관점과 격언 『돌아오는 길은 어디인가』를 썼을 때 나는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었다고 해야 할 것이다. 개인과 가족뿐만 아니라 사회와 국가를 위해서도 그렇습니다. 사회는 엄청난 변화를 겪었고, 전통적인 도덕적 가치관은 무너졌으며, 새로운 도덕적 가치체계가 완전히 확립되지 않은 채 헤밍웨이가 묘사한 '잃어버린 세대'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어디로 가야 할지, 어떻게 현실을 직시해야 할지, 미래를 어떻게 직시해야 할지 이런 것들은 사회적으로 책임을 맡은 모든 사람, 특히 젊은이들이 생각해 보아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꼭 혼란스러운 마음으로 역사책을 쓰고 싶고, 제 걱정과 분노를 비극적인 노래로 만들고 싶습니다. 그것이 사랑 소설이라는 사실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지식인은 그것이 실제로 내 마음 속의 두 감정 사이의 모순과 갈등, 그리고 예술적 가공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랑'을 이야기해야 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개인적인 '사적 사랑'을 통해 사회적 정서를 반영하고 싶다. 오늘날 다양한 생각과 문화적 가치관을 지닌 나의 태도는 타인의 존재를 용인하고 나 자신의 존재를 고수하려는 태도이다. 우리가 모든 강을 포용하고 포용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타인의 존재를 용인하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가족들 사이에서 돋보일 수 있고, '너' 대신 '나'가 될 수 있고, '그' 대신 '너'가 될 수 있는 것은 바로 자기 주장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독특한 매력과 특별한 매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인생에는 돌아올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모든 것은 단지 과정일 뿐입니다. 이제 나는 내 삶에 큰 변화를 가져온 사람들과 사물들을 행복하게 마주할 것입니다. 아마도 그것들은 모두 운명이 정해져 있고 경험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또 다른 생명을 주시더라도 나는 이렇게 직면하고 다시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 내 작품의 사상적 내용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면, 지금은 예술 그 자체의 표현 형식으로서 문학과 예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작품이 이념적 내용과 예술적 특성을 완벽하게 결합할 수 있다면 분명 고전이 될 수 있지만, 각각의 목적을 고수할 수 있다면 작가는 시대의 위대한 주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념적 내용은 시대에 따라 판단 기준이 다르다는 말이 있듯이 시대가 변하고 세상도 변했다. 어쩌면 오늘날 우리가 옳다고 생각하고 끊임없이 추구하는 것이 내일이나 미래 세대에서는 우스꽝스럽거나 언급할 가치도 없을 수도 있습니다. 루쉰이 말했듯이 "항상 옳은가?" 그러나 예술적 특성, 즉 예술 그 자체의 표현형식은 시간, 공간, 국가, 계층을 초월하여 다양한 시대, 다양한 인종,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루쉰이 와일드의 작품을 평가한 것처럼 그는 "좋아하기도 하고 싫어하기도 한다"고 한다. 왜 우리는 "사랑하고 미워한다"고 말합니까? Wilde가 Lu Xun의 이념적 가치에 당연히 반대되는 퇴폐적 미학의 대표자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루쉰은 당연히 그것을 '미워'했다.
그러나 루쉰이 아무리 "미워한다"고 해도 그는 예술 자체의 표현 형식과 와일드 작품의 미학이 인정받을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며, 그는 그것을 매우 좋아하고 놓을 수 없기 때문에 "사랑한다". . 이러한 예술로서의 아름다움은 그 자체로 시공을 초월하고, 계급을 초월하며, 서로 다른 이념적 견해와 가치판단을 가진 사람들을 초월할 수 있다고 볼 수 있다. 그 존재를 지울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이제 예술 자체의 표현으로서의 문학과 예술에 더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말씀드립니다. 문학은 인문학이며, 인간의 본성을 깊이 반영하는 모든 작품은 그 표현의 형태와 당시 존재했던 사회적 환경이 존재하도록 허용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대대로 계승될 것입니다. 이는 진지소설이나 오락소설 모두가 주목해야 할 문제이고, 모든 문학 작품이 인간의 본성 자체를 반영해야 한다는 문제이기도 하다. 청소년기는 인생 기억의 황금기이므로 고전을 암송하는 연습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백 개의 기사를 광범위하게 읽는 것은 하나의 기사를 집중적으로 읽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글은 시대의 시험과 실증을 거쳐 자연스럽게 이 나라와 민족의 국민들에게 인식되기 때문에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그 글에는 사상의 본질이나 언어의 쓰임이 담겨 있을 수 있다. 처음 낭송을 시작할 때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필요는 없습니다. 지식과 경험이 쌓이면 어느 날 갑자기 어떤 작품에 공감하고 순간적으로 깨달음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뱃속에 시와 서예가 있고, 뱃속에는 중국 문학의 정신이 있고, 평생 쓸 수 있는 고전이 있다.” 인문학을 전공하는 학생은 자연과학 지식을 더 많이 접해야 하고, 자연과학을 전공하는 학생은 인문학적 성취도를 높이고 문화적 소양을 키워야 합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사람을 교육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기껏해야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을 뿐, 아이디어와 가치 판단이 부족하기 때문에 포괄적이고 조화롭게 발전한 사람이 될 수는 없습니다. 여성 작가 리양 나는 건전한 인성 구조와 건전한 지식 구조를 갖고 박사 학위를 바탕으로 전문화하는 것을 옹호합니다. 모든 사람은 대개 다양한 사람입니다. 당신이 폭이 넓으면 쉽게 혼란스러워질 것이고, 모든 것을 아는 것처럼 보이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고, 한 가지에만 특화하면 비전이 좁아지고 기초가 불안정해질 것입니다. 피라미드를 쌓듯이 넓고 두껍게 기초를 다진 뒤, 위로 올라가 전문화해야 한다. 처음 전공이 경영학이라 짜증났던 적도 있었는데, 지금은 더욱 기쁘다. 감정적이고 충동적이기보다는 이성적으로 문제를 이해하고 처리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학문과 직업을 유교의 출세정신으로 대하고, 세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도교의 원리로 개인의 명예와 치욕을 자연스럽게 대하고, 이것이 내가 추구하는 인생관입니다. 나는 공공지식인이자 문화커뮤니케이터가 되기를 희망한다. 글쓰기는 직업이 아니라 취미일 뿐입니다. “감정은 마음으로 움직여 말로 표현된다”는 것이 문학의 원동력이다. 문학 창작을 글을 파는 일로 여기면 좋은 작품을 쓰기 어려울 것 같아 걱정입니다. 한마디로 글쓰기는 감성을 위한 것이지 문학을 위한 것이 아니다. 나는 글쓰기를 위해 글을 쓰지 않습니다. 과하게 하는 것보다는 부족한 것이 낫다. 출판을 하고 싶다면 마음속의 진실한 감정을 활용하여 영적인 글을 표현해야 한다. "세상을 아는 것이 지식이고, 사람의 감정을 아는 것이 글이다." 사람이 이상적이고 현실적이어야만 진정으로 무엇인가를 이룰 수 있습니다. 너무 이상적인 사람은 성공할 수 없다. 객관적인 환경과 자신의 조건을 고려하지 않은 이상은 쉽게 환상이 될 수 있고, 종종 신기루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너무 현실적이라면 우물 바닥에 있는 개구리처럼 근시안적인 사람이 될 것입니다. 진정으로 성공한 사람은 이상적이고 현실적인 사람, 즉 항상 마음속에 변하지 않는 꿈을 품고 그것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지만, 자신의 조건에서 시작하고, 현실에서 시작하고, 적응할 줄 아는 사람이다. 객관적인 환경에 맞춰 끊임없이 변화하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작업합니다. 유명한 신세대 여성 작가 리양(Li Yang) 사람들은 종종 EMBA 클래스를 비즈니스 세계의 엘리트 클럽에 비유합니다. 사실, 더 정확한 비유는 비즈니스 엘리트의 정신 체육관입니다. 선진 경영 이론, 미래 지향적 경영 실천, 브레인스토밍 소통 방식, 조화로운 소통 플랫폼을 통해 경제의 구체성, 부의 실현, 인간적 배려의 절박함,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을 진정으로 느끼게 됩니다. 우리가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은 성공 스토리와 성공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삶의 경험과 인식, 삶에 대한 공동의 영광과 꿈으로 우리 마음이 자연의 광야와 인간 영혼을 여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비즈니스 엘리트와 리더는 물질적 부의 창조자일 뿐만 아니라 정신적 문명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강한 사회적 책임감과 보편적인 인간적 배려를 갖춘 대중 지식인입니다. 동시에 진취적이고 실천적인 경영사상과 탁월한 전문지식을 겸비하고, 직설적인 시를 구사할 수 있으며, 높은 문화적 소양과 미적 취향, 감상능력을 갖춘 우수한 인재입니다. Li Yang의 댓글 Li Yang의 관련 댓글(시간순) Li Yang: 햇빛 작가에서 대중 지식인으로 Li Yang: 햇빛 작가 이상한 사랑과 재능 있는 햇빛 여성 작가 Li Yang과 그녀의 "*** 인생" 아름다운 연사 Li Yang Li Yang — — 우수한 중국 문화를 세계에 알리겠다는 결심을 한 선샤인 여성 작가, 새로운 세대의 사상가 - 리양의 나에 대한 인상, 대중과의 긴밀한 접촉 *** 지식인 리양 선샤인 여성 작가 리양 리양: 이 여자는 그렇지 않다 단순한 새벽 떠오르는 태양 리양 : 마음속 진심을 담은 영적인 글 쓰기 리양의 유엔 중국어 날 인터뷰 : 젊은 여성 작가 리양과 그녀의 *** 인생 4월 20일은 유엔 중국어 날입니다. Li Yang은 이 특별한 날에 모두와 함께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 중국 문화와 문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특히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문명은 한 나라와 민족의 정신적인 혈통을 이어받아 대대로 계승하고 보호해야 할 뿐만 아니라 시대에 발맞추고 혁신할 용기도 있어야 합니다. “지금 중국인민은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이라는 중국몽을 실현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다. 중국몽의 실현은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의 균형발전과 상호발전의 결과이다. , 문화의 진흥과 번영 없이는 중국의 꿈이 실현될 수 없습니다.” 문화인으로서 리양은 기사, 연설 및 기타 수단을 통해 '동서양의 학문을 전파'하고 우수한 중국 문화를 세계에 전파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양쯔강 포럼: 리양(Li Yang). *** 인생 생각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지혜의 햇빛을 받아보세요. '글은 도를 전한다'는 말은 다들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하는데, 오늘 강의에서는 또 다른 개념을 알려드릴지도 모르겠습니다. 글은 감정을 전달한다는 것입니다. 오늘 양쯔강 포럼에 게스트로 참석한 유명한 신세대 뷰티 작가 리양은 기사 작성이 "감정적이며 말로 표현적"이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고대인들이 제안한 '도를 전하는 글'. 대중 지식인으로서 그녀는 "동서양의 학문을 전파"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기사, 연설 등 다양한 수단을 통해 중국 문화를 전파합니다. 작가로서 그녀는 시대 변화에 대한 고민을 표현한 "귀환은 어디에 있는가"와 같은 시 소설을 썼고, 에세이 "*** 인생"은 고등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되어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수천 명의 학생들이 미래의 삶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고, 연사로서 그녀는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세계 곳곳에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널리 알려진 명성 - 리양의 라이브 인터뷰 프로그램 리양: 시대는 대중 지식인에게 '햇빛 재능 있는 여성'과 대화를 요구한다 리양: 시대는 대중 지식인을 요구한다 리양은 중국 인민방송국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시대는 공공 지식인을 요구합니다. 마카오 로터스 TV: "브랜드 차이나"는 남동쪽에서 만나는 밝고 재능 있는 소녀 리양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신세대 여성 작가 리양은 시대의 변화에 민감합니다. ; 그녀는 혼란 속에서 자신의 영적 집을 지키고 있으며, 신세대 여성 작가 리양은 돌아갈 길을 찾고 있습니다. - "남동에서의 만남"은 현재 방송 중입니다: 리양﹒ 돌아가는 길을 찾는 그녀는 혼란 속에서 자신의 영적 고향을 지키고 있다. 시대에 따른 지식인의 생각과 결정, 돌아오는 길을 찾는 신세대 여성작가 리양 - 현재 방송 중이다. . 광명 포럼 : 리양 "대중에게 엘리트 문화를 전하다" [광명 포럼] 리양 인터뷰 1 : 귀국 여정은 어디인가 [광명 포럼] 리양 인터뷰 2 : 이상과 현실 모두 [광명 포럼] 리양 인터뷰 3 : 엘리트 문화가 대중에게 다가가자 클래스 "햇빛 재능 있는 소녀 리양": 미학적 예술이 캐릭터 브랜드를 형성합니다 첨부: 스타와 함께하는 "K" 노래 - Jinghua 네티즌들은 리양의 "K" 노래로 광군제를 축하했습니다 리양이 그녀의 선물에 서명했습니다 명작 '돌아온 곳은 어디인가' 리양의 시 낭독회가 열린다. 중국현대문학관이 주최하는 전시회는 지역적 경계가 있지만 시는 경계가 없다. 시의 이름으로 세상을 바꾼다. 그녀는 문학을 아름다움으로 해석하고, 삶을 열정으로 쏟아 붓고, 꿈으로 전설을 만들고, 시로 삶을 놀라게 합니다. 그녀는---리양이다. 리양 시 낭독회가 중국 현대문학관에서 9월 26일 오후 1시, 유명 신세대 여성 작가이자 연설가인 리양 시 낭독회가 중국 현대문학관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의 최신 간행물 "리양 시집"도 공식적으로 독자들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전체 독서 세션은 새로 출판된 책 "리양 시"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곳에서 독자와 작가는 함께 새로운 책을 출판하는 기쁨을 경험하고, 시와 음악이 결합된 문화의 향연을 즐기며, 시의 풍성함과 아름다움을 마음껏 감상합니다. 문학과 시를 사랑하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에서 쏟아지는 이 생명의 노래를 듣기 위해 중국 문학의 최고 궁전인 현대문학관에 모였습니다. 이 화창하고 철학적으로 계몽적인 시를 감상하고 중국 땅에서 시적으로 살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