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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쉰의 유명한 단편집을 외치다

소개: '절규'는 현대 중국의 다양한 폐단을 표현한 루쉰 작가의 단편소설집이다. 다음은 제가 모아 정리한 '절규'에 대한 소개입니다. 누구나 읽고 참고해 보세요!

'절규'는 현대 작가 루쉰의 단편집입니다. 에는 루쉰이 1918년부터 1922년까지 쓴 단편 소설 14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단편 소설은 1923년 베이징 신차오 출판사에서 처음 출판되었으며 현재 "루쉰 전집"의 제1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설집은 1911년 혁명부터 5·4운동까지의 사회생활을 진정으로 그려내고 있으며, 혁명적 민주주의에서 출발하여 계몽의 목적과 인도주의 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적 모순을 드러내며 사회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 낡은 중국의 제도와 부분을 깊이 있게 분석하고 상대적으로 전면적으로 부정함으로써 국가의 생존에 대한 강한 고민과 사회 변화에 대한 강한 희망을 보여줍니다.

『절규』는 중국 현대소설의 시작이자 성숙이며, 현대 사실주의 문학을 개척한 작품이다. 사실주의, 상징주의, 낭만주의 등 다양한 기법과 '눈 그리기', '영혼 쓰기'의 표현적인 붓놀림과 예술적 기법을 통해 미치광이, 공이지, 아Q 등 수많은 불멸의 인물들을 생생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예술적 이미지는 19세기 말부터 1920년대까지 중국 사회생활의 현 상황을 깊이 반영하고 있으며, 낡은 봉건 악의 세력을 효과적으로 폭로하고 비난하며, 변화에 대한 작가의 열망과 시대에 대한 외침, 그리고 희망을 표현하고 있다. 사람들의 마음을 깨우십시오. 이는 중국현대문학사와 현대문화사에서 루쉰의 입지를 확고히 한 작품이다. 1985년에는 일본에서 출간된 50권의 '세계 최고의 걸작'에 '절규'와 '논어'만 포함됐다. 1999년 6월에는 '절규'가 아시아위클리 선정 최고의 걸작 중 하나로 선정됐다. 20세기 중국 소설 100선.

내용 요약

소설집 '절규'에는 '광인일기', '공이지', '의학', '의학실화' 등 소설 14권이 수록됐다. 아Q'와 '고향'은 1911년 혁명 전후부터 '5·4' 시기까지 중국 고대 농촌과 마을의 모습을 반영하고 있으며, 1911년 혁명 전후부터 1911년까지 중국의 사회적 현실을 묘사하고 있다. 《5.4》 시기는 1911년 혁명의 역사적 경험과 교훈을 총화하고, 봉건 가부장제와 봉건 윤리의 식인 풍습적 성격과 위선을 폭로하고, 중국인들의 침묵하는 영혼을 고통스럽게 해부하며, 사람들의 나쁜 성격.

장 소개

⑴ '광인의 일기'는 모든 사람의 눈을 두려워하고 항상 사람들을 해치고 싶어하는 '광인'의 이야기를 1인칭으로 ​​그린다. 그를 먹고 싶어. 의사가 그를 보고 '회복하라'고 했고, 그는 고기를 더 많이 먹을 수 있도록 살을 찌우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한때 자신의 큰 형이 "자식을 바꿔서 먹는다", "가죽 위에서 자고 살을 먹는다"고 말한 것을 기억했다. 그러다가 그의 "누나"가 죽었을 때 그의 큰 형이 어머니에게 울지 말라고 충고했다는 것을 기억했다. 언니가 형에게 잡아먹혔다고 생각했어요. '광인'이 '식인 풍습'에 저항할수록 그는 '광인'으로 여겨졌다. 주변 환경이 완전히 바뀌는 것에 완전히 실망하자 그 역시 '치료'해 어딘가에 장교 후보생이 됐다. 소설 속 '광인'은 사실 깨어난 지식인의 이미지다. 그는 봉건적 윤리에 의해 영혼이 침식된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다. 그가 두려워하고 저항하는 것은 봉건적 식인 풍습이다.

⑵ '공이지'는 시험에 실패한 선비의 비극적인 경험을 그린 작품이다. 주인공 쿵이지(孝熙)는 마음씨는 착하지만 고시제도의 독이 되어 '최고다'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 사람들의 조롱거리가 되고 있다. 그는 생명에 쫓기면서 가끔 사소한 도둑질을 하다가 마침내 다리가 부러지고 생명의 고문을 받으며 조용히 죽었습니다. 소설은 등장인물의 성격과 경험을 생생하게 묘사함으로써 봉건제 황실고시제도의 부패를 폭로하고, 봉건교육이 지식인들의 정신에 끼친 폐해를 폭로한다.

⑶ "의학"은 현대사에서 중요하고 시사하는 바가 많은 주제를 제시합니다. 이 작품은 화라오솽이 통치자들에 의해 살해된 혁명가 하우의 피를 '인간 피 찐빵'에 담가 아들의 병을 치료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혁명가는 인민의 해방을 위해 아낌없이 희생했지만 그의 피는 인민의 만병통치약으로 쓰였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무감각함과 무지를 야기시켰습니다.

⑷ '내일'에서는 형수 Shan의 아들 Bao'er가 아프다. 형수 Shan의 네 번째 형수는 '내일'을 바라며 그를 위해 여기저기서 치료를 구한다. 바오어의 병이 치료될 것입니다. 그러나 "내일"이 왔고 질병은 무자비하게 Baoer의 생명을 앗아갔습니다. 내일이 무엇을 가져올지, 그것이 희망인지 절망인지는 형수 Shan은 전혀 모르지만, 바오얼을 잃은 후의 외로움과 고통은 현실입니다.

⑸ 『작은 것』의 주인공 '나'는 5·4운동 당시 진보적 성향을 지닌 지식인이다. 비록 그가 혁명가라고 평가할 수는 없지만 조국의 앞날과 민족의 운명을 염려하고 북양군벌의 반동적 통치를 미워하는 등 혁명적 민주주의자의 사상과 감정을 반영하는 많은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공자와 맹자의 퇴폐적인 가르침을 싫어합니다. 그러나 그에게도 약점이 있고 근로자들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정확한 판단력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마부가 행한 일은 그를 극도로 충격에 빠뜨렸다. 자기성찰과 자기성찰, 자기영혼 고문을 거치는 과정에서 '나'는 지식인으로서의 '나'의 '작은' 본성을 발견하게 된다.

⑹ '머리카락 이야기'는 주인공 N씨가 머리띠를 자른 후 겪게 되는 일련의 경험을 이야기한다. N씨는 의식이 있고 이상적인 사람이다. 땋은 머리가 불편해서 잘랐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멸시와 혐오를 느꼈다. 그래서 중국의 보수성과 완고함을 깊이 느꼈다.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중국은 중국의 중추에 있을 때 언제나 이런 중국일 것이고, 결코 스스로 머리카락 하나도 바꾸지 않을 것이다." ⑺ "폭풍"은 이후 마을 사람들의 생각에 혼란을 겪는 것에 대해 쓴다. 황제는 법정에서 교체되었습니다. 이는 농촌 사람들, 즉 봉건 이데올로기의 파괴 아래 있는 중국인들이 현상 유지에 만족하고 세속적인 일에 관심이 없으며 자신의 운명을 구할 생각이 없고 세상의 일에 대한 이해가 없음을 드러냅니다. 인간의 가치.

⑻ '고향'은 루쉰이 혹독한 추위를 이겨내고 7~8년 동안 떠나 있던 고향으로 돌아오면서 보고 들은 일들을 그린 작품으로, 봉건 계층. 1920년대 중국 농촌의 파산 증가는 이 첫인상에 생생하게 반영되었습니다. 그러나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바로 이러한 삶의 맥락에서 만들어진 사람 간의 '소외', 영혼의 소외, 영혼의 파괴였다.

⑼ '아Q의 실화', 이름도 출신지도 알 수 없는 아Q는 일용직 노동자로 살아가고 있다. 아Q는 자존감이 높고 자존감이 낮다. 주민들로부터 존경을 받는 자오씨와 치안씨에 대해 그는 자신이 '예전에 부자였다'거나 '자기 아들이 나중에 부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훨씬 더 부자". 그는 항상 영적으로 승리합니다. 그는 왕후에게 구타당하고 '가짜 외국 악마'에게 구타당했으며, '아들이 나를 때렸다'고 생각하면서 그것을 잊어버리고 작은 수녀를 놀렸을 때 그는 자신의 모든 불운이 사라진 것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그의 욕망을 불러일으켰고, 그는 '남녀 대방어'를 엄격하게 고수했지만 타고난 본능을 억누를 수 없어 우씨 어머니에게 '내가 너랑 자겠다'고 소리쳤고, 선비에게 구타당했다. , 아Q의 사랑의 꿈은 산산조각이 나고, 그러다가 생계가 문제가 되자 도시로 떠나기로 결심한다. 그가 돌아왔을 때 그는 한동안 마을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았지만, 사람들이 자세한 내용을 알게 된 후에는 "그를 멀리 두었습니다". 혁명당이 마을에 들어왔다는 소식을 듣고는 “심히 역겨움”을 느꼈지만, 마을 사람들이 모두 그들을 두려워하는 것을 보고는 매료되었다. 그러나 아Q는 혁명을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붙잡혀 죽을 때까지. 죽기 전 후회되는 점은 내가 그린 원이 둥글지 않다는 것이다. 소설은 봉건문화의 억압 속에서 형성된 중국인의 나쁜 본성을 심오하게 표현하고 있다. '영적 승리법'은 아Q의 가장 큰 특징이다.

⑽ '용선제'의 주인공인 방현추오는 소관이자 스승이었는데 어릴 때 깨어났으나 나중에는 우울해졌다. 남을 탓하는 데는 엄격하고 자신을 탓하는 데는 관대하며, 자신의 생각이 심각하게 타락해 '거의' 말하는 '영적 승리법'을 좋아한다.

⑾ 『백광』은 구시대 지식인의 몰락을 그린 소설이다. 주인공 천시성은 16번의 과거시험에 응시했으나 실패하고 아무런 재능도 찾지 못한 채 결국 미쳐서 호수에 몸을 던져 목숨을 끊었습니다. 루쉰은 이 인물 묘사를 통해 봉건제 황실고시제도와 봉건교육의 본질을 폭로하고, 인물 자신도 전면적으로 부정했다.

⑿ <토끼와 고양이>는 여름방학에 아이들을 위해 작은 흰 토끼 한 쌍을 사준 세 번째 아내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토끼들이 기복을 입고 사라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약자에 대한 작가의 연민과 약자를 마음대로 괴롭히는 사람에 대한 증오를 표현하고 있다.

⒀ '오리 희극'은 루쉰과 러시아의 시각 장애인 시인 에로센코의 동거 생활을 바탕으로 두 사람의 깊은 우정을 보여주며 사랑의 서정시이기도 하다.

⒁'나'는 '쉬 오페라'의 나레이션 극장을 세 번이나 관람했다. 처음에는 페이지의 거의 1/3이 "나"가 베이징에서 두 편의 경극을 보는 것에 대해 쓰는 데 사용되었고, 페이지의 2/3 이상은 "나"가 소셜 미디어를 보기 위해 자오좡에 가는 것에 대해 쓰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어렸을 때 고향에서 오페라를 봤다. 두 번 모두 북경 오페라를 봤을 때 기분이 매우 나빴지만, 사교 오페라를 보는 것은 재미있었고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세 가지 장면은 도시와 시골의 두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흥미로운 점은 세 장면 모두 지루했고, 세 장면 모두에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는 점이다. 극을 관람하던 '나'는 세 번이나 중간에 그만뒀는데, 작가의 기분은 정반대였다. 베이징에서 두 차례에 걸쳐 극장을 방문한 내레이션에는 심한 우울함이 드러났다. 소설 전체의 정서적 어조는 도시와 시골의 대립으로, 이는 시골 생활에 대한 작가의 진지한 열망과 농민에 대한 깊은 감정을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