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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10대 고전문학 걸작은 무엇인가요?

중국 고전문학 10대 걸작으로는 '수호전', '서유기', '삼국지연의', '홍루몽', '백제의 낭만' 등이 있다. West Chamber',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The Scholars', 'The Peony Pavilion'', 'Li Sao', 'Jin Ping Mei'.

1. 중국 4대 명소설 중 하나인 『수호』는 북송 말기 송강봉기를 주요 스토리 배경으로 한 장장 소설이자 장르별 영웅전설이다. 저자나 편집자는 일반적으로 Shi Naian으로 간주되며 대부분의 기존 출판물은 Shi Naian이나 Luo Guanzhong 또는 둘 다의 서명이 있습니다.

책 전체에는 탄압에 저항하는 양산의 영웅들과 수포에서 양산의 성장, 그리고 황실에 항복한 후 황실은 천호, 왕청의 정치세력을 탄압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 방라 등은 송나라 정부에 저항하여 결국 비극적인 실패를 초래하게 된다.

책 전체는 중국 역사상 송강 봉기의 발생, 발전, 실패의 전 과정을 예술적으로 반영하고 봉기의 사회적 뿌리를 깊이 드러내며 봉기 영웅과 영웅들의 저항 투쟁을 열광적으로 찬양합니다. , 또한 봉기 실패의 내부 역사적 이유를 구체적으로 밝혔습니다.

2. '서유기'는 고대 중국의 신과 악마를 다룬 최초의 장장 로맨스 소설이다. 명나라 때 출판된 『서유기』 100권 중 저자의 서명이 들어 있는 책은 하나도 없습니다. 청나라 학자 우유지에(吳玉結) 등은 처음으로 『서유기』의 저자가 명나라의 우승근(吳承源)이라고 주장했다.

이 소설은 『당승불경』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작가의 예술적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 현실을 깊이 있게 그려내고 있다. 전체 책은 주로 손오공이 태어나 천궁에서 대란을 일으킨 후 당승, 주팔계, 사승을 만나 경전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고 99년을 겪은 후 악마를 정복했다고 설명합니다. 여든일곱 번의 고난 끝에 마침내 서천에 이르러 여래불을 만났다.

3. '삼국지연의'는 중국 4대 고전 중 하나이며, 정식 명칭은 '삼국지연의'이다. ( "삼국지의 로맨스"라고도 함) 저자는 원말과 명나라 초기의 유명한 소설가 인 Luo Guanzhong입니다. 《삼국지연의》가 저술된 후, 가경인오본을 비롯한 많은 이본이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에 걸쳐 세상에 전해졌다. 삼국지'는 어법을 고치고 시를 바꾸었다.

4. '돌이야기'라고도 알려진 중국 고대 장편소설 '홍루의 꿈'은 중국 4대 고전 중 첫 번째로 꼽히며 일반적으로 믿고 있는 작품이다. 청나라 작가 조설근(曹雪秦)이 쓴 작품이다.

이 소설은 가, 시, 왕, 설 4대 가문의 흥망성쇠를 배경으로, 부유한 젊은 스승 가보옥을 시점으로 삼아 가보옥의 삶의 다양한 면모를 그려낸다. 남성보다 행동과 경험이 뛰어난 내실 미녀들의 진정한 인간미와 비극을 보여주는 이 작품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모든 각도에서 보여주는 서사시라 할 수 있다.

5. '서방의 낭만'은 선비 장성(張興)과 최영영(崔恭寧) 여사가 중매인의 도움을 받아 추이의 어머니인 순비후(孫財湖)의 수많은 난관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 그리고 마침내 결혼합니다.

이 책에는 반봉건적 에티켓의 풍미가 강하다. 저자는 젊은이들의 사랑에 대한 욕망, 사랑과 욕망의 통제할 수 없고 정당한 성격, 젊은이들의 소망과 욕망 사이의 갈등에 대해 쓴다. ; "세상의 모든 연인들이 부양가족이 되기를"이라는 사랑의 개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권 전체는 고대극에서는 보기 드문 완결된 이야기를 5권의 책과 20개의 접기로 구성하는 웅장한 구조를 갖고 있다. 연극의 줄거리는 매혹적이며, 이미지는 생생하고 생생하며, 글은 훌륭하고, 매우 시적입니다.

6.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요자이"로 통칭, 일반적으로 "유령 여우의 전설"로 알려져 있음)는 Pu가 쓴 중국어 고전 단편 소설 모음입니다. 중국 청나라의 소설가 송령.

봉건 통치의 어둠을 폭로하거나, 황실 고시 제도의 부패를 비판하거나, 봉건 윤리의 족쇄에 저항하는 내용이 풍부하고 심오합니다. 책 전체를 통틀어 사랑을 주제로 한 작품이 가장 많고, 반봉건 예절 정신이 강렬하게 표현되어 있다. 이들 작품 중 일부는 꽃귀신과 여우의 사랑을 통해 작가의 이상적인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7. 『선비』는 청나라 오경자가 쓴 소설로 건륭 14년(1749년) 또는 그 조금 이전에 필사본으로 전승되었다. 가경 8년(1803년)에 처음으로 새겨졌다.

이 책은 56개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의 '명예와 부'에 대한 다양한 표현을 사실주의를 통해 묘사하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그 과정과 이유를 진정으로 드러낸다. 인간 본성의 부패를 조명하여 당시의 관료들의 부패와 제국주의의 심문을 조명하며, 한편으로는 윤리 윤리의 결점과 위선을 깊이 비판하고 조롱하며, 인간 본성의 보호를 열렬히 찬양합니다. 몇 명의 캐릭터를 고집하여 작가의 이상을 구현합니다.

소설 속 모국어 사용은 점점 능숙해졌고, 인물의 성격 묘사도 상당히 깊이 있고 섬세하며, 특히 풍자적 기법이 뛰어나 이 책은 소설의 걸작이 되었다. 중국고전풍자문학.

8. '모란정'(이하 '모란정', 일명 '부활의 꿈', '모란정의 꿈')은 전설(대본)이 만들어낸 것이다. 명나라 극작가 당현조(唐熙祖)의 작품으로 명나라 만력 45년(1617년)에 출판되었다.

극은 선비의 딸 두리니앙이 꿈속에서 선비 유멍메이와 사랑에 빠졌다가 애인을 찾기 위해 영혼으로 변해 죽은 이야기를 그린다. 실제로는 귀신과 사랑에 빠졌다가 마침내 다시 살아나 마침내 유멍메이와 영원히 결혼하는 화합의 이야기입니다. 이 연극은 우아한 어법과 아름다운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9. '이사오'는 중국 전국시대 시인 굴원이 지은 시로, 고대 중국에서 가장 긴 서정시이다. 이 시는 시인의 인생 경험, 경험, 열망에 대한 자기 서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전반부는 초나라의 운명과 인민의 삶에 대한 시인의 고민을 반복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정치를 개혁하려는 염원과 이상을 고수하고 악의 세력과 결코 타협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후반부에는 천국을 방황하고 이상을 추구하며 실패하고 죽고 싶다는 진술을 통해 나라와 민족을 사랑하는 시인의 생각과 심정이 반영되어 있다.

시 전체는 아름다움과 바닐라의 은유, 수많은 신화와 전설, 풍부한 상상력을 활용해 화려한 문체와 장엄한 구조를 이루며 긍정적인 낭만주의 정신을 보여주며 '건방진 문체'를 만들어낸다. "는 중국 문학사에서 "스타일"시 형식은 후대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10. 『황금연꽃 속의 매화』는 고대 중국의 언어로 세계정세를 다룬 장편소설로, 일반적으로 문인이 독자적으로 창작한 최초의 장편소설로 여겨진다. 중국. 명나라 용경(龍慶)에서 만력(萬利)년 즈음에 쓰여졌으며, 저자가 난령소소성(蘭ling Xiaoxiaosheng)에 서명했습니다.

'진핑메이'라는 제목은 소설 속 세 명의 여주인공 판진련, 리핑어, 방춘메이의 각 캐릭터를 조합한 것이다. 소설의 주제는 우송이 처제를 죽이는 장면에서 관료, 깡패, 세 가지 정체성을 지닌 속물세력의 대표자 시먼칭(Ximen Qing)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전개됐다. 그리고 부유한 사업가, 그리고 그의 가족의 죄악된 삶 등이 당시의 민중생활의 모습을 반영하고 있다.

황실에서 권력과 독재를 휘두르는 황제부터 지방 관료의 깡패, 심지어 시장의 악당, 훌리건, 내시, 깡패까지 구성된 유령의 세계를 그려내며 어둠을 드러낸다. 명나라 중기의 사회 혼란은 인지적 가치가 매우 크다. 명나라의 『사대경』 중 첫 번째 책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