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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야자키 하야오 시리즈(2)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해석 |

미야자키 하야오 장편 시리즈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제2탄

2.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그런데 ,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엄밀히 말하면 『바람계곡의 나우시카』(1984)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이라고 볼 수 없다.

발매 당시에는 스튜디오 지브리가 아직 설립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1985년 중반 설립).

하지만 나중에 '바람계곡의 나우시카'(탑크래프트)의 애니메이션팀 일부가 나중에 지브리의 초기 스태프가 되었고, 시중에 판매되는 정품 DVD는 '바람계곡의 나우시카'가 된다. 바람의 계곡'. 》포함.

이 영화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동명 만화를 각색한 것으로, 애니메이션 버전은 이야기의 3분의 1만 설명합니다.

이 만화는 바늘땀 스케치로 그려졌으며, 화풍이 단순하고 자연스러워 다른 일본 만화와는 다르다.

도쿠마서점의 애니메이션 정보지 '애니미지'에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만화판이 연재됐다.

연재는 1979년부터 시작해 13년간 이어져 1994년까지 연재가 완료되지 않았다. 중간에 2년의 공백이 있었지만 결국 완결됐다.

만화판은 7권, 8권으로 되어 있다(일반적으로 중국 원팡출판사의 해적판이 유포된다).

영화는 산업문명의 발달과 점점 심각해지는 인간에 의한 생태계 파괴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어지는 저그 재난은 인류의 번영하는 문명을 파괴했습니다.

부패의 바다 끝자락에 사는 소녀 나우시카는 세상을 구해야 하는 임무를 맡는다.

미야 라오토우 만화 속 여주인공 나우시카의 이미지는 일본 고전문학 '츠중나:모노가타리 이야기'의 '애벌레 공주'에서 따온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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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은 그리스 서사시 "오디세이아"에 나오는 공주 "Ναυσικ"에서 따왔습니다. (사장이 부끄러워한다)

애니메이션 버전을 먼저 읽고 만화 버전을 읽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실망할 것이다. 만화는 애니메이션보다 레이아웃이 더 크고 내용도 풍부하며, 테마도 애니메이션만큼 단일하지 않습니다.

영화의 5시간 분량의 무삭제 감독판이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대통령이 자원이 없어서 확신이 없기 때문이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참고 콘텐츠, 소스 네트워크 목록을 작성하세요.

스타워즈 영화가 30년 전 SF 영화의 중추를 지원하기 위해 현대 특수 효과를 사용했다면 미야자키 준은 인류의 더 나은 내일을 그리기 위해 2차원 붓을 사용합니다.

이 영화를 시작으로 미야자키 하야오의 향후 영화는 기본적으로 여성의 관점, 환경 보호에 대한 성찰, 전쟁에 대한 성찰, 증오와 운명에 대한 성찰, 자유에 대한 열망을 주제로 전개될 예정이다.

이 영화의 사장은 세계관이나 화풍, 줄거리가 아주 좋다고 생각하고, 비행기도 아주 좋아한다.

이 영화의 컨셉은 매우 단순하고 '환경 보호'를 중심으로 전개되지만, 만화 버전이 더 많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애니메이션의 엔딩은 세 가지 버전이 있다.

이번 작업 중 미야자키 하야오는 압박감에 어머니를 잃었고, 이는 그의 향후 애니메이션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실제로 침투가 있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모든 애니메이션에서 여성 이미지를 찾아볼 수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어린 시절은 상당히 외롭고 자존감이 낮았으며, 그 역시 살았다. 오랫동안 어머니를 잃은 두려움 속에서.

그는 작품 속에서 실제로 자신을 치유하고 있다.

'벼랑 위의 포뇨' 사장은 나중에 미야자키 하야오와 함께 이 작품이 어머니를 기리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인 이유를 소개할 예정이다.

영화 속 말괄량이 나우시카 공주는 당시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던 여주인공으로, 영화에는 '포켓몬스터'의 원형이 등장한 것을 비롯해 '무시시' 등 다른 원형도 있다. 스파이크 우주선의 기원에 관한 인터넷의 전설.

여주인공은 속옷을 안입고 있다? 답은 이렇습니다. 대통령은 매우 무력하고 살색 레깅스입니다.

오늘은 3 분이 넘을 것입니다.

덧붙이자면, 미야자키 하야오는 기계를 아주 좋아하고, 대통령은 그가 독일군 무기의 팬이라고 추측합니다.

타이탄 솔저는 '바람계곡의 나우시카'에서 궁극의 파괴력과 높은 지능을 지닌 인공생물이다.

타이탄 병사를 그리고 싶은 사람은 누구인가요?

그리고 이거 타오바오에서도 파는거 아시나요?

인간은 계속해서 과거의 길을 반복하고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죄는 더 많은 죄를 낳고, 슬픔은 더 많은 슬픔을 낳고, 벗어날 길은 없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시리즈 첫 번째 '루팡 3세'(1) 묻혀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