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2019 언리얼 엔진 테크놀로지 오픈 데이 언리얼 오픈 데이 컨퍼런스 기조연설 및 전체 의제 공개
2019 언리얼 엔진 테크놀로지 오픈 데이 언리얼 오픈 데이 컨퍼런스 기조연설 및 전체 의제 공개
언리얼 오픈 데이(Unreal Open Day)는 에픽게임즈 차이나(Epic Games China)가 주최하는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을 위한 연례 기술 공유 행사로, 엔진 업계에서 가장 높은 사양, 최대 규모,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갖춘 연례 행사 중 하나입니다. 2015년 상하이에서 첫 번째 UOD가 시작된 이후 4일 동안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며 매년 규모가 확대되어 2019년 5월 8~9일에 다섯 번째 UOD가 상하이에서 개최됩니다. 기술 분야에서 언리얼 엔진은 기술 혁명을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올해 GDC 기준으로 언리얼 엔진 사용자 수는 750만 명을 넘어섰고, 중화권 사용자 수도 전년도에 비해 크게 증가했습니다.
올해 Epic Games 창립자이자 CEO인 Tim Sweeny는 State of Unreal을 첫 번째 기조연설로 발표하여 올해 Unreal Engine Open Day의 흥미로운 의제를 설정할 예정입니다. 이벤트를 시작하며 많은 Unreal 개발자들이 지난 한 해의 성과와 진행 상황을 검토하게 될 것입니다.
기타 흥미로운 연설 주제
(컨퍼런스 의제 및 내용은 조정될 수 있음)
기조 연설: Unreal과 협력하여 글로벌 플레이어를 위한 AAA 수준 모바일 게임
Zulong Entertainment/설립자, 회장 겸 CEO Li Qing
Li Qing, Zulong Entertainment의 창업자, 회장 겸 CEO CEO는 중국 최초의 게임 제작자 중 하나입니다. 그의 리더십 하에 Zulong Entertainment는 중국 3대 게임 개발 회사 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King of Kings 3D', 'Six Dragons 3D', 'Dream Zhuxian Mobile Game', 'Kyuzhou Sky City 3D'를 개발했습니다. 그 외 전 세계 다양한 국가와 지역으로 수출되는 수많은 고품질 게임. 2019년에는 Zulong Entertainment가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해 개발한 모바일 게임 명작 '드래곤 판타지'가 큰 주목을 받으며 MMO 모바일 게임 분야의 새로운 시작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Li Qing은 Zulong Entertainment의 언리얼 엔진 애플리케이션 효과를 시연하고, 개발자들이 그러한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그 뒤에 있는 작업을 이해하도록 하고,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과 경험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기조연설: 게임의 세계화 추세 속에서 현지 개발자를 위한 기회
Xindong Network/CEO Huang Yimeng
Huang Yimeng, 설립자 TapTap의 공동 창립자이자 그룹의 전반적인 전략과 목표 수립을 담당하는 Xindong Network의 CEO입니다.
황이멍은 다년간 축적된 인터넷 유전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 산업에 대한 이해도가 더 깊다. 2003년 학교에 다니던 중 그는 VeryCD 웹사이트를 설립하여 2009년에 eMule 소프트웨어를 중국에 도입했습니다. 그는 다시 한번 게임 업계에 진출하여 2016년에 고품질 게임 제품 제작에 전념하는 Xindong Network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그는 플레이어가 더 멋진 게임을 발견할 수 있도록 TapTap을 설립한 공동 창립자로 일했습니다.
황이멍(Huang Yimeng)은 전문 인재를 중요시하며 좋은 기업 문화를 조성하여 회사의 안정적이고 빠른 발전을 보장합니다.
기조연설: 손을 잡고 PlayStation의 국내 UE4 게임 현황을 공유하자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상하이) / 소에다 다케히토 사장
북경대학교를 졸업한 다케토 소에다 씨는 미국에서 경제학을 공부하면서 소니에 입사해 1992년부터 2004년까지 10년 넘게 소니 시장 관련 업무에 종사했다. 3년간의 연구 끝에 Soeda는 2006년에 MBA 학위를 받았습니다. 2013년 Sony로 복귀하기 전에 Taketo Soeda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기업에서 근무하면서 주로 시장 개발, 마케팅 전략 및 국제 비즈니스 개발을 담당했습니다. 2013년 말 소에다 다케토는 소니 그룹으로 복귀해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구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해 중국 시장을 책임졌다. 현재 그는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Shanghai) Co., Ltd.의 사장입니다.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상하이)의 사장인 소에다 다케히토(Takehito Soeda)가 참석한 가운데, 그는 PlayStation 플랫폼에서 중국 UE4 작품의 현황과 미래에 대한 전망을 공유했습니다.
회의의 구체적인 안건
(회의 안건과 내용은 조정될 수 있음)
더욱 흥미진진한 공유는 5월 8일과 9일 상하이 메리어트 호텔 바오화(Shanghai Marriott Hotel Baohua)에서 열리는 2019 언리얼 엔진 테크놀로지 오픈 데이(2019 Unreal Engine Technology Open Day)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언리얼 엔진 전문가들의 훌륭한 분석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과 심도 있는 토론과 교류를 나누며, 최신 기술 동향을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깊이 있는 이해. 또한, 더 많은 산업 분야에서 언리얼 엔진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될 것입니다. 언리얼 오픈데이는 교류와 배움의 향연일 뿐만 아니라, 수많은 고급 언리얼 인재들이 충돌하는 궁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흥미로운 주제, 더 심층적인 사례 공유, 더 흥미로운 사고의 충돌과 교류가 모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합니다!
-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