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어디인가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어디인가요?

1개의 슈퍼 상위 4개:

보스 레벨: BURNING PRODUCTION. (정말 막강하네요)

낯설게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 100개가 넘는 연예기획사를 거느린 그룹 매니지먼트 회사입니다. K-DASH, AVEX, Visionfactory 등은 모두 버닝 소속으로, 그 숫자를 보면 일본에서 가장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버닝(BURNING)의 수팡 이쿠오(Ikuo Sufang) 사장은 '일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빅보스'라는 별명과 '일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리더'라는 또 다른 별명을 갖고 있다.

그는 암흑가, 정계, 재계의 지원을 받아 일본의 미디어, 연예계, 스포츠, 라디오 방송국을 통제하는 등 일본의 크고 작은 사무실 중 절반 이상이 버닝에 의해 통제되고 있습니다. 모닝구무스메의 UFA처럼 호리키타 마키의 달콤한 파워도 있다.

BURNING PRODUCTION에서만 '4대가족'이라는 말이 있을 수 있다.

(부록 시작) Lesson:)

흑과 백을 모두 아우르는 연예계의 선두주자 버닝프로덕션

일본 1위 기획사 쟈니즈, 젊은 남자 아이돌을 독점하는 꿈의 공장 연예계에

스태프에서 아티스트로 하이엔드 루트를 택하는 HORI PRODUCTION

프로페셔널함을 중시하는 Kenyin과 일본 드라마 Tenhougu STARDUST PROMOTION

오키나와 소재 회사인 VISION FACTORY와 개그맨 전문 기업인 요시모토 공업

—————————————————————— ———————————————

Jie Johnny's Agency는 일본의 유명 남성 아이돌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입니다. 30년 가까이 일본 남자 아이돌 시장을 독점해오며 연예인을 유명하게 만들겠다는 한 실패 사례는 없다. 이름이 거론되는 일본 아이돌 스타나 그룹은 모두 쟈니즈 출신일 가능성이 크다.

쟈니스는 아름다운 소년들을 위한 꿈의 공장이다. 쟈니즈의 모든 아이돌은 캐시카우이고, 이들 아이돌 뒤에는 연령과 계층을 불문하고 그들을 뒷받침하는 다양한 여성들이 있다. 쟈니의 아티스트는 단순히 팬들이 숭배하는 아이돌이 아니다. 이 아이들은 어릴 때부터 엄격한 요구 사항을 받았기 때문에 겸손하고 예의바르며 열심히 일하고 의욕이 넘치고 친절하고 강하다. 팬들에게 롤모델이 되어주세요. 정말 텅 빈 피부만 있다면 어떻게 아이돌 왕국 쟈니즈를 이룰 수 있겠는가?

일본은 그룹 협력을 중시하는데, 쟈니즈는 줄곧 묶음 판매를 실시해왔고, 소속 아티스트들은 모두 그룹 형태로 데뷔한다.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타키자와 히데아키는 자신과 그룹을 결성할 멤버를 찾지 못해 데뷔의 절호의 기회를 놓쳤다.)

그의 아티스트는 다음과 같다:

콘도 마사히코, 남성 동호 그룹, 히카리 겐지, 쇼넨, SMAP, TOKIO, V6, KinKi Kids, 아라시, 타키와 츠바사, 뉴스, 칸파치, KAT-TUN, HEY SAY JUMP, 이쿠타 토마, KIS-MY-Ft2, ABC를 비롯한 많은 인기 그룹과 아직 데뷔하지 않은 JR도 있습니다. 쟈니즈는 인기 아이돌 외에도 일명 주니어(Jr.)라고 불리는 쟈니즈 트레이닝을 연간 200회 이상 유지할 예정이다. 쟈니즈는 매년 오디션을 열고 있는데, 키타가와 사장이 직접 선발을 총괄하고 있다. 과거 예능에 출연한 아티스트들이 선발 이유가 참 이상하고, 귀여움 때문만은 아니라고 밝혔다. . 훈련 과정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은 노래와 춤에 지나지 않습니다. 백플립을 배우는 것이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매일 낙상과 타박상으로 부상을 입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이, 무대에서 떨어지는 것은 조니의 남자에게는 아주 정상적인 일입니다.

수백명의 후배들 중에 결국 눈에 띄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다. 비록 데뷔한 쟈니즈 아티스트들이 모두 독특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모두들 각자의 실력과 개성이 있는 면모를 갖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눈에 띄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그 결과 가사와 음악, 코미디, 진행, 연기 등 모든 면에서 그의 재능이 마음껏 발휘됐다. 심지어 많은 비판을 받았던 노래 실력도 최근에는 거듭 칭찬을 받고 있다. 정식으로 데뷔하기 전에는 선배들과 함께 춤을 추는 것이 한편으로는 쟈니의 변함없는 전통이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잦은 출연으로 인기를 쌓는 것도 한편으로는 이들의 위상을 높여주기도 한다. 앞으로는 독립하세요. 아이들은 자신만의 세계를 갖기 위해 어른들도 할 수 없는 희생을 치렀다. 가장 먼저 마이크를 잡고, 드디어 데뷔하는 게 모든 JR의 목표다.

이것이 쟈니가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주된 이유이기도 하다. 엉뚱한 댄스 스텝을 뽐내는 어린아이부터 시작해 처음으로 양손으로 마이크를 잡고 그의 발걸음을 지켜보는 것까지. 지난 10년 동안 함께 성장하며 열심히 일하는 그의 모습을 지켜보면서 이 잘생긴 청년이 홀로 설 수 있게 된다면, 이때 그들은 이미 떼려야 뗄 수 없는 한 부분이 되었다는 사실에 더욱 놀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삶, 일종의 원동력은 당신이 매일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고 방식은 Johnny가 계속해서 뻔뻔하게 돈을 훔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쟈니스에는 돈을 훔치는 많은 트릭이 있습니다

팬클럽

일본의 모든 아티스트는 자신만의 팬클럽을 갖고 있으며, 쟈니스도 예외는 아닙니다. 각 그룹에는 연회비 5,000원의 전용 FC가 있습니다. 회비를 납부하신 후에는 회사에서 보내드리는 FC의 회원카드와 1년에 4회 발행되는 컨퍼런스 매거진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Johnny'S 그룹에 매료되셨다면 죄송합니다. 다른 멤버로 가입해 주세요. 해당 그룹의 FAN CLUB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예외도 있다. 현재 KAT-TUN, NEWS, 관바 3개 그룹이 같은 FC에 속해 있지만, 세력이 커지면서 분리되어 자체 FC를 구성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것이다.

콘서트 및 연극 티켓

티켓 수익이 상당합니다. 쟈니즈의 각 아이돌 그룹은 매년 자체적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의 여행을 '조율'하기 위해 공휴일이나 겨울, 여름 휴가철에 일정을 편성한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어디든 6,000원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기본적으로 일반 대중에게 판매되지는 않습니다. 특히 인기 그룹의 경우 꼭 보고 싶다면 큰 기대를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클럽에 가입하고 티켓을 뽑으세요. 추첨하려는 게임 수와 해당 티켓 금액(게임당 가격은 일반적으로 6,000) 및 처리 수수료(추첨 후 티켓을 보내는 특급 수수료, 환불 처리 수수료)를 송금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추첨되지 않은 경우) 먼저 FC에 추첨을 실시하여 회사가 예상치 못한 모든 손실을 완전히 피할 수 있도록 하세요. 신청자가 예상 수를 초과하면 추가 게임이 준비됩니다. 선택되지 않은 사람도 추첨에 포함됩니다. 이 트릭은 수고를 덜어줄 뿐만 아니라 수입도 증가시킵니다.

잡지 및 주변기기

자니스는 매달 5권의 독점 매거진을 발행하며, 데뷔 후 10년이 될 때까지 각 그룹의 학사일정을 발행할 예정이다. 콘서트나 무대 공연장에서 판매하는 각종 응원 굿즈부터 J-SHOP에서 판매하는 각종 굿즈까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콘서트의 가장 기본적인 것: 팬, 폴더, 포스터, 공연장 카탈로그, 핸드라이트를 지원합니다. 다른 것들은 각 그룹 구성원의 요구 사항이나 특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콘서트를 주제로 한 티셔츠를 판매하지만, KINKI KIDS는 예외적으로 CON이 겨울에 개최되기 때문에 스포츠 재킷을 판매합니다. 칸파치의 도시락, NEWS의 젓가락 등 외에도 도모토 츠요시 SOLO CON에서는 한정 빵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시작되는 콘서트 주변기기는 더욱 변태적입니다. KAT-TUN의 회장 한정 뱃지와 KINKI KIDS의 회장 한정 타월은 모든 버전을 수집하기 위해 일본 전역의 아이돌을 따라가도록 강요하는데… WEB 한정판 , 한마디로 돈을 버는 트릭은 당신에게 전혀 예측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CD/앨범/DVD/

기본적으로 각 그룹은 1년에 약 4장의 싱글과 앨범, 콘서트 DVD를 발표합니다.

어떤 종류의 디스크가 출시되든 항상 초판 한정판과 일반판으로 나뉘며, 싱글이 출시되면 계속해서 돈을 벌기 위해 초판이 추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초판 한정판에는 DVD 하이라이트나 사진 소책자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지만, 다른 두 버전의 차이점은 단지 노래가 한 곡 더 많거나 표지에 다른 사진이 있을 뿐일 수 있습니다. 앞서 KT는 데뷔 시리즈를 11개 버전으로 출시한 바 있다. 관바카이 레인보우 디스크의 유일한 차이점은 함께 제공되는 신발끈의 색상뿐이었다... 뻔뻔한 돈벌이 전술이었다. 이것이 바로 쟈니즈 아티스트들의 강점이다. 아무리 뻔뻔하게 돈을 훔쳐가더라도 여성들이 지갑을 꺼내게 하면서 집에 물건을 사려고 욕하고 이를 악물고 발을 구르게 만드는 것이 바로 쟈니즈 아티스트들의 강점이다. 기존 조합 외에도 Johnny's에서는 종종 "한정 조합"을 출시합니다. 예를 들어 2005년 TV 시리즈 "멧돼지 화장"의 크로스 그룹 한정 조합 "슈지 & 아키라"에 카메나시 카즈야와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등장했습니다. 캣툰(Kat-tun)과 뉴스(News)가 소속되어 있으며, 싱글 판매량도 연간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돈을 잘 모으는 쟈니는 연예인에게도 꽤 가혹한 편이다. 데뷔하지 않은 분들은 용돈만 받을 수 있고, 승하차할 보모차도 없고, 공연장까지 트램을 타고 이동해야 하고, 고정 매니저도 없습니다(2004년 데뷔한 관8) , 작년까지 전담 관리자와 전담 유모가 없었습니다. 자동차) 고정 보조원도 없고 모든 것을 스스로 처리합니다. 작품 계약은 데뷔 전 재계약된다.(종신계약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데뷔 후 아티스트의 연말 배당금은 계약이 완료되면 해당 소속사 주식으로 바로 전환된다. 회사에서 해고되면 그들은 단 한 푼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아티스트가 회사를 떠나는 것보다 막대한 수수료를 받는 것을 선호하는 또 다른 이유는 연예계 전반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쟈니스를 떠나면 다른 회사가 이를 받아들일 수 없다는 점이다. 발판이 없으면 회사는 그것을 막기 위해 모든 힘을 사용할 것입니다.

쟈니 소속 아티스트들은 사랑에 빠지는 것도, 결혼하는 것도 금지되어 있고, 사물은 그들을 죽이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할 것이다. 당시 기무라 타쿠야는 먼저 결혼을 끊고 콘서트에서 결혼을 발표하기로 결정했다. (그 결과 시 할아버지는 완전히 분노했고 모든 것이 반쯤 금지됐다.) V6의 이노하라 요시히코와 TOKIO의 야마구치 타츠야. 이제 J 가족에는 기혼 MS가 3명뿐입니다.

쟈니스는 더 이상 단순한 중개회사가 아닌 거대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쟈니즈만의 판매 모델과 홍보 방식을 형성해왔습니다. 다른 회사의 손이 닿지 않는 곳입니다. 운영자로서 성공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쟈니즈 아티스트가 창출하는 가치는 단지 판매량의 눈부신 숫자만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Johnny's Empire의 성공은 우연이 아닙니다. Johnny의 우상과 수많은 사람들의 땀과 눈물이 이 멋진 왕국을 만들었습니다.

쟈니스 소속사:

Johnny's ENTERTAINMENT(레코드 회사)

J-STORM(임팩트 프로덕션, 레코드 회사)

Johnny's 출판 (음악 저작권 관리 회사)

TUDUKI STUDIO (리스 스튜디오, 발레 훈련 회사)

YOUNG COMMUNICATION (콘서트 제작 회사)

Johnny's FAMILY CLUB (FAN CLUB 운영사)

KUNKUN(쟈니 관련 디렉토리, 캘린더 기획 및 제작사)

J-STATION(아이돌 상품 판매사)

일본 히로아키 에이전시( 광고, 아이돌 상품기획사)

KAI PLANNING CENTER (일본 코메이샤 시리즈. 광고대행사, 아이돌 매니지먼트사)

J-PLAT FORM (영화사)

UNIZONE(홍보업체, 콘서트 및 광고기획사)

AM.

SHIOO(메모리 콘텐츠 서비스 회사)

Tokyo New GOLVE Block(극장)

사무실 고위 경영진:

사장: Johnny KITAKAWA

부사장 : 후지시마 야스코 (MARY FUJISHIMA) 기타가와의 여동생, 그녀는 오빠보다 더 강인하고 강인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부사장 : 후지시마 케이코 (JURY FUJISHIMA) 케이코는 쟈니즈의 사장이기도 합니다 ENTERTAINMENT는 회사가 소유한 음반 회사이며 회사의 미래 상속인입니다. 그러나 여성으로서 회사 선배들로부터 유산에 대한 의문이 제기됐다.

이사: 이즈 키쿠에(1980년대 초 입사, MARY의 최측근)

이사: 시라미 세이키츠(대외 홍보 책임자)

감독: 야자키 마사루(프로덕션 디렉터)

SMAP 코디네이터: 이지마 미토모(SMAP 에이전트)

Johnny's Firm 상담 변호사: 야타 츠구오(NOZOMI 종합 법률 사무소 소속, 서비스 제공) BURNINGPRODUCTION의 법률 고문)

————————————————————————————————————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두주자, BURNING PRODUCTION. 연예기획사 납세 및 소득 순위를 보면 버닝이 쟈니스펌에 비해 월급이 훨씬 적은 것 같은데, 그 이유는 버닝이 규모가 크지 않고 기껏해야 중견기업이기 때문이다.

버닝이 연예계 빅 브라더라고 불리는 이유는 연예계 중소기업의 절반 가까이가 버닝과 제휴 관계에 있거나 버닝과 거래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이다. 즉, 일본 아티스트의 절반 이상이 버닝(BURNING)에서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셈이다. 이들 회사는 BURNING이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않지만(예: Tristone Entertainment Inc., Hiroki Narumiya 및 Yoshino Kimura의 TOP-COURT) 통칭하여 "BURNING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BURNING Office는 일본 언론에서 절대 타협하지 않으며, 스타일이 상당히 강하고, 방법이 때로는 상당히 악랄합니다. 게다가 BURNING은 일본의 암흑가와 정치계, 재계에서도 상당한 영향력을 갖고 있으며, 그 친절함과 위력을 겸비해 텔레비전 업계나 언론 관계자들 중 그 누구도 감히 거절할 수 없습니다. BURNING은 예술계 외에도 출판사(WANI BOOKS), 서점 경영(Fujia Bookstore), 레스토랑 경영, 부동산 임대, 심지어 생산폐기물 재활용 산업까지 관여하고 있어요~ 일본의 다양한 미술 사무소 "를 전문으로하는 가족.

버닝은 배우, 가수, 진행자부터 사진배우, 모델, 심지어 연예기자, 스포츠 스타까지 다양한 분야를 망라하고 있다. 가장 잘 알려진 사람은 고이즈미 쿄코, 고 히로미, 이나모리 이즈미, 우치다 유키, 시마타니 히토미, 코이케 테페이입니다.

역시 H! P와 BURNING은 서로를 응원하므로 H! P가 속한 아티스트들도 'BURNING 그룹'에 속해 있다.

———————————————————————————————————————

>

유 1960년 5월 록 밴드 'SWING WEST'의 리더 호리 다케오가 결성했다. "SWING WEST"의 다른 멤버로는 현 "Tanabe AGENCY"의 사장 타나베 아키치 씨와 간사이에서 아티스트로 활동중인 사가와 미츠오 씨가 있습니다. HORIPRO는 처음 만들어졌을 때 호리 카와이(Kawhi Hori)에 의해 "1인치 반 인치 길이의 벌레"라고 불렸습니다. 이 기간 동안 유명 음악가들에게 유명해졌습니다. 유명한 전설의 야마구치 모모에. 호리프로의 특별한 점은 폭력조직에 가담하지 않고 와세다대학 출신 직원을 채용해 일류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는 점이다. 새로운 인재를 발굴하고 회사의 인기를 높이기 위해 1976년부터 매년 "HORIPRO 아티스트 셀렉션"을 개최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초창기 스즈키 호나미, 후카다 쿄코부터 최근 이시하라 사토미, 아야세 하루카까지 작품의 중심이 점차 일본 드라마로 옮겨가며 이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인기 아티스트로는 유카, 츠마부키 사토시, 후지와라 류야 등이 있습니다.

호리프로에는 가수, 개그맨 등 젊은 아티스트들이 많이 있지만 이러한 부분이 취약하고 결과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운동선수와 문화계 인사들에게 중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주변산업과 관련 산업의 발전 능력도 칭찬하기 어렵다. 몇 년 전, 양성소 'HORIPRO IMPROVEMENT ACADEMY'가 오픈해 수많은 아역 스타(아비루유... 싫어요)를 양성해 왔습니다.

호리프로 소속 아티스트들의 월급은 매우 낮고, 인기 없는 아티스트들의 월급은 10만 미만이다. 심지어 가장 큰 이름을 가진 사람들도 그들의 지위에 비해 매우 불균형한 급여를 받습니다. 소속사의 아티스트 유지 방식은 주로 호의에 의존한다. 더 이상 인기가 없다고 해도 소속사는 계속해서 아티스트를 지원할 것이다.

—————————————————————————————————————

리서치 KEN-ON 그룹

KEN-ON 그룹은 1980년대 일본 드라마 붐과 함께 급속도로 발전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사업을 핵심으로 하는 기업 그룹으로, 유명 아티스트 등을 보유하고 있다. 나카모리 아키나와 아사노 유코. 사업을 확장한 후 가요계에 진출해 히라이 켄, 코코콜라, 아야카 등 가수들의 싱글 앨범이 모두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일본의 다른 중개회사와는 다른 아티스트의 전문성에 주목하고 있기 때문에 회사의 스타일 때문에 많은 일본 아티스트(다케노우치 유타카 등), 이토 미사키, 스가노 미호, 하야미 나오미치, 미즈시마 등이 회사로 이적해 왔습니다. Hiroto는 Kenyin과 제휴하고 있습니다.

———————————————————————————————————————

>

일본 드라마 천호사 STARDUST PROMOTION

초기 스타더스트의 주요 사업은 해외 모델 대행 및 광고 음악 제작이었고, 규모는 상대적으로 작았다. 1980년대에는 그저 중견기업에 불과했지만, 1990년대 중반에는 토키와 다카코를 필두로 한 높은 시청률과 매력을 지닌 여배우들 덕분에 갑자기 부자가 됐다. BURNING의 마쓰유키 야스코 등을 영입해 일본 연예계 최고의 대형 기획사가 됐다. 호소노 사장은 쟈니즈와 달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매우 친절하고, 여성 아티스트들의 연애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관대하다고 한다. 동시에 JOHNNYS 소속사 SMAP의 전무이사인 이이지마 미치(Michi Iijima)와도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STARDUST의 여배우들은 SMAP 멤버들과 함께 TV 시리즈, 영화에 공동 주연을 맡을 기회가 자주 있다. 현재 스타더스트의 손에 있는 여배우들은 더 이상 예전의 여배우들이 아니다. 언론을 잘 다루지 못한다는 비판을 자주 받고, 사와지리 에리카를 둘러싼 부정적인 소식을 통제하지 못한다. 그러나 몇몇 가수 그룹(YUI, ORANGE RANGE)은 항상 매출 상위권을 유지해 왔습니다.

스타더스트 역시 최근 몇 년간 남자 배우 트레이닝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야마다 타카유키와 이치하라 하야토가 차세대 연기자로 업계에 자리잡고 있다. 또한, 꽃미남 혼고 카나타도 눈길을 끌었다. ,

STARDUST 소속 아티스트: 시바사키 유키, 사와지리 에리카, YUI, ORANGE RANGE, MIHIMARU GT, GREEN

—————————————— ——— ———————————————————

VISION FACTORY

초기 VISION FACTORY는 RISING PRODUCTION이라는 오키나와 예술가들을 주로 운영하는 회사였습니다. , 오키나와 공연 예술 학교의 신인 선발을 전문으로하는 기관입니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아무로 나미에, SPEED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로 나미에의 결혼, SPEED의 해산, 다이라 테츠오 사장의 탈세 소문 등으로 인해 회사는 점차 쇠퇴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짧은 시간 안에 FREE GATE PROMOTION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결국 현재의 VISION FACTORY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남성 아이돌 그룹의 시장 전망을 시험하기 위해 윈즈를 출시하게 되었고, 이는 뜻밖의 인기를 끌었다.

————————————————————————————————————————

요시모토 싱예

일본 연예계의 '웃음 경력'을 대표하는 일본 최대의 코미디 아티스트 회사로, 500명이 넘는 연예인과 300명이 넘는 매니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TV에도 출연하고 있다. 79개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일본 전역의 30개 이상의 극장, 라이브 하우스 및 멀티미디어 극장에 자체 위성 채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본 내 일본 엔터테인먼트 회사 매출 순위에서 지속적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츠모토 치? 하마다 마사코(DOWN TOWN) 등

참조:/20080804/n258574590.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