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첸촨 가문의 부침

'부패'에서 천추안 가족은 결국 차오리를 잘 대해주지 못해 이 좋은 며느리를 잃은 것을 후회하게 됐다.

진추안과 이별한 후, 차오리는 우연히 엄청난 주문을 받게 되었고, 겸손하지도 위압하지도 않으며 성숙한 판매의 길로 한걸음씩 용감하게 나아갔다. Chen Chuan 가족이 이를 알았을 때 그들은 이미 좋은 며느리를 잃었습니다.

진추안 가족은 차오리가 가져온 선물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들은 큰 상하이에서는 모든 것을 살 수 있고 작은 곳에서 가져온 물건은 품질이 좋지 않다고 믿었다. . 게다가 이번이 Qiao Li의 첫 방문이었지만 Chen Chuan의 어머니는 남은 음식으로 그녀를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식사 후 그는 Qiao Li가 자신의 아들에게 합당하지 않다고 생각하면서 다시 Qiao Li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가족이 잘 살고 있다고 주장했지만, 결혼하기 전에 Qiao Li에게 집을 사도록 강요했습니다.

사실 천추안은 오래된 동네에 살고 있다. 그의 집은 수십 제곱미터 규모의 복층 건물로 매우 혼잡해 보인다. 이 과정에서 Qiao Li는 고개를 숙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Chen Chuan은 TV를 보면서 큰 소리로 웃었고 그의 어머니가 Qiao Li를 아무리 비방해도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차오리가 나가자 천추안의 어머니는 더 이상 참지 않겠다고 결심하고 천추안의 어머니에게 '상하이에서는 다 살 수 있을 것 같은데 한 가지가 있다'고 말했다. 네, 그건 교육이에요. 이때 귀먹고 벙어리인 척하던 천추안(陳泉)이 이 말을 듣고 차오리에게 어머니에게 사과하라고 강요했다.

8년 간의 관계 동안 천추안은 비록 돈을 벌지는 못했지만 차오리를 속이기 때문에 차오리는 기꺼이 그와 함께 하려고 했다. 그러나 이제까지 Qiao Li는 Chen Chuan의 진정한 정체가 마마보이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드라마 '위안부'에 대한 평가

'위안부'는 사회 문제와 현실적 모순을 감히 직시하는 작품으로, 드라마 전체가 국영 구조조정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기업과 동시에 도시적인 감성, 젊음을 담아 영감, 직장 분쟁, 비즈니스 음모 등 극적인 요소를 갖춘 매우 유용하고 성공적인 탐구입니다. 『기복』의 뛰어난 점은 직장 생활을 현실적인 관점에서 파악하고, 인간 본성에 대한 생각을 다듬어 간다는 점이다. 다른 많은 직장 드라마는 직관적이고 피상적이며 필요한 검토와 성찰이 부족합니다.

'부침'은 공기업 구조조정과 사무직 직장 경험을 결합해 드라마 전체에 질감과 구조를 부여하며 초점이 갑자기 확장된다. 이는 상하이식 TV 시리즈 창작에 있어서 획기적인 시도이며, 80년대 이후, 90년대 이후 TV 시리즈 시청자들의 문화적 정체성과도 부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