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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스릴러 장르 영화
한국 스릴러 영화는:
1.
영화 전체가 '누가 유령인지 맞춰보세요'라는 킬링 게임이다. 영화 속 배우들은 경찰 3개 진영과 킬러의 지능게임을 펼치는 게임이다. 영화의 줄거리는 줄거리의 함정을 배치할 뿐만 아니라 관객의 감각과 사고를 조종하기 위해 다양한 심리 비밀전과 세밀한 기법을 교묘하게 고안한다.
2. '호러 라이브'.
작은 생방송 방에서는 다양한 계층의 다양한 갈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드래곤 인'은 스토리 갈등을 구성하기 위해 세 당사자의 많은 사람들이 필요하며, 이 영화에서는 진행자와 전화 연결은 가능합니다. 좋아요, 전화 반대편에 있는 사람은 전적으로 음성에 기초한 상상일 뿐입니다.
3. '살인의 추억'.
이 과정 내내 관객들의 감정이 억눌려 있었고, 결국 살인범이 드러나지 않아 매우 불쾌했다. 열린 결말은 읽고 나면 누워서 잠시 생각을 하게 만들고, 곧바로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든다.
4. "도어락".
여자들은 혼자 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편집자 주변의 많은 여자들은 가해 망상을 본 후에는 감히 밤에 혼자 잠을 자지 못합니다. 그것에 저항하십시오.
5. '기억의 밤'.
당신을 현기증나게 만드는 고에너지 반전이 돋보이는 고품격 서스펜스 명작! 마지막 순간까지 결말을 짐작조차 할 수 없다.
6. '추격자'.
범죄의 고전 영화인 '쓰레기'는 '고독한 영웅'이 된다. 영화는 '살인의 추억'을 많이 언급하며 경찰을 다소 약하게 묘사한다. 분노, 무력감, 절망이 영화의 주요 주제이다. 특히 망치가 치는 마지막 장면은 너무 절실해요.
7. "이웃".
이 영화는 한국 온라인 만화 '이웃집 남자'를 각색한 작품이다. 누구에게나 자신만의 비밀이 있지만, 서로를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뭉쳐있습니다. 살인자는 영화 초반에 밝혀지지만, 모든 이웃에는 자신만의 '내면의 악마'가 있습니다.
8. "전화".
시공간 속 두 여자가 서로를 죽이고 싶어한다는 것은 작가가 영화 '혜성이 온 밤'에서 영감을 받았을 텐데, 정말 상상력이 풍부하다. 하지만 영화 역시 부족한 점이 많고, 디테일의 논리에도 사소한 문제가 있지만 이것들은 모두 결점이다.
9. '워싸오허'.
116세의 승려가 불멸을 얻기 위해 81명의 토끼 소녀를 죽인 영화는 종교적인 요소를 가미해 신비감을 높였다. 전작의 줄거리는 관객의 취향에 맞지 않지만, 마지막 기도와 음악의 결합은 아마도 많은 사람들에게 종교가 사람들에게 가져다주는 신비로움과 힘을 처음으로 경험하게 했을 것이다.
10. "진푸난 살인사건의 전말".
영화 전체에 착한 사람은 없고 모두가 진후난의 살인자이다. 영화는 전체적으로 우울하고, 보는 사람이 너무 슬퍼서 무력감을 느끼고, 울지 못할 만큼 슬프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