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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aoshan, Zhenjiang에 대한 정보를 원합니다

진강 자오산 입장권은 50위안

자오산은 '징커우 3대 산' 중 하나이며 자연 경관, 단순함, 우아함으로 유명합니다. 시의 북동쪽에 위치하며 장강(長江) 중앙에 굳건히 서 있고 반대편에는 샹산가강(向山嘉江)이 마주하고 있다. 산의 높이는 71m, 둘레는 2,000m가 넘습니다. 동한시대 교광이 산에 은거하여 살았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그리고 푸른 파도, 울창한 숲, 푸른 잔디, 푸른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마치 옥이 떠 있는 강과도 같다'고 비유했다. 거기에 있으면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푸퉈선녀도(Putuo Fairy Island)에 탑승하는 것처럼 정말 '하천 한가운데의 주둔지'라는 느낌을 갖게 됩니다.

Jiaoshan이 국내외에서 유명한 이유는 Jiaoshan이 강 한가운데 서서 여전히 장엄한 기세를 지닌 "주요"이자 "진강의 돌"이기 때문입니다. 녹색, 물이 넓고 환경이 아름답습니다. 둘째, Jiaoshan은 안개를 숨기고 있기 때문에 절벽 돌 조각이 잘되어 있습니다. 비림의 서예 수는 고대 수도 시안의 비림에 이어 두 번째이며 강남에서 가장 큰 비석 숲입니다. 비석은 귀한 보물이다. 서예의 아름다움은 '서예가의 관'으로 귀중한 역사적 자료와 서예의 예술적 가치가 풍부하여 '비의 왕'으로 알려져 있다. 세 번째는 Jiaoshan의 Duozen Temple의 정자와 정자입니다. Dinghui Temple, Biefeng Temple, Ziran Temple, Yufeng Temple, Xianglin Temple, Haiyun Temple 등이 있습니다. Zheng Banqiao는 썼습니다. "교산에는 집이 열다섯 채 있는데 집마다 대나무와 울타리가 있다...." 사찰마다 시, 시, 서예, 그림에 능통한 유명한 승려들이 있다. 구곡스님 유경(劉靈)은 유명한 화가였고, 하주(河州)는 모두 한때 명성을 누렸으며, 정반교(鄭板橋), 유야자(劉紀子), 강유위(康伯筆) 등도 한때 교산(草山)에서 공부하였고, 불교 서원도 있었다. 많은 제자들이 부처님께 경의를 표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따라서 Jiaoshan은 Huayan Pavilion, Guanlan과 같은 정자가 있는 "문화 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자, Wenchang Pavilion, Jijiang Tower, Dongsheng Tower, Yubei Pavilion, Huaiying Bookstore, Huangye Tower, Qianlong Palace, Fuyu Zhai, Loquat Garden, Butterfly Hall 등이 산을 장식하고 자연 경관을 더해 주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이를 Jiaoshan 16 Scenes: Huayan Moonlight라고도 불렀습니다. , 정회 조수 소리, 산문 소나무 그림자, 수녀원의 그림자, 해운의 먹보, 돌집에 숨겨진 비문, 서안의 먼 풍경, 새로운 숲 동쪽 기슭에서 강정에서 부처님께 경의를 표하고, 동굴에서 불멸자를 찾고, 자연에 대해 질문하고, 평화롭게 명상하고, 위험한 건물에서 태양을 바라보고, 죽은 나무, 향기로운 숲에서 향을 맡으세요. 그래서 중국불교협회 회장인 자오푸추(趙浩秋)는 여기에 '끝없는 숨김(Endless Hidden)'이라는 세 단어를 적었는데, 일본 장로 모리모토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자오산은 나의 제2의 고향이다."

자오산의 사찰, 정자, 기타 유적지는 매우 독특하며 대부분이 산과 구름 그늘에 숨겨져 있습니다. 산이 사찰을 감싸고 있다". 자오산은 금산과 다릅니다. 자오산은 크고 웅장하고, 금산은 작고 아름답습니다. 자오산은 푸른 대나무와 나무로 유명하고, 금산은 찬란한 탑과 사찰로 유명합니다. 예로부터, Jiaoshan은 금산의 "Mountain Wraps Temple"과 "Temple Wraps Mountain"이라는 민속 속담에도 귀중한 "4 고대 사원"이 있습니다. 와줄란(Wa Zhulan)은 매우 기이한 고대 나무(6대 노송나무, 송나라 자포니카, 명나라 은행나무)가 대부분 이상한 모양으로 흩어져 있습니다. 산허리 물가 옆 사찰 뒤편에는 산사에 우아함과 평온함, 무성한 녹색 색상을 더해 관광객들이 휴식을 취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자오산(Jiaoshan)은 강 한가운데에 자리잡고 있으며 당나라 때 룬저우(Runzhou) 주지사와 진강제(Zhenjiang Festival)가 30개 이상 지은 군사 중요한 장소였습니다. 남송 덕저(德河) 원년 2월, 원군이 진강(鎭江)을 함락시킨 후, 항원(杭源) 장군 장스제(張式節)가 배와 군함을 건조하고 강에서 훈련을 하게 했다. 송나라에서는 다수의 군함을 이끌고 교산에서 원나라 수군과 결전을 벌이면서 "교포는 둔보항의 위험한 항구이며, 송나라의 흥망성쇠를 이룬 영웅적인 전투를 보여주었다. 해변에서 싸웠다." 남송(南宋)의 영웅 한시중(汉寧忠)은 한때 수천 명의 장병을 거느리고 교산에 주둔하여 진군에 맞서 싸웠으며, 그의 영웅적인 업적은 전설로 남았습니다. 미래 세대까지. 명나라 정덕 4년(1519년) 7월 16일, 직예 유두의 검열사 석총란이 강서 영왕에게 반역하고 직접 강회 지역의 수군을 이끌고 교산강에서 훈련을 했다. 청나라 도광 22년(1842년) 7월, 영국 황제가 장강 침략 작전을 시작했다. 용감하게 저항하여 영국군에 큰 타격을 가하여 현대 반제투쟁사에 영광스러운 한 페이지를 쓴 부수도 하이링(海靈)의 글입니다.

자오산은 우뚝 솟은 봉우리, 깊은 틈, 들쭉날쭉한 바위, 피어나는 꽃, 반가운 향기가 있어 구경하기 좋은 곳입니다.

매년 가을 달마다 새빨간 단풍나무와 활짝 핀 국화가 각지에서 관광객을 끌어모으며 시인 "자오산의 가을 분위기는 강렬하고 붉은색과 노란색의 단풍이 다릅니다. 서리가 내린 단풍나무에는 봄꽃이 피어나고, 고대의 단풍나무는 봄꽃으로 피어납니다." 성전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1953년에 정원국은 산기슭에 자오산 공원을 설립했으며 공원에는 암석 정원, 연못, 굽은 다리, 페리 정자, 꽃집, 과수원, 종묘장, 국화 제단, 소나무 길, 대나무 숲 및 기타 미화 기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더 아름답고, 다채롭고, 활기차고, 녹색입니다. 그 밖에도 강 위에 떠 있는 범선, 경주하는 용선, 휘파람을 불며 하늘을 나는 모습, 물 위로 뛰어오르는 유명한 물고기, 하늘을 나는 멋진 매, 강 위에 떠다니는 오리와 기러기 등이 점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거기, 정말 아름다워요.

자 오산의 가파른 절벽은 광활한 푸른 파도 사이에 서 있으며 그야말로 '주요'의 영웅적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 웅장한 사찰, 정자, 천년된 나무, 절벽 조각, 비문의 숲으로 인해 전 세계 관광객들이 관광과 휴양을 위해 찾아오고 있습니다. 정혜사(교산사)는 동한 왕조 싱핑 시대에 건립되었으며 1,8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는 송나라 때 푸지선사(浦絲禪寺)로 불렸고, 원나라 때 강희제가 남쪽 순회차 자오산을 방문했을 때 이름을 '정회사'로 바꾸었습니다. "라는 말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정혜(丁惠)라는 말은 불교의 '집중은 계율에서 생긴다'라는 말에서 따왔습니다. 왜냐하면 집중은 지혜를 낳고, 고요함과 깨달음이 결합되어 집중과 지혜가 동등하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집중'이란 모든 이기적인 생각과 고도로 집중된 생각을 없애는 것을 의미하고, '지혜'는 '듣기, 생각하기, 수행'의 세 가지 방법을 통해 지혜를 키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회"라는 단어는 불교 수행의 개요입니다. "정회"라는 단어에는 심오한 의미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정혜사는 규모가 크다. 명나라 전성기에는 98개의 사찰과 3,000명의 승려, 수만 명의 승려가 있었다. 또한 정혜사 양쪽에는 ""라고 불리는 18개의 수녀원이 있다. 18 개의 방 ". 불교 선종 사원 중에서 눈에 띄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고대 중국의 유명한 고대 사원입니다. 한때 "시방의 정글"과 "모든 왕조의 조상 법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자오산 관광 루트

부보각━━딩후이사━━━동링취안쿠안유베이각━━관란각━━보오모각━━자오산 고대 요새━━화엄각━━ 절벽 조각━━삼자오 동굴━━멋진 정자━━비펑 수녀원(반차오 독서 센터)━━백수각━━수강탑

부보각

'하이'의 약어입니다. 정혜사 산문인 부양보정(Bu Yang Bo' Pavilion).

양쯔강 변두리의 자오산(Jiaoshan)과 마주한 향산(Xiangshan) 기슭의 나루터에서 페리를 타고 강을 건너면, 5분도 안 되어 푸른 섬인 자오산(Jiaoshan)에 발을 디딜 수 있다. . 눈앞에 있는 교산문은 붉은색 옻칠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고 한 쌍의 돌사자가 문을 지키고 있습니다. 문 좌우에는 청나라 광서시대 팔주의 요륜이 쓴 "이 장강의 천연 해자에는 중국의 성인이 있다"라는 글귀가 걸려 있어 소박하고 우아해 보인다. . 산문에 들어서면 벽을 바라보고 있는 명나라 서예가 호전종이 가로로 쓴 '바다는 잔잔하고 파도는 일지 않는다'라는 글자가 적혀 있는데, 이는 교산이 강 한가운데에 서 있다는 뜻이다. 바다를 담는 돌처럼 물의 괴물을 몰아내니 바다가 잔잔해진다. 불교에서 '바다가 잔잔하다'는 것은 평화로운 세상을 의미한다.

정혜사

'해잔파'정에서 동쪽을 바라보면 800년 된 은행나무 아래 천년고찰인 정혜사가 보입니다. . 벽에는 "Henghai Dahang"이라는 글자 4개와 "Dinghui Temple"이라고 적힌 배너가 박혀 있습니다.

정회사(정혜사)는 이전에 푸지선사(富治禪寺)로 알려졌는데, 지금으로부터 1,700여년 전인 동한 왕조 싱핑 시대에 건립되었습니다. 당나라 현장법사 달마보(Dharma Bao)가 산에 와서 마하비라전(Mahavira Hall)을 만들었고, 송나라에서는 푸지선사(Puji Zen Temple)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원나라 때 교산사(超山寺)로 이름이 바뀌었으나, 명나라 선더(玄德) 때 승려 거추신(趙趙信)이 화재로 소실되었습니다. 청나라 때 강희제가 남부 순회 중 자오산을 방문했을 때 사찰의 이름이 정혜사로 바뀌었습니다. 현재도 사용되고 있으며 명나라 건축 양식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웅전의 지붕은 못이 없이 용과 봉황을 새겼으며, 작은 사각형의 나무조각으로 만들어졌으며, 처마 장식과 괄호도 중국에서 보기 드물게 훌륭하다. 홀에 있는 세 개의 웅장한 불상은 홀을 더욱 웅장하게 만듭니다. 촛불과 향기로운 안개 속에 강희제가 쓴 '상림'이라는 글자가 깜빡거렸다. 중앙에 있는 석가모니, 가사빠, 아난다의 조각상은 양쪽에 새로 제작된 나한상이 배열되어 있으며, 항상 밝은 등불이 높이 솟아 있고, 구리 난로에는 향 연기가 남아 있습니다. 엄숙하고 엄숙하며 고대 사원은 천상입니다. 사찰 앞에 있는 은행나무 두 그루는 수령이 400년이 넘었습니다.

동링취안(Dong Lingquan)

본당 서쪽에 있는 원래 해운당의 안뜰에는 동링취안(Dong Lingquan)이라는 우물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곳은 조광이 연금술을 위한 물을 구한 곳으로, 연금술 우물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샘물이 아니라 교산스님이 금산산 영천을 본떠 팠던 우물입니다. Jiaoshan은 Jinshan의 동쪽에 있기 때문에 "Donglingquan"이라고 불립니다. 과거에는 금산과 교산의 승려들이 서로 경쟁하며 서로를 모방했는데, 금산사는 소동포옥대를 갖고 있었고, 교산사에도 양일청옥대를 얻었고, 금산도 수동포옥대를 얻었습니다. 바다 삼키는 파빌리온. Donglingquan의 발굴은 그들의 경쟁의 결과였습니다.

황실비각

정혜사 천왕당 앞에는 유약 타일로 덮인 목조 구조의 고대 정사각형 정자가 있는데, 그 정자 안에는 석비가 세워져 있습니다. 거기에 새겨져 있는 것은 건륭제가 처음으로 남쪽을 순행할 때 지은 <교산유람가>의 뒷면은 건륭이 3대 교산에 왔을 때 지은 <교산유람가>입니다. 시간. 비석을 깎고 누각을 지은 것은 황제의 친필이라 하여 '황비정'이라 불렸다. 시에서 건륭은 금산과 교산의 풍경을 비교하고, 산수적인 면에서 교산이 금산보다 우월하다고 믿었다. 기사 내용:

황금산은 설안 같고 비단관의 봄바람이 아름다운 집에 취하며

자오산은 서지와 같아서 누워 있는 것 같다 배를 드러낸 동쪽 침대;

이런 형이 어려운 형이 되기는 힘든데, 원팡과 지팡은 각자의 목소리가 있다.

내가 얘기하면 산과 강을 본연의 색으로 말하는데 나의 의도는 여기에 있고 거기에 있지 않습니다

......

관란각

걸어본 후 단풍나무가 늘어선 앞에는 아름답고 작은 안뜰이 있었고, 400여년 전의 크고 아름다운 고대 단풍나무가 있었습니다. 이곳은 건륭이 남부 순회 중에 머물렀던 궁전입니다. 50여년 전만 해도 정자 앞에는 해변이 없었고, 정자 바깥의 파도가 해안에 부딪혀 파도가 일고 있었기 때문에 관란정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위층과 아래층의 동쪽, 남쪽, 서쪽에 커다란 투명창이 있으며, 위층 복도에서 강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꽃과 나무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멀리서 맹렬한 강물과 흰 구름, 아름다운 산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멋진 사진입니다.

보목안과 "학비문"의 비

보목안은 관란각에서 작은 다리를 건너 바위산을 건너 숨겨져 있습니다. 은행나무 아래. 이곳은 Ziranan, Xianglinan, Yufengan 및 Haiyunan의 이전 사이트였습니다. 비림에는 역대 왕조의 비문이 400개 이상 있으며, 그 수가 시안 비림에 이어 두 번째로 많고 강남에서 가장 큰 비림입니다. 이 비문은 회랑과 파빌리온에 새겨져 있습니다. 서예, 예술, 역사 자료, 역대 왕조의 비문, 석각 예술 등이 있으며 그 중에는 당나라 의봉 2년(677년)에 건립된 위대사의 비석이 있습니다. "당나라 초기의 훌륭한 제품"으로 알려진 비석에는 완전한 비문과 깔끔하고 강력한 글꼴이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보기 드문 당나라 비석입니다.

역사적 서예가들의 비문이 많이 있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동진 왕희지가 지은 '악타파론 서문', '두바탑 오자시' 30편, 당나라 안진경의 작품 총 44점, 송나라의 유명인 서예가 겸 화가 미푸의 '도시숲' 깃발, 황정견의 '비버 저장론', 소동파의 '비문' 묵죽부서'와 '묵죽자문', 원나라 조장의 작은 정서비 2개, 청나라 성태자의 저서 '귀환' 등 7편의 '래래자'가 모두 유명 아티스트의 손글씨로,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며 각각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의 숲에 있는 '비석의 왕'은 '비석의 왕'이라 불리는 우리나라에서 보존 가치가 매우 높은 '2개의 비문' 중 하나이다. 남쪽 진강의 '학명', 북쪽의 '학명'. 전설에 따르면, '학비문'은 동진의 위대한 서예가 왕희지가 평생 동안 학 키우기를 매우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의 집 앞에는 '거위 연못'이 있는데, 연못 물에 자주 펜을 씻고, 기러기의 우아한 춤으로 그의 서예를 '떠다니는 구름처럼 우아하다'고 한다. 놀라운 용." 어느 날 그는 자오산(能山)을 방문하여 학 두 마리를 데리고 왔는데, 뜻밖에도 그 두 마리가 자오산(能山)에서 죽었습니다. 왕희지는 매우 슬퍼하며 학을 노란 비단으로 싸서 교산 뒷산에 묻은 뒤 바위에 유명한 '학문'을 써서 조의를 표했다. 그 절묘한 서예 덕분에 즉시 산서성(山西省)의 바위에 새겨졌다. 나중에 바위가 무너져 강물에 빠졌고 오랫동안 비바람에 침식되어 강희 황제 51 년이 되어서야 계속 깎였습니다. 진강현(陳峰年)이 사람을 보내어 강에서 건져내었다는 청나라(1712)의 글이다. 원래의 돌은 없고 86글자만 남아 있는데 그 중 9글자가 불완전하다. 여전히 대담하고 독특하다고 볼 수 있으며, 서예는 참으로 희귀한 보물입니다. 송나라의 유명한 서예가인 황정견(黃淸密)은 '학학문(痗碑文)'보다 더 큰 글자는 없다고 믿었고, 그를 '대문자의 조상'이라고 칭송했다.痗학문'은 서예의 왕관이다. 비석학비문이 고대 서예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이유는 관문이 정문으로 진화하는 과정에서 유명한 석각의 하나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기도 하다. 오늘날 서예 발전의 역사.

교산비림에서 수집된 역대 왕조의 비문은 역사적 자료와 서예예술 측면에서 높은 가치를 갖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서예의 산'으로 알려져 있다.

자오산 고대 요새

자오산 동쪽 산기슭에는 험준한 바위가 자리잡고 있으며, 석회질 토양으로 다져진 8개의 대포 요새가 부채꼴 모양으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이곳은 유명한 자오산 요새(Jiaoshan Fort)입니다. 요새 전체가 벙커 형태로 되어 있다. 각 요새에는 작은 탄약고가 있고, 요새 남쪽 문 바깥 서쪽에는 또 다른 대형 탄약고가 있다. 전체 구조는 싼허(Sanhe) 흙을 층층히 부어 만들어 매우 견고합니다.

항일전쟁 때 일본군에 의해 요새가 파괴되었고, 기존 유적은 현재 도급 문화재 보호부대이다.

이 요새는 1840년 아편전쟁 당시 축성되었는데, 당시 장강의 방어력을 강화하기 위해 청나라 정부는 요새와 모퉁이를 이루는 자오산성을 축조하기로 결정했다. *shan, Xiangshan, Jiangdu Tianmiao 및 기타 장소에서. 1842년, 영국군은 양쯔강 작전을 시작했습니다. 영국 군함은 양쯔강을 침공했고 *샨(shan) 요새와 자오산(Jiaoshan) 요새 방어자들의 저항과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교산성 수비군은 70여 척의 적함 앞에서도 아무런 약점도 보이지 않고 맹렬하게 포격을 가했지만, 수적으로 열세로 인해 성은 무너지고 섬을 지키던 군인과 민간인 1,500여 명이 목숨을 잃었다. 영준이 진강을 함락시켰을 때 군인들과 민간인들은 필사적으로 저항했다. 그 영웅적이고 비극적인 투쟁은 대서양 건너편에 있는 엥겔스의 관심을 끌었다. 그는 《영국 원정》에서 다음과 같이 열광적으로 칭찬했다. 모든 곳에서 공격을 받았지만 같은 저항에 직면하면 결코 난징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자오산 대영 요새는 우리나라 현대 반제국주의 투쟁의 중요한 장소이자 외침에 맞서는 진강인민의 영웅적인 저항의 증거입니다.

화엄정

정회사 남서쪽에 위치한 화엄루는 강을 바라보고 있으며, 절벽에 기대어 물을 바라보고 있는 2층 건물이다. 화엄(Huayan)이라는 단어는 화엄경(Huayan Sutra)에서 유래했는데, 이는 이곳이 "백개의 꽃이 피고 모든 것이 포함된" 천국이라는 의미입니다. 위층 홀 중앙에는 '강은 동쪽으로, 산은 서쪽으로 온다'라는 대련이 있는데, 이는 계단을 올라갈 때의 풍경을 마무리한다. 이제는 "떠있는 옥 조각, 매우 아름다운 강 풍경"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아래층에는 매우 독특한 채식 레스토랑 "Fuyu Zhai"가 있습니다.

화엄정은 달을 감상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화엄월광'은 자오산의 가장 시적인 장면 중 하나입니다. 하늘에 밝은 달이 뜰 때마다 강 위의 광활한 은빛 파도가 반짝이고 하늘은 물처럼 푸르고 서로를 반사합니다. 마치 유리와 크리스탈의 세계에 있는 것 같으며, 마치 동화의 나라에 들어온 것 같습니다. 중국불교협회 회장인 평신도 자오푸추(Zhao Puchu)가 여기에서 "끝없는 티베트인"을 썼는데, 이는 이중적이며 시사점을 주는 것입니다.

화엄각 동쪽에는 작은 동굴인 '안음바위'가 있다. 동굴 입구의 돌담에는 소동파의 돌 초상화와 교산십육경 시가 새겨져 있어 교산 풍경의 아름다움을 잘 보여줍니다. 교산 16경은 산문 소나무 그림자, 정혜조음, 마른 나무 시음 봄, 화엄 달빛, 향기로운 숲 꽃밭, 바다 구름 먹 보물, 자연 질문, 태양을 지켜보는 위험한 탑, 기타 봉우리 과수원, 동굴 전망입니다. 불멸자를 위한 석조 집에는 비문이 숨어 있고 수녀원에는 화이인(Huaiyin)이 있습니다.

절벽 조각

은 자오산(Jiaoshan) 서쪽 기슭의 강을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모두 가파른 절벽이고 떠다니는 옥, 판자 길, 관음, 합화 비문 및 기타 암석이 있으며 그중에는 수천 년 동안 지난 왕조의 유명한 시인들의 비문이 있습니다. 시대적으로는 당(唐), 송(宋), 원(源), 명(命), 청(淸)의 6대(六朝)가 있고, 글씨체는 정(鄭), 조(曹), 리(寧), 전(端) 등 온갖 서예가 있다. 고대 서예의 자연스러운 전시는 눈부시게 아름답습니다. Fuyuyan에 도착하자마자 송나라 서예가 Zhao Mengkui가 쓴 활기차고 아름다운 두 글자 "Fuyu"를 보았습니다. 왼쪽에는 Lu You와 관광객들이 눈 속을 걷고있는 "학의 비문"을 찾기 위해 남긴 돌 비문이 가장 눈길을 끕니다.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Lu Wuguan, He Deqi, Zhang Yuzhong 및 Han Wujiu는 Longxing Jiashen의 윤월 29 일에 눈 위에서 "학의 비문"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술을 눈 위에 놓았습니다. 봉화를 쏘고 안개 속에서 군함을 바라보니 저녁에 감로사에서 배를 타고 돌아오는데 이듬해 2월 런오(仁夫)에서 오관선사가 '시가 웅장하고 서예가 강하다'고 썼다. 또 다른 돌에는 북송의 서예가 미복(米富)이 《학문》을 보고 남긴 비문이 있습니다. "중헌, 법의, 미복, 원유, 신위, 맹하관산주 서예." 그는 각각 북송의 감로사와 금산사 출신의 승려였습니다.)

강 북서쪽에는 단호한 펜으로 현대식 석조 조각이 있습니다. -'불의를 청산하기 위해 중국 전역의 사람들이 부르고 있는데 나는 일시적으로 죽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세계를 여행하다'라는 문자 시가 새겨 져 있습니다. 1920년 자오산이 제국주의 열강 사이의 불평등 조약을 폐지하려고 뛰어다닐 때 통과됐다.

삼자오 동굴

자오공 동굴로도 알려진 산자오 동굴은 사람들을 산 정상으로 이끄는 길의 자오산 서쪽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래 자오산에는 자오공사가 있었는데, 내부에 자오공 동상이 있었습니다. 청나라 순치 10년(1653년), 성공스님이 초공상을 산조동으로 옮기고, 교공사는 가란전으로 바뀌었습니다. 나중에 무너져서 수리되지 않았습니다. 삼자오 동굴은 청나라 광서 24년(1898년) 중추절에 조광의 후손인 초얼창에 의해 개조되었습니다. 동굴 안에는 어두운 옷을 입고 큰 띠를 두른 석상이 있습니다. 양쪽에 서있는 소년들 ( "문화 대혁명"동안 파괴됨). 현재 동굴에 있는 초점광 조각상은 1979년 8월에 제작되었습니다. 선의를 입고 짚신을 신고 오른손에 두루마리를 들고 있는 모습이 우아해 보인다. 이미지가 생생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동한 말에 총각인 조광은 관리가 되고 싶지 않아 혼란을 피하기 위해 진강으로 도망쳐 이곳에서 은둔 생활을 했다고 한다.

그는 지식이 풍부하고 의료 기술에 능숙하며 주변 어부들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산에서 약을 수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는 매일 산에서 장작을 패고 장작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며 아주 가난한 생활을 하고 있다. 한(汉)나라의 선제(禪帝) 유설(劉施)은 그의 높은 명성을 듣고 조광(趙光)을 벼슬로 삼으려고 3번의 칙령을 보냈는데, 그는 그 칙령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이름은 싼자오 동굴(Sanzhao Cave)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황제가 처음으로 조서를 쓰러 왔을 때 조광은 국을 끓여서 약을 만들었고, 두 번째에는 아내가 아프다고 핑계를 대고 친구들을 초대하여 오랫동안 여행을 갔다고 합니다. 세 번째로 자오광은 늙고 병들었다는 이유로 그 칙령을 거부하고 침대에 누워 있었습니다. 그를 기념하기 위해 후세들은 산의 이름을 Qiaoshan에서 Jiaoshan으로 변경했습니다.

장경

삼자오 동굴을 지나 돌계단을 오르면 산 중턱에 육각형의 정자가 있는데 이는 명나라 천순시대에 건립된 장엄한 정자이다. 왕조. 파빌리온의 이름은 "하늘과 땅 사이에 높이 솟아 장관을 이룬다"는 이백의 시적 의미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정자에서 보면 남쪽으로는 쇠항아리, 북쪽으로는 과주, 서쪽으로는 금릉, 동쪽으로는 해문이 보이고, 주위를 둘러보면 산과 강이 어우러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자연스럽게 훌륭하고 아름답습니다. 정자 기둥에는 세 개의 대련이 새겨져 있습니다. "강과 하늘을 보면 마음이 맑아집니다.", "중심 도시의 중류는 천 리 밖에서도 보기 어렵습니다. 강의 가을을 받을 수 있는 밤의 달", "금산***" 이 강에 태후가 오색용을 찾으러 왔다", 교산의 풍경과 기세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정자 옆에는 육조 편백나무라 불리는 천년 묵은 편백나무가 있는데, 마치 용이 머리를 들고 하늘과 땅을 향하여 우뚝 서 있는 듯 기품이 넘친다. . 천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무성하고 푸르르며 그 자체의 풍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송나라 시인이 이에 대해 시를 지은 적이 있다.

1960년대 초에 태어난 육조 소나무는 대부분 산비탈에 묻혀 있고 돌로 봉해져 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날아가지 마세요, 당신의 전생은 천룡에 있었습니다.

만불탑

만불탑은 자오산 정상에 위치하며 탑신의 높이는 42m, 해발 70.4m로 건축되어 있습니다. 583 평방 미터의 면적.

만불탑은 명청시대 강남풍의 고풍스러운 탑입니다. 7층 8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위에는 천궁이 있고 아래에는 지궁이 있습니다. 탑 내부에는 위아래로 이어지는 두 세트의 계단이 있으며, 외부 난간은 서로 기대어 있습니다. 각 층의 복도는 사방으로 연결되어 있어 난간에 기대어 강과 하늘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밤에는 8개의 광선이 하늘에 방출되어 지나가는 보트를 안내합니다.

만불탑의 안뜰에는 전면 및 후면 현관, 좌우 비석 복도, 별실이 있으며 균형이 잘 잡혀 탑을 보완합니다. 정문과 후문 양쪽 벽에는 '해잔파도', '주류'라는 강력한 8자의 석각 문자가 새겨져 있어 만불탑의 장엄하고 장엄한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Biefeng Nunnery (Banqiao Reading Center)

자오산(Jiaoshan) 쌍둥이 봉우리 그늘 아래 비엘링산(Bieling Mountain)에 푸른 대나무로 둘러싸인 독특한 사각형 안뜰이 있습니다. "비펑안". 봉우리가 다르다는 것은 이 능선이 교산 정상의 주봉(동봉, 서봉)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청나라의 위대한 서예가이자 화가, 시인인 정반차오(鄭板橋)가 한때 이곳에서 공부했고, 비펑 수도원이 유명해졌습니다.

Biefeng Nunnery는 송나라 때 처음 지어졌습니다. 송나라의 저명한 승려 포인 스님은 "정상에는 나의 안내자가 될 곳이 없습니다. 뒤돌아보면 원래 비봉수녀원에 있던 지식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명나라 장소(張趙)에는 또 다른 시가 있다. 산속의 외로운 사찰에는 거의 방문하지 않는 수녀원 북쪽에 작은 사찰이 있으며 안뜰에는 화단이 있고 두 그루의 대나무 기둥이 있습니다. 우아하고 조용해요. 이곳에는 옹정시대에 시, 서화, 서화의 3대 불가사의로 알려진 청나라의 유명한 화가이자 양주팔기 중 한 사람인 정반교가 이곳에서 공부했던 곳입니다. 복도 문에는 "정반차오 독서센터"라고 적혀 있고, 문에는 아직도 정반차오가 쓴 "방이 왜 이렇게 우아한가? 이 상황을 마주하고 기억하는 꽃향기는 많지 않다"라는 문구가 남아 있습니다. 서점의 오랜 친구,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한숨을 쉬었습니다.

Xie라는 이름의 Zheng Banqiao는 장쑤성 Xinghua County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Qianlong 시대에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난초와 대나무를 그리는 데 능했으며 그의 서예는 이(秦), 서화(書畵)와 싱(興)의 조합으로, 그가 사랑한 '양주팔기(楊州八器)' 중에서 가장 유명하다. 그는 자오산(Jiaoshan)에서 수행했으며 많은 수묵시와 대나무 시를 남겼습니다.

카오산(Jiaoshan)의 15채의 집에는 모두 대나무와 울타리가 있습니다. 하늘로 날아가고 있으며, "혼란하는 것은 드뭅니다"와 "고통은 축복입니다"라는 손으로 쓴 비문이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Zheng Banqiao는 한때 오래된 자연 수녀원에 대한 커플을 썼습니다. 새로 내린 비 때문에 산빛이 얼굴을 비추고, 만조가 되어 강물의 물살이 돌아간다." "동시에 과거 바다의 사원에는 "추 꼬리와 우 머리, 녹색 산이 북쪽에 자리 잡고 있으며, 회남 강, 차를 마시는 가을 물의 절반 연못"이라는 두 쌍이 새겨 져 있습니다. "이 놀라운 이야기는 종종 미래 세대로부터 칭찬을 받습니다.

백수각

자오산(Jiaoshan) 북서쪽 중간쯤에 있는 비펑사(Biefeng Temple)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누각은 벽돌로 만든 정사각형 누각으로 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벽 머리와 처마 사이에 고대 한자 장수 문양이 타일로 장식되어 있으며 동쪽, 서쪽, 북쪽 벽에 아치가 있습니다. 그 사이로 이어지는 산길. 남쪽 벽의 내벽 중앙에는 4개의 수직 돌이 박혀 있으며, 그 위에는 100가지의 다양한 수장 문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 변화는 기발하고 독창적입니다. 배너에는 "Baishou Pavilion"이라는 세 글자가 있고 북쪽 문에는 "Shuiyun Deep"이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제 방문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파빌리온에는 돌 벤치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정자의 유래는 청나라 말기 범(求)이라는 박애주의자가 있었는데, 그는 자오산 기슭에 있는 비봉사(境峰寺)로 가는 산길이 매우 험난하고 험난한 것을 보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는 비펑사까지 직접 화강암 산길을 건설하기 위해 돈을 기부했습니다. 수녀원 주인은 감사의 마음으로 그를 축복하기 위해 백수각을 지었습니다.

Suijiang Tower

Suijiang Tower는 Jiaoshan Mountain의 동쪽 봉우리 꼭대기에 서 있습니다. 원래는 Suijiang Pavilion이라고 불렸으며 Suijiang Tower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정자 사방에 목조 불상이 있어 사면불전이라고도 불립니다. 건물은 팔각형 모양이며 전체 구조는 나무를 본뜬 시멘트로 만들어졌으며 나선형 계단과 사방으로 뻗어 있는 복도가 있고 사방에서 전망이 보입니다. 건물은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위층의 현수막에는 "Suijiang Tower"라는 세 글자가 새겨져 있고, 아래층의 배너에는 "Jiangshan Shenggai"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탑에 올라 양쯔강 남북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양쯔강 북쪽의 푸른 들판은 광활하고, 양쯔강 남쪽의 푸른 산과 언덕은 끝이 없습니다. 이곳의 경치는 광활하고 경치가 끝이 없어 사람들이 상쾌함을 느끼게합니다. 여름 이른 아침에 타워에 올라가서 일출을 보면 독특한 맛이 나서 늘 관광객들의 칭찬을 받아왔습니다. 청나라의 유명한 학자 제연회(齊延淮)는 이를 찬양하는 시를 지었습니다.

동쪽으로 넓은 바다를 바라보니 부상(富象)의 공이 나타난다.

대월산 정상에 올라왔는데 경치가 여기만큼 좋지는 않네요.

수증기가 하늘에 닿고 배 위에 태양이 빛난다.

멀리서 새벽종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리고, 강은 광활하고, 수천 마리의 독수리가 날아다닌다.

청나라 동치 시대, 창진 동해로의 심병성(沈Bingcheng)이 정자를 건물로 다시 짓고 『수강탑기』를 집필했다. 그는 진강을 방문하는 동안 자주 자오산(Jiaoshan Mountain)에 와인을 들고 가고 싶었지만 바쁜 일정으로 인해 올 봄에 여유 시간이 있을 때 동료 몇 명을 초대했습니다. 가시산을 극복하고 구르는 바위에 오르기 위해 자 오산에 와서 원을 그리며 걷고 쉬다가 마침내 산 꼭대기에있는 사면 불각에 도달했습니다. 주변이 나무로 뒤덮여 있어 정자가 산 정상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풍경을 바라볼 수 없는 동시에 정자가 기울어져 무너질 뻔한 상황이어서 기부금이 쏟아져 나왔다. 파빌리온을 건물로 개조합니다. 건물에 올라가 강을 내려다보면 광활한 광활함과 시야가 갑자기 넓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건물은 옛 이름이 잊혀지지 않았기 때문에 여전히 "Suijiang"으로 명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