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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호사 관련 뉴스
국내 전문가들은 "간호사"의 인기는 비정상적이라고 말했다
"이 현상은 비정상적이다!"라고 저장대학교 사회학과 교수인 시충칭은 오늘날의 젖간호사들은 이러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설립 전의 유모와 비교할 수 있는 신중국과 비교될 수 있다. "과거에는 부자들이 자녀를 위해 유모를 찾는데 이는 착취감에 가까웠습니다. 지금은 특별한 행사 이후 분유 수유에 대한 부모들의 자신감이 상실되면서 시장 수요가 촉발되면서 유모가 다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시충칭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지지하거나 비판해야 한다고 말했다.
'간호사'에 대한 열풍이 계속해서 뜨거워지고 있으며, 유부녀 간호사는 또다시 돈의 가치가 높고 위험성이 높은 것으로 파악된다
지난해 의 월급은 광동 시장의 유모 한 명 가격은 약 6,000~8,000위안이었습니다. 지금은 거의 두 배로 올랐습니다. 자신의 품질과 우유의 양에 따라 유모의 현재 월급은 12,000 위안에서 20,000 위안 사이입니다.
반면, 식품 안전 문제로 인해 일부 국내 서비스 회사에서는 시장이 있음을 알면서도 감히 유모를 마음대로 채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하이청년일보'는 상하이의 한 시립 서비스업체 담당자가 여러 번 고심 끝에 유간호사 채용을 포기한 적도 있다고 보도했다. 신체검사를 통과하면 매일 하기는 불가능하다." 신체검사는 너무 위험하다."
전문가들은 유자격 간호사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의사의 동의를 얻는 것 외에도 남편도 HIV, B형 간염, 결핵 등 감염병 진단 등 종합적인 신체검사를 받아야 한다. 신체검사를 통과한 후, 전문 영양사가 정식으로 취업하기 전에 모유의 영양성분 함량이 충분한지 지도해 드립니다. 전문가들은 '유모' 서비스의 가장 큰 문제는 위생에 숨겨진 위험이라는 점을 상기시킵니다. 현재 유모 건강검진에 대한 통일된 기준이 없고, 모유 제공자의 건강상태가 역동적이어서 항상 모니터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아이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책임을 맡기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유모를 고용하려는 가족들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문제 있는 분유가 유간호사 사이트의 잦은 등장을 조장한다
유간호사 관련 정보를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것 외에도 유간호사에 대한 언론보도가 늘어난 것도 있다. 예리하게는 "유모 네트워크"입니다. 많은 "유모 웹사이트"가 하룻밤 사이에 생겨났습니다. Chutian Metropolis Daily의 보도에 따르면 "Sanlu"멜라민 사건으로 인한 분유 위기로 인해 인터넷에서는 "Nanny Bar"외에도 많은 웹 사이트에서 "Nanny Network"를 시작했습니다. 플래그, 이러한 웹사이트 포럼의 일부 열 설정은 "나는 젖간호사를 찾고 싶다", "나는 젖간호사가 되고 싶다" 및 기타 열과 같이 상황에 대응하여 탄생했음을 분명히 보여주었습니다. '유모뉴스', '간호사' 먹이주기' 등이 있다. 일부 젖간호사 웹사이트 운영자도 초기에는 광고비를 통해 수익을 올린 뒤 점차적으로 산전, 산후, 산후 등의 콘텐츠를 개선하고, 젖간호사 건강증명서 등 오프라인 서비스를 출시해 정보의 진위 여부를 확인할 계획이다. "Nanny Network"는 수급자 등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관리 회사는 중개자 역할을 하는 실제 관리 회사가 웹사이트보다 더 직접적이고 안전하다고 믿습니다.
동시에 일부 네티즌들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보모 대여'를 시작했다. 홈페이지 담당자는 이러한 서비스가 소비자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지 판단하기 어려운 점을 고려해 해당 상품 정보를 단계적으로 삭제했다고 밝혔다.
배경 지식: 유모란 무엇인가?
젖은 간호사는 도시와 농촌 모두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특히 농촌 지역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농촌에서는 아이를 낳은 후 엄마의 젖양이 너무 적어 아기에게 먹일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거나, 엄마가 극도로 허약해 어떤 사람은 질병에 시달리고, 어떤 사람은 심지어 출산 중에 죽기도 합니다. 자녀를 스스로 돌보기를 원하지 않고 아기를 유모에게 맡기고 싶어하는 부유한 가족도 있습니다.
유모는 대부분 농촌에서 아이를 낳지만 아이가 유아기에 사망한 뒤 충분한 젖을 공급받는 이들이다. 아이를 낳아서 물려주고, 젖을 충분히 먹여서 남의 아이에게 젖을 먹이고, 그로부터 일정한 금전적 보상을 받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보육사는 보통 1~3년, 4년 동안 아이들을 간호하기 때문에 아이들은 온종일 유모 옆에 머물며 유모의 젖꼭지에 머물면서 아이와 유모 사이의 특별한 관계를 형성한다. . 유모와 입양아의 관계는 꽤 깊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생모가 어렸을 때부터 아이를 양육하지 않아 아이와 멀어지는 경우가 있고, 유모는 생모가 아닌 아이를 양육하지만 여전히 엄마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경우가 있다. 어린이.
아이들이 커서 유모의 아이들과 어릴 때부터 함께한 이들도 있다. 이것이 아이의 유모 형제, 유모 자매, 유모 형제 또는 유모 자매가 됩니다.
아이들이 함께 있을 때 형성된 이러한 관계는 유모의 가족 전체가 유모와 유모와 거의 생물학적인 관계를 형성하게 만들었다. 산시성 신저우(Xinzhou)와 옌베이(Yanbei)의 시골 지역에서는 유모와 자녀의 관계가 평생 지속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성장하면 유모가 친척을 자주 방문하여 아이를 돌보고, 아이도 유모를 자주 돌보고 방문하여 유모의 집안일을 돕고, 이는 산시성 농촌 지역의 의사소통 관습에 따른 예절로 간주됩니다. 아이의 친부모도 이 문제를 이해하고 종종 자녀가 그렇게 하도록 확인합니다. 이는 농촌지역의 혈연관계와 친족관계의 형태이다.
청나라의 유명한 봉건 관리인 증국번(曾國条)은 유모가 죽은 후 애도 대련을 지었다. 아이를 낳은 지 10개월밖에 안 됐는데, 은혜를 많은 금으로 갚기는 어렵다. 인간관계의 물리학에서는 3년 동안 눈물을 흘려야 한다. 이 대련은 세계 유모에 대한 공정한 평가라고 할 수 있다.
이 산업은 고대부터 존재해 왔으며 오늘날까지 지속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대부분의 생모가 유력하고 부유하고 귀족적인 가문을 갖고 있었으며, 하인이 아이를 돌보는 것은 특권의 표시였습니다. 국민 중에는 허약하고 젖이 부족하고 젖이 부족한 생모들이 더 많았습니다. 스스로 식사하는 데 어려움이 있어서 간호사를 고용했습니다. 유모는 자신의 아기에게 먹이는 것을 포기하고 자신의 젖으로 다른 사람의 아이들에게 먹이를 주는 가난한 농촌 가정의 여성들입니다. 사진 속 아기에게 젖을 먹이고 있는 사람은 유모이다.
유모라는 직업은 아주 일찍부터 등장했다. <예서>에는 '선비의 아들이 어미를 잡아먹는다'는 말이 있다. 권력자들의 후계자들은 젖먹이 유모의 먹이를 받는데 이는 봉건사회의 풍습이었으며, 궁 밖에는 '양로원'이 있고 일년 내내 수십 명의 젊은 여성들이 선발을 기다리고 있다. 15세에서 20세 사이에 젖이 풍부한 시골 여인을 낳았습니다. 그들의 지위 때문에 아무도 그들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일단 궁궐에 선발되면 왕세자의 배, 봉황의 아이들, 용과 손자들을 먹이게 될 것입니다. “네가 택함을 받으면 부요하고 풍족하게 살 것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이 세대를 가리킨다.
과거 왕조의 유모들은 모두 매우 고귀하여, 도중에 궁궐을 떠나더라도 시골에서 존경을 받고 더 이상 좋은 음식과 옷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명나라 Shen Bang이 쓴 "Wanshu Ji"에는 Naizi Mansion이 Jinyiwei와 관련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분기마다 40 명의 좋은 주부가 Naizi Mansion에 들어가고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80 명이 더 선택되었습니다. , Dianmao라고합니다. 사람들은 이 사업을 기피하다 보니 가슴 부족으로 고통받는 경우가 많다.
태자를 간호했던 유모들 중에는 왕자가 즉위하고 나서 귀족이 된 사람들도 많았다. 예를 들어, 동한 안제의 유모 왕은 "야생 군주"였고, 순 황제의 유모는 "산양군"이었고, 당나라 중종의 유모 우는 "은평군"이었다. ". 그중 가장 고귀한 사람은 다름 아닌 명나라 성종의 유모이다. 그녀는 성종에 이어 왕위를 계승했다. 그녀는 "성도, 미덕, 순종의 수호자 부인"으로 명명되었습니다. Wei Zhongxian과 함께 그는 권력을 잘 휘두르며 남은 생애 동안 지배자가되었습니다. "명나라 연대기"는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수행자의 수는 성수레의 수보다 훨씬 많습니다. 그들은 등불과 횃불로 둘러싸여 낮에 빛나고 그들의 옷은 신처럼 빛나고 화려합니다." " 성종(成宗)이 죽자 객가(守利) 가문은 내시들과 함께 멸종되었다.
민간호사들은 그렇지 않다. 대부분이 남편과 별거하고 자신의 목숨을 걸고 남을 돌보는 여성들이다. 많은 가정에서 아기를 낳은 후, 생모의 젖 공급이 아기에게 먹일 만큼 부족하거나 생모가 극도로 허약해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질병에 시달렸고, 어떤 사람들은 출산 중에 생모가 사망하기도 했습니다. 자녀를 스스로 돌보고 싶지 않고 아기를 유모에게 맡기고 싶지 않은 부유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유모는 자신의 우유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자녀를 간호하고 일정 금액의 금전적 보상을 받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1~3년, 4년 동안 유모에게 양육을 받기 때문에 아이들은 온종일 유모와 함께 지내며 아이와 유모 사이에 깊고 특별한 관계를 형성하게 된다. 그 결과 감동적인 이야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위라오가 신을 보호하기 위해 목숨을 바쳤다", "유모가 구준을 엄격하게 가르친다"와 같은 이야기는 모두 고전에 기록되고 역사에 기록되어 후손들에게 존경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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