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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과 평화에 관한 정보

이 단락 편집 전쟁과 평화 - 소설 소개

소설 - 소개

톨스토이의 방대한 소설입니다. 방대한 장면과 수많은 등장인물로 인해 '세계 최고의 소설'이라 불리며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전쟁과 평화』는 출간 이후 '세계 최고의 소설'로 불린다. 이 방대한 걸작은 1805년부터 1820년까지 러시아 사회의 주요 역사적 사건과 다양한 삶의 영역을 장대하고 장엄하게 묘사합니다. "거의 천 명에 가까운 인물, 셀 수 없이 많은 장면, 국가 및 개인 생활에 관한 모든 것. 가능한 영역, 역사, 전쟁, 세상의 모든 비극, 온갖 열정, 삶의 모든 단계, 세상에 태어난 아기의 울부짖음부터 죽어가는 노인의 마지막 감정 폭발까지, 사람이 느낄 수 있는 모든 기쁨과 고통, 이 모든 것. 동료의 동전을 훔친 도둑의 감정부터 영웅주의의 가장 고귀한 충동과 관통하는 묵상에 이르기까지 가능한 내면의 생각이 모두 이 그림에 표현되어 있으며, 작가의 삶에 대한 광범위한 범위와 총체적인 파악은 내면을 완전히 드러냅니다. 개별 현상과 사물 전체, 개인의 운명과 주변 세계의 연결은 이 소설이 큰 이념적, 예술적 능력을 갖도록 만듭니다. 이것은 톨스토이가 쓴 최초의 방대한 소설입니다. 저자는 전쟁과 평화, 전선과 후방, 국내외, 군대와 사회, 상류층과 하류층을 연결하며 시대적 풍조를 종합적으로 반영할 뿐만 아니라 매우 폭넓은 전형을 만들어낸다. 다양한 전형적인 캐릭터를 위한 환경. 작가의 등장인물 묘사는 복잡하고 풍부하며, 이를 표현하기 위해 종종 대조적인 예술적 방법을 사용한다. 이 장르는 러시아 문학사의 혁신이며, 유럽 소설의 전통적인 규범도 뛰어넘는다.

소설 - 작가 소개

레프 톨스토이(Л.Н.Толстой, Lev Nikolayevich Tolstoy, Leo Tolstoy, 1828-1910), 19세기 러시아 문학 리얼리즘의 대표적인 작가 러시아 최고의 작가로 인정받는 마르크스주의는 『서부 정전』의 저자이자 미국의 유명 문학 교수이자 평론가인 해롤드 브런(Harold Brun)을 “르네상스 이후 호머와 단테에게 도전할 수 있는 유일한 작가”이자 위대한 작가 셰익스피어”라고까지 불렀다. 문학에 대한 '강박적 사랑'을 지닌 톨스토이는 러시아 문학사에서 가장 긴 창작 기간, 가장 많은 작품 수, 가장 깊은 영향력, 가장 높은 지위를 지닌 작가이다. , 모델, 사실주의, 비평 등이 그의 글쓰기에서 정점에 이르렀다. 장대한 명작 '전쟁과 평화', '안나 카레니나', '부활'은 톨스토이 문학과 예술의 세 가지 이정표입니다. 지난 100년 동안 그의 작품은 여러 나라의 언어로 번역되어 누적 판매량이 5억 부 이상을 기록하며 대가 중의 대가이다.

『전쟁과 평화』의 장엄한 발상과 탁월한 예술적 묘사는 세계 문학계를 충격에 빠뜨렸고, 보편적으로 인정받는 세계 문학의 걸작이자 인류의 귀중한 정신적 재산이 되었습니다. 영국 작가 몸(Maugham)과 노벨상 수상자 로맹 롤랜드(Romain Rolland)는 이 작품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소설”, “우리 시대의 가장 위대한 서사시, 현대의 일리아드”라고 칭찬했습니다.

<전쟁과 평화>는 전쟁 문제를 중심으로 쿠라긴, 볼콘스키, 라우스토프, 베주하우프 네 가문의 삶을 단서로 삼아 전쟁의 역사를 보여주는 장엄한 걸작이다. 19세기 전반 15년의 러시아는 모든 계층의 삶을 묘사하고 있으며, 당시의 사회 양식을 재현한 장엄한 서사시이다. 작품 속 다양한 인물들이 정확하고 섬세하게 묘사되어 있으며, 19세기에 쓰여진 소설임에도 불구하고 그 어떤 연민도 없이 지금까지 전해오고 있는 풍경이 눈에 띈다. 그 안에 드러나는 인간의 본성은 시공을 초월하여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소설 - 간략한 내용

1805년 7월, 나폴레옹은 군대를 이끌고 유럽을 정복했고, 프랑스와 러시아 사이에 치열한 전쟁이 벌어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상류층 사람들은 여전히 ​​황후의 여관이자 총애하는 안나 파블로브나가 주최한 가족연회에 모여들어 조용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하고 있었다.

연회에는 궁의 고위 관리인 바실리 왕자와 그의 아름답지만 버릇없는 딸 메이룬, 안경을 쓰고 짧은 머리를 한 키 크고 건장한 청년 피에르도 참석했다. 컬러풀한 트렌디한 반바지와 황갈색 턱시도. 피에르는 모스크바의 유명한 귀족 베주하오프(Bezhuhaof)의 사생아로 어렸을 때부터 유학을 했으며 올해 20세가 되었고, 모스크바에서 일자리를 찾기 위해 귀국했다. 그는 연회장에 들어가자마자 사람들이 나폴레옹의 유럽 정복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매우 관심을 보였습니다.

여기에서 그는 은퇴한 폴 황제의 총사령관 볼콘스키의 장남인 잘생기고 단호한 젊은 안드레이를 행복하게 만났고, 두 사람은 곧 좋은 친구가 되었습니다.

이때 안드레이는 쿠투조프 장군의 부름을 받아 전령으로 나서 유럽에서 나폴레옹 군대와 싸우기 위해 해외로 출국할 예정이었다. 그는 이번 전쟁을 통해 자신에게 영광과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거듭 설득했다. 탐험이 시작되기 전에 안드레이는 수도에서 아내를 모스크바 외곽에 사는 아버지에게 보내고 아버지에게 그녀를 돌보도록 맡겼습니다. 그래서 그는 최전선으로 달려가 폴란드에서 러시아 총사령관 쿠투조프를 따라잡았다. 총사령관은 그를 합동대에 파견해 표창을 받았다.

피에르는 모스크바로 돌아왔을 때 베주호프 백작으로부터 모든 유산을 물려받았고 모스크바의 주요 자본가이자 사회계의 사랑을 받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의 친척인 Vasili는 오랫동안 Bezhuhauf 가문의 재산을 엿보았고 원래는 유언장을 조작하여 그것을 얻고 싶었지만 실패한 후, 한편으로는 그를 큰 관리로 삼기 위해 의도적으로 Peter를 설득하려고 했습니다. 그녀는 돈을 벌기 위해 이미 궁궐 관리였던 딸 메이룬(Mei Lun)이 피에르와 결혼하도록 주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결국 그의 계획은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나 결혼 생활은 극도로 불행하게 끝났다. 피에르는 아내와 절친한 친구 도브호프 사이의 모호한 관계를 발견했고, 돕호프와 싸워 운 좋게 상대를 쓰러뜨렸다. 그러다가 2001년 합류 후 선과 악, 삶과 죽음의 딜레마에 빠진다. 프리메이슨에 가입한 그는 관대함의 철학에 영향을 받아 아내를 다시 데려왔습니다.

안드레이가 다시 총사령관으로 복귀하면서 프랑스를 상대로 한 러시아군과 오스트리아군 간의 아우스터리히 전투가 시작되려 한다. 전쟁 전 군사회의에서 몇몇 노장들의 의견을 뒤집고 즉각 공격 전략을 채택했기 때문에 결과는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 안드레이는 부상을 입고 포로로 잡혔고, 도중에 혼수상태에 빠졌고, 적군은 자신이 살아남지 못할 것이라고 잘못 생각했습니다. 쿠투조프도 안드레이가 전사했다고 생각하고 그의 죽음을 알리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안드레는 평범한 사람들의 도움으로 회복되었습니다. 그는 회복 후 곧장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날 밤 그의 아내 리사는 사내아이를 낳았으나 출산 중에 사망했다. 외로움과 절망 속에서 안드레는 아내에게 마지막 키스를 했습니다. 그는 삶이 무의미하다고 느꼈고 그 지역에서 영원히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1807년 6월, 러시아와 프랑스는 평화를 이루었고, 평화로운 삶이 시작되었습니다.

1809년 봄, 안드레이 볼콘스키(Andrei Bolkonsky)는 귀족 협회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로스토프 백작을 만나러갔습니다. 백작의 집에서 그는 활력이 넘치는 젊은 여인 나타샤에게 깊은 매력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옛 대머리 공작의 강한 반대로 인해 그들은 1년의 완충 기간에 동의해야 했고, 그 후 안드레이 볼콘스키는 해외로 나갔다. 그러나 젊은 나타샤는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피터의 아내 엘렌의 형제인 아나톨레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허가 없이 도망치기로 동의했습니다. 따라서 안드레이 볼콘스키와의 약혼은 무효입니다.

1812년 러시아와 프랑스는 다시 싸웠고, 안드레이 볼콘스키는 도브치노 전투에서 심각한 부상을 입었지만, 러시아군은 꾸준히 후퇴했고 모스크바는 곧 적의 손에 넘어갔다. 로스토프 가족은 원래 가족 재산을 운반하는 데 사용되었던 마차의 경로를 변경하여 부상당한 군인을 수송했으며 나타샤는 부상당한 군인 중에서 죽어가는 안드레이 볼콘스키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사과하고 열정적으로 그를 돌보았지만 모든 것이 헛된 일이었습니다. Andrei Bolkonsky는 여전히 죽음의 신을 피하지 못하고 죽었습니다.

피에르는 농부로 변장해 나폴레옹을 암살할 기회를 노렸으나 프랑스군에 체포돼 포로가 됐다. 그의 아내 엘렌은 전쟁 중에도 방탕한 행동을 이어갔고, 실수로 낙태약을 복용한 뒤 결국 사망했다. 여러 차례의 전투 끝에 러시아는 마침내 승리했고, 피에르는 모스크바에서 우연히 나타샤를 만났고, 두 사람은 결혼을 했고, 안드레이 볼콘스키의 여동생 마리아도 나타샤의 동생 니콜라와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렸다.

소설 - 멋진 문장이나 문단

1. 모든 사람에게는 하나님이 물린 사과처럼 결점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이 그 사람을 그토록 좋아하시기 때문에 더 큰 결점이 있습니다. /p>

2 어리석어 보이는 것에도 박수받을 만한 것이 반드시 있다.

3 사람들은 인생이라는 게임의 어리석음을 발견하지 못하는 한 그것을 기대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 어리석음을 깨닫는 순간 자살을 하게 될 것입니다. .

4 옳고 그름의 기준에 맞지 않는 위대함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무가치함과 무한한 비열함을 인정하는 것과 다름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5 모두가 자신의 신념만을 위해 싸운다면 전쟁은 없을 것입니다.

6 그들은 친구라서, 마음이 착해서, 어릴 때부터 친구였지만 돈 같은 천박한 일이 걱정되고, 청춘이 지나갔기 때문에 울었다. 두 사람의 눈물은 모두 행복하다.

7 인생, 인생, 이때만이 사람들은 평상시 사람들이 종종 무시하는 아름다운 의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삶의 진정한 의미는 햇빛, 숲, 산, 초원, 강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고, 평범함에 만족하는 데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관련이 없습니다.

8 최고의 지혜에는 오직 하나의 과학, 즉 전체 우주와 우주에서 인간의 위치를 ​​설명하는 전체 과학이 있습니다. 이 과학을 스스로 얻으려면 내면의 '자기'를 정화하고 혁신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해하기 전에 자신을 믿고 완벽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양심이라는 하나님의 빛이 우리 마음에 들어옵니다.

9 사람은 자신을 위해 의식적으로 살아가지만, 모든 인류가 성취한 역사적 목표의 무의식적인 부분이기도 합니다. . 사람이 저지른 행동은 되돌릴 수 없으며, 한 사람의 행동은 다른 사람의 수많은 행동과 동시에 발생하며 역사적 의미가 있습니다. 사람이 사회적 지위가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수록, 다른 사람에 대한 그의 힘은 더 커지고, 모든 행동에서 그의 운명과 필연성은 더욱 분명해집니다.

10황제는 역사의 노예이다.

11 오직 독일인만이 순교할 만큼 자신감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왜냐하면 독일인의 자신감은 절대 진리에 대한 잘못된 지식인 과학이라는 추상적인 개념에 기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프랑스인들은 자신들이 지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똑같이 매력적이라고 ​​믿기 때문에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영국인의 자신감은 그가 세계에서 가장 조직적인 사람들이라는 사실에 근거합니다. 그래서 그는 영국인으로서 항상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으며, 영국인으로서 그가 하는 모든 일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가 그렇다고 의심합니다. 이탈리아인은 충동적이고 자신과 다른 사람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자신감이 있습니다. 러시아인은 아무것도 모르고 알고 싶지도 않고 무엇이든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고 믿지 않기 때문에 자신감이 있습니다. 독일인의 자신감은 가장 최악이고 가장 완고하며 가장 짜증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이 진실과 과학을 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 과학은 스스로 발명되었지만 그 자신의 의견으로는 그것은 절대적인 진실입니다. > 12 훌륭한 사령관에게는 천재성이나 특별한 자질이 필요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에게 필요한 것은 인류의 가장 고귀하고 최고의 자질, 즉 사랑, 시, 친절, 철학적, 탐구적인 의심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중요하다는 것을 자제하고 굳게 믿어야 용감한 지휘관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그 사람에게 인성을 갖는 것도, 누구와도 사랑하고 동정하는 것도, 옳고 그름을 생각하는 것도 허락하지 않으십니다.

13 “그렇습니다 사랑입니다. 하지만 무엇을 위해, 어떤 목적으로, 어떤 이유로 사랑하는 그런 사랑이 아니라, 내가 죽을 때 경험한 사랑입니다. 나는 처음으로 적을 보았지만 여전히 그를 사랑했습니다. 나는 영혼의 본질이며, 지금도 그 행복감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 모든 면에서 하나님을 사랑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은 인간의 사랑으로 사랑할 수 있지만, 원수는 하나님의 사랑으로만 사랑할 수 있습니다.

14 우리는 어떤가요? 인간의 사랑은 사랑에서 증오로 변할 수 있지만 죽음이나 그 어떤 것도 그것을 파괴할 수 없습니다. 오직 원인만을 탐구해야만 우리가 모르는 법칙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마치 지구가 움직이지 않는다는 개념을 포기해야만 행성 운동의 법칙을 발견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