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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는 어떻게 표류하나요?

드리프팅 방법은 1. 직선 도로 주행 중 핸드 브레이크를 당겼다가 방향을 바꾸는 것

2. 방향을 바꾸면서 핸드 브레이크를 당기는 것

3. 직선 도로에서 세게 주행하기 브레이크를 밟은 후 방향을 선회하세요

4. 회전 중에 브레이크를 세게 밟으세요

5. 출력이 충분한 후륜 구동 차량 (또는 전후 구동력 배분 비율이 후륜 구동 차량과 비슷한 경향이 있는 4륜 구동 차량)

속도가 그다지 높지 않을 때는 액셀을 밟으세요 그리고 방향을 바꾼다

그 중 3번과 4번은 무게이동(뒷바퀴의 무게가 앞바퀴로 전달되는 방식) 방식으로 자동차에 가장 손상이 적은 방식이다.

1번과 2번은 랠리 대회에 사용되는 전륜구동 차량과 사륜구동 차량에만 사용되며 차량 손상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면제가 가능합니다.

1과 2, 3과 4는 분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자동차의 이동 경로가 많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중요 사항: 드리프트 및 코너링의 속도 제한은 일반 코너링과 동일하며, 드리프트 및 코너링의 속도 제한은 최대 일반 코너링의 속도 제한보다 약간 높을 수 있습니다. 딱딱한 지면에서 드리프트 및 코너링의 속도 제한은 훨씬 더 낮습니다. 일반 코너링보다!

결국 자동차가 표류할 수 있는지 여부는 타이어와 도로의 마찰계수, 자동차의 속도, 제동력, 액셀의 크기, 각도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앞바퀴, 자동차의 무게 분포, 휠베이스와 휠베이스, 서스펜션의 부드러움과 경도는 여러 요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오는 날이나 눈이 오는 날 운전할 때는 표류하기 쉽지만, 주행 속도가 높을수록 표류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따라서 안전 운전의 첫 번째 규칙은 빠르게 운전하지 않는 것입니다. ); 빠르게 운전할 때 드리프트가 쉽습니다. (운전 방법을 가르쳐 주신 마스터는 스티어링 휠을 너무 빨리 돌리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휠베이스와 휠베이스가 클수록 체중 이동이 커집니다. 드리프트(및 전복)가 더 쉬워집니다. 프론트 서스펜션 시스템의 롤링 방지 효과가 약할수록 플릭이 더 쉬워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양한 드리프트 방법을 언급했지만 실제로는 위의 다섯 가지 중 하나입니다.

최대 드리프트 각도

최대 드리프트 각도 - 중간 드리프트 , 자동차의 앞쪽 방향과 차체의 진행 방향 사이의 각도가 이 각도보다 클 경우 정지해야 합니다(정지하지 않으면 녹아웃됩니다). 드리프트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후륜구동 차량의 경우 앞바퀴에 추진력이 없기 때문에 고속 공회전을 할 수 없고 앞바퀴를 향한 지면의 횡력에만 의존해 제어한다. 앞의 움직임. 따라서 자동차의 앞쪽 방향과 차체의 이동 방향 사이의 각도는 앞바퀴의 최대 스윙 각도와 동일할 수 있습니다(자동차마다 앞바퀴 스윙 각도가 다르며 앞바퀴 스윙 각도도 다릅니다). 일반 자동차의 경우 약 30도 정도 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일반인들이 말하는 '대각도 드리프트'는 자동차의 앞쪽 방향과 차체의 진행 방향이 이루는 각도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첨부된 사진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각도가 더 날카롭다는 뜻입니다. 굽힐수록 각도가 더 크게 나타납니다.

후륜구동 차량 역시 앞바퀴의 접지력이 부족하고 언더스티어가 발생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 차량의 전방 방향과 차체 이동 방향 사이의 각도는 최대 드리프트 각도를 초과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정지해야 정상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전륜구동 차량은 뒷바퀴의 접지력을 유지하면서 가속력을 높여 앞바퀴가 바깥쪽으로 미끄러지도록 할 수 있기 때문에 전륜구동 차량의 최대 드리프트 각도가 매우 크다. 90도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사륜구동 차량은 앞바퀴와 뒷바퀴 모두 고속 공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유 시 앞바퀴가 바깥쪽으로 더 미끄러질 가능성이 있다(왜? 주유시 뒷바퀴의 마찰력, 앞바퀴와 지면의 마찰력 소) 또한 앞바퀴가 바깥쪽으로 흔들릴 수 있어 사륜구동 차량의 최대 드리프트 각도가 후륜구동보다 크다 차량.

세 가지 구동 차량을 비교해 보면 전륜 구동 차량이 가장 운전하기 쉽고 안전합니다.

드리프트는 코너를 빠져나오면서 끝나야 한다. 엔딩 방법은 드리프트 과정에서 드리프트 각도를 줄이는 방법과 동일하다. 물론 전륜구동 차량의 경우~!

1. 차량의 앞부분이 바깥쪽으로 미끄러지도록 연료를 추가합니다(전륜구동 차량은 기본적으로 드리프트가 발생할 때를 제외하면 언더스티어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2. 패스 앞바퀴를 바깥쪽으로 휘두르며 앞 각도를 교정합니다.

3. 앞바퀴를 바깥쪽으로 휘두른 다음 스로틀을 조금 놓을 수도 있습니다.

사륜구동의 경우 보통 2가 필요하고 3도 효과적이지만 1이 안될 수도 있다.

후륜구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2이다.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자동차의 중량 분포, 추진력 분포, 이전 드리프트 각도, 노면 상태 등 다양한 요소가 모두 영향을 미칩니다.

드리프트 과정 전체(시작, 중간, 끝 포함) 동안 차체가 바깥쪽으로 미끄러지는 현상이 발생하므로 커브길에서 빠져나올 준비를 할 때 차의 앞쪽을 향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도로 바깥쪽을 향해야 하며, 차가 도로의 가장 바깥쪽으로 미끄러질 때 측면 속도는 0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코너에서 완벽한 출구입니다. 첨부 사진 참조

드리프팅을 위해 다양한 자동차를 운전하려면 자동차의 특성을 이해하기 위한 적응 과정이 필요하며, 다양한 노면에 대한 적응 과정도 필요합니다. 랠리에서는 각 코너의 구체적인 조건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지난 시즌 이 스테이지를 뛰었더라도 노면이 예전과 같지는 않을 것이다. 따라서 랠리에서 코너링을 할 때는 '슬로우 인, 패스트 아웃' 원칙을 고수합니다. 코너에 진입하기 전에 속도를 줄이고, 커브를 명확하게 본 후 코너에서 빠져나오려면 액셀을 높여야 합니다. 이 원리를 활용하면 코너링 속도가 크게 느려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안전성도 크게 향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