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1911년 혁명 100주년 기념 소개
1911년 혁명 100주년 기념 소개
1911년 혁명은 1911년 청나라 정부가 철도 건설권을 매각한 사건으로, 이는 중국인들의 저항을 불러일으키고 쓰촨성 등지에서 도로 보호 운동으로 이어졌다. 1911년 10월 10일, 우한의 혁명단체 문인회와 중국공산당이 무창봉기를 일으켰고, 이에 각 성에서 대응했다. 1911년이 음력 신해년이었기 때문에 이를 '신해혁명'이라 불렀다. .
1911년 혁명은 중국 음력 신해년(청나라 현통 3년), 즉 1911년부터 1911년 초까지 일어난 전국적인 혁명을 말한다. 1912년 혁명. 좁은 의미의 1911년 혁명은 1911년 10월 10일(음력 8월 19일) 밤 우창봉기의 발발부터 쑨원 즉위까지 중국에서 일어난 혁명적 사건을 말한다. 1912년 설날에 중화민국 임시주석으로 취임. 넓은 의미에서는 19세기 말부터 청나라가 성공적으로 타도된 1911년까지 중국에서 일어난 일련의 혁명운동을 가리킨다. 1911년 혁명은 민주혁명으로서 청나라의 통치를 성공적으로 타도하고, 중국 제국주의 체제를 종식시키고, 민주혁명과 새 시대를 열었으며, 민주주의와 사상이 중상류층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리게 했습니다. 사회. 1911년 혁명의 성공은 민족혁명으로서 중국의 민족관계와 동시에 다른 아시아 국가의 민족해방운동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1911년 혁명 전후의 일련의 사건들은 입헌군주제를 실시하려는 입헌주의자들의 이전 노력을 종식시켰을 뿐만 아니라, 이후 중국의 입헌주의와 법치, 중앙 및 지방 정치, 그리고 이후의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중앙정부와 지방정부의 관계.
일반적으로 1840년에 발생한 아편전쟁은 중국 현대사의 출발점으로 여겨진다. 중국의 오랜 봉쇄가 마침내 종식될 수밖에 없었다. 일부 국내 관료와 지식인들은 변화 없이는 중국이 직면한 전례 없는 도전에 대처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1860년대부터 1890년대(동지에서 광서 초기까지)에 걸친 서구화 운동은 청나라가 주도한 자발적인 개혁이었다. 생산기술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서양의 과학, 기술, 생산방법을 학습하여 산업과 상업을 확립하여 중국의 국력을 강화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1894년 청일전쟁에서 중국은 다시 일본에 패했고, 이는 물질적 차원에 국한된 서구화 운동이 북송 이후 군사보다 문화를 중시하는 중국의 이념을 근본적으로 바꾸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19세기 후반, 사회가 급속히 강해지던 독일과 일본은 강력한 군국주의로 가득 차 있으며, 엄격한 방식으로 일을 처리하는 풍습을 발전시켰다. 1895년 버스 청원 이후 더 깊은 개혁에 대한 요구가 지식인들 사이에 널리 퍼졌습니다. 그 중에서 강유위(康佳偉), 량계초(梁秀柱) 등의 인물들은 개혁가가 되어 체제 내 개혁을 주창하고, 일본과 러시아의 예를 따르며, 제국주의 권력 하에서 정치, 사회 체제를 획기적으로 변화시켰다. 개혁은 광서제의 지지를 받아 1898년 1898년 개혁운동을 시작할 수 있었다. 그러나 103일 만에 청나라 내 보수 세력의 쿠데타로 인해 무산됐다. 일부 개혁가들은 해외로 망명한 후 영국과 유사한 입헌군주제를 실시하고 점차적으로 민주적으로 선출된 정부에 정권을 이양하는 것을 옹호하는 사람들을 '왕실주의자'라고 불렀습니다. "또는 당시 "헌법 주의자". 입헌운동은 자강운동(서구화운동, 1861~1895), 개혁운동과 입헌운동(1895~1898)에 이어 중국 청나라 정부가 추진한 세 번째 대개혁이다. 입헌군주제 국가를 건설하세요. 1911년 5월 8일(현통 3년 4월 10일) 청나라 정부는 군용항공부를 폐지하고 내각 관직제도를 공포하고 총리와 대신들을 임명했다. 구성원의 절반 이상이 청씨(왕족)와 만주족 출신으로 '왕실 내각'이라는 조롱을 받았다. 이에 입헌론자들과 여론은 실망하였고 심지어 불만을 야기시키기까지 하여 청 정부가 입헌정부를 성실히 수행하지 못한다고 믿고 점차 혁명에 공감하고 기울어졌다. 그해(1912년) 청 정부가 무너지고, 중화민국이 탄생했다. 청나라를 타도하려는 투쟁에서 혁명가들은 10번의 무장봉기를 일으켰으나 여러 번 실패하고 다시 일어설 수 있었던 것은 사실 화교들의 막대한 경제적 지원이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였다. 청나라를 전복시키기 위한 혁명투쟁에서 화교의 역할에 대해 쑨원은 다음과 같이 표현한 적이 있습니다. 화교는 혁명의 어머니입니다.
문화적 상황: 만주사상과 민족국가
문학감옥의 억압적인 영향과 삭발, 옷갈아입기 제도 속에서 만주족과 한족의 인종문제를 다룬다. 청나라 초기, 청나라 중반에 이념적 수준에 도달하면 거의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대다수의 한족은 그들의 통치자가 만주족이라는 사실에 더 이상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그러나 태평혁명으로 청나라가 쇠퇴하면서 한만주 문제가 다시 고개를 들기 시작했다.
1890년대 이후 파이만 사상은 다시 대중화되었다. 명나라 말기 노병들의 글은 당시 사람들에게 중요한 사상자원이 되었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유명하지 않았던 왕부지의 작품이 청나라 말기에 재발견되어 당시 지식인들의 중요한 독서자료가 되었다. 많은 혁명가들이 혁명을 옹호하기 위해 반청과 명나라 이데올로기를 활용했으며, 가장 유명한 반청 선전 작품으로는 젊은 혁명가들에게 큰 영향을 미친 주영의 『혁명군』이 있다. 쑨원 등 일부 혁명가들은 인종혁명 외에 정치·경제적 개혁도 강조했지만, 청나라 말기 혁명의 주된 원동력은 여전히 반만사상적 경향이었다. 만주족 청나라가 멸망한 후, 붕괴된 중국을 통일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슬로건은 "타타르 타도"에서 "오민족 통일"로 빠르게 변경되었습니다. 서양 학문의 동양 전파는 근대 서양 학문 사상이 중국에 전파되는 역사적 과정을 말하며, 역사적 용어로는 대개 후기에 유럽, 미국 등지에서 학문 사상이 유입되는 것을 가리킨다. 명나라와 청나라 초기,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 1900년 중국에서 의화단의 난이 일어나 팔국 연합군이 침입하게 되었고 조정 내의 완고한 보수 세력도 큰 타격을 입었다. 1898년 청나라 말기 뉴딜정책에서 강량이 제안한 개혁안이다. 그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정책은 광서 31년(1905) 9월 2일 청나라 정부가 1,300년 동안 이어온 과거제도를 폐지하고 새로운 학교를 짓기 시작한 것이다. 1911년 혁명 이전에는 전국에 60,000개 이상의 새로운 학교가 있었습니다. 과거 과거가 폐지된 이후 과거 과거에 참여하여 관직을 구하던 전통 문인들이 대거 탈락하게 되었다. 또한 청 정부는 1906년 9월 1일에 "입헌 정부를 모방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발표하고 입헌 운동인 "제국 헌법 개요"를 공포했다. 그 후, 각 성은 지방의 귀족들을 주요 구성원으로 하는 협의국 대표를 선출했습니다. 각 성의 유력 인사들은 청 정부에 헌법 시행을 가속화하고 책임 있는 내각을 설치할 것을 요청했지만 청 정부에 의해 계속해서 저지되었습니다. . 훈련중인 신북양군의 청나라 말기, 팔기군과 한녹영이 장악한 구군대는 전투력을 잃었습니다. 태평천국을 평정할 때 그들은 주로 현지 연대 훈련과 군대에 의존했다. 1888-1894년 청일전쟁 이후, 구군이 노후화되고 군사력 상실을 피하기 위해 청 정부는 1901년에 군을 전면 개편하기로 결정했다. 전국 36개 신형 군진을 양성할 계획이었다. 팔기(八旗), 그린캠프, 지역방어캠프를 교체합니다. 그 중 북양신군의 6개 성은 황실 직할에 있었고 위안스카이가 편찬하고 훈련한 '오위우군'에 의해 확장되었다. 나머지 지방에서는 지방자치단체장과 도사들이 새로운 군대를 조직하고 훈련하는 일도 담당했다. 신군 장교를 양성하기 위해 곳곳에 신군학교가 많이 개설되었다. 장즈둥이 지휘하는 후베이(湖北)와 후난(湖南) 지역 등 일부 지역의 신군은 많은 수의 유학생을 장교로 채용한 반면, 북양 신군에는 유학생이 거의 없었다. 1911년 혁명 직전까지 조직된 군대의 수는 16개 도시와 10개 이상의 협회 및 대대에 이르렀습니다.
발전사 진천화 1890년대 많은 사람들은 만주족이 세운 왕조와 제국 체제를 완전히 전복하고 프랑스나 미국과 유사한 정치 체제를 수립하기 위해 폭력적인 혁명을 이용하자고 주장하기 시작했다. 초기 혁명 옹호자들의 대부분은 해외에 집중되어 있었으며, 대부분은 유학생과 화교 청년이었습니다. 해외에서도 최초의 혁명 단체가 결성되었는데, 그 중 양곡운(楊雲雲), 체주안타이(財泰台) 등을 중추로 하는 푸옌문학회가 1890년경 영국령 홍콩에서 결성되었다. 쑨원은 또한 혁명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1894년 11월 24일 호놀룰루에서 처음으로 중국부흥회의를 조직했습니다. 이후 두 조직은 1895년 1월 홍콩에서 합병되어 계속해서 싱중학회(Xingzhong Society)로 불렸다. 그들은 같은 해 10월 26일 광저우에서 처음으로 무장봉기를 일으켰다(역사상 '제1차 광저우 봉기'로 알려짐). 그러나 그들은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쑨과 양도 이를 위해 수배됐고 홍콩 당국에 의해 입국이 금지됐다. 쑨원은 1895년 런던의 청나라 조정에서 납치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국제적인 뉴스가 되었고, 쑨원은 국제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양취운은 1901년 홍콩에서 청나라 관리들에 의해 암살됐다. 1900년 중국 북부에서 의화단 반란이 일어났다. 이 사건에서 청왕실의 서투른 행동은 그 명성을 크게 떨어뜨렸다. 1901년 신주조약이 체결된 후 국내 지식인들은 중국이 전례 없는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느꼈습니다. 1894년부터 1894년까지 벌어진 청일전쟁 이후 중국이 유학을 보내는 학생의 수가 크게 늘어났다. 그 중 일본은 1904년에 그 수가 한때 2만명을 넘었고 그 중 상당수가 유학을 했다. 공식 비용으로 해외에서. 혁명적 사상은 유학생들 사이에 널리 퍼졌습니다. 혁명을 옹호하는 학생들은 다양한 단체를 결성하고 민주혁명을 옹호하는 출판물을 출판했습니다. 그 중에는 Zhang Binglin, Zou Rong, Chen Tianhua 등이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 후 많은 유학생들이 중국으로 돌아와 국내 혁명조직의 중추가 되었습니다.
1901년 동서양의 여러 신문에는 청나라가 광둥성을 프랑스에 넘겨주려 한다는 소문이 돌았다. 만주청 정부로부터 독립을 선언한 광둥성을 옹호하기 위해 '광동독립협회'를 출범시키다. 1904년 중국 동북부에서 일본과 러시아가 전쟁을 벌였다(러일전쟁). 만주와 청 정부는 양국이 싸울 수 있도록 영토의 일부를 할당하고 왕실의 일부 사람들이 중립을 유지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만주 청나라의 영토는 "동맹자에게 주기보다는 친구에게 주는 것이 낫다"는 말을 듣게 된 국내 노예들은 국가를 구하기 위한 혁명을 더욱 크게 요구했다. 이때 중국에서는 화흥회 등 다양한 혁명단체도 등장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황싱(Huang Xing)이 이끄는 화흥회(1904년 창사에서 설립되었으며 황싱, 유귀이, 송자오렌 등을 포함하며 주로 후난 출신의 젊은이들로 구성)와 도성장(Tao Chengzhang)과 광푸회(Guangfu Society)가 있다. Cai Yuanpei (1904년 10월 창립) 3월 상하이에서 Cai Yuanpei를 회장으로 하여 구성원은 Qiu Jin, Zhang Binglin 등을 포함하며 주로 강소성(Jiangsu)과 절강성(Zhejiang) 출신의 젊은이들이다. 장쑤성 영감회, 강소회, 쓰촨성 공산당, 푸젠성 이문회·한독립회, 장시성 이지서, 안후이성 웨왕회, 광저우 춘치회 등 혁명적 소그룹. 이러한 혁명적 그룹은 반드시 서로 연관되어 있는 것은 아니며 대부분 지역적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말하면 그들은 모두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주 청나라를 전복시키고 원래 한족의 국가를 복원하며 미국과 유사한 공산주의 정치적 국가를 건설하려는 것입니다. 만주족을 타도하라는 요구는 만주족과 한족의 구별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고, 복원 요구는 한족이 지배하는 18개 성, 즉 신장, 티베트, 내몽골과 외몽골에 국한되었습니다. Paiman의 태도는 중국 각지의 지하 갱단의 "반 청"전통과 일치합니다. 그러므로 많은 혁명조직은 비밀결사의 힘에 의존하여 혁명을 수행해 왔다. 예를 들어, 화흥회와 게라오회, 광부회와 청년단, 흥중회와 삼합회는 모두 긴밀한 관계를 갖고 있으며, 손중산도 홍문지공당의 회원이었습니다. 1905년 여름 쑨원은 일본의 흥중회, 화흥회, 광부회 등 혁명세력과 성공적으로 연합하여 8월 20일 도쿄에서 중국동맹을 결성하고 '타타르족을 몰아내고 부흥시킨다'는 원칙을 제시했다. 중국, 중화민국을 건국하고 평등화를 수립한다." 이 견해는 화흥협회가 발행한 "민바오" 프로그램(이전에는 "20세기 중국"으로 알려졌으나 "민바오"로 개명됨)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동몽회 설립 이후). 동맹은 그들의 사상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대중의 각성을 적극적으로 촉진할 것입니다. 『민보』는 장빙린, 도성장 등이 편집하고, 호한민, 왕징웨이 등이 집필했으며, 왕실주의를 옹호하고 강유위, 양치차오가 쓴 『신민종보』와 치열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혁명적 사상의 중요한 위치가되었습니다. 1907년 동몽회는 다시 분열되었지만(손중산은 대중의 동의 없이 일본 정부의 자금 지원을 받아 해방회에서 탈퇴했습니다. 손중산, 왕징웨이, 후한민은 난양에 또 다른 본부를 설립했습니다. 황싱은 계속해서 Sun Yat-sen을 지원하지만 혁명 중에도 여전히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1906년 2월, 일지회 협회는 우창(吳昌)에서 유정안(劉景庵)을 주재로 하여 창립총회를 거행하였다. 또한 손우(Sun Wu), 장난시안(Zhang Nanxian), 허지다(He Jida), 풍무민(Feng Mumin) 등 100여 명이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나중에 Rizhihui는 Tongmenghui의 호북 지부의 기관이되었습니다. 1906년부터 천취빙(陳灯築) 등은 강남에서 황사(黃沙), 신교사(精河沙), 광서(廣沙) 등의 문단을 잇달아 조직·결성하였고, 1909년에는 문학창작을 통해 새로운 사상을 전파하기 위해 남사(南沙)를 조직·결성하였다. 1907년 7월, 도쿄의 일부 동몽회 회원들은 장강 유역에서 혁명을 일으킬 것을 주장했습니다. Liu Kuiyi, Jiao Dafeng, Zhang Boxiang, Sun Wu 등이 도쿄에서 *** 협회를 설립했습니다. ***협회의 성격과 프로그램은 동몽회와 거의 동일하나, 동몽회와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지는 않다. 중국공산당 후베이성발전협회 회장인 손우(孫吳)는 우창봉기의 주요 조직 중 하나였다. 1911년 1월 30일 진우회는 문학회로 명칭이 바뀌었고 강이우가 회장으로, 잔다베이가 서기부로, 유후지가 평가부로 선출되었다. 문학회는 신군에 잠입하여 군대의 장악권을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신군 내 젊은 병사들의 조직이다. 문인회는 오창봉기를 주도한 또 다른 주요 단체이다.
1911년 혁명은 중국 공산당에 의해 '중국 역사의 위대한 부르주아 민주주의 혁명'으로 불렸다. 2000년이 넘는 세월을 거쳐 아시아 최초의 민주공화국인 중화민국을 건국했습니다. 이전 중국의 모든 봉기는 한 왕조가 다른 왕조를 교체하는 것으로 끝났지만, 1911년 혁명은 제국 체제를 완전히 전복시키고 새로운 정치 체제, 즉 일본 전쟁 체제를 수립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이후 북양군벌에 의해 민주민주와 평화의 법칙이 여러 차례에 걸쳐 다양한 정도로 훼손되고 잠시 동안 제국체제가 회복되기도 했지만 모두가 기대했던 정치체제와 국가체제를 근본적으로 전복시킬 수는 없었다.
당시 중국의 혁명가들은 나라를 통치할 정확한 계획이 없었기 때문에 미국 헌법과 미국 정치 체제에 따라 대통령 독재를 실시했습니다. 예를 들어 현실 사회 여건의 한계와 통치자들의 언약 경멸로 인해 손문은 원세개를 제지하기 위해 임의로 '중화민국 언약'을 바꾸었고, 원세개는 나중에 자신이 계약을 중단했기 때문에 언약을 중단시켰다. 중화민국 초기에는 민주혁명과 제도가 제대로 시행되지 않았지만 결국 이는 중국이 처음으로 민주민주주의와 정치제도를 시행하려는 시도로 민주화의 확산을 촉진했다. 중국의 정치와 이념을 확립하고 민주민주화와 화합의 가치를 확립한 획기적인 역사적 의의를 갖고 있습니다. 1911년 혁명 이후 오랫동안 중국에서는 2000년이 넘는 제국주의 체제와 독재사상이 완전히 청산되지 않았으며, 한때 상당한 사회적 기반을 갖고 있었다. 중국공산당은 1949년에 수립된 인민민주주의 독재하의 중화인민공화국이 '진짜 인민이 나라의 주인'을 이룩했다고 주장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실제 운영에서는 소위 '진짜 인민이 주인이다'라고 믿는다. 국가의 주인". "민주주의 혁명"은 북양 정부, 국민당 난징 정부, 중화 인민 공화국 정부 등 중국에서 완전히 시행 된 적이 없습니다.
이념적 영향
사상사적으로 볼 때 1911년 혁명은 심오한 사상계몽운동이기도 했다. 이는 민주주의 원칙과 개념을 국민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리게 합니다. 한나라 동중서 이후 중국사상에서 군주와 신하의 관계는 '삼대오불법'의 3대 원칙 중 첫 번째이다. 문화의 많은 가치에 대한 정당성의 기초이자 원천입니다. 1911년 혁명은 제국주의 체제를 전복시키는 동시에 제국주의 정치의 가치와 정치적 이념을 무너뜨리는 동시에 유교를 중심으로 한 중국의 많은 전통적 가치관에도 영향을 미쳤고, 이는 이후 신대륙에서 공자를 타도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문화 운동. Meng, "완전한 서구화" 및 기타 국가적 허무주의 사상. 문화권력의 소멸은 이 세대의 지식인에게도 전례 없는 불안감을 안겨주었기 때문에 무정부주의, 자유주의, 삼민주의, 사회주의(특히 과정이 명확한 공산주의) 등 새롭고 완전한 체제는 그 가치를 갖고 있다. 시스템은 수많은 중국 지식인들의 새로운 신념이 되었습니다.
경제적 영향
또한 1911년 혁명에서 지방의 자주적 대응을 시작으로 중국은 잠시 통일된 위안스카이를 제외하고는 장기간의 분단과 혼란의 시기를 맞이하게 되었다. 2차 혁명 이후 중화민국의 다른 정권은 중국 전체를 직접 통치하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어 소위 통일 국민 정부는 5개 성에서만 세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중국공산당이 중국 본토를 통일했다. 장기적인 분단과 전쟁은 중국의 경제 발전과 현대화에 큰 장애물을 초래했습니다.
사회적 영향
1911년 혁명이 중국 사회에 미친 영향은 상상만큼 크지 않았습니다. 1911년 혁명을 흔히 '중국의 부르주아 혁명'이라고 부르지만, 당시 중국에는 실제로 강력한 부르주아 계급이 부족했고, 혁명에 참여한 사람들도 주로 부르주아 계급이 아니었습니다. 혁명의 성공이 중국의 발전에 직접적으로 기여하지도 못했습니다. 부르주아지. 전통사회의 변화를 보면, 1911년 혁명은 단지 사회의 최상층에 있는 만주귀족들을 전복시켰을 뿐이지만, 중국 전통 지방사회에서 지도적 지위를 차지했던 대부분의 성귀족과 노한관료들도 혁명으로 전환하여 이익을 얻었다. 1911년 혁명 당시 그들은 지위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1911년 혁명은 서구 부르주아 혁명처럼 사회구조를 재구성하지 않았다. 1911년 혁명에 참가한 사람들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군인, 구식 관료, 사대부들이 더 많았다. 이 사람들은 1911년 혁명 이후에도 여전히 권력을 쥐고 있었습니다. 중국의 주요 지도자인 쑨원은 민간 지식인 사이에서 태어났지만 중국의 가난한 민간계층은 1911년 혁명에 참여하지 않았다. 그러므로 1911년 혁명 이후 생활조건은 근본적으로 변하지 않았다. 1911년 군벌통치 이후 수많은 전쟁과 군사정치로 인해 지식과 명예를 지닌 양반과 관료들의 전통적 권력은 점차 쇠퇴하고, 군벌 출신의 인물들과 지역의 깡패들이 그 자리를 대신하게 되었다. 1911년 혁명은 18세기 이후 급격한 인구 증가, 청 말기의 토지 병합, 중국에 대한 서구 열강의 탄압과 경제적 침략 등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바꾸지 못했습니다.
생활과 문화에 미치는 영향
"새로운 옷의 등장, 깃털과 상의의 보충은 사라질 것입니다. 이발의 등장, 머리띠의 종말, 애국적인 모자의 등장 , 멜론 가죽 모자의 종말, 자연적인 발의 종말, 양력이 상승하고 음력이 중단되고, 무릎을 꿇고 숭배하고 파괴됩니다… p>화교에 대한 영향
중국의 혁명활동에 말레이반도와 싱가포르의 중국인이 개입한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현지 중국인. 말레이 반도와 싱가포르에 미친 영향은 크게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의 중국 민족주의 고양,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의 중국 단결, 새로운 사상의 출현, 정당 정치의 영향력으로 나눌 수 있다. 1911년 12월 29일 쑨원이 난징에서 임시 총통으로 취임한 후 말레이 반도와 싱가포르의 많은 중립주의자와 왕족주의자들이 쑨원을 지지하게 되었습니다. 우창봉기 이후 말라야와 싱가포르 전역의 중국인들은 땋은 머리를 잘랐다. 한편, 동몽회와 쑨원의 부름에 따라 현지 중국인들도 혁명운동을 지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돈을 기부했다. 1911년 혁명이 성공한 후 등장한 민족주의 경향은 말라야와 싱가포르의 중국인들이 중국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주요 지침이 되었습니다. 민족주의 사상의 옹호로 인해 수천 명의 현지 중국 젊은이들이 중국으로 돌아와 청나라 전복에 참여했으며 혁명의 다양한 측면에서 쑨원에게 재정적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동시에 이러한 사고경향 역시 외세의 식민세력에 반대하는 사상으로 계속해서 발전해 나갔다. 쑨원이 말레이 반도와 싱가포르에서 혁명을 일으키기 전에는 현지 중국인들이 단결되지 않았고 갱단과 출신자들 사이에 갈등이 자주 발생했습니다. 불일치는 혁명 사상의 확산을 방해했고, 집단 전쟁은 중국 사회의 경제 성장에 영향을 미쳤으며, 다양한 방언 집단 간의 협력을 방해했습니다. 쑨원은 1906년 쿠알라룸푸르 통몽회 창립식을 주재하면서 현지 중국인들의 분열이 결국 중국 사회 전체의 붕괴로 이어질 것이라고 경고했다. 따라서 동몽회는 책과 신문 읽기, 야학, 연극 공연 등 다양한 선전 활동을 펼쳐 다양한 방언을 가진 집단이 쑨원의 혁명을 위해 함께 일했으며, 이는 다양한 출신의 중국인에게 학습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서로를 이해하고 협력합니다. 지속적인 접촉을 통해 중국인민의 단결정신과 민족의식은 점차 강화발전되었습니다. 1909년 타파에 설립된 클러스터 소사이어티(Cluster Society)는 화합의 사상을 심어준 조직이었다. 또 다른 주요 발전은 기존의 방언 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말레이시아 반도와 싱가포르의 학교에 표준 중국어가 확산된 것입니다. 이는 다양한 출신의 중국인에게 공통된 의사소통 매체를 제공합니다. 쑨원의 혁명적인 이념 경향은 말레이 반도와 싱가포르에 새로운 사상을 가져왔고 중국 전통 사회와 전통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타주의, 자기희생, 평등, 자유의 개념은 계속해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여학교 설립이 장려되었고 여성의 사회 활동 참여가 허용되었으며 쑨원 혁명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쑨원의 혁명이 성공한 후, 1912년 8월 13일 국민당이 성립되었다. 영국 식민정부의 허가를 받아 말라야에 국민당 말레이지부가 설립되었다. 영국 당국은 이것이 영국 식민정부와의 대결이 아니라고 판단했기 때문에 1912년 12월 18일 싱가포르에 베이징 국민당 싱저우 연락국의 설립을 허용했다. 국민당은 사회법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 1925년 등록이 취소될 때까지 말라야에서 합법적으로 계속 활동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민당의 활동은 중단되지 않고 비밀리에 지속되었다. 말라야와 싱가포르에서 국민당의 활동은 미래의 항일 전쟁과 말라야와 싱가포르의 정치 운동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동남아시아의 다른 지역의 중국인에게 미치는 영향, 미국의 중국인에게 미치는 영향, 일본의 중국인에게 미치는 영향, 유럽의 중국인에게 미치는 영향, 세계 다른 지역의 중국인에게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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