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텐도사 입장권은 얼마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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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밖의 푸른 산은 푸른 봉우리로 가득 차 있으며 정글 선사는 규슈와 같습니다. 홀과 누각을 셀 수 없을 만큼 많지만, 수천 채의 저택은 천국과도 같습니다.
천통선사는 이싱조가 창건된 이래 대대로 이어져 마침내 웅장하고 뛰어난 사찰이 되었습니다. 수천 개의 대련과 수천 개의 기초를 갖춘 장엄하고 아름다운 장엄한 선시팡 정글. 전체 사원의 면적은 76,400 평방 미터가 넘고 건축 면적은 38,800 평방 미터가 넘습니다. 30개 이상의 홀, 홀, 건물, 파빌리온, 파빌리온, 기숙사 및 레지던스가 있으며 총 999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사찰은 산이 많은 태백산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봉우리가 사찰을 둘러싸고 있으며, 동쪽, 서쪽, 북쪽에 6개의 봉우리가 있습니다. 등은 장엄한 주봉인 태백봉, 오른쪽은 볼링봉으로 둥글고 튀어나온 모양이 뒤집힌 그릇처럼 가파르고 위험합니다. 확산. 하늘이 넓고 산이 멀리 있는 남쪽에만 수천 그루의 소나무가 울창한 길이 있어 산으로 올라가 향을 피우는 손님을 맞이합니다.
천통선사의 기존 규모는 기본적으로 명나라 시대의 양식을 유지하고 있다. 전체 건물 그룹은 엄격한 레이아웃, 절묘한 구조, 명확한 우선 순위 및 적절한 밀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천왕당, 불당, 법당, 불경탑, 나한당 등 웅장하고 높은 본당은 산을 배경으로 지어진 넓은 단 위에 자리잡고 있으며, 각 홀은 다음 홀보다 높습니다. 그것은 장엄하다. 각 홀은 고대 우리나라의 전통 건축 양식을 기반으로 이중 처마와 쌓인 정자, 채색된 기둥과 조각된 들보가 있으며 엄숙하고 단순하며 고대 사원의 중심 축이 됩니다. 동쪽과 서쪽에는 Xinxin Hall, Jialan Hall, Yunshuitang, Zideqi, Lixuexuan이 있으며 손님 홀, Zushi 홀, Yinggong Hall, Jingguan Hall, 등 12 개가 넘는 승려 방과 게스트 하우스가 있습니다. 대칭적으로 분포된 벽을 향한 거주지. 메인 홀과 서로 울려 퍼지고 출발합니다. 그 밖에도 지형에 따라 종탑, 동서선당, 걸당, 여의요, 위수탑, 창고, 선각당, 장경당, 동귀당, 주지관 등 10개 이상의 건물이 있다. 홀, 화려한 건물을 형성합니다. 모든 홀과 정자는 긴 복도로 연결되어 있어, 사찰 문에 들어서자마자 화창한 날에는 햇빛을 받지 않고, 비가 올 때에도 젖은 길을 걷지 않고도 사찰의 어느 부분에도 닿을 수 있다는 점은 독특한 독창성을 보여줍니다. 건축업자의.
천통선사는 진나라 때 건립되었으며 1,7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진 영강년(서기 300년) 승려 이흥이 양주(현 은주) 부회현 남산동곡으로 여행을 떠났다. 잔디도 만들고 거기에서 연습도 했어요. 전설에 따르면 당시 동구 근처에는 사람이 살지 않았지만 매일 한 소년이 월급을 주러 왔습니다. 절이 세워진 직후, 소년은 이싱(Yixing) 대사에게 말했습니다: 저는 태백금흥(Taibai Jinxing)입니다. 스승은 도교에 헌신했기 때문에 옥황상제를 감동시켜 나를 소년으로 변신시켜 와서 그를 보호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이제 일이 끝났으니 작별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말이 끝나자 소년은 사라졌다. 이로 인해 산의 이름을 태백(泰白), 사찰의 이름을 천동(天桐)이라 불렀다.
당나라 때 종비가 동쪽 계곡이 좁고 얕다고 생각하여 지덕 2년(757)에 경서를 태백봉(현재의 자리) 기슭으로 옮겼다. Tiantong Temple), Yixing에서 Master Kaishan Chugong이 1km 떨어져 있습니다. 건원 2년(서기 759년), 나라의 제5대 재상 제진(秦秦)이 초청하여 산에 있는 영룡암(靈龍岩) 때문에 수종황제가 천통영룡사(天桂靈龍寺)라 이름을 붙였습니다. 대종 원년(847년), 선제선사(玄精禪師)주임이 동산종(洞山宗) 양식을 전파하였고, 이는 조동종의 시작과 일치한다. 선동 10년(869년), 절강성 관찰자 양연(楊燕)의 요청에 따라 종(宗)이 천수사(天守寺)라는 이름을 하사하였다.
중국 선은 송나라에서 점점 더 번영했고, 남송에서 최고조에 이르렀습니다. 천통선사 역시 선의 유명한 사찰이 되었습니다. 경덕 4년(서기 1007년) 진종황제가 천통에게 경덕선사(智德禪寺)라는 칭호를 하사하였다. 신종이 즉위한 뒤 위백보(魏白寶) 스님을 사찰로 불러 질문하고 세 번이나 즉위했다. 원봉 8년(1085년)에 위(魏)에게 백금과 자색 외투를 입혔다. 형국 원년(서기 1101년), 위종황제는 위백불국선사라는 칭호를 수여하고, 천동성 경덕사에서 위바이 등불의 서문을 지었다. 건암 3년(1129년)에 정각선사가 그를 계승하여 30년 동안 산에 살면서 조동종을 중흥시키고 1000여 명의 승려가 거주하는 곳을 마련하였다. 천통선사(Tiantong Zen Temple). 소흥 4년(서기 1134년)에 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승전을 지었는데, 앞방과 뒷방이 14개, 선반이 20개, 복도가 3개, 마당이 2개 있었고, 길이가 200피트이고 너비가 200피트였다. 16피트. 그런 다음 산문이 확장되어 수천 개의 불상이 모셔져 있는 장엄한 지에 파빌리온으로 바뀌었습니다. 중앙에는 루샤나정이 세워져 있고, 그 옆에는 53개의 선지혜상이 있는데 이를 천불정이라 부른다. 춘희(春熙) 5년(서기 1178년), 우익(右臣) 재상 용국 공시호(宇國孟寧)가 청원을 하였고, 샤오종 황제는 사찰에 "태백명산"이라는 네 글자를 하사하였습니다. 소서 4년(서기 1193년), 선안 선사는 천불각을 확장하고 건물의 자재를 만들고 삼한부를 세웠습니다. 확장 후 Qianfo Pavilion은 3 층 높이 12 피트로 솟아 오르고 하늘에 숨겨져 있으며 남동쪽으로 웅장합니다. 가딩 시대(1208-1224) 태사 우익 재상 시미원이 정찬원에 5개 산과 10개 사찰을 달라고 요청했는데, 천통선사는 5개 산 중 세 번째 산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원대덕 3년(서기 1301년) 성종황제가 천불각에 원보각이라는 칭호와 뒷전을 하사했다. 지정 19년(서기 1359년) 원량 선사가 조원보정을 재건하고 청동 불상 만개를 주조하여 정자 안에 두었으며, 정자 옆에 2층을 증축했으며 왼쪽에는 종을, 티베트어를 새겼습니다. 오른쪽 바퀴는 연기와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었고 웅장했습니다. 태백산 정상에서 구름이 일어나고 조원정에서 향기가 떠오른다는 시가 있다. 지정 20년(서기 1360년)에 순황이 원량 선사에게 산각복광상대사라는 칭호를 수여했습니다.
홍무 15년(서기 1386년) 명나라 태조가 '천하의 명사'라는 칭호를 수여하고 저장성 닝보 은현 천통산에 경덕선사를 수여했다. 세계 5대 선산(禪山) 중 2번째로 선정된 천통선사(Tiantong Zen Temple). 신종 황제 통치 기간 동안 사원은 역사적인 재난을 겪었습니다. 만력 15년(서기 1587년) 7월 21일, 은현에 큰 홍수가 발생하여 천동사 사찰이 모두 파괴되고 초석이 하나도 남지 않았습니다. 주지스가 임신 때문에 폐허 위에 절을 다시 지은 것은 그해 겨울이었다. 충진 4년(1631년), 미운선사가 천통을 장악하고 힘차게 부흥시켰다. 충진 8년(1653년)에 불전과 천왕당을 짓고, 이어 충진 9년(1636년)에 달마당, 선각당, 경전, 주지당을 건축하고, 운수당을 건축하고, 충진 10년(서기 1637년)에 보급전과 연수전을 건축하였고, 충진 13년(서기 1640년)에 서선당과 동서전을 건축하였다. ), East Zen Hall, Xinxin Hall, Jiuguang Pavilion 및 Huizhao Tower를 건설하고 Wan Gong Pond를 다시 준설하고 Seven Treasures Pagoda를 건설했습니다. 모든 프로젝트가 잘 구성되어 규모와 레이아웃이 확립되었습니다. 오늘날의 사원의 모습입니다. 이 시기는 종진 14년(1641년)에 주조된 현존하는 천승 항아리의 크기가 직경 2.36미터, 깊이 1.07미터, 무게 4,000킬로그램에 달하는 것으로 보아 이 사찰의 전성기였습니다.
청나라 순치 16년(서기 1659년) 시즈천황이 절의 도금스님을 불러 칙령을 내려 그에게 의포 3벌, 황포 1벌, 원운금포 1벌을 주었다. . 이듬해에 그는 천냥의 금과 생명을 주어 사찰을 재건하고 도홍거선사라는 칭호를 받았는데, 무게가 40냥이고 너비가 약 3인치인 은인도 받았습니다. 오른쪽은 한인의 홍각선사 인장 왼쪽에는 삼의(三衣), 오의(五衣), 칠의(七衣), 황조의(黃祖衣), 궁궐도의(殿道衣), 침향도법(鐵木黃衣), 전비(黃絲)라는 제목의 한줄이 새겨져 있다. 가운, 재킷 등 유슈스님의 시가 있습니다. “주변에 따라 마음이 변하고, 돌아서는 곳이 오히려 고요해질 수 있다.” 흐름을 따르고 자신의 본성을 인식한다면 기쁨도 열정도 없을 것입니다. 강희(康熙) 44년(서기 1709), 성조(聖祖)는 강희(康熙) 이우(康熙)년 2월에 천동사황실서에 남유선에 관한 메모가 적힌 금 글자 심경탑을 하사하였다. 5월에는 금글씨 반야심경과 스님의 시, 흰 비단 네 조각을 하사받았다. 옹정 12년(1733년)에 세종은 황제에게 자운전전부(比雲dendenbu) 명패와 기둥에 대련을 하사하고 석가모니와 관음보살을 찬양하는 게송을 하사하였다. 광서 28년(1902년) 주지 기찬이 주지가 된 후, 석방정 주지의 상속 제도가 석방 정글의 인재 선발 제도로 바뀌었는데, 이를 인재 선발이라 한다. 이 시스템은 정글 대수도원장의 발전이었습니다.
중국 불교계의 지도자인 원영대사는 중화민국 19년부터 25년(1930~1936년)까지 6년 동안 천동사를 주재하여 고대 사찰을 더욱 웅장하게 만들었다. 이 종은 높이가 2.76미터이고 낮은 직경이 1.86미터입니다. 종 표면에 주조된 화엄경이 81권 있으며 무게는 현재 종탑에 걸려 있습니다. .
신중국이 건국된 후 천통선사는 인민정부의 보호를 받았으며 승려들은 당에서 직무를 수행하고 품위를 유지하며 명상을 수행했으며 고대의 규칙을 버리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농업과 선(禪)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이고 농업 생산과 노동에 참여하는 훌륭한 전통을 이어갈 것입니다. 1966년 문화대혁명이 시작되자 사찰은 다른 용도로 사용되었고 불상은 파괴되었습니다. 1979년에 국무원의 승인과 복원 자금으로 고대 사찰은 다시 빛을 발했고, 사찰의 승려들은 다시 한 번 아침저녁으로 종과 북을 부르고, 독경을 하며 참배했습니다. 부처님께서는 선(禪)철학을 공부하시고, 삼보(三寶)를 숭배하고, 법에 따라 종교활동을 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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