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멋진 자연의 환상, 보는 것이 곧 믿는 것이라는 사실을 아직도 믿을 수 있습니까?
멋진 자연의 환상, 보는 것이 곧 믿는 것이라는 사실을 아직도 믿을 수 있습니까?
멋진 자연 환상, 아직도 보는 것이 믿는 것이라고 믿을 수 있나요?
보는 것이 믿는 것이라고 하지만, 눈에 보이는 것이 반드시 사실은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보는 것이 믿는 것이다" "?"라고 믿으세요.
반드시 그렇지는 않습니다. 사람이 받는 정보의 70%는 눈을 통해 오지만 듣기, 냄새 맡기, 맛보기 등도 큰 역할을 합니다.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글을 쓸 수 있습니다.
1. 정보를 받는 데 있어 눈의 중요한 역할
2. 다른 감각의 역할
3. 제공 세계의 경이로움을 보여주는 예
의 자연 지리 현상 1. 견우와 직녀와 별이 빛나는 지도
설화에 따르면 직녀는 땅에 내려왔다 남자는 농사를 짓고 여자는 베틀을 하던 견우와 함께 자유로운 삶을 살았다. 이 소식을 들은 태후는 직녀에게 강제로 그들을 천궁으로 데리고 가도록 했고, 견우지기는 아이들을 뽑아 하늘로 쫓아갔다. 잔혹한 태후는 금비녀로 은하수를 그려 두 사람을 갈라놓았습니다. 밤하늘을 올려다보면 거문고자리의 베가는 직조 셔틀처럼 근처에 있는 두 개의 희미한 별과 삼각형을 이루고, 독수리자리의 알테어는 두 개의 별을 기둥에 올려놓은 견우처럼 두 개의 희미한 별과 함께 "하나"의 모양을 이룬다. 아이. 은하수의 방향은 알타이르와 베가를 연결하는 선에 수직으로 마치 "강"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분리되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이야기를 들은 학생들은 별이 빛나는 하늘을 관찰할 때 이 두 개의 별과 여러 별자리를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2. 불타는 호루곡과 회오리바람
삼국시대 후기 제갈량이 중원으로 북방 원정을 떠나 기산을 떠났다. 한번은 사마의와 그의 아들, 그리고 그가 이끄는 위군이 호루위(Huluyu)에 갇혔습니다. 산 전체에 불이 붙어 모든 적들을 불태워 죽이려고 했습니다. 시마와 그의 아들은 이 재난을 피하지 못하고 서로 껴안고 울며 죽기를 기다렸습니다. 뜻밖에도 갑작스런 폭우로 산불이 진압되었고, 사마는 죽음을 면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이 비는 '신의 뜻'이 아니라, 바로 제갈량이 직접 만든 비였습니다. 격렬한 화재로 인해 이 산악 지역의 지면 근처 공기가 가열되고 기압이 감소합니다. 저기압 지역은 사이클론을 형성하여 공기가 상승하고 냉각되고 응축되어 강우를 생성합니다. 즉, Huluyu에 사이클론 비가 내렸다는 것입니다. Zhuge Liang은 천문학과 지리학에 능숙했지만 현대 과학 지식이 부족했고 "사이클론"이 무엇인지 몰랐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웨이 군대를 전멸시키기 위해 다른 전술을 사용했을 수도 있습니다.
3. 동풍과 계절풍을 빌려
적벽 전투 직전, 주유는 군대와 장군을 동원해 황개를 공격했다. 그는 일련의 전술을 제시하고 조조의 군대를 불태울 준비를 치밀하게 준비했다. 갑자기 그는 자신이 중요한 일을 소홀히 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갑자기 병에 걸렸습니다. Zhuge Liang은 기회를 이용하여 의사를 방문하여 Zhou Yu의 병의 근본 원인이 "동풍에만 빚진 것"이라는 것을 알고 동풍을 사용하여 그를 돕겠다고 약속했습니다. Zhou Yu는 왜 Dongfeng에게 " 빚을 졌습니까 "? 꼬마 고대 전장이 우리나라 동부의 몬순 지역에 있기 때문입니다. 북서풍이 우세하고 남동풍이 드물게 불던 한겨울이었다. 조의 진영은 장강 북쪽에 있고, 소주의 진영은 장강 남쪽에 있다. 불로 공격하면 자기 집이 불타버릴 것이다. Zhou Yu의 불안은 정당하며 기후 법칙에 부합합니다. 소위 동풍을 빌리는 것은 실제로 동지 전후의 짧은 기간 동안의 이상 기상 조건에 대한 Zhuge Liang의 예측이었고 그는 단지 꾸며낸 것이었습니다. 장마, 기후, 날씨 등의 개념이 이 이야기에서 자연스럽게 파생될 수 있습니다.
4. 독일 잠수함과 밀도류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 잠수함은 지중해에서 지브롤터 해협에 자주 드나들고 대서양에서 연합군을 공격했다. 연합군은 여러 차례 손실을 입어 해협을 지키기 위해 군함을 파견하고 소나를 이용해 상황을 감시하면서 잠수함의 모터 소리가 들리자마자 폭뢰로 잠수함을 폭파할 계획을 세웠다. 며칠 동안 모니터링한 결과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독일 잠수함은 해협을 빠져나와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 채 대서양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브롤터 해협의 표층수는 대서양에서 지중해로 흐르고, 저층 해수는 지중해에서 대서양으로 흐르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독일군은 이를 이용하여 지브롤터 해협을 건널 때 모든 기계를 정지시키고 해류를 이용해 이동했지만, "토끼"는 코앞에서 탈출했습니다. 이 해류는 밀도류이며, 그 유래는 교과서에서 배울 내용에 소개될 수 있다.
5. 돌짐승을 찾아서 흐르는 물의 침식
청나라 학자 지윤은 『악위초당기』에 어떤 땅 앞에 돌짐승이 있다는 기록을 남겼다. 강둑이 무너져 사원이 강에 빠졌습니다. 십여년이 지나서 내가 산문을 다시 건축하고 돌짐승을 찾았으나 물에 빠진 곳에도 없고 하류에도 없었더라. 한 베테랑이 상류를 수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 돌짐승은 정말로 잡혔습니다. 돌짐승은 왜 상류로 "달리"는 걸까요? 그 이유는 돌짐승이 물에 빠진 후 물의 흐름에 저항을 일으켜 주변 물을 더 빠르고 강력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공동.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돌짐승은 중력으로 인해 물이 흐르는 방향으로 기울어지기를 반복했습니다.
베테랑의 판단이 옳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흐르는 물의 침식과 운반은 돌짐승이 "물류를 거슬러 걷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6. 걸프전과 자연지대
베트남전과 걸프전 모두 미국이 공군 에이스 카드를 썼지만 결과는 정반대였다. 정치적인 이유 외에도 두 곳의 자연환경의 차이도 중요하다. 베트남은 '호치민 트레일'을 따라 숲이 하늘과 태양을 가리고 있으며 험준한 산악 지형으로 인해 지상의 군사 역학을 공중에서 관찰하기 어려운 열대 몬순 산림지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군은 폭격 표적을 식별하기 위해 전자 감시 등 첨단 수단을 사용하지만 거의 성공하지 못한다. 이라크와 쿠웨이트의 대부분은 표면이 평평하고 초목이 거의 없는 열대 사막이다. 다국적군의 '카펫 폭격'에 직면한 이라크군은 숨길 것이 없고 전투력이 심각하게 훼손될 수밖에 없다. 전쟁을 잃습니다. 자연지대와 지형은 공습전에서 과소평가할 수 없는 객관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볼 수 있다.
Aai Grottoes에 대한 천년의 추측
출처: NetEase Forum
사람들이 이러한 문명의 파편을 볼 때 항상 온갖 종류의 의심이 생길 것입니다. 이 동굴은 언제 이렇게 위험한 곳에 파졌던 걸까요?
Tianshan Grand Canyon으로 알려진 Kuqa 북쪽의 Kiziliya Canyon은 지질학적, 구조적 경이로움을 선사합니다. 굴곡이 깊고, 바위가 울퉁불퉁하며, 가장 넓은 곳은 폭이 수십 미터에 달하며, 가장 좁은 곳은 한 사람만 지나갈 수 있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돌발 홍수가 계곡을 가득 채울 것이며, 가을과 겨울에는 계곡의 간헐적인 물줄기가 천천히 도랑 어귀에서 동창강으로 합쳐집니다. 동창강은 역사서에서 '동천강'이라고 부르는 강으로, 이 고대 땅에 영양을 공급하고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인류 문화를 육성하고 발전시키는 역할을 하며 오늘날까지 많은 유적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고대 도시 아이(Aai), 수바스(Subas) 불교 유적, 구리 및 철 제련 유적이 모두 이 강을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끝없이 굽이치는 강물은 역사와 현재, 미래를 담고 있고 목격합니다.
구불구불한 절벽이 사람들의 시야를 몇 번이고 가로막고 있어 수천 년의 봉인 끝에 오늘날까지도 풀리지 않는 수많은 미스터리가 남아있습니다.
1999년 4월의 어느 날, 쿠카현 북쪽 텐산 계곡 에이지 타운십의 목동 아부 라이티는 평소처럼 배낭과 장비를 들고 험준한 산길을 터벅터벅 걷고 있었습니다. 약초를 수집합니다. 그는 찾아서 모았습니다. 그는 계곡 바닥에서 30m 이상 떨어진 절벽에서 녹색 덩어리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주저하지 않고 푸른 덩굴을 움켜쥐고 천년이 넘도록 먼지로 봉인된 동굴 속으로 들어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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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부 소림의 미스터리: 왜 200년 전에 사라졌는가
'세계의 쿵푸' '소림밖'은 '남주먹과 북다리'로 유명한 남북 두 소림사의 승려로서 정의를 지지하고 나라를 위험으로부터 구하는 인물이다. 그러나 소림사는 소실되는 운명을 피할 수 없었다. 천년이 넘는 세월이 흘렀는데, 남북의 두 유명한 소림사 중 북소림사만 송산에 남아 강한 향을 내고 있고, 남소림사는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이런 이유로 사람들은 역사를 추적하기 시작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서기 1276년 강희제는 갑자기 황실 수비대 3천 명에게 소림 남부를 불태우라고 명령했습니다! 무슨 일이야? 그 안에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담겨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보전은 먼저 수색을 시작했고, 문화재 조사팀은 린산촌에서 '승병'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북송시대 돌물통을 발견했다. 관련 전문가들은 '승병'이 남소림사의 독특한 조직이라고 주장해왔다. 따라서 돌물통이 있는 임천원은 전설적인 남소림(南少綠)의 곳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천주(泉州)의 두 조상 족보인 『청원진가계보』와 『서산잡지』에는 천주에 대규모 소림사가 있었다는 보다 자세한 기록이 있다. 뜻밖에도 푸칭은 이때 발굴된 문화 유물, 고대 지도 및 관련 문서 모두 푸칭에 소림서원이 존재했음을 가리키는 더 결정적인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사회과학원 뤄장(Luo Zhang) 교수의 연구 결과는 소림 남부의 신비에 대한 더 깊은 탐구로 이어졌다. Luo Zhang은 Fujian 남부의 작은 마을에서 거의 멸종될 뻔한 특별한 불교 종파인 Xianghua Monk를 발견했습니다. 향화 승려들은 또한 부처님을 섬기고, 사람들을 위해 장례와 결혼식을 거행하며, 불교를 장려합니다. 하지만 정통 불교 정글과는 다릅니다. 그들은 죽이고 고기를 먹고 결혼하고 아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상한 점은 향화승의 후손들이 신비한 비서인 향화승비서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비밀서는 200년 전 어느 날 밤, 남소림사가 갑자기 흔적도 없이 사라진 이유와 사찰 유적의 실제 위치를 밝히는 엄청난 비밀을 담고 있습니다. (감독: Cai Jiali) 과학적 지식을 사용하여 최소한 2가지 놀라운 자연 현상을 설명합니다.
무지개는 날씨에 나타나는 광학 현상입니다. 햇빛이 공중의 빗방울에 닿으면 빛이 굴절되고 반사되어 하늘에 아치형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형성합니다. 무지개의 일곱 색깔은 바깥쪽부터 안쪽까지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 남색, 보라색입니다.
무지개는 햇빛이 공기 중의 물방울에 닿을 때 빛이 반사되고 굴절되어 나타나는 자연 현상입니다.
유성은 유성체라고 불리는 성간 공간에 분포하는 작은 물체이자 먼지 입자입니다. 그들은 지구 대기권으로 날아가서 대기와의 마찰로 인해 빛과 열을 발생시키고 마침내 타서 빛의 광선으로 변하는 현상을 유성이라고 합니다. (타지 않으면 유성입니다.) 자연 속의 수많은 경이로운 자연 현상을 스승님께 맡깁니다
오로라
6학년 첫 유닛 구성 "Wonderful Sounds of Nature"
Quick 들어보세요, 자연의 소리는 교향곡과 같습니다. 바람, 비, 천둥의 소리는 음표가 뛰고 오르락내리락하며 아름답고 우아한 곡조를 연달아 연주하는 것과 같습니다.
보세요, Shanyu 자매가 바람과 비를 부르고 있는데, 그녀는 얼마나 위대합니까! 이때 유드롭의 리드미컬한 발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습니다. 찰칵...찰칵...찰칵...찰칵... 유드롭은 장난꾸러기 아이에요. 잠시 후 다슈 할아버지 뒤로 뛰어들었고, 눈 깜짝할 사이에 다시 사라졌습니다. 이 장난꾸러기 새끼는 어디로 갔나요? 알고보니 샤오차오 형제의 뒤로 뛰어들어 숨바꼭질을 한 것이었습니다! 다슈 할아버지는 몸을 흔들며 기분 좋게 목욕을 하셨습니다. 산비로 영양을 공급받은 후 산은 다시 고요해졌습니다. 차이점은 산에 물에 흠뻑 젖은 녹색과 신선한 공기가 더 많다는 것입니다.
"붐, 붐, 붐, 붐, 붐, 붐" 레이 씨는 몸에서 떠나지 않는 큰 북을 칩니다. 갑자기 하늘이 먹구름으로 뒤덮였다. 레이 내시의 기세에 모두가 깜짝 놀라 서둘러 집으로 돌아갔다. 이때 레이공공은 너무 신나고 자랑스러웠습니다! 빗방울이 압도적이어서 자연이 흠뻑 젖은 비를 내렸습니다. 펑 자매님이 체리색 입으로 작은 입을 벌리고 계십니다. 펑 자매 덕분에 자연은 다시 예전의 활력을 되찾았고 우리는 새로운 얼굴을 보게 되었습니다. 펑 자매님의 발자취는 지금까지 멈추지 않고 여전히 자연 속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자연의 소리는 너무 놀라워서 매료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제 드디어 자연의 소리 속으로 들어가 자연의 소리가 얼마나 매력적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보는 것이 믿는 것
듣는 것이 믿는 것, 보는 것이 믿는 것
설명: 소문을 믿지 마십시오. 보는 것이 진실입니다. 당신이 듣는 소문은 믿을 수 없으며, 오직 당신의 눈으로 보는 것만이 진실입니다.
한나라 유향(劉祖)이 지은 『설원·정리』: “귀로 듣는 것은 눈으로 보는 것만 못하고, 눈으로 보는 것은 만지지 못한다. 그 위를 걷는다." 멋진 자연
자연
사전적 정의:
자연.
예:
Zou Taofen의 "항일 전쟁 이후" 1: "나는 종종 자연을 하나의 대학으로 간주하며 우리 각자가 인생 전반에 걸쳐 학습하는 과정에 있다고 믿습니다. ." 바진의 '파괴' 6장: "나는 모든 것을 사랑한다... 나는 평화를 사랑한다. 나는 자연을 사랑한다."
개요
자연에 대하여 - 물, 공기 , 산, 강, 미생물, 식물, 동물, 지구, 우주 등은 모두 자연의 범주에 속하며 자연을 연구하는 과학은 수학, 물리학, 화학, 생물학, 지리 및 기타 과학을 포함합니다. , 그리고 이러한 과학에는 많고 복잡한 하위 분야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생물학은 미생물학, 식물학, 동물학의 세 가지 주요 분야로 나눌 수 있으며, 차례로 분자 생물학, 세포학, 유전학, 생리학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등 각 분야의 교차점은 생화학, 생물물리학, 분자 구조 생물학 등과 같은 많은 하위 분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인간과 자연
자연이 인간을 낳았다는 것은 인간의 행위를 존중한다는 뜻이다. 오히려 인간은 자연을 더욱 존중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표면적으로 인간은 부모에게서 태어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인간에 대한 광자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은 자연이다. 그래야만 인간 배아가 자연으로부터 이 광자 정보를 흡수하여 성장할 수 있다. 동시에 자연적으로 배아 암흑물질의 자극이 완료됩니다. 자연계에는 조류 1,244종, 어류 3,862종을 포함하여 45,336종의 척추동물이 존재합니다. 곤충의 종류는 300만 종이 넘는데, 확인된 곤충은 100만 종이 넘습니다. 자연은 천연자원이므로 사람과 자연은 서로 존중하고 아끼는 마음을 갖고 자연을 적절하게 이용하며 자연이 파괴되지 않도록 하여 생활환경을 아름답게 하고 천연자원이 고갈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엄마와 아이처럼 조화롭습니다.
그러므로 자연에 관한 정보의 풍부함은 광대하다고밖에 표현할 수 없으며, 그 복잡성은 3만~2만 단어, 몇 사람의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자연의 분류
자연에는 식물, 동물, 박테리아, 곰팡이라는 세 가지 주요 범주를 포함하여 다양한 생명체가 있습니다. 동시에 자연도 포함하는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생태계가 있는 곳!
자연의 요소는 빛, 어둠, 물, 불, 바람, 천둥, 흙의 7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 이는 자연이 이들의 균형을 조절한다는 의미입니다.
자연이 정신에 미치는 영향은 시간적 측면에서 가장 먼저이고 장소적 측면에서 가장 중요하다. 매일, 해가 진 후, 별과 함께하는 밤. 바람은 늘 분다. 풀은 늘 자란다. 매일 남자와 여자가 이야기하고, 지켜보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 중에서 그 이미지는 철학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입니다. 그는 그 자신의 마음 속에서 그 가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그에게 자연은 어떤 모습일까요? 이 신의 그물, 그 이해할 수 없는 연속성은 결코 시작도 끝도 없으며, 언제나 자기 자신에게로 돌아가는 순환의 힘입니다. 이것은 그가 결코 찾을 수 없는 시작과 끝을 지닌 자신의 영혼과 같았습니다. 너무나 완전하고 무한했습니다. 자연의 광채도 지금까지 빛나고 있다. 우주 위에는 빛줄기처럼, 중심도 원도 없이 위아래로 뻗어나가는 것이 있는데, 모여있든 흩어지든 자연은 손을 내밀고 싶어한다. 인간의 영혼은 자신을 표현합니다.
카테고리별로 나누어지기 시작합니다. 젊은이들의 마음 속에는 모든 것이 개별적이고 독립적입니다. 점차적으로 그는 두 가지를 결합하고 그 정체성을 보는 방법을 배웠고, 그 다음에는 3,000개, 그리고 모든 것을 하나로 묶으려는 자신의 본능에 따라 모든 것을 하나로 묶고 불규칙성을 줄였습니다. 뿌리는 지하에서 발견되고, 반대편과 먼 사물은 서로 연결되며, 같은 가지에 꽃이 핀다.
그는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사실은 지속적으로 수집되고 분류되어 왔다는 사실을 곧 알게 되었다. 그런데 "분류"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이러한 것들이 혼란스럽지 않고 서로 아무런 관계도 갖지 않고 일정한 법칙이 있고 또한 인간 마음의 법칙이 있다는 것을 보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기하학은 순전히 인간 정신의 추상화였으며, 천문학자들은 행성의 움직임이 기하학적으로 측정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화학자들은 모든 물질에는 비율과 이해 가능한 법칙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과학이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가장 멀리 있는 사물에서 유사점과 유사점을 찾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야심찬 사람은 통제할 수 없는 모든 사실을 하나씩 연구하기 위해 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는 모든 이상한 구조와 모든 새로운 힘을 해당 범주에 할당했습니다. 그들의 정리로 축소되었으며, 더욱이 깊은 관찰을 통해 모든 조직의 마지막 섬유질과 자연의 바깥 가장자리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하늘 아래 초등학생은 자신과 자연이 '원래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다'고 느끼며, 하나는 나뭇잎이고 다른 하나는 꽃이다. 선박.
나무뿌리란 무엇인가요? 그것은 그의 영혼의 영혼이 아닌가? 너무 대담한 아이디어, 너무 터무니없는 꿈. 그러나 일단 영혼의 광채가 그가 더 유형적인 물리적 특성의 법칙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면, 즉 그가 영혼을 숭배하는 방법을 알고 기존의 자연 철학이 단지 영혼의 거대한 손에 대한 초기 탐구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나날이 지식이 확장되어 미래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자연이 영혼의 반대이며 모든 부분이 영혼과 일치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나는 인장이고 다른 하나는 인쇄된 글자입니다. 그 아름다움은 그 자신의 영혼의 아름다움이다. 그 법칙은 그 자신의 영혼의 법칙입니다. 그러므로 그는 자연을 자신의 성취를 측정하는 척도로 여겼습니다.
자연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하는 만큼, 즉 자신의 마음을 충분히 통제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요컨대 고대의 모토인 '너 자신을 알라'와 현대의 모토인 '자연을 연구하라'가 마침내 같은 모토가 된 것이다. 자연의 하늘은 매우 순수합니다. 푸른 하늘에는 흰 구름이 가득합니다.
자연을 찬양하는 예문
1. 어디에나 시가 있고 항상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 송나라 장도치아의 "링메이"
p>2. 봄 도시 곳곳에 꽃이 흩날린다 - 당나라 한홍의 '냉식품'
3. 막대기 같은 건 없어야 해 손에 향 - 송나라 왕안석의 <만나의 노래> 》
4. 푸른 포플러 연기 밖에는 새벽이 가볍고 차갑고, 붉은 살구 가지에 봄이 휘젓고 있다 - 송나라의 "옥집의 봄"
5. 정원은 봄의 풍경으로 가득 차서 담을 수 없으며, 벽에서 붉은 살구 가지가 나옵니다 - 송나라 예소왕 , "정원에 갈 가치가 없다"
6. 동풍을 알아보기 쉽고, 화려하면 언제나 봄이다 - 주희, '봄날', 송나라
7. 해가 뜨면 강의 꽃은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은 푸르고 푸르다 - 당나라 백거이의 <강남을 회상하다>
8. 수천 개의 두꺼운 녹색 가지가 붉고 감동적인 봄 풍경은 너무 많을 필요가 없습니다. - 송나라의 "왕 안시" "석류 꽃 송가"
9. 듣기 밤새도록 작은 건물에 봄비를 맞고, 깊은 골목에서 명나라 살구꽃을 파는 것 - 송나라 루유 지은 『린안의 첫 봄비』
10. 희소 수평으로 기울어 진 그림자 물은 맑고 얕고 황혼의 달빛에 은은한 향기가 떠오른다 - 송나라 린포의 "산원의 작은 매화"
11. 복숭아와 자두 도시에서는 바람과 비를 걱정하고 봄에는 양치기 지갑이 개울에 꽃을 피 웁니다. 송나라 Xin Qiji의 "Partridge Sky"입니다. "세대의 송가"
12. 봄바람은 포플러 꽃을 피지 않고, 행인의 얼굴에 안개가 불어옵니다. 송얀술의 "샤샤를 밟다"
13. 봄의 2월과 3월에는 풀과 물이 같은 색이다 - 금. 고대 월푸시 《몽주》
14. 2월의 남쪽에는 향기로운 풀이 많다. 장강, 보슬보슬 내리는 봄 - 송나라. 시종서의 『계열』
15. 하늘의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연꽃은 태양을 반사하면 유난히 붉다 - 송 왕조 양완리의 "징자사에서 새벽 임자방으로 걸어가다"
16. 어찌할 바를 모르니 꽃은 지고 제비는 예전에 익숙했던 듯 돌아오다 - - 옌의 "환시 모래" 송나라의 촉
17. 국화는 꽃보다 우선하지 않고, 핀 뒤에는 꽃이 피지 않는다 - 당나라의 『국화』
18. 숲속의 새로운 초록 헤비 샤오레이는 마음속에 붉은색 몇 개를 숨긴다 - 진원호는 "동거세대 푸 미개봉 베고니아"라고 물었다
19. 강 남쪽 기슭에 봄바람이 다시 푸르른다 , 언제쯤 밝은 달이 나를 비춰줄까? --송 왕조. 왕 안시의 "과주 계류"
20. 양쯔강 남쪽에서 연꽃을 따고, 연잎 밭이 있어요! --한웨푸 민요 '강남'
21. 작은 연꽃은 이제 막 날카로운 모퉁이를 드러냈고, 그 위에는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다. --송나라의 '작은 연못'(53).
22 .잎에는 해가 뜨고 비가 그치며 수면은 맑고 둥글고 바람은 짐을 각각 들어 올린다 - 송나라의 Zhou Bangyan의 "Su Mu Zhe" p>
23. 얇은 나뭇잎은 누가 자르는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 당나라 허지장의 '버드나무 송가'
24. 밤에는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아 2월의 꽃처럼 붉은 서리잎 - 당나라 두목의 '산유기'
25. 세상의 끝 거기는 어디인가 향기로운 풀은 없다 - 송나라 소식의 '꽃을 사랑하는 나비'
26. 들불은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이 다시 불어온다 - '고대 초원이여 안녕' " by 당나라 백거이
27. 천계에 내리는 비는 촉촉하고 상쾌하며, 풀의 색깔은 멀리 보이지만 흔적은 없다 - 한우의 "이른 봄비" 당나라의
28. 봄잠에는 새벽에도 깨지 못하고 곳곳에서 새들의 노랫소리가 들린다. 밤 비바람 소리, 얼마나 많은 꽃들이 떨어졌는가! --당나라. Meng Haoran의 "Spring Dawn"
29. 시끄러운 매미 숲은 더 조용하고 새 노래 산은 더 한적합니다. -- 남조 양(梁)왕계(王族)의 '약예수(紫ye河)에 들어가다'
30. 강의 푸른 새는 흰색보다 더 많고, 산에는 푸른 꽃이 피어나려 한다- -당나라 두보의 『두보』
31. 대나무 밖에 몇 송이의 복숭아꽃은 봄 강의 따뜻함을 예언한다 - 송나라 소식, 『회총 78』 . 봄강의 저녁 풍경"
32. 무작위로 피어나는 꽃들이 점점 눈을 사로잡고, 오직 아사쿠사에만 말굽이 없을 수 있다 - 당나라. 백거이의 "전당호로의 봄 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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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꽃 사이로 나비가 보이고, 물속에는 잠자리가 날아다닌다 - 당나라 두보의 『곡강두시』
34. 연못 위의 학 맑은 하늘의 구름은 푸른 밤에 시를 가져옵니다 - 유우희, 당나라 자연
사전 정의:
자연.
예:
Zou Taofen의 "항일 전쟁 이후" 1: "나는 종종 자연을 하나의 대학으로 간주하며 우리 각자가 인생 전반에 걸쳐 학습하는 과정에 있다고 믿습니다. ." 바진의 '파괴' 6장: "나는 모든 것을 사랑한다... 나는 평화를 사랑한다. 나는 자연을 사랑한다."
개요
자연에 대하여 - 물, 공기 , 산, 강, 미생물, 식물, 동물, 지구, 우주 등은 모두 자연의 범주에 속하며 자연을 연구하는 과학은 수학, 물리학, 화학, 생물학, 지리 및 기타 과학을 포함합니다. , 그리고 이러한 과학에는 많고 복잡한 하위 분야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생물학은 미생물학, 식물학, 동물학의 세 가지 주요 분야로 나눌 수 있으며, 차례로 분자 생물학, 세포학, 유전학, 생리학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등 각 분야의 교차점은 생화학, 생물물리학, 분자 구조 생물학 등과 같은 많은 하위 분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인간과 자연
자연이 인간을 낳았다는 것은 인간의 행위를 존중한다는 뜻이다. 오히려 인간은 자연을 더욱 존중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표면적으로 인간은 부모에게서 태어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인간에 대한 광자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은 자연이다. 그래야만 인간 배아가 자연으로부터 이 광자 정보를 흡수하여 성장할 수 있다. 동시에 자연적으로 배아 암흑물질의 자극이 완료됩니다. 자연계에는 조류 1,244종, 어류 3,862종을 포함하여 45,336종의 척추동물이 존재합니다. 곤충의 종류는 300만 종이 넘는데, 확인된 곤충은 100만 종이 넘습니다. 자연은 천연자원이므로 사람과 자연은 서로 존중하고 아끼는 마음을 갖고 자연을 적절하게 이용하며 자연이 파괴되지 않도록 하여 생활환경을 아름답게 하고 천연자원이 고갈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엄마와 아이처럼 조화롭습니다.
그러므로 자연에 관한 정보의 풍부함은 광대하다고밖에 표현할 수 없으며, 그 복잡성은 3만~2만 단어, 몇 사람의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자연의 분류
자연에는 식물, 동물, 박테리아, 곰팡이라는 세 가지 주요 범주를 포함하여 다양한 생명체가 있습니다. 동시에 자연도 포함하는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생태계가 있는 곳!
자연의 요소는 빛, 어둠, 물, 불, 바람, 천둥, 흙의 7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 이는 자연이 이들의 균형을 조절한다는 의미입니다.
자연이 정신에 미치는 영향은 시간적 측면에서 가장 먼저이고 장소적 측면에서 가장 중요하다. 매일, 해가 진 후, 별과 함께하는 밤. 바람은 늘 분다. 풀은 늘 자란다. 매일 남자와 여자가 이야기하고, 지켜보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 중에서 그 이미지는 철학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입니다. 그는 그 자신의 마음 속에서 그 가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그에게 자연은 어떤 모습일까요? 이 신의 그물, 그 이해할 수 없는 연속성은 결코 시작도 끝도 없으며, 언제나 자기 자신에게로 돌아가는 순환의 힘입니다. 이것은 그가 결코 찾을 수 없는 시작과 끝을 지닌 자신의 영혼과 같았습니다. 너무나 완전하고 무한했습니다. 자연의 광채도 지금까지 빛나고 있다. 우주 위에는 빛줄기처럼, 중심도 원도 없이 위아래로 뻗어나가는 것이 있는데, 모여있든 흩어지든 자연은 손을 내밀고 싶어한다. 인간의 영혼은 자신을 표현합니다.
카테고리별로 나누어지기 시작합니다. 젊은이들의 마음 속에는 모든 것이 개별적이고 독립적입니다. 점차적으로 그는 두 가지를 결합하고 그 정체성을 보는 방법을 배웠고, 그 다음에는 3,000개, 그리고 모든 것을 하나로 묶으려는 자신의 본능에 따라 모든 것을 하나로 묶고 불규칙성을 줄였습니다. 뿌리는 지하에서 발견되고, 반대편과 먼 사물은 서로 연결되며, 같은 가지에 꽃이 핀다.
그는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사실은 지속적으로 수집되고 분류되어 왔다는 사실을 곧 알게 되었다. 그런데 "분류"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이러한 것들이 혼란스럽지 않고 서로 아무런 관계도 갖지 않고 일정한 법칙이 있고 또한 인간 마음의 법칙이 있다는 것을 보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기하학은 순전히 인간 정신의 추상화였으며, 천문학자들은 행성의 움직임이 기하학적으로 측정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화학자들은 모든 물질에는 비율과 이해 가능한 법칙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과학이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가장 멀리 있는 사물에서 유사점과 유사점을 찾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야심찬 사람은 통제할 수 없는 모든 사실을 하나씩 연구하기 위해 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는 모든 이상한 구조와 모든 새로운 힘을 해당 범주에 할당했습니다.
그들의 정리로 축소되었으며, 더욱이 깊은 관찰을 통해 모든 조직의 마지막 섬유질과 자연의 바깥 가장자리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하늘 아래 초등학생은 자신과 자연이 '원래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다'고 느끼며, 하나는 나뭇잎이고 다른 하나는 꽃이다. 선박.
나무뿌리란 무엇인가요? 그것은 그의 영혼의 영혼이 아닌가? 너무 대담한 아이디어, 너무 터무니없는 꿈. 그러나 일단 영혼의 광채가 그가 더 유형적인 물리적 특성의 법칙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면, 즉 그가 영혼을 숭배하는 방법을 알고 기존의 자연 철학이 단지 영혼의 거대한 손에 대한 초기 탐구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나날이 지식이 확장되어 미래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자연이 영혼의 반대이며 모든 부분이 영혼과 일치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나는 인장이고 다른 하나는 인쇄된 글자입니다. 그 아름다움은 그 자신의 영혼의 아름다움이다. 그 법칙은 그 자신의 영혼의 법칙입니다. 그러므로 그는 자연을 자신의 성취를 측정하는 척도로 여겼습니다.
자연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하는 만큼, 즉 자신의 마음을 충분히 통제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요컨대 고대의 모토인 '너 자신을 알라'와 현대의 모토인 '자연을 연구하라'가 마침내 같은 모토가 된 것이다. 자연의 하늘은 매우 순수합니다. 푸른 하늘에는 흰 구름이 가득합니다.
자연을 찬양하는 예문
1. 어디에나 시가 있고 항상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 송나라 장도치아의 "링메이"
p>2. 봄 도시 곳곳에 꽃이 흩날린다 - 당나라 한홍의 '냉식품'
3. 막대기 같은 건 없어야 해 손에 향 - 송나라 왕안석의 <만나의 노래> 》
4. 푸른 포플러 연기 밖에는 새벽이 가볍고 차갑고, 붉은 살구 가지에 봄이 휘젓고 있다 - 송나라의 "옥집의 봄"
5. 정원은 봄의 풍경으로 가득 차서 담을 수 없으며, 벽에서 붉은 살구 가지가 나옵니다 - 송나라 예소왕 , "정원에 갈 가치가 없다"
6. 동풍을 알아보기 쉽고, 화려하면 언제나 봄이다 - 주희, '봄날', 송나라
7. 해가 뜨면 강의 꽃은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은 푸르고 푸르다 - 당나라 백거이의 '강남을 회상하다'
8. 수천 개의 두꺼운 녹색 가지가 붉고 감동적인 봄 풍경은 너무 많을 필요가 없습니다. - 송나라의 "왕 안시" "석류 꽃 송가"
9. 듣기 밤새도록 작은 건물에 봄비를 내리고, 깊은 골목에서 명나라 살구꽃을 파는 모습 - 송나라 루유 지은 <임안의 첫 봄비>
10. 희박한 그림자 수평으로 기울어짐 물은 맑고 얕으며 해질녘 달빛에 은은한 향기가 떠오른다 - 송나라 린포의 "산원의 작은 매화"
11. 복숭아와 매화 도시에서는 바람과 비를 걱정하고 봄에는 양치기 지갑이 개울에 꽃을 피 웁니다. 송나라 Xin Qiji의 "Partridge Sky"입니다.
"세대의 송가"
12. 봄바람은 미루나무 꽃을 피지 않고, 행인의 얼굴에는 안개가 불어온다 - 송나라의 "샤샤를 밟다"
13. 봄의 2월과 3월에는 풀과 물이 같은 색이다 - 금. 고대 월푸시 《몽주》
14. 2월의 남쪽에는 향기로운 풀이 많다. 장강, 보슬보슬 내리는 봄 - 송나라 시중서의 『계기』
15.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다--" 송나라 양완리의 <징자사에서 새벽에 임자방으로 보냄>
16. 어찌할 수 없이 꽃은 지고 제비는 익숙한 듯 돌아온다 - "환희 모래 " - 송나라 안술 지음
17. 국화는 꽃보다 선호되지 않으며, 핀 뒤에는 꽃이 피지 않는다 - 당나라. "국화" - 원진
18. 숲속의 신록 헤비 샤오레이는 마음속에 붉은색 몇 개를 숨긴다 - 진원호는 "동거세대 푸 미개봉 베고니아"라고 물었다
19. 남안에는 봄바람이 다시 푸르른다 강의 저편에 언제쯤 밝은 달이 다시 나를 비춰줄까? --송 왕조. 왕 안시의 "과주 계류"
20. 양쯔강 남쪽에서 연꽃을 따고, 연잎 밭이 있어요! --한웨푸 민요 '강남'
21. 작은 연꽃은 이제 막 날카로운 모퉁이를 드러냈고, 그 위에는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다. --송나라의 '작은 연못'(53).
22 .잎에는 해가 뜨고 비가 그치며 수면은 맑고 둥글고 바람은 짐을 각각 들어 올린다 - 송나라의 Zhou Bangyan의 "Su Mu Zhe" p>
23. 얇은 나뭇잎은 누가 자르는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 당나라 허지장의 '버드나무 송가'
24. 밤에는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아 2월의 꽃처럼 붉은 서리잎 - 당나라 두목의 '산유기'
25. 세상의 끝 거기는 어디인가 향기로운 풀은 없다 - 송나라 소식의 '꽃을 사랑하는 나비'
26. 들불은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이 다시 불어온다 - '고대 초원이여 안녕' " by 당나라 백거이
27. 천계에 내리는 비는 촉촉하고 상쾌하며, 풀의 색깔은 멀리 보이지만 흔적은 없다 - 한우의 "이른 봄비" 당나라의
28. 봄잠에는 새벽에도 깨지 못하고 곳곳에서 새들의 노랫소리가 들려온다. 밤 비바람 소리, 얼마나 많은 꽃들이 떨어졌는가! --당나라. Meng Haoran의 "Spring Dawn"
29. 시끄러운 매미 숲은 더 조용하고 새 노래 산은 더 한적합니다. -- 남조 양(梁)왕계(王族)의 '약예수(紫ye河)에 들어가다'
30. 강의 푸른 새는 흰색보다 더 많고, 산에는 푸른 꽃이 피어나려 한다- -당나라 두보의 『두보』
31. 대나무 밖에 몇 송이의 복숭아꽃은 봄 강의 따뜻함을 예언한다 - 송나라 소식, 『회총 78』 . 봄강의 저녁풍경"
32. 꽃이 점점 더 매력적이게 되면서 아사쿠사에는 말발굽이 없게 된다 - 당나라. 백거이의 "전당호로의 봄기행"
33. 꽃 사이로 나비가 보이고, 물속에는 잠자리가 날아다닌다 - 당나라 두보의 '곡강두시'
34. 구름 위를 학이 날아다닌다 맑은 하늘, 푸른 하늘에 시를 가져오다 - 당나라 유우시파브르의 작품? 멋진 자연을 알려드려요
100% 곤충기록은 귀로 보는 것은 거짓이고, 눈으로 보는 것은 믿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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