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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나정은 누구인가?
주 나이정(Zhu Naizheng)
주 나이정(Zhu Naizheng, 1935년 11월 ~ 2013년 7월 25일), 남성은 저장성 하이옌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중앙미술학원 교수.
1958년 중앙미술학원을 졸업한 그는 오작인(吳緣仁), 아이중신(愛忠信), 왕스쿠오(王十保) 등에게 멘토링을 받았다. 1959년 봄, 그는 칭하이성(靑海省)에 파견되어 21년간 칭장고원(靑藏高印紀)에서 일하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칭하이예술가협회 부회장, 칭하이성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을 역임했습니다. 1980년 봄, 그는 중앙미술학원으로 다시 옮겨져 가르쳤다. 그는 중앙미술학원 부원장, 중앙미술학원 학술위원회 부주임, 교수, 대학원 강사, 중국화가협회 이사, 유화미술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습니다. 중국유화학회 부회장,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위원.
2013년 7월 25일 0시 30분, 주나정 선생이 7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중국 이름: Zhu Naizheng
국적: 중국
민족: 한
출생지: 저장성 하이옌현
생년월일: 1935.11
사망일: 2013.07.25
직업: 화가, 교수
대학원: 중앙미술학원
p>주요 업적: 중국유화학회 부회장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위원
중국예술가협회 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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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작: '황금계절', '봄꽃과 가을과일', '청해창운', '국민혼: 굴원송가', '신맘바',
캐릭터 프로필
1958년 중앙미술학원을 졸업하고 오작인, 애중신, 왕스쿠오 선생님의 지도 등의 영향을 받았다. 1959년 봄, 그는 칭하이성(靑海省)에 파견되어 21년간 칭장고원(靑藏高印紀)에서 일하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칭하이예술가협회 부회장, 칭하이성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Wu Zuoren, Ai Zhongxin, Wang Shikuo에게 사사했으며 그의 작품 "봄 꽃과 가을 사실"은 1979년 제5회 전국 미술 전시회에서 3위를 수상했으며 "국가 영혼: 굴원에 바친 송가"는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1984년 제6회 국전. "Zhu Naizheng의 스케치 컬렉션"이 있습니다. 1980년 중앙미술학원에서 교편을 잡았다. 그는 도립미술협회 부회장, 중앙미술학원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중국화가협회 이사, 중국화가협회 유화미술위원회 위원, 중국유화학회 부회장, 중앙미술학원 학술위원회 위원장,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위원. 교수 및 박사 지도교수. 그의 작품은 국내외에서 수차례 전시되었으며, 국내외 미술기관 및 개인에 의해 수집되고 있다.
Zhu Naizheng의 유화는 인물과 풍경에 능숙하며 그의 작품은 기발한 구상과 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뉴맘바', '골든시즌', '봄꽃과 가을과일', '칭하이장운', '사막', '국민의혼-곡원송가', '봄' 등이 있다. 비', '맑음', '눈', '상큼한 가을', '초여름', '늦봄', '둥지', '동지, 봄은 멀었나요?' ", "5월에 눈", "마지막 노을", "봄바람", "비, 눈, 소나무 구름" 등 국내외에 전시되어 상을 받고 소장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는 서예와 수묵화에도 능숙하다.
'주나정 소묘 선정', '주나정 선정 작품', '주나정 수묵백선', '주내정 선정 소유화', '주내정 소서화 60점' 출간 Zhu Naizheng", "SIGNATUR" 사인 앨범, "Zhu Naizheng 사생 작품 선정 작품", "현대 거장 시리즈 125—Zhu Naizheng", "Zhu Naizheng 미술 기록", "Zhu Naizheng 사생 컬렉션" 등
생활 경험
칭하이 경험
Zhu Naizheng은 강남에서 태어나 베이징에서 공부하고 칭하이에서 20년 이상 열심히 일했습니다. Zhong Ling, Yuxiu 및 대담함의 반대가 조화롭게 조화되어 독특한 Zhu Naizheng을 만듭니다. 청해의 높은 하늘, 두꺼운 흙, 산과 강이 장강 남쪽의 재능인 내정에게 높고 위엄 있고 무한한 영역을 준 것은 칭해의 상대적으로 지루하고 단순한 민속 풍습이 졸업생을 낳은 것입니다. 단순함, 성실함, 대담함의 느낌은 중국과 서양의 지식을 모두 갖춘 현자 Naizheng에게 지식을 제공한 청해의 길고 심오한 곤륜 문화입니다. 발효와 양조. 넓은 마음으로 상처 입은 아이를 받아들이고 품고 성숙한 예술 대가에게 헌신한 사람이 청해였습니다.
신장이 왕멍에게 있듯이, 칭하이는 내정에 있습니다. 20년 동안 신장이 없었다면 오늘날의 위대한 문학가인 왕몽(Wang Meng)은 없었을 것이고, 20년 동안 칭하이가 없었다면 오늘날 미술과 장인정신의 대가인 주내정(Zhu Naizheng)도 없었을 것입니다.
주나이정
주나이정과 그의 예술을 연구하는 본토 작가와 언론은 종종 주나이정이 칭하이에서 겪은 고통을 과장하고 그에 감동받고 토론하는 데 익숙합니다. Zhu Naizheng 자신은 과거의 고난을 결코 반추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종종 Qinghai의 단순함, 정직함, 관용 및 진실한 우정에 대해 감사함을 느꼈으며 진심으로 기뻐하며 "칭하이에 도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인생!" 그는 칭하이를 자신의 두 번째 고향으로 여겼습니다. 칭하이의 장로들은 그를 잊지 않았습니다. 칭하이 사람들은 우리 고원이 한때 Zhu Naizheng과 같은 위대한 예술가를 배출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의 전성기
1962년부터 40여년 동안 그는 수십 편의 걸작을 잇달아 출간했다. "오월의 별빛 아래", "황금빛 계절", "첫 방문", "혁명이 말을 타자", "봄과 가을 과일", "칭하이 장운", "사막", "장강", "Shuangqiu", "Sunny Snow", "국가의 영혼 -" ——Qu Yuan에 대한 송시 "동지, 봄은 훨씬 늦습니까?" ”, “귀향”, “용원의 침묵”, “산에 눈이 휘날리는 바람” 등 전국 미술전에 참가하고 수상한 작품들은 모두 각기 다른 시기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관객의 관심을 끌고 미술계를 즐겁게 한다. 대부분은 중국 국립미술관이나 기타 고급 박물관에 소장되어 국가급 미술품 소장품이 되었습니다. 이는 Zhu Naizheng의 학문적 지위를 중국 유화계의 주요 인물 중 한 명으로 확립했습니다.
명화전
1995년, 그의 60세 만에 처음으로 '주내정 60회 단편 서화전'이 중국 국립미술관에서 열렸다. 베이징. 7년 후인 2002년에는 특별전 《곤륜회경 - 주내정의 서양유화 소묘》가 열렸습니다. 전시된 작품들은 모두 1제곱인치에 들어갈 만큼 크지는 않지만 1제곱인치에 들어갈 만큼 작은 절묘한 작품들이다. 오늘날 미술계에서는 '현대적 개념'을 옹호하고 신비한 경향이 점점 더 대중화되고, 달콤하고 저속한 경향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때, Zhu Naizheng이 두 번 전시한 작은 스케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눈부신 진주, 밝게 빛나는, 눈부신, 감동적인. 미술계는 갑자기 산수화의 매력을 '발견'한 것 같고, 갑자기 진정한 시각적 형태의 아름다움을 '발견'한 것 같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관객들의 열광적인 찬사는 일부 패션아트 전시회와는 극명한 대조를 이뤘다.
그림의 특징
주내정의 유화는 청장고원과 황토 등 서양인들이 주로 생활하는 설원, 초원, 구릉, 들판, 마을 등을 주로 그린다. 고원. 특이한 풍경과 명승지가 거의 없습니다. 그림 속의 풍경은 일반적으로 매우 단순하고 평범하며 자연스럽지만 표현은 매우 풍부하고 일반적이며 단조롭지 않습니다. 흔들림은 자유롭고, 릴리즈는 절제되어 있으며, 미묘하고 표현적인 부분은 세심하다. 그림의 크기는 작지만 추진력과 영역이 뛰어납니다. 멀리서 보거나 주의 깊게 읽어도 흥미가 넘치고 내용이 풍부하여 관객은 심미적 즐거움을 통해 삶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내정의 수묵화는 중국 전통 회화와 서양 회화의 색채 감각, 빛, 공간, 현대 추상 구도 개념을 결합하여 주관적인 감정을 버리고 심오하고 평화로운 마음으로 명상하는 방법이다. , 그리고 마음이 자유롭게 일어날 수 있는 길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는 도메인네임에 산과 강을 그린 것. 구체성과 추상 사이에서 그는 조국의 산과 강의 신들을 만나 흔적이 된다. 이미지의 외부를 초월하여 세계의 중앙에 도달하며, 수직과 수평이 어우러져 매력이 자연스럽습니다. 그것은 그의 정신적 여정을 표현하는 다른 형태이다.
관련 코멘트
주나정(Zhu Naizheng)의 유화에 대한 명성은 서예, 수묵화, 전각, 시 분야에서의 그의 업적을 무색하게 합니다. 실제로 그의 예술적 성취는 여러 분야에서 업계 최고 전문가들과 맞먹을 정도다. Naizheng은 Yan Lugong을 시작으로 어렸을 때부터 열심히 서예를 공부해 왔습니다. 긴 밤 칭하이의 허름한 집에 외로운 등불 덕분에 비를 외우고 비문을 읽으면서 벽을 바라보고 연못을 바라보면서 시와 기사의 문학적 재능의 아름다움을 깨닫고 점묘법과 점묘법의 원리. 당송 시대의 유명한 작가들을 주의 깊게 연구한 후에 우리는 그들의 진나라와 한나라, 그리고 명청나라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일부 방학자들은 주내정의 서예에 대해 “서예의 조화는 서예를 바탕으로 하되 정교함을 없애고 비문의 대담함을 없애고 정서, 필기체의 모든 서체를 잘한다”고 칭찬했다. , 전서, 관서 등이 있으며 특히 필기체에 능하다. 문체는 자유롭고 매끄러우며, 용과 뱀이 날아다니고, 푸르고 촉촉하며, 운율이 감동적으로 나옵니다. 여기에는 음악의 선율과 시와 그림의 예술적 개념이 담겨 있습니다. 서예가의 솜씨, 선비의 수양, 화가의 안목이 없이는 얻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는 중국과 서양학이 결합되어 세련되고 대중적인 정서를 가지고 있으며, 마음이 넓고 마음이 넓으며 많은 것을 축적했습니다. 그는 중국 서예, 회화, 시, 판화의 전집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의 서양화는 정교하고 심오합니다. 그가 만든 인장 조각은 인장 제단에서 보물로 여겨졌습니다. Naizheng은 동료 예술가들을 위해 서문, 시, 대련, 편지를 썼습니다. 그의 말투는 우아하고 예술에 대한 그의 통찰력은 종종 빛을 발합니다. Naizheng의 재능, 노력 및 이해 덕분에 그는 예술 분야에서 폭넓은 관계를 맺고 깊이 탐구할 수 있었으며 현대 미술계에서 높은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친구들의 추억
양페이윤
(중국유화학원 원장)
양페이윤이 주씨의 소식을 들었을 때 Naizheng의 죽음, 그는 독일 순회 시찰 중이었습니다. 그는 그 소식을 듣고 매우 갑작스럽고 충격을 받았고, 그의 가장 큰 후회는 Akeno Masaru에게 마지막 작별 인사를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양페이윤의 마음 속에는 주나이가 벤치마크다. "주씨는 학문적, 사고력이 뛰어납니다. 그는 중국과 서양 문화의 통합, 계승, 발전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적 사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우리들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Zhu의 인생 여정은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예술적 업적은 매우 큰 역할을 했으며 그의 삶은 또한 중국의 부침을 목격했습니다."라고 Yang Feiyun은 말했습니다.
Sun Jingbo
(중앙미술학원 교수)
1972년 전국미술전람회에서 Sun Jingbo는 Zhu Naizheng의 "New New"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Mamba'와 그의 후속 작품들 역시 회화 수정 그룹은 그들이 더 많은 접촉을 할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했다. "저희는 10살 이상 차이가 납니다. 풍부한 학력과 친근한 매력으로 동생들의 존경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그를 형이라고 불렀고, 그 이후로 서로 연락을 주고받았습니다."
1978년 손징보는 칭하이에서 주나이정을 다시 만났다. 한번은 Sun Jingbo가 Qinghai에서 스케치를 할 때 페인트가 부족했습니다. 당시 Zhu Naizheng은 주저 없이 모든 페인트를 그와 그의 팀원들에게 제공했습니다. Sun Jingbo는 Zhu Naizheng이 다른 사람들을 기꺼이 도우려는 의지로 인해 많은 친구를 얻게 되었다고 한탄했습니다. 그는 초기 시절의 울퉁불퉁한 경험이 고난처럼 보였지만 실제로는 드문 훈련이었습니다.
홍링
(중앙미술학원 부교수)
정지점은 Zhu Naizheng이 가르칠 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Hong Ling은 Zhu Naizheng의 학생이었습니다. 1990년대에 Hong Ling은 당시에는 다소 "어설프게" 보였던 인체 연구를 그렸습니다. 그는 서양 현대 미술에서 많은 무작위 선 방법을 사용하여 이 책을 읽고 네 단어를 남겼습니다. : 풀 혼돈 대신 이 간단한 네 단어가 갑자기 Hong Ling을 깨달았습니다. 정리하세요.
Zhu Naizheng은 술을 좋아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Hong Ling은 Zhu Naizheng이 2012년에 기본적으로 술을 끊었다고 회상했습니다.
대표작
'뉴맘바', '황금계절', '봄꽃과 가을과일', '칭하이장윤', '국민의혼 - 굴원송가', " 봄비', '둥지로 돌아가다', '동지, 봄은 멀었나요?' ", "사막", "맑은 눈", "편안한 가을", "초여름", "봄", "5월의 눈", "마지막 빛", "서재 속의 마오 주석", "봄바람이 분다" ", " "비, 눈, 소나무 구름"등이 국내외에서 전시, 수상, 수집되었습니다. 또한 그는 서예와 필기체에도 능숙하며 서양화의 형태와 전통 수묵화를 혼합하여 그의 작품을 독특하게 만드는 수묵화도 만들 수 있습니다. 『주나정선생묘』, 『주내정선화』, 『주내정백수묵화』, 『주내정 소유화풍경집』, 『주내정 사생작품집』, 『선선작품』 간행 of Zhu Naizheng", "60 Short Calligraphy and Paintings of Zhu Naizheng", 독일 출판 "SIGNATUR" 사인 앨범, "Contemporary Master Series 125—Zhu Naizheng", "Zhu Naizheng's Genuine Art Record", "Zhu Naizheng's Sketch Collection", 등.
활동 연대기
2013년 7월 25일 0시 30분 77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2012년 9월 28일, 유화화가 주나정은 2012년 중국 제5회 국제미술비엔날레에 참가했다.
2009년 3월, 독일 뒤셀도르프 미술학원의 콜라펙 교수와 함께 시안을 출발해 서쪽으로 여행을 떠났다.
그는 란저우로 갔다. 그런 다음 둔황으로 가서 비림, 비림, 모릉, 화곡빙 묘, 둔황, 위림석굴 등 우리나라의 뛰어난 예술 유산을 방문했습니다.
2009년 3월 정협 제8차 전국위원회 제5차 회의에 참석했다.
1999년 7월 1일, 홍콩이 중국에 반환되면서 온 나라가 축하했다. 그날 밤 우리는 VIP 빌딩 9층을 빌려 천안문 불꽃놀이를 관람했습니다. "유화 화가 Zhu Naizheng"은 CCTV의 "동방의 아들" 프로그램에 등장했습니다. 하반기에는 산수화를 순차적으로 제작하기 시작하여 중국과 서양화 전통에서 유래하고 서로 혼합된 산수화의 영역을 탐구하며 이를 계속 축적하여 대형 서예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그리고 다음 세기 초에 그림 전시회가 열립니다. 모교인 중앙미술학원에 '눈이 내린 고택', '물의 뱃사공', '아침 안개', '고요함', '하늘의 눈' 등 작은 유화 5점을 기증했습니다.
1997년 유화 화가 Zhu Naizheng과 작가 Yang Zhipeng은 1997년 홍콩의 귀환을 축하하기 위해 '중국 백자 미술 전시회'를 기획했습니다. Wild Goose'를 쓰고 전시 서문을 썼다. 문학대회가 열렸습니다. 대학원생을 모집하고 전문 시험 및 채점 선발을 실시하며 최근 중국 미술 아카데미 유화과를 졸업 한 Li Ronglin을 모집합니다. 홍콩에 큰 기념비를 제시하기 위해 홍콩 기본법의 관련 장을 작성했습니다. 유화 화가 Zhu Naizheng은 봄 축제 기간 동안 황산에갔습니다. 새해 전야에는 황산의 은빛 세계를 경험해보세요. Wu Zuoren 선생이 세상을 떠났을 때, 그는 애도의 뜻을 표현하기 위해 애가의 한 쌍을 썼습니다.
1996년 동급생이자 친구였던 유명 화가 저우쓰종(周施均)이 세상을 떠났고, 그는 애도 대련을 썼다. "내 마음은 인생의 폭풍에 부서지고 내 영혼은 평화와 고요로 돌아왔다. " 유화 화가 Zhu Naizheng은 협회의 두 가지 전시회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① 협회 연례 전시회, ② 100주년 중국 유화 초상화 미술 전시회.
1995년 11월 31일부터 왕치 선생과 함께 중국 예술가 대표단을 이끌고 독일 뒤셀도르프를 방문하며 15일간 쾰른, 디터, 라인 북서부 지역을 순회했다. 주. 중소 도시. 박물관을 방문하려면 네덜란드와 룩셈부르크로 바로 이동하세요. 렘브란트의 "Night Watch"와 기타 걸작을 감상해 보세요.
1995년 초여름, 유화 화가 주나정(Zhu Naizheng)은 구위안 선생과 함께 마카오로 여행을 떠나 구위안 선생의 고향이자 중산시에 있는 옛 거주지를 방문했다. 계속 완성 : "Longyuan Silence", "The Last Glow", "Snowy Source", "Misty Light"등 유화 9 점, 유화과 교사 신작 전시에 참여할 예정 5월 미술학원. "주내정 60선 단편 서화전"을 조직하고 전시 준비를 위해 단문 서예와 소수묵화를 다수 제작했다.
1995년 1월 <인민일보> 해외판 칼럼에 소개됐다. 그해 11월 22일과 23일, 친척과 친구, 동급생, 학생들이 쓰촨푸전골에 모였다. 2016년 60주년을 기념하는 시. 유화화가 Zhu Naizheng은 약 10장의 다양한 크기의 앨범을 작성하여 Zhou Sicong 및 Sun Jingbo 등 그림 친구들에게 선물했습니다.
유화 화가 Zhu Naizheng은 제2회 전국 유화 전시회 준비 및 선정에 참여했으며 유화 "5월의 눈"이 전시회에 출품되어 Guardian 경매에 판매되었습니다.
1993년 유화작가 주나정(Zhu Naizheng)은 <서풍>, <구름>, <청해호>, <구름체>, <흐르는 구름>, <달무리> 등의 작품을 완성했다. 유화화가 주나정은 지난 4월 중국국립미술관에서 열린 '콘크리트 유화전'에 참가했다. 위원회 주최 중국유화미술세미나는 광저우에서 열린 제1회 '중국미술박람회'에 참가했다.
1992년 여름 문화부가 공식적으로 부회장직을 사임하고 여전히 아카데미 학술위원회 위원장직을 맡고 있다. . "주나정의 작은 유화 모음집"(베이징 예술 공예 출판사) 출판. 8월 유화 화가 주나정은 작은 서예 및 회화 전시회를 열고 "서양 스타일" 강의를 계속하기 위해 싱가포르로 갔다. ' 시리즈. '콘크리트 유화전' 참가 준비
1991년 4월 유화화가 주내정은 '중국 현대회화전'에 참가하기 위해 구위안 선생 등과 함께 일본을 방문했다. 자신의 작품 "린춘". "전시. 후지산 여행. 신체 질환으로 인해 문화부에 사직서를 제출하고 유화 "서양"의 "20 세기-중국"시리즈를 준비했습니다. 이원에서 전시 미술관. 눈이 내리는 동지(冬至)에 완성된 유화 '동지, 봄은 멀다'는 중국 중앙미술학원이 주최한 '20세기-중국' 전시회에 출품됐다. 이후 대만의 개인 수집가에 의해 수집되었습니다.
1990년 유화 화가 Zhu Naizheng의 상태가 호전되어 그는 독일 사인 앨범 "Signatur"를 위해 약 30점의 수묵화를 작곡했습니다.
1989년 초 그는 미술학원 청년미술연구회를 발족해 중국 국립미술관에서 '사생전'을 개최했다. "주내정의 백수묵화"가 출판되었습니다(광시인민출판사). 지난 5월에는 유화 화가 주 나이마사가 일본을 방문해 도쿄 세이부 백화점에서 '중앙미술학원 교사 작품전'을 열었다. 나고야, 하코네 등을 여행하던 6월 말, 대학 벽화과 졸업생들의 창작품을 점검하던 중 갑자기 뇌경색을 당해 퇴원 후 몇 달간 입원했다. 집에서 회복했습니다.
1988년 유화화가 주나정은 아르헨티나를 방문해 개인 서화전시회와 학술발표회를 가졌다. 그림과 서예는 수도인 부에노스아이레스, 북쪽의 투쿠만, 남쪽의 우수아이아 등 3개 도시에서 전시됐다. 작품 '여성의 몸'은 인체전시회에 참가했다가 '모델 논란'으로 며칠 뒤 전시에서 철회됐다.
1987년 국제미술정원이 주최한 제2회 유화전시회에 대형작품 '홍'(색채가 튀는 유화)이 참가했다. 문화부 관찰단과 함께 미국, 영국, 프랑스를 여행하며 유학생활을 하는 분들, 유학생, 그림친구들을 만나고 소통했습니다. '중앙미술학원 젊은교사미술연구회' 창립을 발족하다. '중앙미술학원 서예예술연구소'를 설립하다. "주내정선작"(천진인민미술출판사) 간행.
1986년 유화 화가 주나정(朱保靈)의 작품 '흐르는 구름과 비'와 '고원에 취한 구름'(유화)이 일본에서 개인 소장 중이다. 그림친구들이 수집한 '초여름'(유화). 유화 화가 Zhu Naizheng은 여름에 Gansu, Qinghai, Xinjiang을 방문하여 그림을 그리고 강의를 했습니다. 다시 리월산을 건너 롱양샤 수력발전소 건설 현장으로 들어가 투루판, 가오창, 자오허 고대 도시를 방문합니다. 유화화가 아케노는 일본 나고야에서 수묵화 개인전을 열고 있어 '중국의 유령'으로 알려져 있다. 그해 중국국립미술관에서는 국제미술원이 주최한 첫 번째 수묵화 전시회가 오관중, 위안윤푸, 샤오후이샹의 작품과 함께 공동전시로 열렸다.
1985년 유화화가 주내정(朱保保)은 '현대유화전'(베이징)에 참가했으며 그의 신작으로는 국립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는 '봄', '봄비' 등이 있다. 중국. "둥지로 돌아가다", 스스로 숨겨졌다. 유화 화가 Zhu Naizheng은 일본, 홍콩, 러시아 및 기타 장소에서 전시했습니다. 유화 화가 Zhu Naizheng은 6월에 Yunnan으로 가서 Stone Forest, Ruili 및 Dali를 방문했습니다.
1984년 유화화가 주나정은 중앙미술학원 유화부 부국장으로 임명되어 부교수 직함을 받았다. 그해 그는 유화 "국혼 - 굴원 송가"를 창작하고 국전에 참가하여 동메달을 수상했습니다. 중국 국립미술관 소장품. "Summer Dream"이 베이징 미술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그는 제4차 전국예술가대회에 참석하기 위해 산동성 제남으로 갔으며, 중국화가협회 유화미술위원회 이사 및 위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유화 화가 Zhu Naizheng은 황산 국립 유화 미술 심포지엄에 참가했습니다. 일본 치바현에서 수묵화 개인전을 개최.
1983년 유화 화가 주나정(Zhu Naizheng)의 작품으로는 중국 국립 미술관이 수집한 '동부 케이프'와 '어린 소녀'(유화)가 있습니다. 일본인이 수집한 '작은 말'(유화).
1982년 유화 화가 Zhu Naizheng의 작품에는 일본인 친구들이 수집한 "여성 화가 Yaozi"(유화)가 포함됩니다. 중국 국립 미술관에서 수집 한 "진전", "사막"(유화). 일본 후쿠오카 미술관이 소장한 '장강'(유화). 베이징 자연사 박물관이 소장한 "구채구의 사계"(아크릴 4면화). 베이징 예술가 협회가 수집한 "맑은 눈"(유화). 친구의 개인 소장품인 "Shuangqiu"(유화).
1981년 유화 화가 주나정(朱Naizheng)도 '봄바람'(아크릴, 유화)이라는 일련의 작품을 만들어 베이징 미술전람회에 참가했다. 그리고 수집되었습니다. "Mingquan"(아크릴, 유화)은 전국 소수 민족 미술 전시회에 참가하여 상을 수상했으며 민족 문화 궁전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광저우 백조호텔 벽화 '칭하이호'(아크릴). 허난 황하 수자원 관리위원회가 수집한 "황하의 근원"(유화). 유화 화가 Zhu Naizheng은 그의 학생들 Xia Xiaowan, Cao Liwei, Ji Yunfei 등을 데리고 여름에 한 달 이상 칭하이 성 간난 티베트 자치주에 거주했습니다.
1981년 유화화가 주나정의 옛 작품 '황금계'가 중앙미술학원 대규모 전시회에 참가하기 위해 홍콩으로 갔다. 중국 파리 'Spring Salon' 전시회 참가 및 그랑팔레 전시. 이후 중국국립미술관에서 소장하였다. 이 사업은 많은 재난을 겪었고, 이제서야 최종 목적지를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화 화가 Zhu Naizheng의 또 다른 그림 "Under the Stars in May"도 그해 베이징 미술 전시회에 참가하여 상을 받았습니다.
1980년에는 『주내정선집』이 출판되었다(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유화화가 주나정은 8월 칭하이에서 공식 전근
1979년 유화화가 주나정은 '봄과 가을 사실'(아크릴 삼부화)을 창작해 중국 건국 30주년 기념 전국미술전람회에 참가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기념상을 수상하고 중국 국립미술관에 소장되었습니다. 그 당시 생활은 점차 바뀌었습니다.
1978년 유화화가 주나정은 어떤 객관적인 이유로 그림을 그릴 수 없었다. 그는 다른 지역으로 이전하기 시작했지만 실패했습니다.
1977년 유화화가 주내정은 그해 전국 및 성 건군절 기념 '8.1미술전시회'를 위해 성급 창작학습반을 열고 전국의 아마추어 작가 창작을 지도했다. 지방. 동시에 그는 『불꽃』(유화)과 『말을 타고 혁명을 일으키자!』를 완성했다. 》(구아슈). 후자는 전국 "8월 1일 미술전"에 선정되었습니다.
1976년 겨울 '4인방'이 무너진 후, 유화 화가 주내정과 그의 동료 몇몇은 쓰촨성에 입성해 홍군 장정로를 따라 귀주성 윈난성을 거쳐, 쓰촨성, 후난성, 산시성, 간쑤성 모든 땅. 길을 따라 작은 유화와 스케치를 해보세요.
1973년부터 1975년까지 유화 화가 Zhu Naizheng은 기본적으로 자신의 창작에 참여할 수 없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의 작업 대부분은 선전 포스터, 만화, 만화 등 다양한 정치 전시회를 위한 미술 작업이었습니다. 미술 제목을 붙이고, 설명문을 베끼며 전시용 자료를 수집하고, 레이아웃을 붙이고, 인물을 그리기 위해 현이나 군에 가곤 했습니다. 밤에 인물 사진을 스케치하려면 희미한 조명을 사용하세요.
1972년 봄, 유화 화가 주나정(Zhu Naizheng)은 상하이에 거주하면서 '첫 번째 방문'(구아슈) 창작을 완성했습니다. 검토 및 승인을 위해 칭하이로 다시 운송된 후, 그 해 마오쩌둥의 "옌안 문학과 예술 포럼에서 연설" 출판 30주년을 기념하는 국가 미술 전시회에 참가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운송되었습니다. . 베이징 전시회에 참가한 그림 수정 팀은 Jin Shangyi와 Zhao Yu가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Tang Xiaoming의 "Lu Xun"을 포함하여 많은 작품을 "수정"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젊은 화가 Sun Jingbo, Chen Yifei, Guang Tingbo 등을 만났습니다. 중국 국립미술관 '첫 번째 방문'
1966년 6월부터 1971년 초까지 유화 화가 주나정(Zhu Naizheng)은 대형 인물 포스터, 대비평 및 정치 운동과 협력하여 만화, 만화, 만화를 완성했습니다. 각종 전시에 필요한 스트립과 일러스트레이션이 기다립니다. 그는 또한 "여인의 홍애", "지혜로 호랑이 산을 탈취" 및 기타 모델 드라마 시리즈와 같은 대규모 구아슈 그림을 그려 모델 드라마를 홍보하고 시닝시 그랜드 크로스 백화점 진열장에 전시했습니다.
1965년 초부터 1966년 봄까지 유화화가 주내정은 칭하이성 농촌목축지역에서 사회교육운동에 참여했다가 이후 성으로 돌아와 '사회운동'에 참여했다. 교육전시교육'. 그는 연재 만화, 마을 역사 그림, 만화 등 여러 세트를 그렸습니다.
1964년 유화화가 주나정의 '황금계절'이 선정되어 전국 '공동 풍경' 전시회에 출품되어 상하이, 닝보, 안후이 등을 순회했다. 나중에 그는 장안 미술 출판사에 가서 자신의 그림을 모아 컬렉션으로 만들었습니다.
1963년에도 유화 화가 주나정(Zhu Naizheng)은 계속해서 유화 원본만큼 큰 '황금계(Golden Season)' 스케치를 그렸습니다. 유화는 여름과 가을에 완성됐다. "5월의 별빛 아래"도 완료하세요. 두 작품은 간쑤성, 칭하이성, 신장성 미술 순회 공동전에 동시 참가했다. 나중에 전시를 위해 시안으로 보내졌습니다. 그해 겨울이었고, 이미 사회교육운동이 시작되고 있었다. 그는 유화 '노예의 사슬 끊기'와 '초원의 아이들'을 창작해 이듬해 국전 출품을 준비하고 있다.
1962년 10월, 유화 화가 Zhu Naizheng은 친척을 방문하기 위해 상하이로 돌아와 "Gesar" 속편의 삽화 10점을 완성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골든 시즌"의 창작을 구상하고 스케치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1962년 유화 화가 주나정(Zhu Naizheng)은 유화 '설원 풍경(Snowfield Scenery)'을 완성했고, 5월에는 티베트 서사시 '게사르(Gesar)'의 삽화 작업을 맡았다. 긴급공격에 보름이 걸렸고, 15일 만에 예정대로 컬러 일러스트 10장이 완성됐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전국 미술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그해 한여름, 나는 삶을 경험하고 그림을 깊이 있게 그리기 위해 하이난현 가이드현의 농촌과 목축 지역에 갔다.
1961년 초, 유화 화가 주나정은 인민대회당 칭하이홀의 가구 장식에 참여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 몇 달 후 그는 성으로 돌아와 칭하이 홀에 전시된 작품 중 하나인 수묵화 "초원의 아침 노래"를 계속 그렸습니다.
1960년 유화화가 주나정의 구아슈 작품 '황강의 세탁소'가 처음으로 국전전에 참가해 중국 국립미술관에 소장됐다. 생활이 어려울 때 유화 화가 주나이(朱内)는 정기적으로 현과 현에 파견되어 부대의 일상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겨울이 지난 후 유화 화가 Zhu Naizheng은 인민 대회당 칭하이 홀의 설계 및 제작 팀에 합류했습니다. 캔버스에 커다란 구아슈 그림 "Qaidam"을 그렸습니다.
1959년 9월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10주년 기념 칭하이성 미술전람회 준비에 참여해 10여 점의 작품을 전시했다.
겨울에 하이난현의 티베트 지역을 방문하는 것은 대규모 초원 개간 작업과 일치합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작은 유화와 스케치를 그렸습니다.
1959년 3월, 유화 화가 주나정은 칭하이 문예계 연맹에서 일하도록 배정되었습니다. 5월에는 카이담에 가서 인생을 체험할 예정이다. Dachaidan, Xiaochaidan, Xitieshan, Lenghu 석유 건설 현장, Golmud, Salt Lake 및 Kazakh 지역을 통과합니다. 유화, 구아슈 그림 및 스케치를 완성했습니다.
1957년 5월, 유화 화가 주나정(Zhu Naizheng)은 허베이성 태항산(Tahang Mountains)에서 삶에 깊이 빠져들었습니다. 인물과 풍경을 그린 유화를 많이 그렸습니다. 그는 한때 허베이성 쉬수이현 다왕뎬에 가서 철강을 제련하고 벽화를 그렸습니다. 학교로 돌아가 졸업할 때까지 계속 공부하세요.
1955년 유화화가 주나정은 초등학교 2학년 때 스케치 '비너스'를 그렸고, 이후 그해 스톡홀름에서 열린 세계사묘 교육회의 학술전에 참가했다.
1953년 유화화가 주나정은 중앙미술학원에 입학해 유화과(제1기 5년 과정)를 다녔다. Wu Zuoren, Wang Shikuo, Ai Zhongxin, Wei Qimei, Li Hu 등의 지도 아래.
1952년 유화 화가 주나정(Zhu Naizheng)은 베이징 아마추어 미술 학교 미술 수업에 들어가 처음으로 스케치의 기초를 배웠습니다. 나중에 중앙미술학원에 입학한 같은 반 학생 중에는 Lu Chen, Tuo Musi, Ying Ruoshi, Jiang Jianguo 등이 있습니다.
1951년 유화화가 주내정은 북경 제24중학교(구 대통중학교)에 재학 중일 때 학교 문예단체 설립에 참여해 미술단체를 역임했다. 지도자. 예술적인 서예 쓰기, 포스터 그리기, 만화 그리기 등
1949년 7월 유화화가 주내정은 가족과 함께 상하이에서 베이징으로 이주했고, 10월 1일 신중국 건국식에 참석했다.
유화가 Zhu Naizheng은 1935년 11월 25일 저장성 첸탕시 하이옌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스케치 앨범
유화가 Zhu Naizheng 스케치 앨범
편집장: Sun Jingbo
출판사: Guangxi Fine Arts 출판사
출판 시기: 1998-12
인쇄 시기: 1998-12-00
형식: 16페이지
부수 페이지수 : 64페이지
단계 : 9학년
제출시간 : 2012-07-29
캐릭터 기념
오전 2014년 7월 25일 중국 예술가 협회, 성당 선전부, 성 문예계 연맹이 공동으로 시닝에서 주나정 서거 1주기 추도식을 거행했습니다. 우웨이산(吳泉山)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위원, 중국예술가협회 부회장, 중국조각학원 원장, 지디마가(吉帝節), 주나이정(朱Naizheng), 성당위 상무위원회 위원, 국무장관 추도식에는 선전과 그의 평생 친구였던 일부 지방 예술가들과 중국 문예계 연맹, 중국 예술가 협회의 관련 지도자들이 각각 연설을 했으며, 마가(Jidi Maga)가 연설을 했습니다.
Jidimajia는 연설에서 Zhu Naizheng 선생을 기억하고 추모할 때 미덕과 예술을 모두 준수하고 인간 영혼 기술자의 임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핵심 가치를 의식적으로 실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당의 문학예술원칙과 정책을 진지하게 관철하고 문학예술창작의 국유화와 대중화의 길을 견지하며 예술이 시대를 더욱 잘 반영하고 인민에게 봉사하도록 하라.
Zhu Naizheng은 우리나라의 뛰어난 유화가이자 서예가이자 미술 교육자입니다. 1959년 칭하이와 인연을 맺은 이후 그는 21년 동안 칭하이에서 일해 왔다. 칭하이고원의 개방성, 장엄함, 단순함은 그의 순수하고 차분한 예술적 개성을 완화하고 배양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Zhu Naizheng은 전통 문화 정신을 고수해 왔습니다. 그의 그림 속 서부 고원은 여전히 순수한 자연 특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추도식은 주나정의 탁월한 예술적 재능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칭하이 예술가와 예술인들이 전통 문화를 계승하고 시대가 부여한 책임과 사명을 짊어지며 시대에 새로운 문화 창의성과 예술 형식을 추가하도록 격려하기 위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