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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기 쉽고 저렴한 스마트폰은 무엇인가요?
지금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것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정보사회입니다. 정보를 잘 아는 사람이 주도권을 잡게 될 것입니다. 시장은 점차 포화되고, 제품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으며, 가격은 500위안 정도의 고품질 제품이 많이 저렴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사용하기 쉽고 저렴한 스마트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저렴한 스마트폰은?
1. Redmi 2
Redmi 2는 직선형 바디 디자인을 채택하고 바디 디자인이 일체형으로 보인다 외관은 매우 심플하며, 동체 뒷면은 가죽 같은 재질로 되어 있어 손맛이 좋습니다. 또한 듀얼 SIM 카드와 듀얼 대기 기능을 지원하며 현재 가격이 599위안으로 떨어졌습니다. 이는 매우 비용 효율적이므로 매우 매력적입니다. MIUIV6 시스템의 강력한 기능과 사용자 경험이 결합되어 아직 출시가 몇 달 남았지만 그 영향력과 인기는 여전히 추천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2. 레노버 골드 파이터 A8 플레이 에디션
레노버는 골드 파이터 시리즈의 신제품인 1GB의 런닝 메모리와 오리지널 버전의 가격은 498위안이고, 고급 버전은 598위안입니다. 이 제품은 유명 영화 및 TV 스타인 판빙빙(Fan Bingbing)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전 베스트셀러인 레노버 레몬(Lenovo Lemon)과 비교됩니다. 시리즈 모델인 Golden Fighter A8 Play Edition은 가격면에서 더 저렴합니다.
3. Honor 4A
7월 21일 오후, 화웨이는 청소년 우수 학생 역할을 하며 모든 Netcom을 세계로 운반할 새로운 100달러급 쿼드 코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end - Honor 4A는 젊은 상위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모든 면에서 성능이 뛰어납니다. 보기에도 좋을 뿐 아니라 다재다능한 모바일 4G 버전의 가격은 599위안으로 매우 좋습니다. 가격 대비 성능 비율. 또한 Honor 4A는 얇은 금속 중간 프레임과 허리가 작은 오목한 호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동체 전면은 심플하고 깔끔하며 전체적인 외관이 꽤 좋습니다.
4. Dashen F1 Speedy Edition
Dashen F1 Speedy Edition은 쿨패드가 올해 3월 출시한 가성비 100위안 스마트폰으로 가성비에 중점을 두고 있다. 현재 600위안 이하 초저가 스마트폰 중 Dashen F1 Speedy Edition은 Redmi 2를 제치고 Redmi 2의 가장 강력한 경쟁자이다. 2GB의 대용량 메모리를 탑재했으며, 화이트, 퍼플, 옐로우 4가지 색상도 탑재됐다. 그리고 녹색. 기계 뒷면 커버의 색상은 이러한 비용 효율적인 모델이 젊은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는 것과 같습니다.
5. ZTE Red Bull V5S
V5S는 이전 V5 세대의 정통 후속 제품입니다. 5인치 720p 화면과 1GB 메모리+8GB 본체 스토리지를 사용하며, 배터리 용량은 2400mAh로 줄어든다. 이제 전자상거래 가격은 499위안에 도달했습니다. 퀄컴 스냅드래곤 410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전면 500만+후면 13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듀얼 SIM 듀얼 대기, 트리플 네트워크 듀얼 4G를 지원하며 안드로이드 4.4.4 기반으로 맞춤화된 Nubia2.5UI를 실행한다.
6. Meizu 2
Meizu 2는 Meizu가 젊은 층을 위해 출시한 최신 제품으로 이전 세대의 Meizu에 비해 대폭 개선되었으며 가격도 저렴합니다. 또한 더 저렴하고 단 599위안입니다. 메이란2 신세대
7. 레드페퍼 카프리셔스 에디션
레드페퍼 카프리셔스 에디션은 국내 인터넷 휴대폰 브랜드 리틀페퍼가 출시한 모델이다. 올해 3월에는 좋은 하드웨어 사양을 갖춘 400위안의 비용 효율적인 쿼드 코어 휴대폰이 많은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병원은 당초 보급형 가격인 599위안이 한계에 도달했다고 생각했으나, 샤오자자오와 차이나유니콤이 이른바 국민휴대폰을 출시해 다시 한번 가격수익률을 갱신하며 이번 매출을 달성했다. 보급형 기계의 가격은 399위안에 불과하며 이는 실제로 고의적인 것입니다.
휴대폰 구매 시 중요한 변수
1. 고해상도의 큰 화면, 낮은 해상도의 작은 화면
WVGA 해상도
주류
3.7~4.3인치 정도의 화면에 비해 상대적이며, 3.2~3.5인치 화면의 경우 480x640 해상도가 가장 주류이다
주류
, 2.8~3.0인치 화면에서는 320x480이 가장
주류
입니다. 3.7인치 화면을 갖춘 휴대폰의 해상도가 480x640픽셀이면 화면의 거친 부분이 더 뚜렷해질 수 있습니다.
Google Nexus Prime이 1280x720 해상도를 탑재할 것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이 해상도는 새로운 경쟁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2. RAM 메모리는 보조적인 역할일 뿐이다
앞서 스마트폰에서 RAM 메모리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지만, 프로세서 내부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를 그 구성 요소에 따라 순위를 매기면 중요하게도 저자는 RAM 메모리를 마지막에 넣을 텐데 왜 단지 보조 역할에 불과합니까? 이미 몇 년 전에는 컴퓨터 메모리 스틱의 용량이 6GB를 초과했습니다. , 하지만 지금은 4GB 메모리를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메모리 스틱의 주요 주파수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휴대폰에서는 누구도 동시에 30개의 프로그램을 열 수 없으며, 대규모 게임 프로그램을 플레이하기 위해 누구도 RAM 메모리를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용자 요구가 없으면 프로세서 제조업체는 1GB RAM이면 충분합니다.
3. 주 주파수를 과대평가하지 마세요
스마트폰 프로세서가 이렇게 빨리 발전할 수 있는 이유는 안드로이드 스마트 시스템의 기여와 전혀 떼어놓을 수 없습니다
Android 지능형 시스템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로 인해 프로세서 주파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Android 지능형 시스템의 근본적인 문제로 인해 Android 스마트폰에는 이를 지원하는 강력한 하드웨어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킬러
그러나 스마트폰의 하드웨어 기술이 크게 변화함에 따라 프로세서 주파수는 더 이상 가장 중요한 성능 지표가 아닙니다. 소비자에게 권장하는 스마트폰 구매 시 프로세서 클럭 속도에 너무 의존하지 마세요.
4. 점점 더 중요해지는 그래픽 칩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 시스템의 성공은 충분히 재미있는 스마트폰만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증명합니다. 하드웨어 지원을 기반으로 대규모 3D 게임 프로그램이 점차 대중화되고 있는데, CPU 성능과 RAM 메모리 외에 이를 모두 지원하는 것이 그래픽 칩인데, 그렇지 않다면 그 역할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게임을 하고 싶다면
카드당 카드 1개
뛰어난 성능을 갖춘 그래픽 칩이 필수적입니다.
5. 터치 스크린
TP라고도 불리는 주로 저항막 스크린이 있는데, 현재 주류는 정전식 스크린입니다. 전자보다 비싸고 후자는 Thermal이며 멀티 터치를 지원합니다. 전자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6. 배터리
현재 스마트폰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1100mAh 이상입니다. 보통 1~2일 정도 지속됩니다. 소수의 기계를 3~5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화면 소재는 참고용입니다.
실제로 화면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신흥 OLED이고 다른 하나는 기존 LCD에 속합니다.
자발광
그리고 후자는
조명
에 속합니다. 그러면 이 두 범주는 매우 다양한 유형의 화면을 파생시켰습니다. 복잡한. 하지만 휴대폰의 경우 화면이 너무 클 뿐이고, 아무리 노력해도 획기적인 것이 나올 수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화면 소재를 너무 심각하게 여기지 말고 참고만 하시길 권합니다. 모델을 선택할 때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