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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영화사에서 볼만한 고전 전쟁 영화는 무엇인가요?
중국영화가 문제가 많은데도 TV드라마계에서는 전쟁영화, 항일드라마가 농담이 됐다. 하지만 그렇다고 중국에 좋은 전쟁영화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1번: 첫 번째 추천 '아마겟돈 3부작'
사실 중국 전쟁영화의 시대를 뒤로 밀고 싶다면 더 이른 시대로 밀 수도 있다" 정통" "전쟁", "광산전쟁" 등의 영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서 10년의 모형전쟁 영화이다. 앞으로는 전쟁 중 항일전쟁을 선전하는 영화가 될 것이기 때문에 더 이상 시간을 끌 수는 없습니다.
현재 중국 관객들에게 이들 영화는 '터널전'과 '지뢰전'에 대해 다소 다른 인상을 줄 수도 있다. 이전 시대의 전쟁 영화는 이미 매우 모호하고 감정적이지 않습니다.
그 시대 국내 전쟁영화는 속부터 대중적이고 전문적이어서 '전쟁의 진정한 인간성을 반영한다'는 오늘날 많은 젊은이들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하지만 1990년대 초반의 '아마겟돈 3부작'은 확실히 예외다.
이 세 편의 영화도 중국 관료들이 사회를 맡고, 다양한 특별 배우들이 출연해 대중적, 전문가적 핵심 반응을 보이고 있지만, 이 세 편의 영화는 매우 객관적이다.
역사상 중국이 3대 전투에서 보여준 긍정적인 성과는 실제로 이렇기 때문이다.
'대전 삼부작', '요심 전투', '회해 전투', '평진 전투'는 해방 전쟁을 고스란히 보여줬다. 전쟁에서 양측의 성과, 양측의 리더십 능력 및 수준.
이 '아마겟돈 3부작'은 다시는 도달하지 못한 중국의 2차 세계대전 전쟁영화 공식 장악력의 정점이 됐다. 그 중 실제 인민해방군 병사를 파견하는 빅씬은 지금까지 중국영화에서 복원하기 어려운 장면이 됐다.
2위: 펑샤오닝의 전쟁 3부작
이것은 펑샤오닝이 아니라 펑샤오닝입니다. 오해하지 말아야 할 시청자도 있습니다. Feng Xiaogang은 나중에 호평을 받은 "Assembly"와 전쟁 관련 재난 영화 "1942"도 촬영했습니다.
그러나 Feng Xiaoning의 초기 전쟁 3부작에 비해 Boguang은 Feng Xiaoning의 전쟁 영화에 나오는 전쟁 장면이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더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먼저 펑샤오닝 감독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그는 중국의 유명한 5세대 감독으로, 이후 '핸즈업' 등 재미있는 반일영화를 만들었던 인물이다. 열등
중국 전쟁영화 중 가장 고전적인 작품은 모바이영화사에서 제작한 해방전쟁 시리즈 '대전환', '대전투', '대행군'이다. 세 편의 영화는 중국 인민해방군과 국민당군 간의 전략적 결전의 웅장하고 파노라마적이며 서사적인 실제 역사를 체계적으로 표현하고 해석하고 있다.
<대전환>은 1947년 7월, 전황을 역전시키기 위해 유(劉)와 등(鄧)의 군대가 황하(黃河)를 남쪽으로 건너 다비산(大寂山)으로 진군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1948년 10월부터 1949년까지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1949년 2월 국민당의 세 가지 결정적인 전투;
위대한 행진은 1949년 4월 제2차 국민당 평화회담의 실패와 인민해방군의 진군을 다룬다. 세 번의 주요 전투 이후 전국적으로.
'대전환'의 마지막 두 부분은 '산둥 서남부 치열한 전투'와 '다비 산맥 진출'이다. 주요 내용은 1946년 6월 국민당이 중원해방구에 대대적인 공격을 감행해 내전이 발발했다는 것이다. 1947년, 북부 산시(陝西)와 산둥(山东) 해방 지역에 대한 국민당군의 핵심 공세를 분쇄하고 전세를 역전시키기 위해 유(劉)와 덩(鄧)의 군대는 황하(黃河) 남쪽을 건너 대벽산(大結山)으로 진격했다. 전투환경 속에서 그들은 당중앙의 전략적 의도를 깨닫고 해방전쟁의 정세를 바꾸어 놓았고, 근본적인 전환기를 지나 인민해방군은 전략적 공세단계로 전환하기 시작하였다.
'대전투'는 '요선 전투', '회해 전투', '평진 전투'의 세 부분으로 구성된다.
1948년 3월, 중국의 운명과 미래를 결정하는 전략적 결전이 시작됨과 동시에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요심, 평진, 회해의 3대 전투가 완성됐다. 3대 전투 끝에 국민당군의 주력은 상실되었고 장강 이북은 사실상 해방되었다.
'대행군'의 마지막 4부는 '서북해방', '서남해습', '남방전선 추격전멸', '닝보·상해·항주 전투'이다. . 주요 내용은 1949년 4월 1일 세 번의 큰 전투가 끝난 후, 마오쩌둥 총사령관과 주더가 중국 인민해방군에 전국을 행진하라는 명령을 내렸다는 것이다. 반동에 감히 저항하는 모든 국민당 단위를 완전하고 깨끗하게 제거하십시오. 인민해방군 4개 야전군은 양쯔강의 천연 해자를 건너 북서쪽과 남서쪽으로 진군해 전면적인 공격을 가해 중국 본토 전체를 해방시켰다.
1. 영화 '태항산'을 수없이 봤는데 볼 때마다 꽤 재미있다.
개인적으로 <태항산에서>는 대작이라고 생각한다. 영화를 보는 내내 감동과 깊은 생각이 동시에 들었다. 나는 중국공산당이 항일민족통일전선정책과 인민전쟁사상을 견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며, 중국공산당이 령도하는 인민군의 유혈전투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중화민족은 근대 최초의 외세 침략에 맞서 전면적인 승리를 거뒀다. 영화에서 일본인은 "태항을 자르면 중국의 중추가 끊어진다"고 했지만, 중국 공산당이 이끄는 팔로군이 일본의 꿈을 물거품으로 만들었다. 그것을 지지한 중국당은 중국의 중추를 형성하였고 중화민족의 중추를 지탱하였습니다.
2. '금릉십삼비자'는 처음 봤을 때는 다소 지루했지만, 나중에 리 사범이 최후의 난징을 지키기 위해 여학생 무리를 구출하는 모습을 보고 느꼈습니다. 그 사람이 좀 지루해서 탈출할 수는 있지만 교회를 지킬 때요. 난민에서 방관자였던 신부님이 괴롭힘을 당하는 여학생들의 보호자가 되기 위해 일어섰을 때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난징이 함락되었을 때, 삶의 접촉이 전혀 없을 것 같았던 한 무리의 사람들은 겉보기에 안전해 보이는 이 '외딴 섬'에 배와도 같았습니다. 메뚜기들은 전진도 후퇴도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형태의 일제의 폭력 속에서 생사의 고통을 겪었습니다. 친화이 강가에서 포즈를 취하고 행동하는 그 무리들. 그런데 흐트러진 매춘부들이 그토록 거대한 인류의 귀환과 자기구원은 영화의 맥락 속에서 완성된다. 영화는 여전히 매우 교육적이며, 보는 동안 사람들은 서서히 충격을 받게 될 것이다.
3. '홍해작전'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를 '늑대전사2'에 비유한다고 하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늑대전사2'보다 낫다고 본다.
영화 속 한 문장이 생각난다. “어떤 중국인도 피해를 입지 않을 것이며, 그 어떤 중국 국민도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그 순간 나는 조국이 자랑스러웠다.
영화 속 그녀의 몸은 시간이 얼어붙은 것처럼 표적석이 죽던 순간이 아직도 생생하다. 그녀는 한 순간에는 용감했지만 다음 순간에는 너무나 평화롭게 죽는다. 설탕은 달아야 합니다. 가장 사랑하는 여인이 주신 것이지만 미래가 없기 때문에 쓰이기도 합니다. 오늘 우리가 그들의 보호 아래서 자유롭고 안전하게 살고 있고, 우리가 원하는 삶을 살고 있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는 그들처럼 될 필요도 없고 그들에게 감사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들의 사심없는 헌신이 없었다면 오늘날과 같은 안정된 삶은 없었을 것입니다.
'디펜더스'는 국내 전쟁 영화의 전쟁 장면에 전례 없는 시청각 효과를 가져왔다고 할 수 있다. 진지전, 백병전, 야간전, 시가전 등 각각의 전투 장면을 세심하게 디자인하여 전혀 다른 스타일로 전혀 다른 충격을 선사합니다.
'보라색 태양'에서 노인은 피와 불로 뒤덮인 반세기 전의 시간과 조국에 대한 증오와 굴욕을 외치던 사람들에 대해 막연하게 이야기했다. 전쟁 중에 가족 증오의 눈물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보라색 태양은 황혼의 태양과 같습니다. 아키바는 전쟁에 참여해 전쟁이 끝난 후 폭우에 흠뻑 젖은 곳에 머물렀어야 했다.
'세디크 베일'의 두 부분에서 여성과 어린이는 부족 남성의 영혼이 된다. 부족의 모든 사람들에게 수고하셨습니다. 그들은 모두 레인보우 브릿지를 건너게 될 것입니다. 팽팽한 공세와 방어전, 고통스러운 전투, 그러나 그 고통은 너무나 신성했다. 투쟁하는 영혼과 자존심과 같은 어떤 것들은 붙잡아야 하며 잃을 수 없습니다.
<송경시>는 청나라 말기 산둥과 루시 지역의 농부인 송경사가 청나라 지배자들의 과도한 수탈에 저항하는 모습을 그린 국내 전쟁영화의 명작이기도 하다. 그리고 백성들에 대한 탄압에 분노하여 마을 사람들을 이끌고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흑기군이 청나라에 맞서 싸운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1955년 상하이 영화 스튜디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어셈블리>는 전통적인 국내 전쟁 영화의 양식화된 모델에 어긋나며, 장대한 전쟁 장면과 치열한 전투를 통해 전쟁을 보여주는 전통적인 방식을 깨고, 비극을 인간주의적인 관점으로 해석한다. 전쟁에 직면한 사람들의 진정한 심리를 탐구함으로써 전쟁의 잔인함과 생명의 가치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게 됩니다.
'홍해작전' 이전에는 현대 군사를 소재로 한 중국어 영화가 정말 많았던 것 같다.
'세디크 베일' 》영화는 12년 동안 기획됐다. 촬영에는 2만명이 동원됐다. 문명과 야만 사이의 갈등과 전쟁은 인류 발전의 불가피한 단계이다.
'늑대전사 1/2'에서 보여주는 대국의 자존심과 민족적 자부심이 흥미진진하다.
'메콩작전'은 골든 트라이앵글, 마약왕, 인민해방군, 살인, 돈과 권력, 살인범 추적, 심지어는 '소년병'까지 실제 사건을 각색한 작품이다. 표준 검열 시스템. 모든 요소가 이 대규모 상용 IP를 아드레날린의 최고조로 끌어올립니다!
'어셈블리' 포탄의 포효와 함께 시작된 비극적인 전쟁은 마침내 생명의 나팔을 불었다.
1. '살아있다'
2. '후궁이여 안녕'
3. '전골영웅'
3. " 전쟁 "늑대" 1부, 2부
4. "늑대 살해" 1부, 2부
5. "도화선"
6 , "무술"
7. "10월 공성전"
8. "홍콩에서 창피하다"
9. "루피안 히어로즈" 시리즈
10. '무인의 땅'
'100연대', '태항산맥', '홍해작전'
서로 다른 시대, 같은 중국인의 마음에 경의를 표하다 !
'대전투'의 3부작에는 '요선 전투', '평진 전투', '회해 전투'가 포함됩니다. "중산 아래 바람과 비". "남쪽과 북쪽의 전쟁".
"태얼장전투", "백연대", "홍해작전", "진링십삼비녀", "의회번호", "도쿄재판", "일본군이 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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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고슬라비아 영화 주간: 수체스카 전투, 67일, 공항 야간 공격, 다리, 월터 사라예보 방어, 다바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