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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회에 대한 현대 서양 연구를 시작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종교마다 우주와 생명에 대한 관점이 있지만 이는 전체 가르침의 극히 일부일 뿐입니다. 기독교 우주론은 과학의 발달과 함께 여러 차례 공격과 수정을 거듭해 왔지만, 불교의 우주론은 20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산처럼 흔들리지 않았다. 우주론에서 우리는 단지 그것을 볼 수 있을 뿐이라고 그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부인할 충분한 증거를 찾을 수 없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이 진정성을 증명할 수도 없었습니다. 마치 우주의 진정한 의미가 담겨 있다는 메시지가 담긴 잠긴 상자를 사람이 들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열어보고 싶었지만 능력도 없고, 마땅한 도구도 없었습니다. 열 수는 없더라도 위에 적힌 내용이 거짓말이라고는 말할 수 없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방법을 모색해야 했습니다. 열어보세요.
이제 과학은 마침내 환생의 현실을 입증했고, 서구인의 1/4은 인생이 하나 이상이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종교가 있지만, 창시 이후부터 윤회론을 주창해 온 종교는 불교 한 가지뿐입니다. 환생이 인정되면 수많은 질문이 생길 것입니다. 지구 반대편의 장로들은 누구입니까? 그들은 어디서 왔는가? 그들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을 위한 인생 대본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인간이나 동물로 환생할 수 없다면 영혼은 어디로 갈 것인가? 이 끝없는 환생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과학은 알고 있나요? 무신론으로 설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불교는 우주와 인생에 대해 정확한 정의를 내렸습니다. 받아들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에는 죽은 뒤에 다시 공부해서 장로들 앞에 서는 것입니다.
이 세상은 마치 온라인 게임과 같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물리적인 장비를 사용합니다. 게임의 정상적인 운영을 담당하는 전문 GM이 있고, 거래를 담당하는 법 집행관도 있습니다. 그 장로들과 플레이어에게 임무를 할당하는 NPC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세상은 질서가 있고 영혼의 시작부터 원인과 결과가 있습니다. 질량이 있는 모든 물질에 중력이 있듯이 원인과 결과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불교의 목적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우주에는 유사한 서버가 많고 각 서버에는 플레이어가 가득하지만 게임 자체는 어떤 서버에 있든 어떤 종류의 작업을 수행하든 고통스럽습니다. 이 고통을 끝내고 싶다면 떠나세요. 게임을 어떻게 떠나나요? 대답은 친절입니다. 불교에서는 이를 보리심(bodhicitta)이라고 합니다. 나는 큰 야망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플레이어를 이 고통스러운 게임에서 벗어나게 하고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하여 모든 사람이 게임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게임의 다양한 "즐거움"에 중독되어 있다면 게임을 떠나 운명적인 사람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에게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이 세상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게임을 좋아하고 있고, 모든 플레이어를 구할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이 관점을 받아들이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이 작업을 완료한 후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 단, 서버에 시간 규정이 있다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새로고침을 하면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그 전에 게임을 나가지 않았다면 함께 삭제될지 알 수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는 서버를 삭제하고 새 서버를 만드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그렇게 하고자 한다면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몇몇 사람들은 게임의 규칙을 엿보고, 게임에 지쳐서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게임에서 나가고 싶은 사람.
불교의 우주론은 기독교의 신창조세계, 천동설, 지동설과 전혀 다르다. 과학은 이미 기독교가 주도하는 종교의 족쇄를 깨고 과감하게 전진하고 있지만, 불교의 우주론은 점점 더 다르다. 이는 현재의 과학적 발견과 일치하며 미래의 과학적 우주론에 큰 지도적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교에서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은하수라고 부르는 것을 사하세계라고 부르며, 천문학이 은하수에 10억 개의 작은 세계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기 오래 전부터 사하세계(은하수)는 10억 개의 작은 세계로 구성되어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별. 각각의 작은 세계에는 태양과 달이 있습니다. 천문학에 대한 현재의 추측과 피상적인 이해와는 달리, 불교는 은하수(사하세계)에 대해 상당히 완전한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은하수는 삼천세계, 즉 사하세계(사하세계)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은하수)는 천 개의 큰 세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은 천 개의 메소세계로 구성되어 있고, 각 메소세계는 천 개의 작은 세계(태양계에 해당)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000개의 큰 세계, 총 10억 개의 작은 세계.
소세계에 대한 불교의 이해는 우리가 흔히 태양계라고 부르는 것과는 다르다. 보통 우리는 지구를 포함한 9개의 행성이 태양을 중심으로 돌고, 태양이 우주의 절대 중심이라고 생각한다. 태양계. 불교 우주론에서 소세계의 중심은 태양이 아니라 수미산이다. 태양과 달은 모두 수미산을 중심으로 회전한다. 땅은 남방국(南坊國)이라 불리며, 이에 상응하는 북구루국(North Kulu State), 동성선주(Dongsheng Shenzhou), 신뉴허국(Xiniu He State)이 있으며 각각 수미산의 북쪽, 남쪽, 동쪽, 서쪽 방향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마치 인간이 우주의 고아인 것처럼 지구 밖에 인간이 있는지 여부는 아직 과학이 확인하지 못했다. 우주에 사람이 있다면 지구인의 능력만으로는 그들을 발견하고 확인하기 어려울 것이다. 우리 비행기가 아직 태양계 밖으로 날아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태양계 자체의 탐사도 이제 막 시작됐을 뿐이다. 표면적 단계. 불교는 오랫동안 우주가 사람으로 가득 차 있다고 결론 내렸습니다. 사바세계(은하계)의 10억 소세계에도 사람이 있습니다. 그 중 기타쿠라현 사람들의 수명은 1000년으로 거의 일정하다.
태양계에서 인간은 서로 너무 가까운데 왜 지금까지 3대 주에서 인간을 발견하지 못한 걸까요? 그들이 사는 행성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우리를 서로 고립시키는 것은 공간과 시간의 접힘, 혹은 다차원 공간이 아닐까? 아니면 특별한 우주 장벽이 있는 걸까요? 사실 우리는 삼대국과 그 인간뿐만 아니라 수미산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행성? 블랙홀? 반물질? 암흑물질? 특별한 날이요?
지구를 포함한 9개 주요 행성의 태양을 기준으로 한 운동 궤적은 이제 과학적으로 기술된 타원이다. 상대 운동의 원리에 따르면 지구를 기준으로 한 태양의 운동 궤적도 자연히 나타난다. 타원. 우리는 항상 달이 지구 주위를 돌고 있고 그 궤적도 타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보는 태양계 별의 운동 궤적은 왜 항상 타원형입니까? 이 점은 불교의 우주론에 근거하여 명쾌하게 답할 수 있다. 불교에서는 수미산을 중심으로 4대 국가의 위치가 고정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수미산 기슭에는 태양과 달만이 회전하고, 태양과 달은 수미산의 허리에 있습니다. 수미산 태양과 달이 수미산을 중심으로 회전한다면 수미산은 원을 그리며 움직이며 지구에 대한 운동 궤적은 자연적으로 타원형입니다.
은하계 전체에는 총 10억 개의 작은 세계가 있다. 각 작은 세계에는 4개의 주요 국가가 있고, 각 국가에는 인간이 있다. 그렇다면 그들 중 지구상의 것보다 기술적으로 뛰어난 것이 있습니까? 그들은 지구를 먼저 발견할 수 있을까요? 불경의 설명에 따르면 소세계의 모든 상응하는 상태의 인간 조건은 비슷합니다. 즉, 은하수에는 기타쿠라현이 10억개 있고, 모든 기타쿠라현의 수명은 1,000년이며, 은하수에도 10억개의 지구(남부현)가 있으며, 이들의 문명수준은 10억 개의 지구 기술 수준과도 비슷하다. 그러므로 우리도 그들을 발견하지 못했고 그들도 우리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지구상의 다른 인간들도 우주에서 우리와 같은 사람들의 증거를 찾으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불교 우주론에서는 은하계에 인간이 가득할 뿐만 아니라, 우주의 생명체의 형태가 인간과 동물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인간보다 높은 존재를 신(흔히 신이라고 함)이라 하고, 인간보다 한 단계 높지만 신보다 낮은 것을 아수라(즉, 보통의 의미로 사나운 신)라 하고, 동물보다 낮은 것을 아귀와 지옥이 바로 불교에서 흔히 말하는 육도(六道)이다. 그 중에는 아래에서 위로 여러 층의 천국이 있습니다: 4천, 도야천, Xuyan Motian, Tusita 천국, 화신천, 기타 화천천, 범천천, 범천보조자. 천국과 대범천(大범천)은 빛이 없는 하늘, 무량한 빛의 하늘, 빛과 소리의 하늘, 덜 순수한 하늘, 무한한 순수한 하늘, 보편적 청정의 하늘, 만물의 하늘이다. 복락의 천국, 복과 사랑의 천국, 많은 과과의 천국, 무심의 천국, 무고함의 천국, 열 없는 천국, 보기 좋은 천국, 아름다운 모습의 천국, 미모의 천국 궁극의 형상, 묵수라천, 무상천, 무상천 등.
신(예: 아수라와 천국)에 대해 사람들이 가장 먼저 반응하는 것은 신을 미신이라고 비난하고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거나, 존재한다고 믿지만 숭배하는 것입니다. 전자는 죽음이 꺼지는 등불과 같다고 믿고 환생론은 순전히 거짓이라고 믿는 유물론자이고, 후자는 귀신과 신에 집착하고 귀신과 신에게 경의를 표하는 평범한 이상주의자이다. 사람이 죽으면 귀신이나 신이 된다고만 믿으며 환생의 진정한 의미도 불분명합니다.
사실 불교의 관점에서 보면 생명은 영혼과 그 운반자(육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운반자에 따라 여섯 가지 삶의 길이 다릅니다.
육도(六道) 중에서 인간과 유사한 유일한 생명의 운반자는 동물과 지옥이다. 그러나 인간과 동물, 지옥의 존재 역시 생활 환경과 물리적인 구조적 구성 요소가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르다. 그리고 지하이기 때문에 본다. 오직 동물과 인간이 밤낮으로 동행하며 서로 관심을 갖는다. 게다가 신, 아수라, 아귀의 육체는 인간과 매우 다르다. 인간과 동물의 육체가 남성적이라면, 신과 아수라, 아귀의 육체는 부정적이다. 우리는 귀신과 신을 볼 수 없지만 귀신과 신은 우리를 볼 수 있는 이유입니다.
위에서 보면 사람이 죽은 뒤에 바로 귀신이나 신이 되는 것이 아니라 영혼만이 몸을 떠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자유로운 영혼이 다른 생명 운반자의 배아를 만나면 다른 생명이 될 것입니다. 인간의 배아를 만나면 다시 인간이 될 것입니다. 죽은 후에 사람의 영혼의 작은 부분만이 유령과 신의 배아와 결합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이 죽은 후에 반드시 유령과 신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불교는 귀신과 신의 존재를 인정하는데, 소설이나 영화, TV 작품에서 묘사된 것처럼 그것들이 세상에 해악을 끼칠 것인가? 그렇지 않으면. 불교에서는 육도(六道) 가운데 환생한다고 믿으며, 환생의 근본은 업(業)이며, 업이 좋은 사람은 신이 되고, 악업이 많은 사람은 짐승이 되고, 악한 사람은 지옥에 간다고 믿습니다. . 귀신과 신은 그 몸이 부정적인 물질이기 때문에 인간이 갖기 어려운 부정적인 기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업력과 윤회를 간파할 수 있기 때문에 선을 행하고 싶지 않더라도 쉽게 감히 하지 못한다. 우주는 무자비합니다. 환생의 법칙은 그를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긍정적인 물질의 생명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인간과 동물이 매우 긴밀한 관계를 갖고 있는 것처럼 긍정적인 생명과 부정적인 생명도 서로 의존하고 상호 작용할 뿐입니다. 그것을 감지할 수는 없지만 부정적인 삶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신은 선하고 귀신은 악하다. 사실 신은 선하지만 선을 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때가 되면 하늘의 축복과 행복을 누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귀신은 비록 악하지만 쉽게 악을 행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귀신의 축복과 지혜는 인간보다 열등하고, 인간의 남성적인 힘이 귀신을 제약하는 것이 더 크기 때문이다. 어떤 원인과 결과를 알고 감히 악을 행하지 않는 귀신, 신과 달리 인간은 여성적 기능이 부족하고 우주 생명의 윤회 법칙을 직관적으로 느끼고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종종 방황하고 잊어 버립니다. 우주의 육도(六道) 중에서 인간이 가장 악을 행하는 것이 이것이다. 소위 무식한 자는 겁이 없어야 한다!
인생의 여섯 길은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에 기초를 두고 있다. 우리의 세계는 은하수인 사하세계이다. 오늘날 과학적으로 확인된 은하계와 별들의 탄생과 죽음처럼, 불교는 오랫동안 사바세계의 탄생과 죽음의 순환을 충분히 기술해 왔습니다. 불교 우주론에서 기본 시간 단위는 '칼파(kalpa)'인데, 이는 대겁, 중겁, 소겁으로 나눌 수 있다. 큰 환란은 세상의 삶의 과정으로, '형성'(형성 과정), '거주'(형성 후 계속 유지되는 과정), '악'(손상과 늙음의 과정), 공허함(공허함) 기간) 중 4대 환난 중 '거주' 중환난은 사람과 동물이 생존하는 유일한 기간이다. 우리는 현재 '거주' 중환난의 시작 단계에 있다. . 그러므로 불교에서는 모든 세계는 '생성, 존재, 파괴, 공'의 순환적 진화 과정을 거쳐야 한다고 믿습니다.
불교의 시간 측정은 인간의 수명을 기준으로 합니다. 불교 우주론에서 소칼파에는 감소하는 칼파와 증가하는 칼파가 포함됩니다. 이른바 감소하는 칼파는 인간의 평균 수명이 순차적으로 감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소위 증가하는 재난은 당연히 인간 수명의 순차적 증가를 의미합니다. 불교에서는 인간의 수명이 평균 100년마다 1년씩 늘어나기도 하고 줄어들기도 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현재 '살기'의 제1소겁(十消)의 감쇠기에 처해 있습니다. 이는 현재 인간 수명의 전반적인 추세를 의미합니다. 감소하고 있습니다. 불교에서는 또한 사바세계에서 인간이 도달할 수 있는 최고 평균 수명은 84,000세이고, 최저 평균 수명은 10년이라고 믿습니다. 수명이 늘어나는 가운데 재난이 증가합니다. 인간의 수명은 평균 84,000년에서 10년으로 감소하고, 이 기간 동안 소비된 시간은 84,000년으로 늘어납니다. 이것으로부터 소환난 시기는 대략 1680만 년, 중 환난 시기는 3억 3200만 년, 대환난 시기는 13억 2800만 년임을 계산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모든 큰 재앙이 끝나면 불 환난, 물 환난, 바람 환난 등 다양한 파괴 방식을 경험해야 합니다.
불 환난은 파괴력이 가장 적고 지옥에서 육욕의 하늘 꼭대기까지만 태울 수 있습니다. 그는 자유의 천국으로 변모했습니다. 물 환난은 더 파괴적이지만 여전히 바람 환난보다 작습니다. 그리고 색계의 하늘까지만 잠길 수 있다(풍재의 파괴도 최고도, 무색계의 꼭대기까지 - 무감각, 무감각, 하늘도 날아가 버렸다. 이런 식으로 우리 사하세계는 56번의 불환난과 7번의 물난, 그리고 마지막 풍난을 거쳐 총 64번의 대환난을 겪어야 완전히 멸망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13억 2,800만 년 동안 지속되는 모든 대재앙 속에서 인간과 육욕천은 생멸을 겪게 마련이다.
그렇다면 인류는 어떻게 탄생했을까? 불교 우주론에서는 신이 창조하거나 생물이 진화한 것이 아니라 광음천의 신으로부터 진화한 것으로 본다. 사하세계의 형성 과정이 끝나고 있다고 한다. 땅은 감미롭고 감미로운 샘으로 덮여 있고, 광음천의 황제들은 빛에 둘러싸여 하늘과 땅 사이를 질주하며 놀고 있다. 결국 그들은 대지의 달콤한 샘물 냄새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천천히 마셨다. 여성의 몸은 남성적인 흙맛 물질을 점점 더 많이 흡수하기 때문에 몸은 점점 무거워지고, 빛은 계속 희미해지며, 점차 다시 날 수 없게 됩니다. 지질의 진화가 계속되면서 그들이 먹는 음식의 맛이 점점 부드러워지고, 소화와 흡수가 끝나면 마침내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몸의 아랫부분이 갈라지고 두 개의 음이 나타난다. , 앞면과 뒷면. 앞 질의 분열 차이로 인해 남성과 여성의 구별이 생겨났고, 남성과 여성은 호기심을 갖고 서로를 탐색하고, 서로의 몸에 들어가게 되었고, 이는 인간의 원초적인 성욕을 불러일으켰다. 욕망의 성장은 태생번식의 출현으로 이어졌고, 정식으로 인간이 등장하게 된 것이다. 이것이 불교의 인간기원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