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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ng Zengxian의 Fang Zengxian 연대기

1931년 절강성 포강현 서당샤촌(현 란시성 서당샤촌)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Fang Zicheng은 지역 초등학교 교사였으며 그의 어머니 Zhou Yunque는 주부였습니다.

1934년 집에서 이리로 ​​통진교촌으로 할머니와 함께 살게 됐다. "겨자씨 정원 그림책", "Dianshizhai Pictorial"등을 읽으십시오.

1943년 동진차오 사립학교에서 공부했다. 진선생은 사립학교에서 탁월한 지도를 하여 한문문학을 받아들이고 사랑하였으며, 『당시』, 『구문관지』 등을 읽을 수 있었다.

1949년 7월, 그는 저장성 항저우국립예술대학에 입학했다.

1950년 봄, 국립미술대학은 중앙미술학원 화동분원으로 명칭이 바뀌었다. 전체 학원 봄 창작 공모전에서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작품입니다. 가을에는 학원 전체가 두 단계의 농지개혁에 참여하기 위해 안휘성 만북으로 갔다.

1953년 여름, 회화과를 졸업하고 졸업 후 유화 <스승과 견습생>을 창작했다. 그는 학교에 머물렀고 우리 대학에서 설립한 대학원으로 전학했습니다. 그의 강사는 유화 화가 Li Binghong이었습니다.

1954년 여름, 대학원생은 졸업하고 새로 설립된 중국화과에 배치되었다. 그 후 중앙미술학원 둔황탐험대, 절강미술학원과 함께 천불동에 가서 3개월 동안 벽화를 연구하고 모사했으며, 초원과 티베트 지역에도 깊숙이 들어갔다. 스케치.

1955년 저장미술학원 중국화과에서 가르쳤다. 그해 봄, 강사 예첸우(Ye Qianyu), 덩바이(Deng Bai), 시옌(Shi Yan), 진랑(Jin Lang)이 이끄는 팀이 저장성 교사와 학생들로 구성된 문화 유물 검사팀과 함께 둔황 천불동을 검사하고 복사하기 위해 이동했습니다. 미술학원과 중앙미술학원을 3개월간 수강합니다. 7월과 8월에는 란저우 천주 티베트 지역의 생활에 깊이 들어가 채색화와 수묵화 '버섯 따기'를 그렸습니다. 9월에 그는 항저우로 돌아와 "모든 곡물은 열심히 일한다"를 창작했습니다. 같은 해 황빈홍이 세상을 떠났고 조문식에서 수묵화 '황빈홍의 초상'을 그렸다.

1956년 중국화전시회와 함께 독일민주공화국에서 <노력의 모든 곡물>이 출품되어 국내 미술잡지 표지를 장식했다. 가을에는 중국화를 더 공부하기 위해 상하이 중국 회화 학원에 가서 4개월 동안 선생님인 왕게이(Wang Geyi)로부터 우창숴(Wu Changshuo) 학교의 꽃을 배웠습니다.

1958년 그는 학생들과 함께 농촌에 가서 현장 교육을 하며 많은 스케치를 그렸다. 그는 인체의 구조를 깊이있게 연구하기 시작했고 교육과 결합하여 선화를 사용하여 스케치하고 전문적인 중국 회화 스케치를 시도했습니다. Xia는 저장성 하이닝의 해변 시골 현장에서 방파제 프로젝트 "바다 길들이기"를 그림으로 가르쳤습니다.

1960년 저장성 성현현에서 현장 강의를 하며 농촌 생활을 반영한 스케치를 많이 그렸다. 항저우로 돌아온 그는 "서부 절강의 세 가을"을 만들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중국 역사 박물관에 수묵화 "상하이 제3차 노동자 무장 봉기"를 그렸습니다.

1963년에는 『수묵화로 인물 그리는 법』을 썼다. 이 책은 새로운 수묵화 기법에 대한 참고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 대중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이 책은 1973년에 재인쇄되어 전 세계적으로 수십만 부가 출판되었습니다.

1964년에 그는 을 창작했다.

1965년 『아트』 2호에는 마공고가 쓴 '붉은 책을 말하다'의 예술적 성과'라는 글이 실리면서 그림 '빨간 책을 말하다'가 예술적으로 가장 뛰어난 새로운 인물화. 가을에 위장병이 심해져서 항저우 핑펑산 요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1974년 그는 '써니 스카이' 삽화를 위한 재료 수집을 위해 베이징 교외 미윈현으로 갔다.

1975년 그는 『써니 스카이』의 수묵 삽화 30점을 완성했다. 이 삽화는 나중에 베이징, 상하이, 허베이의 출판사에서 세 가지 별도의 판으로 출판되었습니다.

1978년 제5기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를 역임하고 저장예술가협회 부회장으로 선출됐다. 전국인민대표대회에서는 두 가지 제안이 제시되었습니다. 하나는 황빈홍 기념관을 복원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반천수 기념관을 건립하는 것이었습니다. (두 가지 제안 모두 관련 부서의 지지를 받았으며, 반천수 기념관은 내년에 건립될 ​​예정이었다.

1979년 그는 전국예술가협회 전무이사로 선출됐다. 절강의 '노동자, 농민군화보''방증현선선'특집발간 상하이인민미술출판사'미술시리즈'에'인물화의 양식문제'논문을 게재하고 처음으로 『인물화에 관한 단행본』을 제안 전국 각지의 미술대학에서 중국화 인물 기초과목을 위한 '공이지' 삽화 창작

1981년 『미술』 9호에 '돌파하다'라는 기사가 실렸다. 1982년 강풍이 쓴 『방증현화집』의 서문으로 쓴 『중국화의 무인국』

1982년 소흥의 한 시골마을에 가서 『향의 아침시장』을 그렸다. 7월 , Zhejiang Daily는 "Fang Zengxian on the Road of Innovation"(Lai Yongxiang 작성)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9월, 홍콩의 "문웨이포(Wen Wei Po)"는 작품의 전체 페이지를 게재하고 "팡 젱셴(Fang Zengxian)의 신작"(마크 작성)이라는 기사를 "봄 꽃" 창간호에 게재했습니다. 특집호의 공이지', '맑은 하늘' 삽화, '이시진' 등 작품, 기사 '현대인을 위한 신의 초상'(마크 저). 지난 10월 '절강화보'는 '인물화가 방정현'(정초 저술)이라는 기사를 게재했다.

1983년 상하이중국화학원에 입학했다. 지난 11월 안후이성 '일러스트레이티드 매거진'에서는 '산속의 새', '용메이', '달 밟기' 등 의상 캐릭터를 출간했다. 7월에는 칭하이 위수현 티베트 초원을 다녀왔습니다. 9월에는 칭하이 티베트 지역의 Zeku 초원을 방문했습니다. 10월에는 <장막 속의 웃음>을 그렸다. "중국 문학"9호에는 "굴원", "소몰이", "하이옌의 초상화" 등의 작품과 "인물 화가 방증현"(리 루이린 저)이라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1984년 상하이중국화학원 부회장, 중국미술가협회 전무이사로 선출됐다. "천막 속의 웃음"은 전국 미술전에 참가하여 상하이 지역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같은 해 상하이중국화학원 부회장을 역임했다. 그는 도야마 호쿠리쿠 쇼도인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상하이 문화국 문화 사절단과 함께 일본을 방문했습니다. 대만의 "Lion Art"에서 그의 작품 "Qu Yuan"과 "Haiyan"을 출판했습니다.

1984 1985년 7월 간난 티베트 자치주 신마쿠 초원으로 갔다.

1985년 상하이 미술관 관장을 역임했다.

1986년 2월, 그는 다시 간난성 샤허시 라부릉사를 찾았다. 8월, 산동의 "예술계"는 "방증현과 그의 수묵화"(서홍 저)라는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상하이의 "서예와 회화" 제3호에는 "Fang Zengxian의 최근 수묵화"(Wu Liang 작성)라는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1988년 10월 그는 상하이 현대 중국 회화전을 프랑스로 가져가 마르세유와 리옹에서 전시하고 파리의 주요 박물관을 방문했습니다.

1989년 7월 16일 '양성저녁신문'은 '어머니'를 게재했다. 10월 5일, '광명일보'는 '예술 창조의 새로운 수확'(샤오다진 저술)이라는 기사를 게재하고 그림 '어머니'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마더》는 제7회 국전에 참가해 은상, 제백석상을 수상했다.

1990년 홍콩 '컬렉션 월드'에는 '방증현에 대한 간략한 고찰'(서홍 저)이라는 기사가 실렸다. "Art" 5호에는 "Fang Zengxian의 수묵화 세계"(Xu Hong 작성)라는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6월에는 "홍콩 명보"에서 "방증현의 수묵화 인물"(주천리 저술)을 출판했습니다. 그는 상하이문화사절단 단장으로서 일본 요코하마에 가서 중국화, 판화, 사진전을 열었다.

1991년에 그는 미국 전기 연구소(American Biography Institute)의 종신 이사 겸 국제 고문 직함을 받았습니다. 그해 "어머니"는 상하이 문학 예술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Art"의 두 번째 호에는 "Fang Zeng의 방문 기록"(Chen Qiutian 기록)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5월에는 상하이 중국회화전시회를 마카오로 가져가 전시회를 가졌다. 6월에는 주해로 가서 대규모 고대 의상 작품인 '고대 학자 그림'을 제작했습니다. 12월까지 그는 60점의 그림을 완성했습니다. 같은 해 11월 상하이회화학원 부원장직을 사임했다.

1993년 중국화가협회 중국화예술위원회 부이사를 역임했다.

1995년 상하이대학교 석좌교수로 임명됐다.

1996년 제1회 상하이 비엔날레를 개최하고 미술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다.

1998년 중국미술학원 명예교수로 임명됐다. 1998년 제2회 상하이 비엔날레는 '통합과 확장'을 주제로 잉크를 표현 형식으로 사용하여 개최되었습니다.

1999년에는 상하이 문예계 연맹 부회장, 상하이 예술가 협회 회장으로 선출됐다.

2000년에는 제3회 국제 상하이 비엔날레가 열렸으며, 일본 NHK 방송국에서는 거의 한 시간 동안 특별 프로그램을 방송했다. 축적된 수묵화 탐구에 들어가 『산의 추억』을 그렸다.

2001년에는 '행인을 바라보며', '걷고 또 걷고 또 걷다'를 축묵화법으로 그렸다.

2002년 상하이 예술가 협회는 '집'을 주제로 인테리어 홈 디자인 전시회를 열었고, 전국의 모든 미술 학교가 참여하여 전시회의 수석 기획을 맡았습니다. 축묵법을 이용하여 『고향 벤치 위의 용』을 그려보세요. 베이징 CPPCC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중국 현대화의 뛰어난 회화 시리즈 전시회인 상하이 작품전(Shanghai Works Exhibition)에 참가했습니다.

2003년 천진인민미술출판사에서 <필기 난정 서문>을 출판했다.

2004년 문화부로부터 문학예술공로상을 수상했다. 천진 인민 미술 출판사에서 "필기체 적복"을 출판했습니다.

2005년 그림 '낡은 모피를 입은 남자'. 이 작품은 저장성 반천수 기념관에서 열린 절강성파 인물화 자료전시회에 출품되었습니다.

2006년에는 Trekker-Fang Zengxian 미술 회고전이 열렸습니다.

2007년 상하이 서예출판사는 화집 '방증현'과 '그림과 글로 보는 방증현 회고전'을 출간했다. "천국에 대한 희생"을 만듭니다.

2009년 8월 '불교전제-기복기원'이 성료됐다. 절강미술관에서는 '방증현 인물화전'을 개최했고,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는 '방증현 인물화'를 출판했습니다.

2010년에는 중국국립미술관에서 '여행하고 걷고 걷고-방증현 인물화전'이 열렸다.

2013년 1월에는 제2회 '중국 예술상 평생공로상'을 수상했다.

2013년 2월에는 '상하이 문학가 평생 명예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