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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시리즈 'All Quiet in Peking'을 평가하는 방법
일부 TV 프로그램은 배우들의 인기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그러나 '베이징은 모두 콰이어트'에서 왕카이는 그 해 그다지 훈훈하지 않았고, 니다홍은 그다지 인기가 없었으며, 유예는 여전히 무뚝뚝한 연기의 길에서 벗어나지 못했고, 날카로운 엣지 있는 천보국은 '저택문' 이후 변신이 시급했고, 전쟁 드라마에 참여한 적이 없다. 다른 배우들은 대부분 베테랑 배우들이라 연기력은 여전하지만 흐름이 걱정스럽다.
대세 스타가 주연을 맡지 않은 '올 콰이어트 인 북경'이다.
주제적 정의 측면에서도 전쟁의 경우 총격의 연기가 부족하고, 스파이 전쟁의 경우 뇌를 태우는 서스펜스가 부족하다는 점도 문제입니다.
그러나 '올 콰이어트 인 북경'은 절박한 상황 속에서도 색다른 태도로 높은 점수와 호평을 받으며 성공을 거둔 것은 기적이라 할 수 있다.
한때 사람들이 우려했던 배우와 주제, 줄거리는 미래 세대가 넘기 힘든 기념비가 됐다.
제작진 소개
류허핑(Liu Heping): 1953년생인 류허핑(Liu Heping)은 3세대 멤버이다. 격동의 세월을 통해 Liu Heping은 연마되었고 뛰어난 대본 작성 기술도 발전했습니다.
류씨가 중국 드라마계 작가 1위라고 임의로 단정할 수는 없지만, 세 작품을 통해 다방면에서 부동의 1위가 됐다. '옹정왕조'는 청나라 황제에 대한 가장 좋은 묘사이고, '명나라'는 군주와 대신들에 대한 가장 좋은 묘사이며, '북경의 모든 조용한'은 청나라 황제에 대한 가장 좋은 묘사이다.
사람은 일생에 한 번 역사에 이름을 남길 명작을 하나 가질 수 있는데, 류씨는 세 개를 갖고 있다.
쿵생, 리설: 어느 분야든 세상에서 누군가의 지위를 묘사하는 비슷한 말이 있다. TV 드라마계에서는 '쿵성(孝生)이 제작하니 품질이 좋은 작품이어야 한다'는 말이 있다.
공생과 리설은 촬영부터 촬영장까지 함께 호흡을 맞추며 흩어지면 세계를 제패하지만, 힘을 합치면 무적이다.
'원저우의 가족'부터 '베이징의 조용한', '열반의 불'까지.
산둥 출신의 두 남자가 위성TV 플랫폼에서 벗어나 TV드라마 분야에서 또 다른 세계를 만들어냈다.
극중 배우들에 대해
요정팀이라 불리는 영화와 TV 작품이 많다. '올 콰이어트 인 북경'은 확실히 팀 내에서 가장 호화로운 작품은 아니다. , 하지만 그것은 모든 배우에게 있어서는 쇼에서 성장한 사람임에 틀림없습니다.
터프가이 Fang Meng Ao는 철혈 장군의 무자비해 보이는 외모 뒤에 얼마나 많은 애정과 비밀이 숨겨져 있는지 보여주고,
냉정한 얼굴의 Liang Jinglun은 우리에게 가족과 나라에 대한 약한 선비의 감정을 아는 것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눈물을 흘리게 할 수도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하얀 얼굴의 Fang Mengwei는 우리에게 평온함과 평온함을 보여줍니다. , 이별과 죽음의 순간을 맞이한 부자 아이들의 외로움과 외로움;
어떤 사람들은 평생을 살 운명입니다. 목사로 봉사하는 사람들은 Cui Zhongshi와 Xie Peidong과 같은 체스 말입니다.
이미 50세가 넘었지만 여전히 절반의 삶을 자녀와 국가를 위해 일해야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Xu Tieying과 Sun Chaozhong과 같이 천성적으로 악하고 그것을 즐기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태어날 때부터 사명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젱커커(Zeng Keke), 왕푸첸(Wang Puchen)처럼 고통을 품고 방향을 모르는 경우가 많다.
극중에는 비슷한 캐릭터도, 반복되는 기질도 없고 모두가 그 사람의 삶이 독특하다.
줄거리와 스토리에 대해
내 생각에는 '스토리'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이 작품에 대한 무례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 시절, 전장에서는 극중 인물들처럼 고난과 아픔이 있었을 텐데, 그런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그 사람들의 눈물과 웃음은 녹 얼룩처럼 뼈에 새겨졌다.
수많은 전쟁을 겪고 마침내 일어선 중화민족은 이제 세계 정상에 올라섰다. 그리고 모든 것을 바친 사람들 중에는 번영과 영광을 본 사람도 있고, 오랫동안 외국 땅에 팔려간 사람도 있습니다.
불평이나 후회는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그들을 잊고 더 이상 기억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북중국 해방을 위한 마지막 전투인 1948년의 베이핑은 결국 전쟁의 불씨가 되지 못했다.
한 쪽은 다른 사람의 삶을 끝내고 또 다른 불의한 영혼을 추가하고 싶지 않습니다.
한 쪽에는 아직 금, 옥 등 가져가지 못한 물건이 있어서 중재하고 기다렸다.
베이징에는 양측의 사람들이 숨어 있었고, '경제 전쟁'을 둘러싸고 페이핑에서는 무연 전쟁이 시작됐다.
53화에는 군더더기 없는 줄거리가 하나도 없다. 매 분, 매 순간, 모든 대화와 대결은 따라잡을 수 없는 고전이다.
드라마가 모두 끝나면 어떤 사람들은 바다를 건너 또 다른 시간을 시작하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마침내 자기 자신을 위해 살 수 있게 되어 더 이상 이 험난한 세상에 속박되지 않게 된다. 하지만 이미 더 많은 사람들이 영원히 떠났고, 더 이상 이 세상에서 영웅적이지 않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역사의 진실은 대부분 역사서나 후세의 기억에서 나온다.
그러나 어떤 이야기는 역사책에 한 번도 새겨지지 않았고 미래 세대에게 기억되지도 않습니다. 우리는 그 이야기 속 인물과 사물을 '이름 없는 영웅'으로 대체할 수밖에 없습니다.
전쟁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시체와 포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른 유형은 화약 연기가 없지만 잔잔한 수면 아래에는 눈에 띄지 않게 사람을 죽입니다.
우리 세대의 청춘으로서 열정이 넘치고 드라마도 꼭 봐야 할 작품인데, 이 작품이 1순위에 있어야 할 것 같다. 이것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화약 연기의 흔적도 없이 사람들을 죽이는 전쟁인 "All Quiet in Pekin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