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만화 기반 영화, 미국(예: 마블)이 더 성공적인 반면 일본 만화 기반 영화는 더 성공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만화 기반 영화, 미국(예: 마블)이 더 성공적인 반면 일본 만화 기반 영화는 더 성공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무당과 악령의 대결 - 정통 소녀상 서사시로의 복귀
빠른 수익, 낮은 리스크, 명확한 타겟층, 간단한 운영방식을 갖춘 투자로, 만화영화는 탄생부터 '자본과 영화의 성급한 화해에서 태어난 괴짜'라는 원죄를 안고 '미성이 낮다', '순전히 의존하는 조잡한 제작'이라는 꼬리표가 붙은 것 같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루틴', '지적 관심과 현실감 부족', '인본주의적 배려와 혁신적 사명' 등의 꼬리표.
라벨러들 자체가 극단적이고 현학적인지 따질 필요는 없지만, 실무자들 입장에서는 얼굴 통제와 원작에 대한 향수라는 일파라는 작은 집단에 자신을 가두려는 의지가 없다면 말이죠. , 특정 집단의 팬들의 서사에 부응하기 위해, 지루하고 단 하나의 시청각 수단으로 오락을 즐기며 자본을 유지하는 대신, 좀 더 성숙한 품질의 영화를 향한 성장의 길을 가고, 그렇다면, "Drowning"에서 Uki Yamato가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Little Knife"에서 다양한 이미지 의미와 깊은 개인적 표현을 탐구하는 것은 전체 만화책의 진화에서 불가피하고 필요한 것이기도 합니다. 업계는 경직된 루틴의 제약을 뛰어넘고 설명이 없는 2.5차원 예술에서 정통 3차원 예술로 전환합니다. 위험과 활력이 동반되는 이러한 차원적 융합의 길에서, 매우 난해한 사회 풍자 만화를 각색한 <니체 선생>을 성공적으로 감독한 후쿠다 유이치는 노력과 기수 자세를 모두 견지하는 선구자이다. 그러나 여성 만화 캐릭터의 심리적 측면을 탐구하는 데 있어 야마토는 신비주의와 초현실주의의 가벼운 톤 사이에서 날카롭고 정확한 구성과 카메라 워크를 통해 미묘하고 섬세한 내면의 감정적 갈등을 포착하는 능력을 독특하게 부여받았을 수 있습니다. 일상의 합리성의 억압적인 현실 논리 사이에 균형이 이루어집니다. 그녀의 감정적 분위기는 상대적으로 깊고 차갑고 갈등 관리는 상대적으로 절제되고 절제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서사 표현은 몽타주 단편과 다중 시공간 서사에 지나치게 의존하여 시각적으로 우아하고 웅장하지만 줄거리는 약간 미흡하다. 구불구불하고 모호하며, 일부 편집 과정이 더욱 드러나는 점은 한 줄의 시간 인식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빠르게 진행되고 시끄러운 기쁨의 분위기에 익숙한 주류 만화 관객을 만족시키기는 여전히 어렵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이 영화는 완성도가 높은 여성 작가의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이 영화의 피맛은 우선 숲의 차분한 생명력과 화산 용암의 폭발적인 충격이 어우러지는 영화 특유의 시각적 긴장감에서 비롯된다. 통합은 영화가 만화의 부속물이나 하위 파생물이 되는 것을 막는다. 여기에 감독의 영화감독으로서의 존엄성과 능력이 있다.
만화영화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더 많은 선의를 갖고, 창작자들을 더 평등하고 존중하는 관점에서 생각한다면, 가장 성숙한 장르의 창작물이라도 그들의 핵심이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관객의 감상 습관과 창작자 자신의 능력의 경계에 동시에 도전하는 용기도 가져야 합니다. 앞서 나가려는 이러한 용기는 모든 창조물이 영원히 지속되도록 보장하는 전제 조건입니다. 용기를 유지한다는 것은 표면적으로 반드시 전복적이거나 공격적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내면으로 가라앉는 집중, <익사하는 칼>의 전체 영화에서 드러나는 깊고 느리고 여유로운 기질을 흐르는 잔잔한 물과 더 유사할 수도 있다. 시간의 맥락에 따라 독특한 세계관을 개척하려는 의지, 이러한 인내, 결단력 및 창작자 기질은 전체 창작팀의 자신감, 자기 지식 및 명쾌한 선택에서 비롯될 수도 있고, 강한 목소리와 특정 촬영 과정에서 젊은 여성 감독의 절대적인 통제력, 혹은 여성 작가들의 영화와 만화 각색이라는 두 예술 형식의 표현 방식에서 자연스러운 유사성을 보여주는 것일 수도 있다. 많은 영화 평론가와 언론이 미리 추측한 것처럼 만화 각색 감독들 사이에서 반항적인 선구자이자 반동적인 미코는 존재하며, 그녀는 통치권을 가진 차세대 순정 만화의 정통 옹호자일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등장은 미디엄과 클로즈 샷에서 아첨하는 가짜 미소를 짓는 것, 소녀감을 만들기 위해 거침없는 필터와 과장된 설득을 사용하는 것, 너무 귀엽고 비열한 것 등 과거의 이상한 루틴에서 벗어날 운명이었다. 활기차고 부끄러운 효과를 낳고 일본 소녀 만화 산업의 황금기의 열린 마음과 강한 성격으로 돌아갑니다.
이 강렬한 스타일은 마치 영화 '익사도'의 엔딩처럼 원작 만화의 엔딩과는 전혀 다르다. 남녀 주인공이 사랑에 충실하지만 이별과 재회, 가치관의 차이를 극복하고 점차 결혼을 하게 되는 전통적인 HE의 클리셰에 빠지지 않고, 둘 다인 극중극을 통해. 현실과 상상 속에서 젊은이들이 각자의 가치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터져 나오는 자유와 기쁨을 드러낸다.
미모의 화신으로 탄생한 소녀 아이돌 샤야는 자신의 심리적 장벽을 극복하고 자신을 삼킬 뻔한 컬러의 세계로 돌아왔고, 그 이후로 한 번도 돌아오지 않았으며 화려한 명성 뒤에 숨은 쓸쓸함과 괴로움을 감내했다. 그녀를 피로 물들인 세상, 굴욕을 당하면서도 눈부시게 만든 경기장, 그녀가 갈망했던 목적지. 낮과 밤을 알 수 없는 패셔너블한 도시에서, 빛과 그림자의 환상 속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얼굴을 가진 마녀로, 비밀스러운 사랑의 신의 대변인으로, 인공이 만든 기괴한 풍경과 꿈을 지배하며, 현실 세계의 또래 여성들이 접할 수 없는 권력과 통제력을 지닌 단어들이 있다. 렌즈를 통해 Xia Ya의 영혼을 만난 볼레 사진작가가 말했듯이, 그녀는 이 감각적 게임의 희생자가 아닐 뿐만 아니라 원대한 야망을 가지고 이 영혼 사냥의 춤에 헌신했습니다. 일찍부터 카메라 앞에서의 샤야의 억제된 공격성, 그리고 자신에 대한 성찰을 위해 카메라를 관통하려는 그녀의 지식과 소통에 대한 열망을 통해 그는 그녀가 자신의 운명에 대한 통제권을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마녀로서 그는 그녀를 뮤즈로 여겼고 그녀에 대한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샤야는 성폭행을 당해 인생의 밑바닥까지 추락한 후, 그녀에게 아직 반격할 힘이 남아 있다고 믿었고, 그는 그녀를 따라 도쿄에서 먼 곳까지 가서 인터뷰하는 동안 주저하지 않았다. Xia Ya는 자신의 수줍음 많고 보수적인 행동 때문에 거친 말을 사용하여 얼굴을 대고 놀렸고, 사진작가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차갑고 속물적인 남성우월주의적 굴욕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샤야의 투지와 정복욕을 도발적으로 자극하기 위한 현실적 고려에 기초한 고된 노력이다.
원작에 드러난 다신교 신앙과 정령숭배적 세계관으로 볼 때, 영화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조상을 숭배하는 공연 중에 동물 탈을 쓴 사람들과 횃불을 들고 춤을 추는 사람들이 등장한다는 점이다. 영혼을 소유하는 사명을 지닌 하세가와 코이치로는 히스테리하게도 Xia Ya가 가장 약하고 무력했을 때 그녀의 수호성인이자 구원자로 여겨졌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비합리적이고 미친 듯한 이 집착은 팬과 추종자를 얻기 위해 감각적인 매스미디어 세계에서 현대 무당으로서의 Xia Ya의 역할과 대조됩니다. 영화 속 두 축제의 몽타주는 또한 Xia Ya의 코이치로에 대한 신적인 숭배와 신뢰가 설명할 수 없는 십대 히스테리가 아님을 암시합니다. 민족학 연구자로 변장한 성범죄자에게 샤야가 납치당하자, 줄을 서서 횃불을 들고 희생춤을 추던 코이치로는 곧바로 위기감을 느꼈다. 샤야의 위험한 상황은 여전히 청춘 연인들의 순수하고 순수한 인연 때문이다. 영화의 결말은 코이치로가 가문의 농장과 신사의 상속자로서 그의 조상들이 대대로 지켜온 야마자와 해변에 머물며 한윤 예헤 가문의 후손으로서 만족스러운 삶을 살고 있음을 암시한다. 그리고 클랜 샤먼, 즉 영적 지도자로서의 그의 잠재적인 임무 설정은 아름다운 것들의 소유와 파괴로 가득 찬 고향의 바다 깊은 곳에서 차가운 시체를 지키고 악의 부활을 경계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주정. 샤야와 코이치로는 무의식적으로 서로에게 끌리던 중, 자신들이 전지전능하다고 생각했던 10대들의 세계에서 유치한 사랑에 빠져들다가, 성인 세계에서 성범죄자들의 위기를 겪으면서 꿈이 산산조각이 나기까지, 마침내 그들은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했습니다. 성장한 후에 그림자가 갈라지는 것은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 사이의 이별이기도 하며 더 높은 수준의 삶에서 상호 성취이자 발전이기도 합니다.
야마토 우키의 각색 의도는 단지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쓴 구마 우화를 표현하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을 혼란시키는 힘을 가지고 태어난 모치즈키 나츠야는 운명적으로 서야 합니다. 도시 무대의 가장 밝은 곳에서 찬란하게 빛나고, 잡지 표지와 대형 스크린 곳곳에 등장하며 강인한 현대 여성의 상징으로 존재합니다. 그녀의 이면에는 필연적으로 따라오게 될 것은 매스미디어 산업에 의해 신격화되고 우상화된 모든 여성들이 직면하게 될 악몽이다. 지나친 소유욕과 성폭력에 대한 사악한 생각을 가진 편집증적인 남자가 그녀에게 집착하고 후회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운명의 악마와 같은 환생 스타일의 위협 공격을 수행하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그녀의 내면의 긍정적 의지를 파괴하려고합니다. 미성년자인 샤야는 이 때문에 혼란스럽고 소외감을 느꼈고, 성폭행 피해자의 수치심과 열등감에 빠져 자신이 사랑받고 존경받을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다시 빛을 정복하려는 이상을 발산 할까 봐 더욱 두려웠습니다. 지하 세계에서 퍼레이드와 같은 자기 망명 경험을 겪은 Xia Ya는 고통을 깨닫고 명성의 사다리를 오르기 위해 도쿄 영화계로 돌아갈 기회를 잡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소녀 같은 아름다움과 대중 매체를 사로잡았습니다. 그것을 갑옷과 무기로 삼아 악몽의 안개를 벗어나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목소리의 힘을 구했다. 그러나 권력은 늘 양날의 검이었으며, 권력을 가진 자들이 외부 세계를 정복하도록 돕는 동시에, 언제나 권력자들의 머리 위에 걸려 그들을 가혹하게 심판하는 존재이기도 했습니다.
독립적인 여성으로서 샤야의 자존감과 자유의지는 남성 중심의 소비사회 미학 체제에 의해 제약을 받고 있으며, 그래픽 모델로서 누드 사진 촬영을 거부했지만 편집증적인 망상에 사로잡혀 고민에 빠졌습니다. 성폭행 미수라는 그림자 때문에 명성이 오르는 고통 때문에 감히 법적 수단도 쓰지 못하고, 범인들을 무죄로 내버려두었지만, 극중 복종하는 양 역할을 맡게 됐다. 헤비급 영화 속 집단 성폭행의 얼굴. 운명을 향한 약간의 자기모순적이고 나약한 얼굴은 곧바로 심장을 찌르는 날카로운 검처럼 우울함과 붕괴로 바뀌었다. 이 모순의 아이러니를 구현하는 것은 Xia Ya가 성인 상품 사회의 흉포한 일면에 의해 억압되고 그녀의 성격의 밝고 자신감 넘치는 얼굴이 점차 사라지자, 이를 뒷받침하는 배경 음악은 경박하고 쾌활하며 어린애 같은 느낌이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무식한 소녀의 말투와 탐욕의 스타일은 타인의 상상적 투영과 현실의 우울한 분위기 사이에서 샤야의 분열과 투쟁을 은유하는 것 같다.
전통 소녀만화의 가치관을 가장 크게 깨뜨리는 점은 이러한 내외적 어려움의 딜레마 속에서도 여주인공이 여전히 물러서고 싶은 욕망을 거부하며 눈물을 닦고 눈물을 닦는다는 점이다. 사심 없이 주어진 따뜻한 꿈은 여성의 자기 대상화라는 위험한 길에서 반격을 선택하고, 그 뒤에는 코이치로와 마츠나가와 같은 더 용감하고 단순한 마을 소년 소녀들이 있다. 신들의 삶 속에 머물며 고대 자연계에서 살고 일하세요. 갑자기 하늘에서 내려오는 미래의 미녀의 부름에 직면했을 때, 그들은 오랫동안 묻혀 있던 낮은 자존감과 원망과 원한, 때로는 난폭하고 뻔뻔한 공격성을 드러내면서도 여전히 좋은 의도를 갖고 내면의 감정을 한 번 이상 극복한 두려움은 이기심, 질투, 당파의 시험을 뚫고 타인의 고통을 목격할 때 상처를 더하는 인간 본성의 어두운 면이자 본능적인 방어 심리입니다. 산과 강, 바다와 공명하는 하나됨의 마음으로 자신의 작은 힘을 넘어서는 힘을 불러일으키는 도덕적 용기는 주인공이 포스트모던 감각 환상의 세계로부터 침입해 온 크툴루 같은 악령들을 몰아내는 데 도움이 되었다. , 그리고 자신의 성장 딜레마도 해결했습니다. 비록 현재의 관점에서 보면 저주처럼 보일지라도 정의를 고수하고, 일어서고, 책임의 무게에 맞서는 것이 그 해결책입니다.
개인적으로 영화 전체에서 가장 감동적이었던 장면은 카미시라이시 모에가 연기한 마츠나가가 광적이고 선정적인 자살 행위로 인해 샤야의 미래가 망가지는 것을 막으려고 노력하는 장면이다. 악령이 성공할 가능성을 제거하기 위해 스스로 몸을 사체로 만들고 자살 현장을 비밀리에 처리합니다. 예의 바르고 두려움이 많았으며 기쁘게 하고 아첨하는 것을 좋아했지만 속물적이고 비겁해 보였던 마츠나가는 이제 우울한 얼굴과 차분한 어조로 Xia Ya에게 "내일은 모든 것을 바다 아래로 가라앉힐 것입니다. 이 비밀"이라고 말했습니다. 평생 간직해야 해." 혼자서 샤야를 보호하고 있다고 하기보다는, 어릴 때부터 의지해 왔던 단순한 선악의 개념을 지키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더 맞을 것이다. 이 재앙을 통해 원래 민첩하고 약하고 세상에 무지했던 젊은이들은 신들과 소통하기 위해 흑색 성인식을 치르게 되었다. 어려서부터 놀던 바다에 몸을 가라앉힐 수밖에 없게 되면서, 이 성인식을 위해 동물을 제물로 바치는 의례의식이 고조될 뿐이었다. 도쿄의 인기 잡지 모델 나츠메 모치즈키와 외딴 다신교 민속촌의 소년, 서로 전혀 다르고 아무런 관련도 없는 것처럼 보이는 두 그룹은 충돌과 소외, 상호 배제와 상호 지원 속에서 마침내 만난다. 족쇄를 차고 각자의 운명에 얽매인 채 춤을 추며 사이키델릭한 도시와 목가적인 해변이라는 두 세계관의 경계와 통합을 실현하며 영화 전체에서 가장 눈부신 신성한 빛을 발산한다. 하야가 도쿄로 돌아가기 전 신을 숭배하던 마지막 밤의 달빛 아래 깊은 바다에 잠긴 단검은 마음속으로 신들의 원형을 모독하려 했으나 실패한 마음이 약한 사람에게 꽉 쥐어졌다. 심지어 화를 내고 자멸하기까지 했습니다. 익사한 단검은 '백야행'에 등장하는 반윤리적 음모자들의 죄악을 상징하는 것이 아니라, 위기의 순간에도 용기를 내어 버티는 이 땅의 무당의 조상과 신들의 축복을 상징한다.
링크: 웹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