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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수파 마티스 미술의 특징
야수파 마티스의 예술적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야수파의 창시자로서 마티스는 처음에는 밝고 강렬한 색상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많았으며 종종 <야수파>에서 직접 가져온 색상을 사용했습니다. 물감통에서 짜낸 물감은 직설적이고 거친 붓놀림으로 강렬한 회화효과를 만들어내며 감정표현을 추구하는 표현주의적 성향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2. 마티스는 야수파의 마땅한 지도자입니다. 그러나 야수파 시대는 마티스의 예술 경력에 있어서 짧은 기간에 불과하며, 마티스의 독특한 화풍은 주로 야수파 시대 이후에 형성되었다. 마티스는 예술을 표현하는 방법에 두 가지가 있다고 믿었습니다. 하나는 있는 그대로 복사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예술적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는 후자를 옹호한다.
3. 마티스는 평생 동안 실험적인 탐구를 하며, 단순하고 원시적인 색채를 추구해 왔다.
마티스의 작품으로는 'Luxury, Tranquility, Joy', 'Red Harmony', 'Joy of Life', 'Open Window', '모자를 쓴 여인' 등이 있습니다.
1. "럭셔리, 고요함, 기쁨"
이 그림은 처음에는 인상주의의 영향을 받았지만 빛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색상에 대한 마티스의 통제와 인식을 보여주었습니다. 핑크, 옐로우, 블루 컬러로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한 분위기를 표현합니다.
2. '레드 하모니'
이 그림은 식탁에 분주한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식탁 위에는 과일이 놓여 있고, 병에는 와인과 아라베스크가 담겨 있을 수도 있다. 패턴이 벽과 테이블 상판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3. "삶의 기쁨"
이 그림은 그의 다른 작품보다 야수파 회화의 특징을 더욱 뚜렷하게 반영하고 있다. 그림 속 평면적인 색채와 곡선과 물결치는 선, 원시적이고 유치한 인간의 형상 등은 고갱의 영향을 보여준다. 그림의 주제인 자연 속 사람들의 삶의 조건마저도 고갱이 염원했던 타히티에서의 이상적인 삶을 연상시킨다.
4. "열린 창문"
1905년에 이 "열린 창문"과 "마티스 부인"의 초상화는 "모자를 쓰고 있다"라는 제목으로 야수파를 만들었다. 마티스가 이끄는 유명한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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