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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를 본 독자들의 생각
영화 '독자'를 본 소감
'독자' 자체가 러브스토리여야 하는데, 이 러브스토리는 사랑이라는 주제보다 전쟁에 대한 성찰이라는 더 높은 내용을 담고 있다. , 인간 본성에 대한 반성. 다음은 영화 The Reader에 대한 리뷰입니다. 모두가 읽고 배울 수 있도록 환영합니다.
영화 The Reader 1 리뷰
방금 "The Reader"를 시청했습니다. 그저께는 글을 쓰기 전에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샤워를 했습니다.
케이트가 오스카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기 때문에 이 영화를 보았는데, 후보에 오른 다섯 배우의 연기가 정말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심사위원들이 케이트에게 상을 수여한 것은 케이트가 그렇게 복잡한 역할을 이해하고 있다는 점을 확인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는 전반부가 좀 의외였던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 소개된다면 확실히 전반부가 많을 것 같아요. 그건 걸러내야 했어요. 그러나 이렇게 모호한 분위기 속에는 뭔가 특이한 것들이 숨겨져 있는데, 줄거리가 전개되면서 이러한 숨겨진 것들이 점차 드러나게 되어 주제에 대한 강조를 더하게 된다.
제2차 세계대전을 반영한 작품이 많았는데, 오늘은 <독자>, <히틀러 암살> 등 제2차 세계대전을 반영한 영화에 대한 평가도 실린 <문회포>를 읽었다. 이제 제2차 세계대전에 대한 이해는 마치 기사에 인용된 문장인 것처럼 새로운 관점을 갖게 되었습니다. 역사는 끊임없이 주석을 달고 있습니다(비슷한 의미를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영화가 제시하는 시선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일반 노동자가 전후 재판에서 범인이 되어 종신형을 선고받은 시점이다. 전쟁은 일반 사람들에게 무엇을 가져왔습니까? 나는 케이트가 연기한 무지한 청년이 전쟁에서 혼란스러워했다고 믿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결국 그녀는 여전히 자신의 과거를 분명히 이해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감옥에서 탈출한 행운을 반영하며, 실제로 지옥에 가야 할 죄인들은 당시에 행한 일에 대해 여전히 회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 영화를 본 모든 사람이 심각한 재난을 이해할 수 있다고 믿고 싶습니다. 전쟁이 인류에게 가져온 사실은 그들이 죽었든 살아 있든 상관없이 우리는 다음 세대에게 알려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영화 전반부에 야한 묘사가 너무 많지 않았다면 오히려 높은 평가를 받았을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케이트는 이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쳤고 상을 받을 자격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브래드 피트는 좀 안타깝다. <더 리더>와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에서는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의 연령층이 굉장히 크다는 게 케이트의 장점이다. 불쌍하게도 피트는 얼굴에 주름이 가득하고 연기력을 뽐내고 싶었을 때 포대기에 누운 채 휠체어에 앉을 수 밖에 없었던 캐릭터가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게 되면서 점점 더 젊어지더라고요. 우리 모두 잘생기고 멋진 피트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가 다시 오스카의 증오를 불러일으키도록 놔둘 수밖에 없습니다. 여기서 나는 그가 계속 노력하도록 격려할 수밖에 없습니다. 영화를 본 평론가의 생각 2
친구여, 어느 날 자신보다 20살 많은 여자와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한때 나치 부하였던 당신이 살인적인 악마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결국 그녀가 자신의 죄를 속죄하고 당신의 용서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지금 당장 대답하기가 어렵다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독자』가 당신에게 의외의 답을 줄 것이다.
연극을 공부하고 있는 15세 소년 마이크는 성홍열을 앓다가 회복된 뒤 버스 차장인 35세 한나를 만났다. 한나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한나에게 마음이 상했지만, 그녀의 실크 스타킹에 사로잡힌 어린 소년의 강한 성욕은 마이크를 한나의 세계로 끌어들였으며, 평범한 상호작용을 통해 두 사람은 점차 서로를 이해하게 되었고 결국 섹스를 통해 사랑에 빠졌습니다. 몇 년 후, 나치 재판에 대한 공청회에서 마이크는 오랜 이별 끝에 다시 한나를 만났지만 이때 그들의 정체성은 엄청난 변화를 겪었다. 마이크는 법학도가 되었고, 한나는 부두의 일원이 되었다. . 결국 한나는 여러 세력의 합심과 '마이크의 첫 침묵'으로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이후 수십 년 동안 Mike는 내면의 속박과 죄책감을 떨쳐버릴 수 없었습니다. 고향으로 돌아온 후 그는 Hannah에게 자신이 읽은 내용을 녹음하기로 결정했고 Hannah는 새로운 희망을 얻었습니다.
Hannah는 테이프를 읽는 법을 배웠고 Mike에게 편지를 썼지만 Mike의 두 번째 침묵을 받았습니다. Hannah가 석방되기 전 레스토랑 회의에서 Mike는 손을 되찾았고 Hannah의 희망은 사라졌습니다. 남은 것은 Mike의 세 번째 침묵뿐이었습니다. 결국 죄책감에 사로잡힌 마이크는 한나의 소원을 이뤄주었고, 한나의 무덤 앞에서 딸에게 솔직하게 말하며 침묵을 깨뜨렸다.
마이크가 그토록 사랑하는 침묵을 우리는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
우선 구조적인 면에서 마이크의 청년대화에서 사랑과 독서는 의심할 바 없이 작품을 구성하는 중요한 버팀목이다. 그리고 청년기 이후의 구절에서 마이크의 반복되는 '침묵'은 두 사람 이후의 새로운 줄거리 전개를 위한 지지점이 되었다. 그렇기 때문에 영화 후반부에는 마이크의 침묵이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침묵은 첫 번째 단계의 답이 바뀌면 다음 두 단계의 답도 바뀌는 것입니다.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이 "수학적 질문"은 영화에서 Hannah의 운명을 결정할 때 Mike의 태도입니다. 한나의 운명과 마이크의 태도가 영화 후반부의 중심이 되기 때문에, 마이크의 침묵은 영화 후반부에서 많은 미스터리를 풀어내는 열쇠가 되고 결정적인 요소가 된다.
이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중요한 순간에 한나를 대하는 마이크의 태도는 '침묵'이었다. 그렇다면 마이크가 그러한 태도를 선택한 이유가 무엇인지 이제 논의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려운 문제인데, 수학적 문제를 풀어가는 방법을 이용해 차근차근 찾아보면 어떨까요
첫 번째 침묵
판결에 등장한 한나 온 사건 직전에 Mike는 Hannah가 문맹이라는 것을 증명할 증거를 가지고 있었고 이 증거는 의심할 여지 없이 판결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었지만 그는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마이크가 한나의 자존감을 걱정해 한나가 자신의 사생활과 자존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로 결정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최악의 이유는 마이크가 이기적이어서 한나를 돕는 일로 인해 사회의 질책과 친구들의 질타를 받게 될 것을 두려워하고 한나와의 음란한 연애까지 드러나 그에게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일 것이다. 자신의 삶의 미래. 그 중간에는 일종의 증오와 사랑, 한나를 버린 것에 대한 일종의 원망, 그리고 유대인 희생자들에 대한 일종의 연민이 담겨 있다.
마이크는 분명히 한나에게 조금 잔인할 것이지만, 전체적으로는 여전히 사랑입니다. 연인들이 다투는 것을 자주 보지만 서로를 칼로 찌르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영화에서 감독은 한나에 대한 마이크의 사랑을 여러 번 지적했다. 예를 들어 그는 애인과 아침을 먹고 싶지 않았고, 다른 여자들과 섹스를 한 후에는 혼자 자고 싶었다. 그러므로 마이크가 잔인함에 의해 동기를 부여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명백합니다. 사랑과 애정에 관해서는 그것이 마이크의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결코 요점은 아닙니다. 한나의 자존심을 옹호하기 위해 영화에는 실제로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Mike는 자신의 기억을 토대로 Hannah가 문맹이라고 추측하고, 요리를 주문하고, 교수에게 “피해자가 비밀로 하고 싶어 하면 어쩌지?”라고 말하는 것까지, Mike가 Hannah를 변호하기 위해 침묵하고 있음을 납득시킬 만큼 강력합니다. . 그런데 뭔가 이상한데, 왜 한나에게 의견을 묻지 않았을까? <어둠 속의 춤꾼>이 생각나는데, 카이프는 샤먼의 친구라서 태연하게 샤먼을 만나러 갔다. 무당은 "어린이를 위한 범죄"라는 유리한 조건을 제시합니다. 그러나 같은 사건에서 마이크는 소심한 편입니다. Kafu는 Sharman의 친구이며 그들의 우정은 순수함으로 칭찬받습니다. 그리고 마이크는 한나의 어린 애인이고 그들의 사랑은 금지된 사랑입니다. 샤먼은 경찰을 살해하는 무지한 시각 장애인 여성이고, 한나는 나치 사형집행인이다. 그래서 이것이 문제의 근원입니다. 마이크는 작은 애인이고, 안나는 사회 전체의 비난과 공격을 받는 사악한 상징입니다. 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위해 모든 사람과 싸워야 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누구도 소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마이크의 두려움은 현실이며 인류의 자연스러운 표현입니다. "The Enemy"를 보고 나면, 지금 이 시대의 약한 청년은 말할 것도 없고, 가장 용감한 사람이라도 두려움이 없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에 우리는 쉽게 동의하게 될 것임을 기억합니다. 그는 80,000명 중 16명이 희생양으로 선택된 것처럼 그러한 선고가 불공평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또한 모든 경비원이 한나가 문맹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이 그녀의 서명이라고 말한 것처럼 모든 경비원이 그녀에 대해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었습니다. 결국 그는 침묵을 선택했다. 공평함 때문이 아니라 두려움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제 진실은 점차 드러나고 있으며, 마이크의 내면의 두려움이 진짜 원인입니다.
마이크의 침묵으로 인해 한나는 여생을 감옥에서 보내야 했고, 이로 인해 마이크는 두 번째 침묵을 겪었다.
두 번째 침묵은 일반적으로 암시적이며, 주로 마이크의 테이프를 받았을 때의 설렘과 긍정적인 미소에서 마이크가 다시 침묵한 후 '방종'에 이르기까지 Hannah의 생각의 변화를 자세히 설명하며, 이로 인해 분위기도 바뀌게 됩니다. 한나의 죽음으로 가는 길을 닦았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에 마이크가 침묵한 이유는 무엇인가? 이때 사회에 미치는 영향은 극히 미미한 것이 상식적으로도 사람들이 그 사람의 생명에는 관심을 두지 않을 것임을 우리도 알고 있다. 대학 입시 1등이 돼지고기를 팔아먹을지, 대통령이 될지는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듯이, 그 순간만 바라볼 것이다. 따라서 아무도 Mike와 Hannah의 상호 작용에 관심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외부 세계가 더 이상 마이크의 지위에 위협을 가하지 않는데도 마이크는 여전히 무엇에 관심이 있나요?
1. 개인적으로 이 시간은 감정을 피하기 위한 일종의 심리적 관성으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이런 느낌을 갖고 있을 겁니다. 오랫동안 만나지 않고, 예전에도 갈등을 겪었던 친구인데 갑자기 한쪽이 만나고 싶어하고, 만나면 늘 조금 어색해서 침묵하고 서로 생각하지 않는 것에 익숙하다. , 특히 연인 사이에서는요. 이 감정은 또한 실제적이며 인간 본성에 대한 작가의 통찰력과 존중을 반영합니다.
2. 물론 딸의 의견 등 다른 고려 사항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결국 그는 단지 그녀와 소통한 것뿐이었고, 이는 누구도 알 수 없는 지극히 사적인 일이었기 때문에 자녀를 위해 한나를 피할 필요는 없었다. 3. 꿈이 깨졌을 때의 두려움과 원망도 언급하고 싶습니다. 아마도 우리 모두는 그러한 상황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한때 매우 아름다웠던 이미지가 갑자기 무너졌을 때 그 심리적 트라우마는 잊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더 이상 이미지가 타락한 부모를 숭배하고 싶지 않은 것처럼, 마이크도 더 이상 부서진 꿈을 사랑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는 그가 한나를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한때 그녀를 너무 깊이 사랑했기 때문에 이제는 최대한 멀리 도망가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4. 결국 나는 내가 배신한 친구를 다시는 볼 수 없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내 마음 속의 악몽 때문에 침착하게 대처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 마이크도 약간의 소심함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시 침묵이 흘렀다.
이번 이유가 무엇이든 그는 더 이상 사회의식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으며, 마이크의 침묵은 인간 본성의 성격과 근원에 더 부합한다는 점에서 작가가 삶에 대한 깊은 이해가 충분합니다.
이러한 전조로 인해 자연스럽게 세 번째 침묵이 나타났고, 이는 결국 안나의 자살로 이어졌다. 많은 사람들이 제가 이번에 언급한 침묵에 대해 혼란스러워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번에는 Mike가 Hannah의 질문에 응답했고 Hannah를 기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내 생각으로는 마이크는 여전히 침묵을 선택했습니다. 그 손을 움츠린 후 Mike는 Hannah에게 수많은 대답을 했습니다. 하나, 거절, 둘, 아직 시간이 필요해요. 그리고 Hannah의 질문은: 아직도 나를 용서하고 받아들일 의향이 있습니까? Hannah가 묻고 싶은 것은 이것입니다. 대부분이지만 가장 말할 수 없는 것이기도 하다. 그러나 마이크는 한나에게 침묵의 잔인함을 뛰어넘는 무한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질문에 대한 답을 줬고, 그래서 그녀는 낙담하고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이번에는 이유가 2회와 크게 달라진 점은 한나의 출시다. 그녀의 석방은 그녀가 Mike의 세계에 다시 들어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Mike의 사회적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래서 이때 마이크의 두려운 이기심이 부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영화에서 가장 드라마틱한 부분이 등장했다. “당신은 문제를 이해하지 못했다”는 문장이 잠시 혼란스러웠다. 그의 형제회 덕분에 그는 거의 20년 후에 그 유대인들과 싸우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의문스러운 것은 그러한 신성의 탄생이다.기사 전체에 묘사된 인간의 본성은 인문주의가 새로운 주제가 되었는데, 이야기 전반부에 나오는 사랑의 경험은 무엇을 말해주는가? 처음부터 끝까지 부각되지 않았던 주제가 갑자기 튀어나오자 감독은 혼란스러워하며 근거를 찾는데 분주했다. 이때 감독은 마이크의 침묵을 생각하고 대다수의 유대인에 대한 불의를 표현하려는 의도를 바꾸었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감독은 영화 전편에 마이크가 아우슈비츠로 여행하는 장면을 추가했다.
이 모든 것은 우리가 Mike의 원래 의도를 재분석할 수 있을 만큼 다음 장을 반영하여 이전의 모든 결론을 뒤집기 때문에 정말 우울합니다.
그런데 테스트를 해보니 마이크가 정말 괜찮은 사람이라면 왜 한나만 미워하고 나머지는 밝혀내지 않을까? 그의 공범자들은 왜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직접 물어보지 않았습니까? 고귀한 사람들이 부끄러워한다고 말하고 싶습니까? 궁극적으로 그의 선택에 결정적인 요인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왜 이런 쓸데없는 발언을 하겠는가?
잘 생각해보면 작가에게 박수를 보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이것이 작가 특유의 독창성과 천재성의 획이기 때문이다. Mike의 이미지가 여기에서 활성화됩니다. 생각해보면 Mike는 화제를 바꿔온 이력이 있습니다. 전에는 마이크가 어머니와 얘기할 때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했어요.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에도 다시 오시지 않겠습니까? 그 사람은 이미 검사이고 나보다 돈을 더 많이 벌거든요. ?그래서 여기에 또 다른 전환이 있다면 마이크의 개인적인 성격이 형성될 것입니다. 그러면 전체 영화는 Ren과 Du의 두 경락이 열리고 몸 전체가 차단 해제되는 것과 같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마이크가 문제를 회피하는 성격이 없었다면, 이전의 침묵은 외부 세계의 압력, 내면의 결함, 내부 및 외부 요인의 결합에 대한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닐까요? Mike Silence를 쓰러뜨려야 했습니다.
결국 우리는 마이크의 침묵의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추측과 수사학적 질문에 의지했습니다. 침묵은 일종의 전 국민의 감성에 직면했을 때 개인의 합리성에 대한 두려움은 정의로 포장된 사회적 속성에 대한 일종의 의존이자 자신의 비겁하고 주저하는 성격의 발현이기 때문이다. 그 중 어느 것이 마이크의 최종 선택의 주된 이유인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사실이며, 작가가 만들어낸 캐릭터가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준다. 결국 관객과 예술에 대한 감독과 작가의 진심을 보여주는 셈이다. "독자", 정말 좋아해요. 영화를 본 독자의 반성 3
욕망이 사랑으로 변할 때, 그는 가장 부드러운 피부에 뜨거운 쇠가 눌려지듯 가장 어두운 심연에 빠졌고, 그녀는 그에게 남겨진 기억의 각인이다 남은 생애 동안 그와 함께있을 것입니다.
몬테 크리스토 백작의 칭호
그해 소년은 15세였고, 그 여자는 우연히 아픈 아이를 도왔다. 그들은 그해 좁은 복도에서 만났다. 36세인 여자의 움직임 하나하나가 10대 소년을 흥분시킨다. 소년의 눈은 이성에 대한 욕망으로 가득 차 있다. 침대에서의 첫사랑은 소년의 열려지지 않은 마음을 열어주고, 이후의 모든 성관계는 여자가 그에게 말하지 않고 떠날 때까지 그들을 원래 목적에서 점점 더 멀어지게 만든다. 여자와 소년의 첫 번째 관계에는 뚜렷한 목적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소년이 자신을 다시 찾으러 이곳에 온 목적을 선뜻 밝혔을 뿐입니다. 서로, 그것은 순수한 정욕이었습니다. 어느 날 소년은 갑자기 그 여자의 이름을 알고 싶어했고, 그의 생애 첫 여자인 한나 슈미츠(Hannah Schmitz)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여자에 대한 소년의 욕망은 사랑으로 바뀌었지만 여자는 마이크 버그라는 이름을 마음에 새기지 않았습니다.
이런 이야기가 과거에 있었다면 비정상적인 사랑의 한 형태로 간주되기 쉬웠고, 한나 슈미츠의 행동은 정의상으로도 청소년 성추행으로 간주될 수 있다. 많이. 오늘날의 사회가 과거에 비해 훨씬 자유로워졌다는 사실이 기쁘다. 왜냐하면 오늘날에는 적어도 이것이 비정상적인 사랑으로 간주되지 않기 때문이다. 애초에 Hannah와 Mike의 관계의 목적이 무엇이었든 간에, 이 열정은 결국 큰 사랑으로 발전했습니다. 적어도 그 소년에게는 Hannah가 그에게 미친 영향을 결코 잊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녀는 테이프를 받고 그녀에 대한 소년의 사랑을 느끼기 시작했고 그 순간 그녀는 이미 백발의 죄수였습니다.
'독자' 자체가 사랑 이야기여야 하지만, 이 사랑 이야기는 사랑이라는 주제, 전쟁에 대한 성찰, 인간 본성에 대한 성찰보다 더 높은 내용을 담고 있다.
소년이 우연히 만난 여성은 수년 동안 실종된 뒤 제2차 세계대전 전범 재판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녀와 다른 여성들은 유대인 학살에 가담했다는 혐의로 기소됐다. 비록 영화에서 SS 유니폼이나 SS 로고는 보지 못했지만, 이 비난은 칼보다 더 꿰뚫는 것이었습니다. 칼이 선택한 관통점은 전쟁 기간 동안 가장 평범한 여성들, 한나와 같은 여성들이었습니다. 그들은 나약하고 무기력하고 심지어 교육도 받지 못했는데도 무지 속에 끔찍한 범죄를 거듭 저질렀습니다. 피해자와 비교하면 누구의 경험이 더 비극적인가? 피해자는 죽었으나 한나는 아직 살아 있다. 이런 창백한 존재는 사실 죽음보다 더 무서운 일이고, 끝없는 경계를 겪는 것과 같다. 한나는 자신이 저지른 죄를 반성하며 평생을 보내야 했지만, 문맹인 사람에게는 이 요구 사항이 너무나 모순적으로 보였습니다.
학살을 주제로 한 규탄과 반성은 소년과 한나의 사랑이 얽히는 에피소드로, 소년은 한나와 사랑에 빠지고, 그의 연인은 가장 충격적인 범죄를 저질렀고, 여전히 기소당했다. 법정에서 다른 범죄자들의 공동 고발에 직면 한 소년은 고발이 거짓임을 증명할 수 있었지만 한나는 자백했습니다. 한나는 자신이 문맹이라는 사실을 다른 사람들이 알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소년의 말처럼 그녀는 수줍음이 많았습니다. Hannah는 자신이 글을 읽을 수 없다는 사실을 다른 사람들이 알기를 원하지 않고 평범한 사람처럼 대우받고 싶어합니다. 소년은 항상 Hannah를 깊이 사랑했고 마침내 Hannah가 이 비밀을 지킬 수 있도록 돕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비밀을 지키기 위해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이것이 영화 '독자'가 표현하고자 하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분석해 보면 영화의 큰 그림은 언제나 사랑 영화인 것 같아요. 소년은 가장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오랫동안 그녀를 만나지 못하고, 감옥에 갇히는 것도 참는다. 그는 한나가 책 읽는 것을 좋아했지만 글을 읽을 줄 몰랐다는 사실을 알고 이혼하고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는 소리내어 읽은 책을 녹음하기 시작했고 감옥에 있는 한나에게 테이프 상자를 보냈습니다.
여자는 처음에는 소년을 마음에 두지 않았습니다. 그녀에게 그 소년은 단지 성적 대상일 뿐이었습니다. 출근하고 집안일을 하는 것, 소년들의 등장은 그녀의 부족한 일상을 풍요롭게 해주고, 감정의 공허함을 채워주기도 했다. 욕망은 자신도 모르게 사랑으로 변하고, 그들의 첫 번째 다툼이 이 변화의 시작이다. 한나는 자신을 찾으러 첫 번째 마차로 가지 않는 소년에 화가 났고, 두 사람은 감정기복이 심해 서로를 비난하는 한나가 두 번째 마차로 가지 않아 화가 났다. 사랑도 그들에게 빠르게 퍼져나갔습니다.
한나는 도시를 떠났고 그 사이에 일어난 일은 법정 재판 기간 동안에야 막연하게 한나의 생활 환경을 알게 되었다. 소년은 강제수용소의 유적을 방문하고, 감옥에 있는 한나를 만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그는 세월의 무게에 숨이 막힐 정도로 한나가 떠난 후 그곳으로 갔다. 같은 반 친구는 연애를 했고, 그는 한나에 대한 사랑을 자신을 사랑했던 이 여자에게 표출했습니다. 카메라 반대편에서 한나는 오랫동안 거울 속의 자신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아마도 그녀의 얼굴 라인을 통해 그녀에게 제시된 것은 그녀의 영혼이었을 것입니다. 자기 관점에서 볼 때, 이 과정에서 그녀가 불쌍한 소년을 생각했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한나는 소년이 준 테이프를 받았을 때 소년의 풍부한 목소리가 그녀의 기억 속 깊은 곳에 있던 열정적인 세월을 일깨웠다. 무지로 불구가 된 노인에게 소년의 목소리는 희망의 햇살 같았다. 말년에 그녀가 오랫동안 살았던 심연을 빛나게했습니다. 그녀는 글쓰기를 배우기 시작했고 소년들에게 편지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이 순간 Hannah는 희망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만남의 초기 단계에서 한나의 삶의 '희망'이 '욕망'에 기생했다면, 이 순간 그녀는 영혼과 육체가 완전히 분리되어 뒤를 돌아보았고, 그 아이는 자신이 있던 곳에 머물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있었고 결코 떠나지 않았습니다. 한나는 마침내 그 소년을 만났습니다. 그 소년은 이제 나이가 더 많아졌습니다. 이 만남이 끝난 후 그녀는 만족했습니다. 소년의 결혼이 끝났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그녀의 마음은 떨렸습니다. 어느 화창한 날, 한나는 몰래 자신의 삶을 마감했습니다. 한나는 죽었으나 그녀가 소년에게 미친 영향은 영구적이며 바뀔 수 없습니다.
천명의 마음 속에 수천 개의 햄릿이 있는 것처럼 '독자'의 이야기는 여러 차원에서 탐구될 수 있습니다. 그 초점이 제2차 세계 대전의 비인도적인 학살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사랑 자체는 물론 순수한 사랑 이야기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 독특함은 영화 자체의 독특함이며, 인간 사회에서 가장 민감한 주제를 담고 있으며, 또한 사회의 가장 인간적인 것들을 담고 있다. 모든 것에는 그 자체의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욕망은 사랑으로 변할 수 있고, 무지는 도살용 칼로 변할 수 있으며, 희망은 시간이 지날수록 동기로 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재판이 시작되기 전, 소년이 동급생과 성관계를 맺고 혼자 남겨진 날 이른 아침, 한나 슈미츠는 거울 앞에서 벌거벗은 채 거울에 이끌려 끌려갔다. 그녀를 충격에 빠뜨린 것은 자신의 대사에 감탄하는 허영심이 아니라, 거울에 비친 모습이었다. 소설이건 영화이건, 한나라는 캐릭터는 그녀의 위대함 때문이 아니라 그녀의 비극 때문에 예술 창작의 독특한 표식이 되고 기억될 것입니다. 홀로코스트의 가해자로서 한나는 그 격동의 시기에 가장 흔한 희생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심판의 날이 오면 그녀는 희생자로서 공정한 대우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를 향한 소년의 끈질긴 사랑은 하나님께서 그녀에게 주신 가장 풍성한 선물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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