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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로가 어머니를 방문하는 상세한 줄거리

자세한 줄거리

시로가 사라졌다

양씨 가문은 아들 6명과 딸 2명을 낳았고, 이후 양자를 입양해 각각 순위를 매긴 다랑이다. , Er Lang, San Lang, Si Lang, Wu Lang, Liu Lang, Qi Lang, Eight Sisters 및 Nine Sisters입니다. 그들 모두는 영웅이며, 각자는 군대를 이끌고 독립적으로 싸우고 행동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이러한 영웅적 정신은 여러 세대에 걸쳐 계승되어 북송의 항일, 반테러 세력에 매우 좋은 영향을 미쳤다.

양 실랑은 재능이 많고 무술에 능숙하며 용감하고 싸움에 능숙한 사람으로 형제들 사이에서 부모님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았습니다. 그들은 미래에 양 가문을 이끌 사람이 될 시로에게 희망을 걸었지만, 진사탄 해변에서의 치열한 전투가 그의 인생 운명을 바꿀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는가.

포획

양실랑은 실제로 양씨장군을 향해 돌격하던 중 적에게 끌려갔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혼란스러워서 우리는 급하게 길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는 너무 늦었습니다. 적의 장군은 이미 그가 용감하게 싸우는 것을 보았고 평범한 상사가 아니었기 때문에 그는 묶여서 진영으로 다시 호송되었습니다.

게다가 거란 왕의 손실도 매우 컸다. 장군들은 왕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다고 생각하여 정리한 후 소추왕후에게 정무를 맡길 것을 추천했습니다. 이것이 역사상 유명한 소태후였습니다.

사람들은 양실랑을 샤오황후에게 데려가 세부사항을 말할 준비가 되어 있었고 그가 양씨 가문의 장군임에 틀림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체포된 양 실랑은 이미 죽을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샤오태후가 그에게 이름이 무엇인지 물었을 때 그는 무이(Mu Yi)라는 가명을 지어주었습니다. 아, 양가가 아니구나, 샤오황후는 안도한다.

말로 모집

소태후는 철경공주라는 딸을 낳았는데, 그녀는 열여덟 살이 넘었지만 아직 다른 가문과 약혼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공주의 중매를 돕기 위해 찾아오는 신하들도 있겠지만, 샤오황후가 사위가 되려는 사람들을 무시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결혼이 확정되지 않았다. 샤오황후는 무이의 잘생긴 모습을 보고 그에게 무술을 해보라고 권유했다. 그는 장관에게 중매인 역할을 해달라고 요청하고 철경 공주와 결혼했습니다.

시로의 가족에게는 사랑스러운 아내 멍(Meng)이 있으며, 그들은 매우 사랑이 많습니다. 물론 그는 북반공주와 결혼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남은 생애 동안 북쪽에 머물 계획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기회가 있으면 송나라로 돌아갈 것입니다. 태후 소태후와 공주는 그를 잘 대해주었지만 그는 늘 향수병에 시달렸습니다.

15년의 시간이 흘러 양연희는 청년에서 중년 남성으로 변신했다. 그는 턱수염을 만지며 북쪽 옷차림을 바라보며 슬픔이 터져 나왔다.

안문진

이날 사령관 소천좌가 안문관에 대진을 세우고 사람들에게 송나라에 편지를 보내달라고 요청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진형이 무너지면 북범이 매복할 것입니다. 진형이 무너지지 않으면 먼저 항복할 것이고, 진형이 무너지면 송나라의 권력이 북범에게 넘어갈 것입니다. 양실랑은 이 소식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며 송나라로 돌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여 사람들에게 자세한 내용을 자세히 문의하여 보고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어머니가 보고 싶다

며칠 사이 소식이 더욱 흥미로워졌다. 송군 총사령관은 그의 여섯째 형인 양연경(楊延景)이었으며, 양씨의 장수들을 통솔한 사람은 그의 노모 서태군(豆泰君)이었다고 한다. 양연희는 어떤 결과가 있더라도 어머니를 만나기로 결심했다. 공주는 자신이 사랑하는 배우자가 적장인 양장군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한 지 15년이 지났지만 한 번도 문제를 겪은 적이 없다. 그러나 Buding은 왕자가 진실을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당황했고 무엇을 해야할지 몰랐습니다. 이때 그녀의 품에 안긴 큰오빠가 울기 시작했고, 아이의 울음소리가 그녀의 이성을 깨웠다. 그녀는 배우자 없이는 살 수 없고, 그녀의 아이들은 아버지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그녀는 시로를 이해하고 양 가문의 용기를 존경합니다.

양실랑은 노모가 안문관에 있다며 사실을 말할 수밖에 없었고, 그녀를 만나고 싶었지만 사람의 아들이 되고자 하는 소망은 거절당했다. 공주는 안문관의 경비가 매우 삼엄하여 왕비의 명령이 없으면 화살이 결코 관문을 통과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시로는 공주에게 태후에게 명령화살을 달라고 하세요. 나는 밤새 어머니를 만나러 갔다가 다시 태후에게 돌려주겠습니다.

공주는 화살을 속인다

철경은 매우 고결하고 마음씨가 착해서 배우자가 돌아올지 의심하지 않고 남편을 만족시키기 위해 결연히 나선다. 어머니를 만나러 은안궁으로 갑니다. 철경 공주는 어머니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특별히 왔다고 말했습니다. 왕후 어머니는 매우 기뻐하셨습니다. 공주는 화살을 보고 놀고 싶다고 하더군요. 평일에는 화살을 가지고 노는 걸 좋아한다고 하더군요. 태후는 그가 놀기를 좋아하면 놀게 하되 내일 아침에 나에게 돌려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공주는 화살을 품에 안고 어머니에게 감사 인사를 한 뒤 행복하게 떠났습니다.

후궁으로 돌아온 그녀는 시로가 이미 옷을 갈아입고 말을 준비하고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고 농담을 하고 싶어 왕비에게 어디로 가는지 물었다. 시로가 말하길, 너는 동의하지 않았다. 늙은 어머니를 만날 수 있도록 명령 화살을 달라고 할 건가요? 공주는 "아, 여왕 어머니와 얘기하다가 잊어버렸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공주는 지휘용 화살을 꺼내며 말했습니다. “이게 뭐예요?” 시로는 너무 기뻐서 황급히 공주에게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공주는 그 순간 눈물을 흘리며 그와 헤어지는 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세관을 빠져나오며

말을 마친 양실랑은 말을 타고 개인 경호원과 함께 안문관을 향해 질주했다...

그들은 안문에 도착했다. 짧은 시간 안에 통과하세요. 문을 지키는 하사관들은 정말 엄격했고 방문객들에게 검사를 위해 멀리서 내려오라고 요청했습니다. 양실랑은 령화살을 보여주며 태후의 명을 받아 송 진영에 공무로 간다고 말했다. 경비병은 화살은 인식하지만 사람은 인식하지 못하며, 주문한 화살만 있으면 내보내줄 것입니다. 명령 화살표는 요즘 여권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소천좌가 대진을 세웠기 때문에 양연조 등 장수들이 안문으로 돌진했지만 그것이 어떤 진형인지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기 때문이다. 형체를 이해하지 못하면 깰 수 없습니다. 나중에 Zongbao의 며느리 Mu Guiying이 그것을 발견하고 그것이 천문층이라고 말했습니다. 양옌조는 자신에게 막중한 책임이 있다고 느꼈고, 이제 베이판에서 간첩이 체포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자연스럽게 직접 조사하고 싶어했습니다.

양실랑은 중국군 천막으로 끌려갔고, 로쿠로가 몇 가지 질문을 하자마자 시로는 그 코치가 여섯째 형인 옌자오임을 알아보았다. 그는 “여섯째 형님, 저는 네 넷째 형인 옌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로쿠로는 깜짝 놀랐고 자세히 보니 넷째 동생이었다. 그러나 넷째 동생은 형언할 수 없는 이별의 감정을 표현하지 않을 수 없었다. 로쿠로는 그냥 뒷텐트에서 쉬라고 말했다. 시로가 말했다. 그러면 네 여섯째 형에게 나를 어머니에게 데려가 달라고 부탁해라.

어머니 방문

Liu Lang은 먼저 뒷텐트로 가서 어머니에게 보고했습니다. 축하합니다. 넷째 동생이 돌아왔습니다. 어머니는 시로의 머리를 잡고 보더니 정말 돌아온 것이 내 시로라고 말했고, 어머니와 아들은 머리를 잡고 울었습니다. 태준은 “엄마는 이번 생에 넷째 아들을 다시는 볼 수 없을 거라 생각했지만, 안문관에서 다시 만날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어머니는 애초에 아들을 어떻게 잃었는지 물었고, 시로는 어머니에게 자신이 어떻게 강요당해 배우자로 채용되었는지 설명했다.

태준은 의로움을 깊이 이해하는 남자다. 소태후가 북판에서 길을 잃은 아들에게 친절을 베푸는 일은 참으로 드물고, 철거경공주의 덕도 찾아보기 힘들다. 어머니와 아들은 지난 몇 년간 서로를 그리워하며 울었고, 어머니는 지난 10년간 양씨 가족의 상황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이때 류랑은 종바오에게 전화를 걸어 "넷째 삼촌을 만나라"고 말했다. 시로는 자신의 조카가 방금 순찰대를 이끌었던 잘생긴 젊은 장군임을 알고 매우 기뻐하며 종바오를 거듭 칭찬했습니다. Rokuro는 Zongbao에게 사람들을 비밀로 유지하고 돌아온 사람이 네 번째 삼촌이라고 말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북부 왕국으로 돌아올 때 비난을 받지 않도록 말입니다. Zongbao는 준비를 위해 내려갔습니다.

여덟째와 아홉째는 넷째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서로 만나기 위해 모두 어머니 천막으로 갔다. 가족은 재회하여 행복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고 모두가 감동에 젖었습니다. 노부인은 로쿠로에게 시로가 돌아온 후 그를 맞이하기 위해 연회를 열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때 그녀는 시로에게 '당신은 10년 넘게 떨어져 있었고, 당신의 아내 맹씨도 많은 고통을 겪었다'고 말했다. 그 노부인은 내가 수년 동안 그녀를 무시할까 두려워 어디를 가든지 그녀를 데리고 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여덟째 여동생과 아홉째 여동생에게 “넷째 동생을 데리고 넷째 형수를 빨리 만나러 가세요”라고 말했다.

멍은 15년 동안 빈 집에 혼자 지내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남은 인생을 어떻게 보낼지 고민하는 순간 외로움을 느꼈다. 그런 생각을 하니 눈물이 나오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때 여덟째 누나와 아홉째 누나가 천막 안으로 들어와 “넷째 형수님, 넷째 형수님 축하드립니다. 맹자는 "자매들 장난은 그만둬라. 무슨 행복한 일이 있겠느냐"고 말했다. 여덟째 언니와 아홉째 언니는 넷째 동생이 돌아왔다고 했어요.

이 순간 문득 파수꾼이 자정 북을 치는 소리가 들렸다. 시로는 깜짝 놀라서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가봐야 해라고 계속 말했다. 시로는 오랫동안 노스 컨트리에서 가족을 꾸리는 것에 대해 계속 생각했지만, 마침내 그 말을 할 용기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냥 자기 어머니 계좌로 먼저 가겠다고 하더군요.

시로는 평생 부끄러워했던 어머니와 형제자매, 그리고 사람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떠났다. 만리장성 밖에서 찬 바람을 맞으며 북쪽으로 질주한 그는 마침내 15년 동안 북국에서 길을 잃은 뒤 어머니를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어 소원을 이루었습니다. 소식. 그 순간 그는 자신에게 무한한 따뜻함과 보살핌을 주었던 철거경 공주가 자연스럽게 떠올랐다.

신원 공개

양실랑은 안문관을 통과하자마자 북판군에게 체포됐다. 중사는 왕후가 돌아오면 그것을 가져가서 은안궁으로 보내라는 태후의 명령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시로는 이 말을 듣고 '아, 드디어 태후께서 이 사실을 아셨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예상됩니다. 그가 그런 행동을 하는 한, 그의 의도와 신분은 드러날 것입니다.

양실랑이 은안궁으로 호송되었을 때, 태후 샤오황후가 화를 내고 사람을 매우 두려워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시로는 무릎을 꿇고 “태후를 보시오”라고 말했다. 시로는 아니라고 대답했고 대답할 수 없었다. 태후는 당신이 명령을 속이고 몰래 탈출했다고 말했습니다. 태후가 중사에게 이르되 이 양사랑 양연희를 밀어내서 죽여라! 홀에는 샤오 가문 사람들이 있었는데 앞으로는 우리 자신을 비난 할 수 없으니 조용히 공주에게보고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때 공주는 “처음부터 죽이는 게 나을 것 같다”고 말했다. 태후는 “처음에는 양씨인 줄 몰랐다”고 말했다. 공주는 처음에 내 배우자를 모집했다는 사실을 몰랐고 이제는 그것을 알고 그를 죽이고 싶어하니 이것이 나에게 해를 끼치는 것이 아닌가? 공주의 말은 샤오황후의 목을 조여 다시 숨을 쉴 수 없게 만들었다. 그렇다, 공주의 결혼은 원래 어머니가 결정한 것이었다. 사람을 잘못 인정한 사람도, 사람을 죽인 사람도 바로 그녀였다. 앞으로의 모녀 관계는 딸을 냉랭하게 만들지 않을까...

철정공주는 오빠를 대신해 시로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절을 했다. 모두의 노력으로 어머니 방문의 폭풍은 잠잠해졌습니다.

추가 정보:

경극 '시로가 어머니를 찾아간다'에 대한 논쟁은 해방 이후 다음과 같이 네 차례 정도 집중 논의가 있었다고 할 수 있다.

첫 번째 논란은 '극적 개혁' 초기 단계인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을 둘러싸고 벌어졌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되기 훨씬 전, 국가 오페라 개혁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인민일보'는 1948년 11월 23일 '구 오페라 개혁을 계획적이고 계획적으로 진행한다'는 제목의 사설을 발표했습니다. “고전극을 개혁하는 첫 번째 단계는 레퍼토리를 검토하고 좋은 점과 나쁜 점을 구별하는 것”이라고 제안했다. 유해한 부분은 자세히 연구하고 별도로 다뤄야 한다." 유해한 부분의 세 번째 범주에서는 "국가적 음란을 옹호하는 것(예: '시로가 어머니를 방문하다')을 금지하거나 금지해야 한다"고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정부위원회 문화부는 특별히 '드라마개혁국'을 설치했다. 1950년 7월 8일 문화부 사무국에 '금지 연극 문제에 대한 의견에 대한 회신'이라는 보고서를 제출했다. 동북부 문화부의 옛 희곡 공연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나중에 같은 문제에 관해 산시진성현 문화센터에 편지가 전달되었습니다. 본 국에서는 이 문제에 대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제시합니다.", "오페라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문화적인 문제이자 사회적인 문제입니다."

"무엇을 놔두는 것도 옳지 않고, 명령을 강요하는 것도 옳지 않습니다. 아티스트들의 생활 안정을 바탕으로 협력해야 합니다." * *작품에 대해서는 고객님과 협의하겠습니다." 문화부 실무회의 결과를 바탕으로 앞서 마련한 '구오페라 프로그램 및 금지·수정·임시검토 지침'을 첨부합니다. 수정이 어려운 경극은 '사랑이 어머니를 방문하다'(궁궐에서 물건을 훔치라는 명령, 어머니를 만나러 돌아가라는 명령) 등 24개 레퍼토리가 금지된다. (붉은 갈기를 가진 사나운 말).

그러나 1950년 7월 29일자 <인민일보>는 “문화부 오페라개량위원회가 구성됐고, 첫 회의에서 오페라 프로그램의 승인기준을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소개: "중앙 인민 정부는 국가 오페라 개혁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문화부가 오페라 업계 대표, 신흥 문예계 연극 전문가, 오페라 개혁 사업 담당자를 특별히 초청했습니다. 문화부가 공동으로 '중앙인민정부 문화부 운영개선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했으며, '가극 개혁 사업 최고 자문기구'로 저우양(周陽)이 위원장을 맡고 그 외 43명이 있다. 메이란팡, 저우신팡, 조우, 라오서, 티안한, 마옌샹 등

기사에는 "문화부 오페라개선국이 7월 11일 오후 1시에 회의를 열었다"고 적혀 있다. 회의에서는 '살인보고서', '나인워처스', '슬릭오일마운틴', '기묘한 불의', '해희' 등 여러 곳에서 중단해야 할 연극을 제안한 작품이 하나하나 신중하게 논의됐고 만장일치로 합의됐다. 사찰', '쌍못', '산기', '대상산', '관공상', '쌍사강', '철닭', '사부로 생포' 등의 연극을 해서는 안 된다. "실랑이 어머니를 방문하다"의 공연을 금지하자는 제안은 아닙니다.

이후 1951년과 1952년경에는 '대관', '모두종귀', '늑대를 집에 소개하다' 등 3편의 연극이 중단됐다고 발표됐다. '설리정동'도 제안됐다. 두 연극 '8월 15일 타타르족 죽이기'는 민족 정서에 상처를 줄 가능성이 있어 소수민족 지역에서 공연해서는 안 된다. '시로가 어머니를 만나다' 공연을 금지하자는 공식적인 제안은 없다.

위 첨부된 두 문서와 그에 따른 방송 금지 공지를 보면 '시로가 어머니를 찾아간다'의 금지 여부를 놓고 의견이 갈리고 아직 결정이 미정인 것으로 보인다. 이는 사회에서 펼쳐지는 끝없는 논쟁에 반영됩니다.

1950년부터 1951년까지 그는 중국 극작가 협회가 후원하는 전문 잡지 '서곡보'에 경극 '사랑이 어머니를 방문하다'에 대한 토론 기사를 10만 단어 이상 게재했습니다. 예를 들어, 1950년 4월 1일 발행된 "서취뉴스" 창간호에는 전한이 1949년에 "드라마 개혁 작업을 어떻게 해야 합니까?"라는 제목으로 주양에게 쓴 편지가 실렸습니다. 제안: "송나라 이야기에는 결혼 모집에 대한 예가 더 많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전극 '안문관'의 네 번째 남자 양연회입니다. 해변 만남 후 네 번째 남자는 붙잡혀 무의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소황후는 그를 죽이지 않고 그를 철경공주의 배우자로 삼았다.

15년 후, 송나라와 요나라가 전쟁을 벌이던 때, 태군은 그의 보급품을 가지고 북쪽으로 갔다. 공주는 화살을 훔친 줄 알고 송 진영으로 돌아가 어머니를 만나자고 했습니다. 시로가 요나라로 돌아간다면 어떻게 어머니와 형제들을 남겨두고 떠날 수 있겠습니까? , 그리고 그의 늙은 아내가 돌아가지 않고 강도 사건이 일어난다면, 철경공주와 그의 아이들은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까?

이 드라마틱한 모순이 아주 잘 포착되어, 교탑이 두들겨 맞는다. 점점 모순이 심화되고 드라마는 점점 더 격렬해진다. 그래서 극본에 있어서 큰 성공을 거둔 이유는 '반역자 드라마'라는 점이다. 이른바 인간적 감정을 다루며, 양국 분쟁을 한 가족의 사적인 문제로 전환시킨 것이 아니라, 국가적인 입장에서 바라보기보다는 관객들의 인식을 높일 수 있는 좀 더 적절한 결론을 내려주셨다”고 말했다. / p>

양소연은 1951년 3월 5일 『서곡신문』 제4권 창간호에 『고극 개편에 관하여』를 게재하면서 “소설 속 양실랑은 누구인가”라는 새로운 질문을 제기했다. 양씨장수? 양실랑은 송나라가 거란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왔지만, 베이징 대본은 양실랑이 무릎을 꿇고 서태후에게 '시어머니'를 부르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이것이 만주족이 만든 것이 아니었다면, 그것이 무엇이었는가? 오늘 우리는 이것이 서태후 치하의 양실랑임을 분명히 보아야 한다. "변화된 역사적 얼굴"

마샤오보의 기사 "오페라의 미래" 동시에 이 관점에 대해 다음과 같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당시 메이챠오링 선생(메이란팡의 할아버지)이 샤오황후 역을 맡아 서희를 흉내냈습니다. 이 극의 사회적 배경과 이념적 기반은 상상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따라서 , 이 연극을 각색하려면 서희의 이념적 요소를 제거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는 매우 명백합니다. 연극 "방문과 귀환"은 만주 통치자 서태후의 '대만주교' 이념 체계를 바탕으로 각색되었습니다. . 그것은 역사에 어긋날 뿐만 아니라 민족의 뛰어난 아들딸들을 왜곡하고 추악하게 만든다.” Xu Xiao가 쓴 "사랑이 어머니를 방문하다"의 적응을 위한 양 가문 형식의 진화 "사랑이 어머니를 방문하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역사적 진화에 대한 가장 자세한 텍스트에는 "양사랑"이라는 인물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역사서에 따르면 양예가 죽은 후에야 황실에 고용되어 황실에 모셔졌다. 후기 원나라의 오페라에는 양사랑의 흔적이 없지만, 『원명자거』에는 “충신을 구하는 칙령을 열다”라는 말이 나온다. 극 중 요장수 한연수는 이렇게 말했다. : "나는 거대한 군대를 가지고 있다. 나는 양달랑을 할 것이다." 창에 찔려 죽고, 양얼랑은 단검으로 죽고, 양산랑은 진흙에 짓밟히고, 양실랑의 행방은 알 수 없다..."

'양씨장수연의'는 명나라 만력(萬利) 무렵에 쓰여졌는데, 실랑(楊梁)이 요(遼)나라의 왕자로 모였으나 이름을 무의(無儀)로 바꾸었다. 송군이 포위되고 식량이 고갈되어 위기에 처했을 때 양연회는 20만 돌의 식량과 풀을 보내 위기를 구하고 맹량의 탈출을 막는 등의 일을 했다. ., 그는 나라에 대한 공로를 결코 잊지 않았으며 여전히 확실한 인물입니다.

그러나 쉬 씨는 '사랑이 어머니를 찾아간다'가 만주 통치자 서태후의 '대만주교' 사상 체계를 각색한 것이라는 사실을 부인했다. 산시진(陝西秦) 오페라에서 유래했으며 운남 오페라 '자공(Zi Gong)', '잔회(Zhan Hui)'(예: '회령(Hui Ling)'), 쓰촨(Sichuan) 오페라 '여강(女密)'('천장회(Qian Zhang Hui)', '도령(Tao Ling)', '후장(Hou Zhang)'을 감상했다. Hui'). Cixi의 의도로 "Hui Ling"이 만들어졌습니다. Ci Xi의 사랑이 노래와 연기력, 외모 모두에서 만주 풍미를 강화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시 Mei Qiaoling 씨는 살아있는 여왕으로 알려졌습니다. 어머니는 자시의 행동과 표정을 너무나 생생하게 따라했기 때문이다.

나중에 Wang Yaoqing 씨는 Cixi를 "어머니 방문 및 주문 반환"과 "Yanmen Pass" 공연의 모델로 삼았다고 합니다. 이것이 바로 태후의 역할을 극의 중심 인물 중 하나로 만드는 것입니다. 연극이 우리 민족 의식을 아무리 마취시키더라도 관객은 항상 이 인물의 이미지 기술에 집착해 왔습니다.

그러나 매교령이 자희의 태도를 흉내낸 것에 대해 중국 제1대 태후 양화농이 잘 알려지지 않은 오래된 오페라 하우스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 매교령이 한때 어떤 이유로 자희를 화나게 했는지 , Cixi는 Mei Qiaoling을 처벌하고 싶었습니다. Mei Qiaoling과 좋은 친구였던 궁 관리인 Li Lianying이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그는 Cixi에게 Mei Qiaoling의 "Silang은 어머니를 방문합니다"를 다시 시청하라고 충고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죄가 치유된 후에도 다시 볼 수 없을 것입니다. Cixi는 동의했습니다. Li Lianying은 재빨리 Mei Qiaoling에게 상황을 알렸습니다.

메이차오링은 계속 고민하고 기발한 계획을 세웠다. 원래 꿩 꼬리, 암비단구렁이, 깃발 드레스를 입고 있던 샤오 황후는 모든 몸짓에서 자희를 흉내냈고, 그녀의 목소리와 미소도 자시의 것과 최대한 가까웠기 때문에 "펑옌"은 매우 기뻤습니다. 그녀의 범죄는 치료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그녀는 보상으로 Mei Qiaoling은 재난을 매우 능숙하게 피했습니다. 이것은 여담입니다. 요점을 살펴보겠습니다.

곧이어 1951년 5월 5일, 저우언라이가 직접 서명한 '가극 개혁에 관한 중앙인민정부행정협의회 지시'(이하 '5·5 지시')가 발표됐다. 지침에는 다음과 같이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오페라극은 인민의 새로운 애국심을 고양하고 혁명적 투쟁과 생산적 노동에서 인민의 영웅적 정신을 고취하는 것을 주요 임무로 삼아야 합니다. 침략에 대한 저항, 억압에 대한 저항, 조국에 대한 사랑, 사랑에 대한 모든 선전 자유를 위해, 노동을 사랑하고, 인민의 정의와 선량한 품성을 반영하는 오페라는 장려하고 장려해야 하며, 반대로 봉건적 노예 도덕을 옹호하고 야만적인 테러나 음란하고 유독한 행위를 옹호하며 근로자를 비방하고 모욕하는 오페라는 장려되어야 합니다.

국민에게 심각한 위해를 끼치고 금지되어야 하는 오페라는 중앙문화부에서 일률적으로 처리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는 허가 없이 공연을 금지할 수 없다”고 말했다. 전국 오페라 감상 및 공연 회의가 베이징에서 개최되었으며, 각 지역의 23개 유형의 오페라가 포함되어 있으며, 17개 극단과 1,6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다양한 스타일로 약 100편의 연극을 공연했습니다.

저우언라이(周恩來) 총리는 폐막식에서 연설하며 오페라 산업과 관련된 다섯 가지 문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1. 백 송이의 꽃을 피워 새로운 것을 낳게 하십시오. 2. 대중화하고 개선합니다. 3. 정치적 기준과 예술적 기준. 4. 화합과 변화. 5. 어려움을 극복하고 승리를 환영합니다. Zhou Yang은 또한 "국립 오페라 예술 개혁 및 발전"이라는 제목의 컨퍼런스에서 "요약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회의에는 경극 '사랑이 어머니를 찾아간다'가 공연부터 보도까지 포함되지 않았다. 그러나 이 연극은 정부가 명시적으로 금지하지 않은 채 금지극이 되어 조용히 지내왔다. 북경 오페라 무대에서 사라졌습니다. 해방 초기에는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든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한민족주의'라는 '민족적 입장'을 생사를 제재하는 주요 근거로 삼았고, 사람들의 영혼도 한민족의 사상에 지배되어 왔던 것을 알 수 있다. ​​"오른쪽보다는 왼쪽이 낫다"로.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 시로가 어머니를 방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