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돈이 부족하지 않다' 스케치에서 조본산은 왜 야단을 무릎에 앉혔나요?

'돈이 부족하지 않다' 스케치에서 조본산은 왜 야단을 무릎에 앉혔나요?

벤샨 아저씨는 수년 동안 춘절 갈라 무대에 섰던 사생 배우이다. 그는 또한 춘절 갈라에서 스케치의 중요성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신인을 홍보하려는 욕구가 있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Ya Dan과 Xiao Shenyang을 소개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돈이 부족하지 않음"이라는 스케치에서 Zhao Benshan은 네 가지 이유로 Yadan에게 무릎에 앉으라고 요청했습니다. 하나는 Yadan의 노출을 늘리기 위한 것이고, 하나는 Yadan의 긴장을 완화하기 위한 것이며, 다른 하나는 손자의 사랑을 반영하기 위한 것입니다. 스케치의 주제를 반영합니다.

1. Benshan 삼촌의 목적은 매우 간단합니다. 단지 새로운 사람들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스케치 분야에서 Benshan 삼촌의 영향력은 누화 분야에서 Guo Degang의 영향력과 유사합니다. Benshan 삼촌은 봄 축제 갈라 무대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 경험을 그의 견습생들에게 전달하기를 희망합니다.

벤샨 삼촌의 건강도 점점 나빠지고 있다. 계속 열심히 일하면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

우리에게 친숙한 작은 심양과 야단이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돈이 부족하지 않아" 프로그램 이전에 Benshan 삼촌은 그들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었습니다. 그들의 공연 스타일은 매우 좋고 청중을 활기차게 만들 수 있습니다.

본산 삼촌은 샤오심양과 야단에게 “잘하면 더 큰 무대로 데려가겠다”고 말했다. 꼬마 심양과 야단은 스승님의 기대에 부응했고 뛰어난 모습을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벤산 아저씨의 춘절 갈라 무대에 올라 '돈이 부족하지 않다' 프로그램에서 야단과 샤오심양의 연기로 모두의 인정을 받았다. 그러나 작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즉, 쇼에서 Benshan 삼촌이 Yadan에게 무릎에 앉으라고 요청했습니다.

이런 행동은 모두의 고민을 불러일으켰고, 극중에서는 할아버지와 손자이지만 실제로는 스승과 제자의 관계라는 게 여전히 부적절하다고 느꼈다.

벤샨 삼촌의 접근 방식은 참으로 무분별한 접근이다. Benshan 삼촌이 이 문제에 응답한 이유 중 하나는 Yadan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번 스케치에서는 샤오심양이 주인공으로 그의 연기도 매우 안정적이다.

그러나 한 사람은 나오고 다른 사람은 나오지 않으면 벤산 아저씨는 견습생들이 부당하다고 생각할까봐 걱정할 것이고, 사람들은 그가 야단을 끌고 가서 작은 호일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심양.

공정성을 보여주기 위해 벤샨 삼촌은 야단에게 더 많은 사진을 주고 어떻게 카메라를 주고 야단과 함께 머물게 할 것인지 고민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를 끌어당겨 옆에 앉히기만 하면 자연스럽게 카메라를 보여준다고도 합니다. 그러나 Benshan 삼촌은 어린 심양이 이 책에서 너무 많은 것을 보여주었다고 느꼈기 때문에 Yadan도 그것을 보여주어야 했습니다. 그녀를 그의 무릎에 앉게 하면 대화의 양이 늘어나고 모두가 이 소녀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본산 삼촌의 배려가 꽤 포괄적이다. 샤오심양과 야단은 이번 방송 이후 인기를 끌었다. Little Shenyang은 모두가 좋아하는 스케치 배우가되었습니다. Yadan은 Little Shenyang만큼 인기가 없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샤오선양과 야단의 고음이 정말 대단하다. 이것이 Benshan 삼촌이 이 제품을 출시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노래를 잘할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재능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일부 사람들은 Benshan 삼촌의 행동에 의문을 제기하지만 신입생을 홍보하는 목적은 달성되었습니다. Benshan 삼촌은 여전히 ​​​​미디어 댓글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비전에 감탄해야합니다!

2. 공연 도중 야단이 조금 긴장해서 벤샨 삼촌이 이런 접근 방식을 취했다

야단은 9살 때 극단과 함께 공연했고, 그 나이에 듀오를 부르기 시작했다. 12의. 그 당시 그녀는 그것을 좋아하고 열정적으로 행동했습니다. 모두가 이 어린 소녀를 좋아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풍부한 무대 경험으로 야단은 성공적으로 벤샨 삼촌의 제자가 됐다.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이미 지점으로 날아갔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작은 무대에서 공연하는 Yue Yunpeng처럼 작은 극장에서 공연했습니다. 봄 축제 갈라가 큰 무대에 있을 때 Yue Yunpeng도 웃을 기회가 있었습니다.

2019 CCTV 춘제 갈라 무대에서 위에윤펑은 웃음을 터뜨리며 당시 화제성까지 뽐냈다. 춘절 갈라 무대에서 얼마나 부담감이 컸는지 알 수 있다. 야단은 이렇게 큰 무대에 섰던 적이 없어 긴장할 수밖에 없다.

많은 사람들이 소극장에서 공연을 하면 즉석에서 반응하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춘절 갈라의 큰 무대는 소극장이 아니다. Guo Degang과 Yu Qian의 봄 축제 갈라 공연을 보고 모두가 매우 긴장했습니다.

야단이 긴장한 것도 이해가 된다.

촌극이 나오자마자 야단은 몸을 굽혔다. 어떤 사람은 얼굴이 자연스럽다고 했고, 어떤 사람은 긴장됐다고 말했다.

벤샨 아저씨는 수년간 춘절 갈라 무대에 올랐고 풍부한 무대 경험을 갖고 있어 야단이 긴장으로 인해 말을 잊어버리는 것을 막기 위해 이를 해소할 방법을 생각해 냈다. , Yadan을 무릎에 앉히십시오.

내부자에 따르면 이 동작은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으며, 현장에서 벤샨 삼촌이 일시적으로 추가한 동작이었다. 야단은 당시 장면을 일시적으로 추가하면 사고가 날 수 있기 때문에 망설였다.

다행히 벤산 아저씨가 그런 행동을 추가해주셨는데 대사는 변함이 없었다. Yadan도 Benshan 삼촌의 리듬을 따랐고 모두가 그 행동을 보았습니다.

벤샨 삼촌은 야단이 매우 긴장하는 것을 보고 그녀의 긴장을 풀기 위해 이렇게 했다. 당연히 야단은 허리가 별로 굽지 않았고 샤오심양과 함께 노래할 때 자신감이 생겼다.

그녀의 고음의 목소리는 벤샨 삼촌이 원하는 쇼의 하이라이트로 그녀를 만든다. 방송에서 Ya Dan과 Xiao Shenyang의 연기는 Benshan 아저씨를 매우 만족하게 만들었습니다.

제자로서 프로그램에서 완벽하게 연기하는 것이 사부가 바라는 모습이다. 쇼가 끝난 후 Benshan 삼촌은 작은 심양이 다시 봄 축제 갈라 무대에 등장하도록 준비했습니다.

야단은 인지도가 낮아 다시 춘절 갈라에 참석하지 않았으나 다수의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다. 봄 축제 갈라를 경험한 후 Yadan에게는 더 이상 긴장감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 그녀는 스승인 Zhao Benshan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벤샨 아저씨가 자신의 문제를 제때 발견하고 대책을 세우지 않았다면, 만약 무대 사고가 발생한다면 벤샨 아저씨에게는 큰 재앙이 되었을 것입니다.

나중에 샤오심양과 왕샤오리를 춘절 갈라에 데려가는 것처럼, 제자가 대사를 잘못해서 벤산삼촌이 처리해야 하는 프로그램도 있었다.

다행히 야단은 그런 사고가 없었고, 벤샨 삼촌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그 후 저는 춘절 갈라에 가지 않았습니다. 적절한 대본이 없었기 때문일 수도 있고, 벤샨 삼촌이 다른 고려 사항이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3. 벤샨 삼촌은 조상과 손자 사이의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이렇게 했다

'돈이 부족하지 않다' 스케치에서는 벤샨 삼촌이 할아버지 역할을, 야단은 할아버지 역할을 맡았다. 할아버지는 손녀를 데리고 톄링의 고급 레스토랑에 가서 대접을 받았고, 샤오심양이 연기한 웨이터를 만났습니다.

할아버지는 쇼호스트의 연회에 손녀를 데리고 와서 무대에 오르게 했다. 호텔에 일찍 도착한 이유는 돈을 아끼기 위해서였다.

할아버지가 손녀를 돌보는 일은 쉽지 않지만, 할아버지와 손자의 사랑은 두 사람이 함께한 느낌이 깊다. 매우 현실적입니다.

본산 아저씨와 야단, 어린 심양이 이미 극에 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들의 대화는 매우 현실적이며, 이는 또한 줄거리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호스트를 만난 후의 대화도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할아버지로서 자연스럽게 손녀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는 것은 웨이터와의 대화에서도 엿볼 수 있다. 웨이터와 할아버지는 다투었습니다. 사람들에게 가장 고통스러운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사람들은 죽었고 돈은 쓰이지 않았습니다. 할아버지가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사람은 살아있지만 돈은 없어졌습니다.

웨이터가 요리를 부탁하자 할아버지는 기회를 빌려 야단에게 자신의 재능을 호스트에게 보여달라고 부탁했다. "칭장고원"을 부르는 부분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높은 음조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세세한 부분에서도 할아버지가 손녀와 매우 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할아버지는 주인을 만난 뒤 손녀를 끌어 무릎에 앉히는데, 이는 인생의 작은 일이기도 하다.

손녀가 너무 늙어서 적절하지 않다는 의견도 있다. 일부 시골 지역에서는 일부 조상이 자녀를 보호하기 위해 자녀를 가까이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행동은 손녀를 향한 할아버지의 마음을 반영하기 위한 것일 뿐인데, 그런 장면을 보지 못했을 수도 있고, 그런 뒷이야기를 생각하지 못한 것일 수도 있다. 행동.

스케치 초반, 할아버지가 손녀를 레스토랑에 데려간 후 호스트를 만났습니다. 소개할 때 다들 기다리고 있는데 우리는 이미 왔으니 마음대로 해보자고만 해주세요. 호스트는 말이 된다고 생각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이는 사전에 소통하고 진행자가 손녀를 데리고 방송에 참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손녀에 대한 애정도 반영됐다. 할아버지는 손녀를 자기 옆으로 끌어당겼는데, 이는 무의식적인 움직임이자 일종의 배려였습니다.

일부 시청자들은 이 행동을 보고 뭔가 잘못됐다고 느껴 의문을 품기도 했다.

Benshan 삼촌은 대본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일년 내내 봄 축제 갈라 무대에 오르지 못할 것입니다.

대본에 많은 고민을 했고, 어떤 사람들이 말을 해야 할지, 어떻게 말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다. 이 움직임 뒤에는 조상의 애정이 있었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리뷰를 하다 보면 이런 행동이 자연스럽게 보이겠지만, 리뷰어들은 이의가 없다는 것은 이 행동이 대본 속 캐릭터 설정에 부합하는 것이며, 벤샨 아저씨의 의도적인 움직임이기도 하다는 뜻이다.

단지 문자인 경우 이 작업은 선택 사항입니다. 하지만 그것도 줄거리의 일부이므로 꼭 필요합니다. 시나리오 작가가 세 명인데, 그 안에 허점이 보이지 않았나요?

그들이 쓴 대본, 평론가들이 줄거리를 보고 문제가 없었는데, 관객들이 그 안에서 중대한 누락을 발견했을 가능성은 얼마나 될까요?

의심자가 틀린 것은 아니지만 의심자가 이 스케치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보지 못했다는 것이 이 스케치의 내용 중 하나이며, 주제도 있습니다. 즉, 돈에는 돈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4. 주제를 보여주기 위해 이러한 행동을 사용

많은 사람들은 이 스케치가 강함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 촌극이 보여주는 것은 바로 그 주제가 돈이 부족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할아버지와 손녀의 옷차림으로 보면 매우 가난하고, 웨이터를 대하는 태도로 보면 매우 가난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돈이 부족하지 않다고만 말했습니다.

할아버지가 손녀를 끌어 무릎에 앉히는 모습은 많은 도시인들에게 매우 부적절하다. 교육이 부족한 이유는 돈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교육 발전을 지원할 자금이 충분하지 않으면 이런 문제는 자연스럽게 발생하게 된다. 많은 시골 사람들은 이것이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벤샨 아저씨도 이 스케치를 통해 농촌 교육을 보여주고 싶지만, 모두가 이 스케치를 주목하면 농촌 교육에도 관심을 갖기를 바랍니다.

재능은 있지만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못해 학교를 일찍 그만둬야 하는 아이들이 많다. 교육이 부족한 곳이다.

야단과 샤오선양 모두 교육을 많이 받지 못했다. 이것은 모토야마 삼촌의 스케치의 주제이기도 합니다. 농담을 단순히 볼 수는 없지만, 스케치 뒤에 숨어 있는 것들을 생각해 보세요.

어떤 사람들은 스케치가 그다지 많은 의미를 가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스케치를 만드는 데에는 많은 제약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벤샨 삼촌은 여전히 ​​스케치가 모든 사람에게 무언가를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작은 생각일지라도.

마산리의 크로스 토크를 듣고 계속해서 생각해보니 벤샨 삼촌도 똑같이 하고 싶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것이 스케치하는 사람의 모습이자 그가 이 스케치를 해석하는 가치이기도 하다.

결론:

이 스케치는 매우 고무적이고 고전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것을 보고 모두가 웃었고, 그 콩트는 성공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보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며, 모든 사람이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기꺼이 탐구하려는 것도 아닙니다.

Benshan 삼촌은 이러한 움직임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토론하도록 안내했는데 매우 좋습니다. 모두가 다른 스케치를 보았고 모두가 생각하게 만드는 것은 꽤 좋습니다. 이 촌극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