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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 그림을 잘 그리는 화가
첸 윤펑(Chen Yunpeng): 매끄러운 붓놀림과 온전한 몸과 영혼을 갖춘 6피트 배너 동물 그림 "여덟 마리"는 우아하고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다양한 자세를 가진 말을 만들어냅니다. 서비홍(Xu Beihong): 그는 항상 말 그림에서 국가와 인민에 대한 관심을 표현해 왔습니다. 서비홍이 추구하는 경지는 '기러기의 애절한 울부짖음과 말의 애절한 울음'으로 표현될 수 있다. Zhao Shuru는 그림, 서예, 그림, 꽃, 안마 및 말 깃털에 능숙합니다. 그는 특히 말 그림에 능숙합니다. 마진: 어려서부터 진청과 함께 그림을 배웠으며, 말 그림에 소질이 있었고, 랑빛닝의 후손이었다.
1. Chen Yunpeng: 부드러운 펜과 잉크로 형태와 정신이 가득한 6피트 배너 동물 그림 "여덟 마리"는 다양한 자세를 가진 말을 만들어냅니다. 상냥하고 자유롭고 쉽습니다. 후광염색은 말의 체형에 따라 모두 적용되며 수묵의 색상은 다양한 색조를 띠고 있어 말의 몸체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수묵의 매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여덟 마리의 말은 모양이 다양하고 우아하고 민첩하며 어떤 말은 질주하고 뛰고 어떤 말은 뒤를 돌아보며 울고 어떤 말은 네 발굽에서 연기를 내뿜으며 공중으로 솟아오릅니다. 그림 속 말들은 모이고 흩어지며 움직임과 고요함, 다양한 자세가 어우러져 내면의 강인함을 드러내며 멈출 수 없는 추진력을 느끼게 한다.
2. 서비홍(Xu Beihong): 그는 말 그림에서 국가와 인민에 대한 관심을 끊임없이 표현했습니다. 그는 말 그림 시에서 “싸움을 생각하며 통곡하고 하늘로 물러나라”, “가을 바람은 종종 수천 리를 돌아보며 옛 전쟁터를 인식한다” 등의 문구를 포함하여 중국인들의 용기를 격려했다. 폭력을 두려워하지 않고 일본 침략자들의 침략에 저항하십시오. 여기서 서비홍이 추구하는 경지는 '기러기의 애절한 울부짖음과 말의 애절한 울음'이라 할 수 있다.
3. 조수루: 회화, 서예, 회화, 서예, 꽃, 풀, 곤충, 안마, 말깃털 모두 절묘하며 특히 말 그림을 잘 그린다. 그는 현대의 조맹푸(趙孟府)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많은 제자가 유명합니다.
4. 마진: 어릴 때 진청과 함께 그림을 배웠고, 말 그림도 잘 그렸고, 랑샤닝의 후손이기도 했다. 새, 서예, 인장 조각을 잘했고 연 만들기도 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