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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채화 삽화 감상-드라이 정보 │베이스 없이 그림 그리는 법 익히기
잉어화, 유화, 중국 전통화, 수채화, 일러스트레이션
NO.1 Chen Zhongzhi
Chen Zhongzhi는 1935년 광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그는 시안 미술학원의 교수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링난화파의 관산웨(Guan Shanyue)와 리웅차이(Li Xiongcai)의 영향을 받았고, 이후에는 장안화파의 조왕윤(Zhao Wangyun), 스루(Shi Lu) 등의 예술에 영향을 받으며 그의 삶도 이어졌습니다. 황토고원에서의 경험을 통해 그는 점차 독특한 예술관을 형성해 나갔다.
진중지는 인물화에 능숙하며 꽃, 새, 풍경화도 그린다. 그의 인물화의 주요 특징은 민족적 스타일이다. 그는 중국 전통 회화에 정통한 화가이다. 그는 자유형 문자를 회화에 접목시키는 기법을 터득했을 뿐만 아니라 한·당 시대의 전통 회화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해 문인화의 여유와 간결함을 현대 인물 창작에 적용했다. Chen Zhongzhi 인물화의 또 다른 주요 특징은 중국과 서양의 장점을 결합한 것이며 서양 회화 블록이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중앙미술학원 교수이자 미술평론가인 소다진(陳大珠)은 다음과 같이 썼다. “5·4 운동 이후 진중지는 서비홍(徐傳洪), 장자오허(江趙河) 등에 이어 현대 수묵인물화의 활성화에 탁월한 공헌을 했다.
1984년 진종지(陳忠治)가 창작한 『황하의 근원』은 전국 초등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수록됐고, 제2회 세계중국미술대회에서 국제명예금상을 수상해 큰 영향을 미쳤다. 예술계에서. 대표작으로는 『먼 곳을 바라보다』, 『풍성한 초원』, 『지진과 산이 흔들리다』, 『목욕』 등이 있다.
NO.2 시후
시후는 1942년 허베이성 쉬수이에서 태어났다. 1980년대 중국 화단 혁신의 대표적인 인물이자 미국인들에게는 '화가 중의 화가', '중국의 피카소'로 불리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중국 화가 중 한 명이다. 현재 마카오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시후는 1978년 아프리카 13개국을 사생으로 방문했다. 이듬해에는 『아프리카 사생』을 출간해 전국 화단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Shi Hu의 성공은 중국과 서양 회화 전통의 융합과 다양한 조형 예술의 창의성과 문화적 대담성에 있습니다. 그는 아프리카 목판화의 원래 열정, 입체파와 표현주의의 포착과 전유를 포함하여 Shi Hu의 시각적 도식을 주의 깊게 분석했습니다. 중국 수묵화의 선에는 동양적 리듬이 미학적으로 세련되어 있습니다. Shi Hu는 중국 수묵화와 중국 플라스틱 문화에 대한 깊은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아프리카 스케치"조차도 동양 미술 라인의 표현력과 매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후는 1990년대부터 해외 화단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그의 작품은 국제 시장에서 거듭 높은 가격을 달성했다. 그의 대표작 '현등도'는 묵직한 색채를 사용해 구국을 위한 현대 중국인들의 영웅적인 정신을 담은 그림은 훌륭하며 1995년 화교들이 800만 홍콩 달러에 수집한 것입니다.
NO.3 Tian Liming
1955년 5월 베이징에서 태어난 Tian Liming은 안후이성 허페이 출신입니다. 현재 중앙미술학원 중국화학원 원장 겸 교수로 재직 중이다. 현대 중국의 청장년 화가들 사이에서 티안 리밍(Tian Liming)은 결정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의 위상은 중국 전통화법을 철저히 구사하여 신선한 현대적 언어를 표현하고 있다는 점에 있다.
Tian Liming의 작품은 독특하고 잊혀지지 않습니다. 이 스타일은 전통적인 뼈 없는 방법에서 벗어났습니다. 극도로 희석하여 전체 그림에 퍼뜨려 흐릿하고 어둡고 조용한 영적인 "햇빛" 영역을 만듭니다. 최근 몇 년간 작가는 작품에 모따기를 더해 깎이고 염색한 붓과 먹의 구조로 진화했다. Tian Liming은 전통적인 펜과 잉크를 사용하여 현대적인 개념을 표현하고 개인의 감정과 환상을 강조하는 동시에 자연과 인간의 통일성, 중용, 평온함 및 원대한 것과 같은 전통적인 개념을 독특한 시각적으로 해석했습니다. 등. 그의 작품에 드러나는 단순한 스타일과 인간과 자연의 차분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는 화가의 개인적인 경험이자 예술적 스타일일 뿐만 아니라 현대 생활 환경에서 중국 전통 인문주의 정신을 표현하는 기회이자 묘사이기도 합니다.
중국화에서 빛과 그림자의 효과를 도입한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이러한 측면에서 티엔리밍의 탐구는 중국화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대표작으로는 '비의 숲', '태양을 헤엄치는 사람들', '푸른 하늘', '도시 사람들', '레드 와인을 노래하는 소녀', '어반 홀리데이' 등이 있다.
NO.4 저우샤오화
저우샤오화는 1929년 산둥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그는 중국 문예계 연맹 회원, 일류 예술가, 중국 회화 연구소 이사회 회원이며 특별 정부 보조금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수묵 산수화와 미술 평론에 능숙합니다.
주소화는 오관중과 함께 현대 중국 수묵화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두 화가 중 한 명이다.
Zhou Shaohua의 높은 산과 강, 측면 능선과 봉우리, 일몰과 흐르는 구름은 모두 매우 강력합니다. 그림 속 장면의 매력은 강한 확장과 충격으로 얼굴을 향해 달려갑니다. 동시에 거대한 추진력과 관련하여 작품 표현의 활력과 강렬함은 그림에 담긴 정신적인 힘의 발현이다. 1980년대 초 처음으로 '중국 전통회화 개혁'의 기치를 내건 이래로 주소화는 70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놀라운 창의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여전히 펜으로 조국의 산천을 그리고 있으며 조국의 영광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과거를 잊고 Jingchu 문화를 홍보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그의 사전에서 사람들은 느낌표를 하나씩 보았습니다.
Zhou Shaohua는 일본, 미국, 독일, 싱가포르, 홍콩 등 여러 국가와 지역에 초청되어 미술 전시회를 개최하고 미술 교류를 진행했습니다. 현재 중국 국립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는 <황하혼>은 그의 대표작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양소의 꿈", "한당나라의 장엄한 바람", "징추 미친 노래" 등 문화적 가치와 정신적 의미를 지닌 특별전을 잇달아 열었습니다.
NO.5 마관의
마관의는 오늘날 중국 화단에서 '마국을 빛낸 유명 화가'이다. 1944년 안후이성 회족 출신. 황주(黃周)에게 배웠다. 그는 국가 일류 예술가이며 국무원 전문가 수당을 누리고 있습니다. 현재 신장 회화 아카데미 전문 화가, 신장 문학 역사 박물관 회화 및 서예 아카데미 부관장, 유네스코 전문가, 미국 예술 아카데미 학자, 후쿠이 대학교 객원 교수입니다. 현재 일본 베이징과 하이커우에 거주하고 있다.
광활한 초원 위에서 말들이 울부짖기도 하고, 발굽을 치켜들고 뒤를 돌아보기도 하고, 카자흐 소녀와 함께 질주하기도 한다. 이 아름다운 그림들을 감상하다 보면 사람들은 마치 머나먼 신비로운 서쪽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마관의(Ma Quanyi) 선생님의 작품인 "백마", "입 안의 양", "소녀를 쫓는" 등이 사람들에게 가져다주는 느낌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장에서 태어나고 자란 마전이(Ma Quanyi)는 말 그림으로 유명하며, 국제 비평가들로부터 "현재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활력 있는 말 그림 화가", "강력한 현대 중국 화가"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 "현대 말 그림 예술의 대가"등.
인민대회당, 천안문광장, 중앙군사위,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판공청, 국무원 총판공청 등에 마관이의 걸작 다수가 걸려 있다. 및 기타 기관. 그는 유네스코, 국제 국립 예술 기구, 국제 올림픽 위원회 및 여러 국가의 정상을 위해 작품을 창작하도록 초청받았습니다. 그의 작품은 전 세계 주요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NO.6 Zhou Sicong
Zhou Sicong(1939.1-1996.1)은 허베이성 출신의 여성으로 현대 중국의 유명한 화가이다. 그는 Jiang Zhaohe, Ye Qianyu, Li Keran, Li Kuchan, Liu Lingcang 및 Guo Weiqi와 같은 유명한 스승 밑에서 연속적으로 공부했습니다. 그녀는 1980년대 조류를 개척하고 중국 인물화의 혁신을 촉진했습니다.
20세기 중국화의 혁신 과정에서 주쓰총은 서비홍, 임풍면, 장자오허 등이 개척한 중국과 서양을 통합하는 새로운 길을 계승했다. 그녀는 뛰어난 조형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펜과 잉크 기술에 대한 깊은 이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녀의 작품은 쉬(Xu), 린(Lin), 장(Jiang)과 같은 거장들에 비해 현대 동양의 풍미와 민족적 기질을 강화시켰다. 이것이 전임자들에 대한 그녀의 초월입니다.
1979년 저우쓰총의 『인민과 총리』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30주년 기념 전국미술전람회에서 1위를 수상했다. 이와 동시에 일제의 철창 아래 탄광노동자들의 투쟁과 투쟁을 반영한 그녀가 오랫동안 준비한 그림 '광부 그림'이 나왔다. 그녀는 쓰촨성 량산 지역에 깊숙이 들어가 10년 동안 이순신 동포들의 삶과 모습을 다룬 작품을 꾸준히 창작했다. 그 중 <어머니와 아들>, <고원 황혼에 돌아오다> 시리즈, <쓰러지는 나무>, <눈 내리는 밤에 돌아오다> 등의 작품에는 깊은 인도주의 정신이 담겨 있으며 위대한 모성애 정신을 찬양하고 있으며, 현대 중국 회화의 새로운 정신적 지평을 열었습니다. 이는 그녀의 예술이 더 새롭고 더 높은 단계로 나아갔음을 의미하며, 1990년대 중국 인물화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NO.7 Fan Zeng
Fan Zeng은 1938년 장쑤성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Wu Zuoren, Li Keran, Jiang Zhaohe, Li Kuchan 및 Liu Lingcang 밑에서 공부했으며, 그들을. 1970년대 후반에는 중앙미술공예학원에서 가르쳤고, 이후 난카이대학교에 동양미술과를 개설하고 관장을 맡았다.
Fan Zeng은 Shi Tao의 'One Painting Theory'의 정수를 회화에 활용하여 자연의 영역을 추구하려고 노력했으며 선화를 잘하며 특히 자유형 인물을 좋아했습니다. 그의 심오한 문화적, 문학적 유산은 오늘날 화단에서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가 자동서사기법을 활용하여 만들어낸 역사적 인물들은 형태와 정신, 신선함과 우아함, 자유롭고 유려한 글씨체, 대사의 풍부한 운율, 강한 리듬감, 특히 대사의 변화와 좌절을 겸비하고 있다. .그들은 스타일이 독특하고 한동안 인기를 끌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Fan Zeng은 "고전으로 돌아가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이라는 예술의 길을 옹호해 왔으며 이를 이론과 실천 모두에서 실천하고 많은 영향력 있는 작업을 해왔으며 이는 예술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
1979년 판증은 일본을 방문하여 일본 미술계로부터 '현대 중국 10대 화가'로 칭송받았다. 1980년대 중반, 판젱(Fan Zeng)의 4피트짜리 종이가 17만 위안이라는 고가에 팔리자 갤러리 투자자들이 몰려들어 뤄양에서 종이값이 비싸졌다. 1990년대 이후는 판젱(Fan Zeng)의 중국 전통회화 창작이 성숙되는 시기였다. 판증의 대표작으로는 『화타』, 『술』, 『마무리』, 『죽림 칠현』 등이 있다.
NO.8 우관중
우관중은 20세기 현대 중국 회화의 대표적인 화가로 국제 미술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1919년 장쑤성 이싱현에서 태어나 유화의 국유화와 중국화의 현대화를 탐구하는 데 일생을 바쳤다.
이미 1980년대 초 우관중은 '아트' 매거진에 '추상적인 아름다움'이라는 글을 게재하면서 자신의 예술적 실천을 통해 추상적인 아름다움이 형식적인 아름다움의 핵심임을 설명하고 미술계의 화두를 촉발시켰다. '내용과 형식'에 대한 논의 관계에 대한 논의는 조형예술 자체의 법칙에 대한 논의를 촉진하는 역할을 해왔다. Wu Guanzhong의 조형 예술 법칙에 대한 탐구는 그의 독특한 형식적 언어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형식적 언어에 대한 탐구는 중국 문화의 정신에 대한 그의 이해와 혼합되어 있다. 그의 유화 창작에는 전형적인 중국 문화 이미지의 특징이 있는데, 이는 수묵과 유채의 언어 장벽을 뛰어넘고 미적 취향의 상호 전환을 이루는 능력의 핵심이다. 따라서 그의 유화는 중국 문화의 풍부한 시와 매력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의 채색 수묵은 일상 생활 장면에서 점, 선, 표면 및 색상 사이의 리드미컬하고 리드미컬한 형식 구조를 강조합니다.
우관중은 1990년 프랑스 문화부로부터 최고의 문학예술상을, 1993년 파리시 금메달을 수상했다. 2006년 오관중은 장유화 '장강 1974년'과 중요한 수묵화 '강 마을', '석류' 세 점을 국가에 무료로 기증했는데, 이 작품들은 고궁박물원에 영구 소장될 예정이다. 추천 그림책 | Douban 점수 9.0 이상인 그림 튜토리얼, 모든 책이 최고입니다!
<수채화 입문>은 두반점수 8.9점을 받았습니다
이 책은 수채화의 기본기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책 전반에 걸쳐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간단한 단계별 연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브러시 제어를 마스터하세요. 수채화의 네 가지 기본 기법인 평면 페인팅, 중첩, 습식 페인팅, 건식 모따기 기법을 마스터하세요. "5단계 페인팅 방법"의 단계별 지침에 따라 단색 페인팅부터 오색 페인팅까지 연습하고 사진이 색상과 함께 "노래"하게 하세요. 사진과 사본을 사용하여 삶에서 영감을 얻으세요. 그런 다음, 배운 이론을 마음으로 실천해 보세요. 곧 멋진 수채화 그림이 탄생하게 될 것입니다.
'수채화의 본질'은 두반점수 9.0이다.
이 책의 저자는 BBC의 인기 수채화 교육 프로그램의 선임 강사로, 수채화를 위한 필수 지식을 설명한다. 수채화를 시작하는 과정을 통해 자신의 창작 경험을 공유하고, 빠르게 수채화 전문가가 되어 수채화의 빛과 그림자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책의 특징: 1. 수채화의 핵심 포인트를 바로 잡고, 어떤 수채화 물감이라도 활용해 전문적인 그림을 쉽게 만들어보세요. 2. 수채화 초보자들이 겪는 공통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침착하게 대가의 화풍을 보여줍니다. 3. 유명한 예술가들이 시연한 120개 이상의 멋진 사례는 창의적인 영감을 불러일으키고 예술적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마스야마 오스미의 수채화 수업 - 흐르는 풍경"은 도반 점수 9.0입니다
이 책의 저자인 마스야마 오사무 씨는 일본 스튜디오 지브리와 NHK TV 회원입니다. station 수채화 강좌 강사로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 작품 중 다수의 배경화 작업을 담당했습니다. 이 책은 수채화를 활용하여 8가지 주요 테마 풍경을 그리는 방법을 상세한 단계와 설명과 함께 소개합니다. 일본 도쿄의 스카이트리, 공원의 광대한 녹색 꽃밭, 방파제를 따라 펼쳐진 코코넛 숲 등 모든 것이 마스야마 오사무의 그라데이션, 색상 및 기타 아름다운 풍경을 그리는 기술을 통해 투명하고 선명해졌습니다.
'나가야마 유코의 수채화 레슨'은 도우반에서 9.0점을 받았습니다
처음 수채화를 배운 후, 어떻게 연습해야 할지, 어떻게 개선해야 할지 막막해 했습니다. 수채화 초보자들이 마스터로 진급할 때 자주 겪는 문제들, 수채화 학습자들이 흔히 겪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수채화 학습자들이 단계별로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채화 작품의 창작 과정과 수채화 창작의 기본 개념을 익히고, 이 책에 담긴 작품을 필사 연습의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미술 노하우를 익힐 수도 있습니다. .
'나가야마 유코의 수채화 수업' 도반점수는 9.1점
이 책은 수채화의 기본기법을 다룬 책이다. 책에 실린 모든 작품은 저자가 엄선한 것이며 매우 높은 예술적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책에 언급된 수채화 개념은 독특하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단계는 간단하고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전문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 모두 책에 담긴 다양한 패턴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수채화 창작에 관련된 기법을 포괄적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절묘한 수채화 작품을 다수 전시하고 있습니다. 책은 생활 속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과일과 채소, 컵과 식기류를 시작으로, 쉽게 시작하고 하나의 사례에서 추론을 이끌어내며 수채화의 달인이 될 수 있도록 이해하기 쉬운 설명과 함께 크게 4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나가야마 유코의 수채화 레슨 III'은 도반 점수가 9.1입니다.
이 책은 수채화 그리기의 궁극적인 규칙을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채화를 배우는 사람들은 대개 어떻게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이 두 가지 문제로 인해 매우 혼란스러워합니다. 이 정물 그룹이나 여기의 풍경은 설명하기 쉬운 것 같지만 글을 쓰기 시작할 때 항상 원하는 모습을 그릴 수는 없습니다. ; 그림은 깊이감이나 생동감이 전혀 없는 평면적인 그림과 같습니다. 이 책에서 나가야마 유코는 여러 가지 전형적인 창작 사례를 출발점으로 정물화, 풍경화, 캐릭터 창작의 핵심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사물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표현 방법을 찾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묘사하고, 생생하고 흥미로운 작품을 만들어 보세요. 이 책은 수채화의 거장 나가야마 유코의 수채화 작품과 그녀의 수채화 창작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집중적으로 소개합니다. 또한 풍경, 인물, 꽃 등을 주제로 수채화의 핵심 포인트와 기법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수채화 학습자가 자신도 모르게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방법을 학습하고,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기법을 터득하며, 잠재된 예술을 활성화할 수 있는 여유로운 시간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재능을 통해 일상에서 더 아름다운 소재를 발견하고 더 아름다운 작품이 탄생합니다!
"수채화의 색과 빛" 도우반 점수는 9.2점입니다
예술가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주제는 색상보다 사람들을 더 매료시킬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 캘리포니아의 교사이자 화가인 크리스토퍼 힝크는 세미나와 스튜디오에서 학생들을 지도한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초보 수채화 애호가들에게 기본적인 색상 수업을 가르칩니다. 이 책은 수채화를 배우기 위해 꼭 필요한 색의 기본 원리를 알려준다. 컬러 매칭과 같은 간단한 주제에서 시작하여 밝은 색상, 파스텔 색상, 어두운 색상, 그림자 등 일련의 색상의 사용 및 수정을 설명함으로써 색상, 구도 및 모델링 간의 주요 관계를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또한 색상, 색온도, 채도와 같은 색상 요소가 구성에 미치는 중요한 역할을 소개합니다.
'실레 유화와 수채화' 두반점수는 9.3점
이 책은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반 오스트리아의 유명 표현주의 화가 에곤 쉴레의 유화와 수채화 작품 97점을 모아놓은 책이다. 서문에서는 실레의 생애와 예술적 특성, 회화 개념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어 현대의 다양한 미술 발전 추세를 풍요롭게 하고 촉진할 것입니다.
"수채화 자습 가이드"는 두반 점수가 9.4입니다.
이 책은 초보자에게 적합한 매우 상세한 튜토리얼입니다. 스승님의 솜씨에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남자에게 낚시하는 법을 가르친다"는 컨셉으로 진정으로 정리된 수채화 튜토리얼입니다.
'수채화의 비밀'은 도우반에서 9.6점을 받았습니다
이 책은 수채화의 고급 장입니다. 예술에 대한 국제적인 비전을 열어주고, 기존의 회화 방법과 아이디어를 바꿀 수 있으며, 지루한 기술 학습에 국한되지 않고 회화를 배우면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케치의 비밀"
이 책의 저자는 버트 도드슨(Bert Dodson)입니다. 이 책에는 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팁 55가지, 스킬 습득에 도움이 되는 48가지 자조 과정, 자신의 진행 상황을 평가할 수 있는 8가지 자기 평가 목록이 담겨 있어 시각 예술을 다시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여기에는 빠른 페인팅, 스케치, 스케치북 페인팅, 전체 구성 페인팅 등 다양한 페인팅 유형이 포함됩니다. 어떤 곳에서는 비현실적인 인상을 주지 않기 위해 사진을 보충 자료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책에 실린 모든 그림은 작가의 작품입니다.
"5일 안에 그림 배우기"
이 책의 저자는 베티 에드워드입니다. 모서리, 공간, 상호관계, 빛과 그림자 등 기본적인 회화 기법을 5일 동안 익히는 과정을 통해 이 책은 사물을 예술가처럼 보고 표현하며 두뇌의 창의력을 키우는 새로운 시각을 얻을 수 있다. 그 과정에서 일상생활, 공부, 직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신선하고 창의적인 방법을 습득합니다.
"30일 안에 그림 배우기"
이 책의 저자는 Mark Koestler입니다.
그림 그리기는 학습된 기술이며 많은 재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 원한다면 누구나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펜, 종이 한 장, 예술을 사랑하는 마음만 준비하면 됩니다. 나머지는 Mark Koestler와 "30일 안에 그림 배우기"에게 맡기세요.
"예술가처럼 생각하라"
이 책의 저자는 베티 에드워드입니다. 이 책은 다섯 가지 그림 기술과 40가지 참신한 그림 연습을 활용하여 5일 만에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우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각 페인팅 연습에는 적절한 주제 자료, 교육용 예시, 즉시 페인팅할 수 있는 기성 페인팅 템플릿 프레임, 액자에 넣을 그림 그리기, 연습 완료 후 실용적인 제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상화를 스케치하는 것 외에도 연필, 잉크, 오일 파스텔, 크레용 등과 같은 특수한 그림 도구를 사용하여 정물화, 풍경화, 추상화 등 새로운 재료를 그릴 수도 있습니다.
"고급 스케치 튜토리얼"
완벽하고 자연스러운 스케치 방법은 하나뿐입니다. 그것은 기술도, 미학도, 어떤 예술적 개념도 아닙니다. 완전히 몰입된 관찰 대상과의 물리적 접촉을 말합니다.
"Berryman의 인체 구조 그림 교육"
이 책에는 모든 인체 구조 해부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책보다 더 포괄적인 분석은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더욱 가치 있는 점은 인체와 관련된 의복에 대해서도 철저한 연구를 하고 있다는 점이다.
'예술을 위한 인체 해부학'
이 책은 인체를 그리는 새로운 방법을 알려주는 기본 참고서이자 시각적 충격으로 가득하다. 특별히 의뢰받은 250장의 사진과 100장의 그림이 인체를 드러내고 기념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림과 사진은 서로를 보완하며 인체의 물리적 외관과 내부 구조의 복잡성 사이의 관계를 보여줍니다.
'인간 형태의 이해'
이 책은 스케치 해부학 책입니다. 책에는 저자가 손으로 그린 1,000여 점의 인체 형상 스케치가 담겨 있는데, 이는 프랑스 유명 형태학 교수의 20년 이상의 연구와 교육 경험이 담겨 있다. 책은 머리와 목, 몸통, 팔뿌리, 상지, 하지, 전체적인 시각의 6개 부분으로 나누어 인체의 각 부분의 형태를 다양한 각도와 차원에서 표현하고 있다. 저자는 풍부한 시각을 제시하고 체계적으로 독자들이 인간의 형상을 보다 여유롭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책에 담긴 수많은 손그림 스케치는 독자들에게 매우 포괄적이고 생생한 학습 자료를 제공합니다. 책의 특별한 제본 방식은 독자들이 읽고 복사하는 것을 더욱 편리하게 만듭니다.
겸손한 회화 미술 온라인 수업은 온라인 미술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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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정보 WeChat 계정: zhuohuakefu
도서 수집 WeChat 계정: zhuohuayishu 건조물 | 제로 파운데이션으로 그림 그리는 방법
저는 그림을 스스로 가르쳐 왔습니다. 거의 5개월 정도 여름방학 때부터 이런 생각이 들기 시작했고, 개학하고 나서 간헐적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어요. 이것은 제가 그림을 배우면서 가장 길고 진지하게 보낸 시간입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많은 문제에 직면했고 한편으로는 지난 5개월 동안의 경험을 요약하고 싶습니다. 저처럼 그림을 처음부터 배우는 친구들이 우회하는 일이 없기를 바라면서 이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파운데이션이 전혀 없는 신입생이라면 모두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가볍게 뿌리고, 가볍게 뿌리고, 가볍게 뿌리고
1. 자율 학습을 시작하기 전에 명확히 해야 할 몇 가지 질문.
1. 왜 그림 그리기를 배워야 할까요?
이것은 아마도 초보자를 위한 모든 튜토리얼에서 다루게 될 질문일 것입니다. 스스로 가르쳐야 하는지, 자율 학습 방향의 초점이 무엇인지.
나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언제든지 내 주변의 감정을 붓으로 기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아마도 많은 핸드드로잉 매니아들의 동기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혼자서 공부하고 스케치와 만화 선화 연습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렝쥔 선생님처럼 현실적이거나 초현실적인 작품을 그리고 싶다면 극소수의 천재를 제외하고는 독학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탄탄한 기초를 다지기 위해서는 미술 시험을 위한 스튜디오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CG를 하고 싶고 원화를 그리고 싶다면 체계적인 학습을 위한 CG 트레이닝 클래스를 찾아보세요. 기초지식 없이 수강생을 모집하는 교육과정도 있고, 수강신청 전 반드시 충분한 상담이 필요한 교육과정도 있습니다.
상업적인 일러스트를 그리고 싶다면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어보세요. 내 제안은 일정 기간 동안 스스로 공부한 다음, 어느 정도 이해가 된 후에 대상 개인 교습 수업에 등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욱이, 스스로 학습하는 것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받아들일 수 있는 것까지 갈 길이 멀고, 장기적인 전투에 대비해야 합니다.
2. 나는 왜 자율학습을 지속하지 못하는가?
이전에도 많은 실패했던 자율학습에서 겪었던 문제점을 다음과 같이 정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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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욕심이 강하지 않다
예전에는 그림을 배우고 싶었는데, 그 이유는 대부분 너무 자유롭고 지루한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몰랐기 때문이었습니다. 아니면 다른 사람들이 그림을 너무 잘 그리는 걸 보고 나도 그림을 그리고 싶었어요. 내가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그림에 대한 열정도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얼마 전 큰 수성 역행을 겪었고, 그림을 그리며 고민에서 해방됐고, 점차 종이에 펜으로 스케치하는 방식에 푹 빠져들게 됐다. 나는 그것을 진심으로 취미로 여기기 시작했고, 언젠가는 훌륭한 사진가가 되어 카메라 대신 붓을 사용하여 내 주변의 감정을 기록할 수 있기를 강하게 바랐습니다.
[2] 자율학습 방법이 잘못되어 초기에 성취감이 부족합니다.
초기에는 스케치부터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스케치는 지루한 기하학 연습이 많이 필요하고, 독학으로는 올바른 방법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전에 실패한 경험은 모두 스케치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반나절을 그린 후에는 잘 그릴 수 없었습니다. 잘 그려도 여전히 입체감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림에는 재능이 필요하고 나는 그림을 배울 수 있는 재료가 아니라고 판단했습니다.
일정 기간 독학을 하고 나면 성취감을 느끼지 못하고 포기하기 쉽습니다. 그러므로 계속해서 스스로 성취감을 조성하고, 지속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해야 합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일정한 성취감을 유지하는 방법은 이 글의 뒷부분에서 논의하겠습니다.
[3] 서로 격려하는 친구가 없으면
책상에서 혼자 그림을 배우는 것은 매우 외롭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두 함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작업실의 분위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작업실을 선택합니다.
독학을 한다면 그림을 좋아하는 친구를 찾아 그림을 그릴 때마다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그가 당신에게 조언을 하면 당신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고, 그가 당신의 일을 칭찬하면 당신은 성취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가끔 당신이 게을러서 그림을 그리기 싫을 때, 그는 갑자기 그의 최근 작품을 보여주는데, 이는 종종 당신의 그림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파트너는 주변에 없어도 되고, 인터넷으로 소통하면 되고, 많을 필요도 없고, 한 명이면 충분하다. 저는 좋은 친구든 나쁜 친구든 고등학교 동창에게 자주 그림을 보냅니다. 비록 자주 만날 수는 없지만 온라인 연락을 통해 서로를 격려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그런 사람이 없다면 저와도 소통할 의향이 있습니다.
2. 자율학습의 과정
위의 사항들을 명확하게 생각해보신 후 자율학습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이 부분에서는, 저의 독학 경험을 지침으로 삼아 제가 겪은 우회로와 경험을 소개하겠습니다.
그림을 독학하기로 결심하고 처음으로 복사한 사진입니다. 저의 가장 큰 문제는 모양이 정확하지 않다는 점인데, 이는 아마도 많은 초보자들이 직면하는 문제일 것입니다. 내 해결책은 가장 단순한 물체부터 시작하되 지루한 기하학이 아닌 것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림은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대략 식물, 동물, 풍경, 인물, 조합 순입니다.
이 점을 명확히 하고 나면 학습 순서가 명확해집니다. 단순한 하나의 사물을 그리는 것부터 시작하여 식물, 동물, 풍경, 사람을 결합한 그림으로 진행하면 각 단계에서 일정한 성취감을 얻을 수 있고 보다 안정적인 과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꼭 이 순서를 따르실 필요는 없으며, 이해도나 선호도가 있으시면 나중에 한 단계를 건너뛰셔도 됩니다.
식물을 그릴 때 한 그루의 식물이나 잎사귀부터 시작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단순한 식물을 오랫동안 그리는 것이 지루하다면 재빨리 뛰쳐나와 좋아하는 것을 그려보세요. 자율 학습의 가장 중요한 원칙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그린 다음 단계별 원칙을 따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식물 한 그루 그리기가 싫어서 가서 스케치를 하게 된 적이 있다.
몇 가지 스케치를 그린 뒤 다시 식물 그리기로 돌아갔습니다.
자습 단계에서는 다 베끼고 있었고, 아직 스스로 창작하는 수준까지는 이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기숙사 스케치를 제외한 모든 사진은 기본적으로 각종 그림책이나 인터넷 사진에서 복사한 것입니다.
색연필 튜토리얼 몇 개를 구입하고 책에 나오는 단계를 따라 그림을 그렸습니다.
하나하나 그리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 드는 그림을 골랐다는 것입니다. 원칙은 같습니다. 좋아하는 것을 그리세요.
그 때 우연히 수용성 심 튜토리얼이 있어서 기본적으로 색연필로 배우기 시작했어요. 색연필은 수채화만큼 색을 조절하는 능력이 필요하지 않고, 선화도 연습해 보세요.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자율 학습의 초기 단계에서는 색연필과 스케치 또는 코믹한 선화를 중간중간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흑백으로 오랫동안 그리는 사람은 단조로움을 느끼기 쉽고, 색연필로 오랫동안 그리는 사람은 인내심을 잃기 쉽다. 유색연이 수용성 유색연인지 수용성 유색연인지는 수용성 유색연을 구입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수용성납은 물에 접촉하지 않고도 유성 유색연으로 사용할 수 있고 때로는 수용성 납은 수채화의 마법 효과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저는 거의 한 달 동안 혼자 공부했습니다. 이때는 기본적으로 식물의 모양에 대한 나만의 생각이 있고, 좀 더 자신감이 생긴다.
색연필을 그리다가 지쳐서 다시 스케치에 들어갔습니다. 스케치할 때 종이에 연필을 두 번 빠르게 붓질하는 느낌이 정말 좋아요. 그러나 분명히 기초가 없기 때문에 내 스케치에는 큰 문제가 있으며 이는 후속 분석 및 요약에서 논의됩니다.
8월에는 몇 가지 일로 인해 그림 그리기가 늦어졌습니다. 다시 붓을 잡은 후 튜토리얼을 변경하여 더 복잡한 선 그리기를 시도하기 시작했습니다.
9월이 되면 학교에 은행나무에 열매가 맺히고 새 학기가 시작된다. 식물을 그리다 보니 주변의 식물과 나무에 더 관심을 갖게 되었고, 자연 속에 있는 식물의 형태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개학하고 나서 그림 그리는 시간이 많이 줄었어요.
저도 예전에 똑같은 색연필 채색법이 지겨워서 위 사진에서는 새롭고 더 빠른 색연필 채색법을 시도해 봤습니다. 그때부터 색연필로 그림을 그리는 일이 거의 없었고, 또 다른 색 표현 방법인 수채화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수채화를 그릴 때는 튜토리얼을 읽지 않고 그림에 대한 나름의 이해가 있어서 아직은 상상대로만 그렸습니다. 당연히 질문이 많았습니다.
이때 몇 가지 튜토리얼을 본 글의 시작 부분에 있는 사진입니다. 수채화 느낌이 처음보다 좋아졌습니다.
현재 자습 진행은 여기서 끝입니다. 학업상의 문제와 제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열흘 반 동안 그림을 그리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진행이 잘 되지 않습니다. 매우 빠르지만 이미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곧 겨울방학이 다가오네요~
3. 분석과 반성
이 단계를 스스로 익히고 나면 그림에 대한 자신만의 이해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 나는 또한 내 자신의 문제를 분석하고 다음 단계를 명확히 하는 방법도 알고 있습니다.
이때 재단의 단점이 확연히 드러났습니다. 주로 두 가지 측면에서 반영됩니다.
1. 느린 조형
미대생이 10분 만에 캐릭터 스케치를 그리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평범한 형태를 만드는데도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때 약한 기초가 나타납니다. 하지만 선화를 결정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효율적이라는 점이 가장 큰 단점이다.
2. 선이 깔끔하고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스케치에서 매우 명백하며, 이는 그림이 느리게 그려지고 그림이 보기 흉해지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은 한 번의 스트로크로 원을 결정할 수 있지만, 당신은 멈추지 않고 여러 번의 스트로크를 해야 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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