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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ng Luan의 책 읽기에 나오는 Liu Zhenyun의 "Tapu"

비문 :

Liu Zhenyun은 허난성 신샹, 연진 노장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농부로 일하고, 군인으로 복무하고, 학교에 다니고, 관료가 되었습니다. 농업일보 문화부장을 역임했다. 월급도 받지 않는 자칭 프리랜서 작가. 대표작으로는 단편소설과 단편 『타포』, 『모집회사』, 『1942년 평론』, 『자리에 닭털』, 『휴대전화』, 『내 이름은 유월진』 등이 있다. - 고향 시리즈: "세상의 고향 노란 꽃", "고향의 재회", "고향의 얼굴", "그리고 꽃", "1942", "한 문장은 만 문장의 가치가 있다" 등

Liu Zhenyun은 노동자, 농민, 군인으로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으며 경영을 공부하고 3개 산업 분야에서 일했습니다. 그러므로 농촌에서 도시로의 전환은 매우 적절하다. 늙은 농민부터 인민해방군 군인, 명문대 학생, 문화계 유명인까지, 그가 묘사하는 인물들은 모두 생생하고 보여지는 사회적인 장면들도 매우 전형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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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운 한 해, 두 번의 사랑의 눈물, 3~4명의 동거, 5~6백 위안, 7~8가지, 늘 상처가 크니 희망이 있어야 한다 . 이것이 "타푸"의 일반적인 내용입니다. 1년 동안 공부를 반복하고 내년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쉽지 않은 일이며, 동급생 3~4명과 이야기를 나누면 눈물이 납니다. Wang Quan, Mo Zi, Mo Zhui)는 각자의 슬픔을 가지고 있습니다. ; 소녀 (Li Ailian)는 아버지를 구하고 500 위안에 자신을 팔았습니다. 살아남지 못하는 사람들은 더 이상 꿈을 무너 뜨리지 않습니다. ;

현실은 언제나 사람에게 상처를 주지만 희망은 가득해야 합니다.

유진윤의 초기 소설에는 개인적인 경험의 그림자가 담겨 있다. '타푸'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제대하고 1년 동안 대학 입시를 다시 시작한 '나'의 인생 경험을 기록한 작품이다.

1977년, 나라는 큰 황폐화와 인재 부족의 시대에 있었다. 대학 입시는 국가를 위한 인재를 선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부 사람들이 선발에 합격하여 탈피할 수 있게 했다. 실생활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개인적인 꿈을 실현합니다. '나'가 군대에서 제대했다가 돌아와 재학하게 된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아버지의 딜레마를 해결하도록 돕기 위해서였다.

대학 입시 재수학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많다. 타푸중학교에는 '나'처럼 밖에서 취업을 하려는 사람들도 있고, 왕권처럼 결혼은 했지만 직업을 갖지 못한 채 현 행정관의 자녀를 둔 아버지도 있고, 간부의 아들인 쥐도 있다. 핑크색의 소녀들을 쫓기 위해 과외 수업을 받고, 농장 일을 두려워하고 밀밭에서 햇빛 아래 죽고 싶지 않은 모즈오가 있습니다. 이상한 꿈을 꾸는 사람들이 모여 하나의 독특한 그룹을 이룬다.

물질적 빈곤 속에서 학생들은 배고픈데도 열심히 공부했다. 그들을 뒷받침해준 것은 교과서조차 없었고, 세계지리서는 아버지가 여행을 떠나야 했던 시절이었다. 수십 마일을 3일 동안 빌렸습니다. 그러므로 이 운명적인 경쟁은 처음부터 불공평했다. 건강이 좋지 않은 왕권은 겨울의 추위로 먼저 탈락했고, 가족의 부담이 무거운 왕권은 바쁜 농사철에 떠날 수밖에 없었다. , 그리고 기초가 열악한 모탁은 열심히 공부하다가 신경쇠약을 앓고, 비생산적인 쥐는 마지막 순간에 스스로 추방된다. 타푸중학교 시험장에서 나온 대학생은 몇 명이나 됩니까? 유진운은 설명하지 않았다. 황하의 바람과 파도를 타고 세상 끝까지 도달할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할 것이다.

? '타푸' 유진운은 농사일의 어려움과 공부의 어려움을 펜과 먹으로 그려내며 진솔한 감정을 드러냈다. 특히 리애련에게 일어난 일은 충격적이다. 리애련은 '나의' 첫사랑이다. 두 사람은 같은 운명을 공유하고 있으며 운명을 완전히 바꾸고 싶어한다. 그러나 시험이 가까워지자 리의 아버지는 중병에 걸렸고 최후의 수단으로 리는 자신의 미래와 몸을 500위안에 팔았고 운명을 바꿀 기회를 잃었습니다. '나'가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애련은 진실을 이해한 후 리의 남편의 가족을 찾아 말 한마디 없이 서로를 바라보았다. 리애련은 "당신은 우리 둘을 대학에 데려다줬다. 우리가 어디에 있든, 행복을 누리든 괴로움을 누리든 당신은 우리 둘을 데리고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나"는 리애련과 작별하고 미래를 향해 나아간다. 이번에는 황하의 고대 길에 풀이 자라고 있습니다. 그 풍요로움은 왕성한 성장의 희망과 같고, 뒤에 있는 석양은 피와 같고, 불타는 청춘과 같습니다.

대학 입시는 외다리이자 분수령이자 진정한 출발선이다.

'나'는 출발선에서 지지 않았지만, 왕취안(Wang Quan), 모조(Mo Zuo), 모쯔(Mo Zi), 리(Li) 등 변화를 원하는 많은 사람들은 대학 입시 이후 인생의 다른 길을 택했다.

? 『타푸』는 유진운의 첫 번째 명작 단편소설로, 소인에 초점을 맞추고 서민들의 삶을 표현한 유진운의 후속작과 같은 맥락이다. 그것이 표현하는 가족애, 우정, 사랑, 그리고 고대 황하로의 풍습은 실제적이고 세밀하며 감동적입니다.

사실적인 기법을 활용해 소인들의 생활상을 묘사하고, 연대순으로 진행하며, 누에고치를 한 겹씩 벗겨내며, 꼼꼼한 묘사, 오랜 친구와 수다를 떨고, 반전이 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듯한 평화롭고 무심한 이미지를 담고 있다. 기복이 있지만 자연이 그 길을 따르도록하십시오. 물론 Liu의 유머도 있습니다.

첫 수업 시간에 Mo Zhui는 "Guizhou의 당나귀"에서 당나귀와 호랑이의 싸움에도 방해받지 않고 큰 소리로 코를 골며 평화롭게 잠들었습니다. 중국어 선생님 마종은 몸을 굽혀 그의 앞에 서서 말했다. "자자, 잘 자, 잘 자. 마오 회장은 강의가 좋지 않으면 학생들은 자도 된다고 하셨다. 그러다가 일어나서 감동적으로 말했다." , "물론 그러므로 당신에게는 잠잘 자유가 있고 나에게도 말하지 않을 자유가 있습니다. 나는 내 수준이 낮고 당신에게 합당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내가 말하지 않으면 왜하지 않습니까? 내가 해!”

오만하고 현학적인, 화난 늙은 선생님의 모습이 튀어나와 보는 이들의 입을 다물게 만들었다. 물론 이것은 Liu의 유머의 첫 번째 수준입니다. 나중에 Liu의 유머는 다른 수준에 도달합니다.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 중국 문학계에는 치리(Chi Li), 팡팡(Fang Fang), 유전윤(Liu Zhenyun) 등으로 대표되는 '신현실 소설'이라는 문화적 조류가 등장했다.

신사실주의는 삶 자체의 표현, 실제 삶의 직접적인 묘사, 평범한 사람들의 삶에 초점을 맞추고 자연 상태의 삶을 묘사하며 삶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런 종류의 작업은 사람들에게 현실적이고 단순한 인상을 줍니다. 누구나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과 주변에 사는 사람들의 주인공에게서 자신의 그림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신현실주의는 기사를 현실적이고 접근하기 쉽게 만들어 독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습니다.

신현실주의는 때로는 잔혹할 정도의 현실을 독자들 앞에 제시하여 그리움 속의 모든 낭만과 환상, 이상적 상태가 현실 앞에서는 무가치하다고 느끼게 만들어 사람들을 낙담시키고 좌절하게 만든다. 사람들은 낙담하고 세상이 차갑다고 느낍니다. 하지만 평범한 사람들과 평범한 것들에 초점을 맞춘 글쓰기 개념은 공중에 있는 성에 있는 것들보다 훨씬 좋습니다. 게다가 이상과 현실의 거리가 어느 정도인지 누가 알 수 있을까요?

신현실 소설의 특징은 『타포』에서 확인할 수 있고, 『자리에 닭털』에서는 신현실 소설의 전모를 엿볼 수 있다.

후기:

시골에서 도시로 이사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타푸'를 보고 감동을 받을 것이다.

그 당시 우리는 이 문장의 의미를 모르고 시골에서 태어났다는 것만 알았습니다.

예전 동창들을 생각해보면 인생의 첫발을 내딛는 순간 가차없이 속박당했던 사람들이 얼마나 많았을까.

그 시절 선생님들을 돌이켜보면 돌아가신 분들도 계시지만, 그들의 헌신적인 헌신은 우리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그때를 되돌아보면 하늘은 청명하고, 구름처럼 하얗고, 씻은 것처럼 맑았고, 마치 청년의 마음 같았다.

그때의 달빛을 떠올리면 달빛은 베일 같았고, 개구리들은 마치 꿈속의 유령처럼 울어댔다.

과거의 모든 것은 프롤로그다.

그 과거는 내 마음 속에 새겨져 잊혀지지 않습니다. 그 프롤로그에는 얼마나 많은 가족 관계와 우정이 숨겨져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