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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운 손그림 일러스트레이션 - 기초 없이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방법
손으로 그리는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간단한 튜토리얼
먼저 그림의 주제를 정하고, 카피에 담긴 키워드를 바탕으로 일러스트레이션에 나타날 수 있는 요소를 구상한 후 만들어 보세요. 스케치는 구성과 스토리 디자인의 가장 기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단계는 종이에 수행하거나 디자인 소프트웨어에서 선 그리기 레이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리는 능력이 없는 디자이너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케치는 너무 세세하게 할 필요 없이, 의미를 명확하게 표현하면 됩니다.
스케치가 완성되면 그려진 스케치를 디자인 소프트웨어로 가져와서 모양 도구나 펜 도구를 사용하여 윤곽선을 그립니다. 아웃라인이 완성된 후에는 시안에 따라 요소들을 결합하고 위치와 크기 관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색칠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너무 많은 색상을 사용하지 마세요. 먼저 카피라이팅의 색조에 따라 차가운 색상이나 따뜻한 색상을 기본 색상으로 선택한 다음 동색계, 인접 색상, 반대 색상, 보색, 분산 보색 및 기타 색상 매칭 방법에 따라 색상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손그림 일러스트레이션 입문 튜토리얼
손그림 일러스트레이션 입문 튜토리얼은 다음과 같습니다.
손그림 일러스트레이션의 기초: 스케치의 기본은 디딤돌입니다 모든 예술과 회화의 초석이요. 스케치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스케치에 대한 기초가 탄탄하다면 유창하게 그림을 그리고 창작하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의 가장 기본적인 4가지 부분: 흑백-회색 비율, 양감, 공간감, 스케치 연습. 복사는 지름길이지만, 복사는 맹목적으로 기술해서는 안 되고, 지식 구조에 따라 해석하고 기술해야 합니다.
스프레이 페인팅 단계: 전체 그림에서 검정색, 흰색, 회색의 관계를 처리합니다. 볼륨감을 만들고, 공간 사이의 관계에 주목하고, 공간 사이의 관계를 조절하고, 앞에 있는 사물에 주목하세요.
과학적 손그림 훈련 방법: 첫째, 스케치, 많은 스케치 연습을 통해 근육 기억력과 관찰 능력을 강화합니다. 둘째, 만화 선 그리기는 선 그리기를 손의 본능으로 바꿔줍니다. 뇌가 반응하기 전에 그려서 선이 통과하도록 마지막으로 수채화 연습이 있습니다. 수채화는 색상 일치 능력을 발휘하고 색상 감각을 향상시켜 나중에 손으로 그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삽화.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캐릭터의 포인트 : 캐릭터를 그릴 때 구조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없으면 한 가지 동작을 유지하는 것이 좋을 수 있지만 일단 그린 후에는 캐릭터의 구조가 변형될 수 있으므로 캐릭터 연습이 필요합니다.
의 구조는 스케치를 통해 파악할 수 있다. 먼저 캐릭터 드로잉을 바탕으로 다양한 각도를 그려보고 키프레임을 캡쳐합니다. 마스터한 후에는 공간을 활용해 스스로 다양한 동작을 그려보고, 연습의 난이도를 높이고, 철저하게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때에는 차분한 마음을 유지해야 합니다. 기초 없이 손그림을 배우는 방법
1. 손그림의 기본
스케치의 기본은 모든 예술 그림의 디딤돌이자 초석입니다. 스케치 기초만 있으면 그리기, 창작, 표현까지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의 가장 기본적인 4단계: 흑백 그레이스케일, 양감, 공간감, 스케치 연습. 복사는 지름길이지만 무작정 복사해서는 안 됩니다. 설명을 지식 구조와 결합하여 해석해야 합니다.
채색 단계:
1그림 전체에서 검은색, 흰색, 회색의 관계를 처리합니다.
2공간적 관계에 주의하면서 볼륨감을 만듭니다.
③공간관계를 조정하고, 앞의 사물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2. 과학적인 손그림 훈련 방법
첫 번째는 스케치 연습을 많이 해서 근육 기억력을 높이고 관찰력을 기르세요.
둘째는 선을 긋는 것을 손의 본능으로 바꾸는 코믹 선화이다.
마지막은 뇌가 반응하기 전에 손이 이미 선을 그어 놓은 상태다. 수채화 연습, 수채화는 우리의 연습이 될 수 있습니다. 색상을 조정하고 색상 감각을 향상시키는 능력은 나중에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에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손그림의 캐릭터 포인트
캐릭터를 그릴 때 구조를 충분히 이해하지 못했다면 액션을 유지해도 괜찮을 수 있지만, 하지만 한번 그리려고 하면 캐릭터의 구조가 변형될 수 있으므로 역할 연습을 잘 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스케치를 통해 구조를 익히고, 다양한 각도를 그려보고, 키 프레임을 파악한 후에는 허공에서 다양한 동작을 그려볼 수 있습니다. 연습의 범위를 철저히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확장 정보: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어느 정도 작가의 주관적 의식이 담겨 있으며, 환상, 과장, 유머, 감정, 상징 등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합니다. .감정은 자유롭게 표현되고 가공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로서 뛰어난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위해서는 광고 창의성을 소화하는 주제를 완성하고 사물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일러스트를 그리는 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법은 에어브러싱(airbrushing)으로, 에어브러싱은 공기 압축기에서 나오는 공기를 이용해 물감을 에어브러시를 통해 전달하는 기법이다. 일반적인 회화에서 발생하는 붓질이 없고, 그림의 전환이 자연스러워서 활용가치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림이나 일러스트에는 만화나 카툰도 아주 흔합니다. 만화 및 만화 삽화는 과장된 삽화, 풍자적인 삽화, 유머러스한 삽화, 재치 있는 삽화의 네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과장된 일러스트레이션은 묘사되는 대상의 특정 특성을 포착하고, 이를 과장하여 강조하며, 사물의 본질적인 특성을 부각시켜 퍼포먼스 효과를 높입니다.
풍자적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적으로 적대적이거나 낙후된 것을 비난하는 데 사용됩니다. 부정적인 홍보 효과를 얻기 위해 암시적인 어조를 사용합니다. 유머러스한 일러스트레이션은 풍자, 말장난 및 기타 수사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미소를 지으면 인생의 기이함과 불합리한 일을 폭로하여 사람들을 웃게 만들고, 웃음 속에서 어떤 진실을 이해하게 하여 사람들이 편안한 상황에서 광고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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