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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n Lerong의 정신적 여정
Chen Lerong의 대중 음악 산업 경험도 꽤 전설적입니다. 그는 국립 Cheng Kung University 토목 공학과를 졸업하고 1986년 대중 음악계에 입문하여 유명한 작사가이자 음반사가 되었습니다. 1980년대와 1990년대 중국 음악계의 기획자이며, Wang Jie, Zhang Yusheng, Xiaohu Team 등 수백명의 인기 아티스트와 앨범을 기획하고 패키징했습니다. 과거를 돌이켜보면 평생 작사가가 될 생각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했다.
그는 "대학에 가는 것이 너무 괴로웠다. 학과와 학교를 옮기는 데 실패했다. 부모님과 좋은 조건으로 협상해서 토목공학 학위를 받기로 했는데, 그 이후에는 스스로 공부도 하고 취업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엄마는 아빠 덕분에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도(실패를 포함해서) 약속을 지킬 수 있어서 기뻐했어요. 1년을 반복하라는 요청을 받았죠.) 저는 지금도 책을 많이 읽고, 책도 많이 쓰고, 학교 안팎에서 동아리 활동도 하고, 물론 사랑도 계속해서 실천하고 있었습니다. 졸업 후에는 무엇을 할지 확신이 없었습니다. 학교 밖에서 얻은 창작, 커뮤니케이션, 기획, 마케팅 분야의 다양한 관심과 능력이 활용될 것입니다.
자칭 '문학아동, 청소년, 청년'인 Chen Lerong은 대학에 다닐 때 "무엇을 쓸지 특별히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좀 더 형식적인 가사는 제가 군대에 있을 때 처음 썼어요. 음반사에 제출한 유일한 작품이에요.” 그러나 그는 나중에 World Magazine, UFO Records, Warner Music, UFO Radio 등의 이사를 역임했습니다. 특히 UFO Records에서 9년 동안 그는 Chen Zhiyuan과 "Grateful Heart", "Do I really Have"와 같은 인기 곡을 공동 작업했습니다. 아무것도", 그는 평생 동안 천즈위안과 대화를 나눈 적이 10번도 되지 않는다고 주장하지만, 중국 대중음악계에 영향을 미친 중요한 작사가가 되었습니다.
진러롱은 대학 시절 "이생의 주역이 작사가가 될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지 못했다. 20대 초반으로 돌아가도 아직도 상상이 안 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지금도 여전히 자신을 작사가라고 생각할 수는 없다. “이제 그는 작가, 작사가, 시나리오 작가, 기획자, 인터넷 라디오 진행자, Ouye New Media Company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 등 많은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0년 넘게 가사를 쓰는 데에는 아주 적은 시간과 노력밖에 들지 않았습니다.” 수많은 좋은 노래를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Chen Lerong은 기자들에게 무작위 창작에 비해 자신의 창작물은 "분명히 맞춤 제작된 최초의 대량"이라고 말했습니다. 창작 측면에서 비즈니스와 예술 사이의 균형을 이루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의 대답은 간단했습니다. "사실 시장은 당신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지 당신이 시장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아닙니다."
작품을 주로 맞춤 제작하는 이유에 대해 진러롱은 "여기가 상업 음반사다. 회사원에서 슈퍼바이저로 올라갔다. 처음 대중적인 가사를 썼을 때부터 나에게 전혀 낯선 사람들을 위해 쓴 곡이다. 싱어, 어떻게 "너 자신이 될 수 있니?" 작사가의 문학적 순수성은 일반적으로 순수 문학 작가만큼 좋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결혼을 이룰 수 있는 사람들은 분명히 탐색할 내면의 보물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그들의 가사를 좋아하는 청취자들은 그들의 '서명'을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그는 "영화 '진주만'의 주제곡인 아메이가 부른 '터칭 마운틴'의 중국어 가사를 도와준 적이 있다. 옛 동료가 나에게 말했다. 또 다른 예를 들자면 야오룽(Yao Ruolong)의 글쓰기 스타일을 아주 잘 들을 수 있고, 거의 확실하게 짐작할 수 있으니까요.” 그는 음반사 기획 전문가로, 첸 러롱(Chen Lerong)은 '상업적이며 창의적인 사람'으로 불린다. 즉, 시장과 예술이 균형을 이루는 '예술가의 혼혈왕자'라고 불린다. 그는 학위의 숙달에 대해 “사실 당신이 시장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시장이 당신의 균형을 맞춰줄 것이다. 좀 더 깊게 글을 쓰다 보면 상사나 프로듀서로부터 수정하거나 직접 폐기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도 있다. 내가 글을 더 얕게 쓰면, 깊이 있는 글을 좋아하는 시장의 다른 상사나 프로듀서들이 나와 협력하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은 역동적이고 무서운 균형이다."
첸 레롱은 이렇게 말했다. “'영감 부족'으로 괴로움을 겪은 적은 없고, 단지 '표현의 불완전함'으로 괴로움을 겪은 적은 없습니다. 물론 아이디어가 구현되고 완성되면서 '타인에게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는 괴로움을 겪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내가 여기서 가장 많이 하는 일은 확실히 가사를 쓰는 것, 노래를 듣는 것, 대중음악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아니라 우리의 창조적인 혈액에 자양분을 공급할 수 없고 복잡하게 얽힌 두뇌에 자양분을 공급할 수 없다고 말하는 다른 모든 작업입니다. 책 속에서 천러롱은 숨어 있는 곳을 찾아 이른바 '빛섬광'을 기다렸다. 음반산업의 황금시대라 불린다.
"그러나 그는 1996년에 국제 음반계에서 물러났고 여전히 가사 산업에 대해 극도로 비관적입니다.
Fang Wenshan은 인터뷰에서 "사람들은 내가 돈을 많이 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티. 처음부터 끝까지 대출로 집을 사고, 차를 사고, 대출을 받았습니다. 내가 일년에 수천만 달러를 벌고 있다고 생각하다니 젠장. "기자는 Chen Lerong이 창작의 전성기에 자신을 중산층으로 끌어올릴 만큼 가사를 쓰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오늘날의 대만은 어떻습니까? 그의 대답은 간단했습니다. "1980년대와 1990년대 대만의 시장 메커니즘에서는 가능한. 지금은 불가능합니다. 특히 신인에게는 불가능한 일이다”라며 “작사가가 유명 가수에게 얼마나 비중을 두느냐”고 묻자 “영화사에서 대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처럼 음반사에서도 말이 중요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이 느끼는 '중요함'은 보상과 존중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말이 정말 중요하다고 느끼기 어렵습니다. " 2013년 10월 19일 19시 30분, 쑤저우 문화예술센터 모란홀에서 948년 '2013 인문음악수업' 제8차 강의가 열렸습니다. 이번 강연자는 대만의 유명 작사가 천러롱 선생님이었습니다. 첸씨는 이번 강의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는 '작사가의 아름다움과 슬픔'이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작사 경험을 공유하고 가장 전문적인 강의 형식을 제시하는데 많은 열정과 노력을 쏟았으며, 자신의 작사 경력을 헌신적으로 다짐했습니다.
본토에서 처음으로 쑤저우 친구들에게 공개 강연을 한 천러롱 씨는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시작해 대중음악 실무자로서도 애환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작사에 대한 즐거움과 고민이 담겨 있듯이, 작사 작업은 많은 클라이언트를 만나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야 하는 동시에 자기 복제도 불가피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의 중에 Chen Lerong 씨는 업계 진출, 학습, 다양한 직업적 정체성의 변화와 발전 경험을 추출하고 자신의 창작과 중국 팝을 결합했습니다. 음악 산업에 대한 배경을 바탕으로 일부 가사의 위트와 의미는 물론 작사가와 음반 회사 사이의 균형, 시장과의 균형, 음악에 대한 내면의 요구 사항과의 균형을 찾는 모든 측면을 공유했습니다. Chen Lerong 씨는 이전 인터뷰에서 말했듯이 대중 음악은 "멜로디는 몸이고 가사는 영혼"이라고 믿기 때문에 자신의 가사 작업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중하게 대합니다. 그의 "아름다움"과 "슬픔"을 해석할 수 있는 세심함과 진지함 강연이 끝날 무렵 Chen Lerong 선생님은 참석한 300명이 넘는 음악 팬들과 교류하며 다시 쑤저우에 와서 음악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공유하고 싶다는 희망을 피력했습니다. 문화, 음악 등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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